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분식] 용문시장 부산어묵 떡볶이. [55]


profile_image


(1223800)
61 | 55 | 31498 | 비추력 4123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5
1
 댓글


(IP보기클릭)106.101.***.***

BEST
여기서 떡볶이랑 어묵탕 시키면 6명도 먹을것 같아요ㅠㅋㅋ
26.05.11 21:05

(IP보기클릭)118.176.***.***

BEST
양 엄청 많죠 ㅎㅎㅎ
26.05.11 21:17

(IP보기클릭)218.51.***.***

BEST
아따 튼실하구만유잉
26.05.11 22:07

(IP보기클릭)118.176.***.***

BEST
판떡 이랑 쌀떡 섞였어요 ㅎㅎ
26.05.11 23:57

(IP보기클릭)106.101.***.***

BEST
여기서 떡볶이랑 어묵탕 시키면 6명도 먹을것 같아요ㅠㅋㅋ
26.05.11 21:05

(IP보기클릭)118.176.***.***

BEST 루리웹-6274116375
양 엄청 많죠 ㅎㅎㅎ | 26.05.11 21:17 | |

(IP보기클릭)218.51.***.***

BEST
아따 튼실하구만유잉
26.05.11 22:07

(IP보기클릭)118.176.***.***

환경보호의중요성
떡볶이 양은 많고 맛은 쏘쏘합니다 ㅎㅎ | 26.05.11 22:29 | |

(IP보기클릭)58.230.***.***

특출나지 않아도 떡볶이 기본맛만 해도 어릴 때 기억나며 맛있게 느껴질거 같군요. 판떡처럼 좀 기다란게 은근 옛날 느낌 나서 전 좋아 합니다. ㅎㅎ
26.05.11 23:45

(IP보기클릭)118.176.***.***

BEST Clazzi00
판떡 이랑 쌀떡 섞였어요 ㅎㅎ | 26.05.11 23:57 | |

(IP보기클릭)61.101.***.***

김밥 괜찮네요 저희동네김밥은 단무지가 저기 김밥속 햄만하고 하도커서 졸라짜고 맛없음 햄은 있는둥마는둥 진짜 작음 가격도 비싸서 제돈주고 안먹음 슈퍼에서파는 김밥용단무지 파는거 넣는게 딱좋은데 그런데가 아예없네요
26.05.12 04:55

(IP보기클릭)118.176.***.***

slayer
김밥은 제가 만든거예요 ㅋㅋㅋ | 26.05.12 13:31 | |

(IP보기클릭)61.101.***.***

Awing
아 어쩐지 글을안읽고 스샷만봐서 ^^::::*:: 지금읽어보니;; | 26.05.12 17:39 | |

(IP보기클릭)99.167.***.***

허파랑 간이 싱싱해보이네요 ㅎㅎ
26.05.12 06:48

(IP보기클릭)118.176.***.***

MadMaxx
간은 중간정도 였어요 부드럽지도 퍽퍽하지도 않은? | 26.05.12 13:32 | |

(IP보기클릭)218.145.***.***

이거 보니 분식이 급 땡깁니다 ㅠㅠ
26.05.12 12:25

(IP보기클릭)118.176.***.***

LCH
주말에 한번 드시죠! | 26.05.12 13:32 | |

(IP보기클릭)211.196.***.***

뭐임 뭐임 다 맛있어보이는데요 저는 김밥이 제일 맛나보여여 ㅎㅎ
26.05.18 21:31

(IP보기클릭)118.176.***.***

Nang A
김밥은 제가 싼거라 호호 | 26.05.19 17:15 | |

(IP보기클릭)118.33.***.***

와 김밥 크기 !! 순대 도 서울 경기서는 생각도 못한 가격이네유
26.05.19 16:42

(IP보기클릭)118.176.***.***

이노란
아 저기 서울 입니다!! 용산 근처.. | 26.05.19 17:15 | |

(IP보기클릭)219.104.***.***

순대는 어릴때 동래시장(부산 동래)에 튀김골목에서 시장갈때마다 먹던 버릇이 있어서....지금 양을 보면 격세지감이 느껴지긴 하는군요. 저희 숙모가 나중에 순대 공장에서 떼다가 동래시장에서 길바닥에서 팔았었다는 ㅋㅋ
26.05.19 18:59

(IP보기클릭)118.176.***.***

푸라이
요즘 순대 너무 비싸요. 사실 청량리 경동시장 가면 엄청 싸거든요.. | 26.05.19 23:28 | |

(IP보기클릭)211.55.***.***

저도 한번씩 사다 먹는데..맛은 그냥저냥 분식집인데...양이 엄청남. 요즘 저런곳이 없음
26.05.19 19:05

(IP보기클릭)118.176.***.***

LinusQ
네 맛은 그냥저냥^^;; 이지만 양이 혜자죠. ㅎㅎ | 26.05.19 23:28 | |

(IP보기클릭)210.108.***.***

예전에 제가 저 옆에 살았습니다. 진짜 걸어서 1분거리 아주 오래전부터 가격도 좋은 맛집이었고 그때도 지금도 장사 잘 되는 집이죠. 처음엔 어묵만 했었는데 점점 메뉴가 많아진거에요.
26.05.19 19:42

