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집에서 해먹는 사라다빵 [21]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727073)
44 | 21 | 20650 | 비추력 212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1
1
 댓글


(IP보기클릭)223.38.***.***

BEST
저도 하나 주세요 저도요 !! ㅠㅠ!!
26.05.12 19:29

(IP보기클릭)58.120.***.***

BEST
에그마요사라다네요 이건 이거대로 맛있죠
26.05.12 22:01

(IP보기클릭)223.38.***.***

BEST
저도 하나 주세요 저도요 !! ㅠㅠ!!
26.05.12 19:29

(IP보기클릭)125.134.***.***

아줌마별
여성분들이 더 좋아할만한 맛인거 같네요 맛저되세요~🙂‍↕️ | 26.05.12 19:39 | |

(IP보기클릭)121.130.***.***

여기 배달요 따땃한 아메리카노랑 ㅋㅋㅋ
26.05.12 20:49

(IP보기클릭)125.134.***.***

사사십육
인연되어 초대해드려 같이 먹고 싶네요ㅎㅎ | 26.05.13 13:26 | |

(IP보기클릭)58.120.***.***

BEST
에그마요사라다네요 이건 이거대로 맛있죠
26.05.12 22:01

(IP보기클릭)125.134.***.***

SillyWalker.
네~~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26.05.13 13:27 | |

(IP보기클릭)182.224.***.***

ㄸ...딸기잼도 바르신거 맞죠? 맛잘알!!
26.05.12 22:31

(IP보기클릭)125.134.***.***

wjpak043
하나를 딸기잼 넣어봤는데요 실패인거 같아요.. 사라다 하고는 안맞네요.. 요건 캐챱이요ㅋ | 26.05.13 13:32 | |

(IP보기클릭)58.77.***.***

때깔 굿!!
26.05.12 22:45

(IP보기클릭)125.134.***.***

깻잎
감사합니다ㅎㅎ | 26.05.13 13:32 | |

(IP보기클릭)219.251.***.***

남은건 밥반찬에 커피나우유와 먹기좋군요..ㅋ
26.05.12 23:32

(IP보기클릭)125.134.***.***

oldes
저는 얘입맛이라 사이다하고 먹었네요~👍 | 26.05.13 13:33 | |

(IP보기클릭)218.145.***.***

크~ 요거 맛있죠~!
26.05.13 11:56

(IP보기클릭)125.134.***.***

LCH
의외로 맛있어서 좀 보람있었네요ㅋㅋ | 26.05.13 13:33 | |

(IP보기클릭)58.239.***.***

와 오이 없어서 맛있어보이네요. 제가 오이 알레르기라 ㅜㅜ
26.05.19 17:32

(IP보기클릭)124.51.***.***

집에서 튀김빵만 만들수 있다면... 케요네즈사라다(햄추가) 로 빵 만들어먹고 싶네요... 물론 이 사라다도 좋아합니다.
26.05.19 18:32

(IP보기클릭)14.7.***.***

살코기햄 뭐쓰셨는지 여쭤봐도 되나요 저도 한번 해봤는데 영 그맛이 안나서...
26.05.19 21:46

(IP보기클릭)125.134.***.***

바다강아지
이제 글봤어요 잠시만요~ | 26.05.20 18:53 | |

(IP보기클릭)125.134.***.***

바다강아지

이마트에서 샀어요 안짭고 부드러워 볶음밥용으로 자주 써요 | 26.05.20 18:56 | |

(IP보기클릭)14.7.***.***

GARO™
감사합니다 :) | 26.05.20 19:08 | |

(IP보기클릭)121.129.***.***

집에서 만들면 엄청 많이 먹을 수 있는 음식 중 하나죠 ㅋㅋ
26.05.20 13:5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