(IP보기클릭)118.176.***.***

보이져
건너편에 가게 하나 더 있었는데 오랜만에 가보니 없어졌더라고요. (그것도 오래전 이지만 ㅎㅎ) | 26.05.19 23:29 | |

(IP보기클릭)175.193.***.***

이 집 가끔 포장해오는데 양이 진짜 말도 안됨.
26.05.19 19:55

(IP보기클릭)118.176.***.***

씨피유
양 정말 많아요. 오뎅에도 떡 넣어줘서... | 26.05.19 23:30 | |

(IP보기클릭)211.187.***.***

스울 용문시장인가요?
26.05.19 21:19

(IP보기클릭)118.176.***.***

야잔 게이블
네 효창공원역 근처^^ | 26.05.19 23:30 | |

(IP보기클릭)74.73.***.***

순대는 속이 좀 좁네요
26.05.19 21:55

(IP보기클릭)118.176.***.***

열정과 일탈사이
그래도 가격이 괜찮습니다 일인분 이천원 파는집 없거든요. | 26.05.19 23:31 | |

(IP보기클릭)211.62.***.***

하... 여기 오랜만이네요 용문동 시장에서 살았었 는데 ㅎㅎ
26.05.19 22:10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176.***.***

꾸아아아아
용문시장 너무 좋아요. 봄에 오면 작은 골목 벚꽃길이 ㅠㅠ | 26.05.19 23:32 | |

(IP보기클릭)222.106.***.***

떡볶이 양이 오천원에 엄청나네.
26.05.19 23:19

(IP보기클릭)118.176.***.***

루리웹-7495422850
동네 떡볶이 프차 양보다 두배는 넘습니다 ㅎㅎ | 26.05.19 23:32 | |

(IP보기클릭)221.147.***.***

앗 여기 자주가요. 오뎅 ㅋㅋㅋ 맛있어요.
26.05.20 00:07

(IP보기클릭)118.176.***.***

푸레양
이번에 오뎅은 패스 했습니다 양이 많아서 ㅎㅎ | 26.05.20 01:09 | |

(IP보기클릭)113.60.***.***

떡복이에 삶은계란 넣으면 완벽한 떡복이겠군요ㄷ
26.05.20 07:16

(IP보기클릭)118.176.***.***

현지아들 아빠누구?
아쉽게 계란 이나 튀김류는 없더라고요 ㅎㅎ | 26.05.20 08:42 | |

(IP보기클릭)211.222.***.***

와 김밥 떡볶이 순대 세가지 다 맛있어 보이네요 ㅎ
26.05.20 09:44

(IP보기클릭)118.176.***.***

유진유림사랑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 26.05.20 12:30 | |

(IP보기클릭)182.212.***.***

쩝 맛있겠다.
26.05.20 09:49

(IP보기클릭)118.176.***.***

VY캐니스메이저리스
떡볶이는 그냥 평범해요 ㅎㅎ | 26.05.20 12:30 | |

(IP보기클릭)112.216.***.***

용문시장에 맛집이 은근 많은것 같아여
26.05.20 11:21

(IP보기클릭)118.176.***.***

갈비쥐
맞아요 근데 너무 멀어요 ㅠㅠ | 26.05.20 12:30 | |

(IP보기클릭)121.140.***.***

딱 저런 떡볶이가 진짜 맛있음
26.05.20 13:57

(IP보기클릭)118.176.***.***

미르알
맞아요 프차는 별로.. | 26.05.20 14:13 | |

(IP보기클릭)220.121.***.***

용문동 출생인데 반갑네요. 싱싱나라김밥도 궁금한데 기회되시면 부탁드려요.
26.05.20 14:50

(IP보기클릭)118.176.***.***

Buio Omega
다음에 가게되면 리뷰 하겠습니다 ㅎㅎ | 26.05.20 15:53 | |

(IP보기클릭)220.117.***.***

오늘 저녁은 분식인가....
26.05.20 15:28

(IP보기클릭)118.176.***.***

Q진
분식 드세요! ㅎㅎ | 26.05.20 15:53 | |

(IP보기클릭)125.131.***.***

김밥 담겨있는 접시가 너무나 우리나라 일반 가정의 느낌이라 생각했는데, 댁에 가져가셔서 드신거군요 ㅎㅎ 아주 정겨운 접시입니다. ^^
26.05.20 15:32

(IP보기클릭)118.176.***.***

로피카
앗.. 좀 복잡한데.. 제가 싼 김밥을 가져가서 떡볶이 사서 야외에서 같이 먹었어요. | 26.05.20 15:54 | |

(IP보기클릭)103.150.***.***

용산살며 자주 사먹었어요 맛있어요
26.05.20 17:30

(IP보기클릭)118.176.***.***

구데기
오 용산에 사셨었군요 부럽.. | 26.05.20 18:06 | |

(IP보기클릭)118.220.***.***

60번째 추천은 제 겁니다 히히히
26.06.14 16:32

(IP보기클릭)118.176.***.***

선전색빛나리
감사합니다 ㅎㅎ | 26.06.14 17:46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