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a85\uc870","rank":4},{"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864","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7c\ubcf8","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4},{"keyword":"\ud2b8\ub7fc\ud504","rank":"new"},{"keyword":"\ub358\ud30c","rank":7},{"keyword":"\uba54\ud0c0\ud018\uc2a4\ud2b8","rank":1},{"keyword":"jtbc","rank":6},{"keyword":"\uc774\ub780","rank":-3},{"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ba54\uc774\ud50c","rank":-8},{"keyword":"\uba54\uac00\ubc15\uc2a4","rank":"new"},{"keyword":"Jtbc","rank":"new"},{"keyword":"\ub9c8\ub77c\ud1a4","rank":"new"},{"keyword":"\ub974\ub9dd","rank":"new"}]
(IP보기클릭)106.101.***.***
여기서 떡볶이랑 어묵탕 시키면 6명도 먹을것 같아요ㅠㅋㅋ
(IP보기클릭)118.176.***.***
양 엄청 많죠 ㅎㅎㅎ
(IP보기클릭)218.51.***.***
아따 튼실하구만유잉
(IP보기클릭)118.176.***.***
판떡 이랑 쌀떡 섞였어요 ㅎㅎ
(IP보기클릭)106.101.***.***
여기서 떡볶이랑 어묵탕 시키면 6명도 먹을것 같아요ㅠㅋㅋ
(IP보기클릭)118.176.***.***
양 엄청 많죠 ㅎㅎㅎ | 26.05.11 21:17 | |
(IP보기클릭)218.51.***.***
아따 튼실하구만유잉
(IP보기클릭)118.176.***.***
떡볶이 양은 많고 맛은 쏘쏘합니다 ㅎㅎ | 26.05.11 22:29 | |
(IP보기클릭)58.230.***.***
(IP보기클릭)118.176.***.***
판떡 이랑 쌀떡 섞였어요 ㅎㅎ | 26.05.11 23:57 | |
(IP보기클릭)61.101.***.***
(IP보기클릭)118.176.***.***
김밥은 제가 만든거예요 ㅋㅋㅋ | 26.05.12 13:31 | |
(IP보기클릭)61.101.***.***
아 어쩐지 글을안읽고 스샷만봐서 ^^::::*:: 지금읽어보니;; | 26.05.12 17:39 | |
(IP보기클릭)99.167.***.***
(IP보기클릭)118.176.***.***
간은 중간정도 였어요 부드럽지도 퍽퍽하지도 않은? | 26.05.12 13:32 | |
(IP보기클릭)218.145.***.***
(IP보기클릭)118.176.***.***
주말에 한번 드시죠! | 26.05.12 13:32 | |
(IP보기클릭)211.196.***.***
(IP보기클릭)118.176.***.***
김밥은 제가 싼거라 호호 | 26.05.19 17:15 | |
(IP보기클릭)118.33.***.***
(IP보기클릭)118.176.***.***
아 저기 서울 입니다!! 용산 근처.. | 26.05.19 17:15 | |
(IP보기클릭)219.104.***.***
(IP보기클릭)118.176.***.***
요즘 순대 너무 비싸요. 사실 청량리 경동시장 가면 엄청 싸거든요.. | 26.05.19 23:28 | |
(IP보기클릭)211.55.***.***
(IP보기클릭)118.176.***.***
네 맛은 그냥저냥^^;; 이지만 양이 혜자죠. ㅎㅎ | 26.05.19 23:28 | |
(IP보기클릭)210.108.***.***
(IP보기클릭)118.176.***.***
건너편에 가게 하나 더 있었는데 오랜만에 가보니 없어졌더라고요. (그것도 오래전 이지만 ㅎㅎ) | 26.05.19 23:29 | |
(IP보기클릭)175.193.***.***
(IP보기클릭)118.176.***.***
양 정말 많아요. 오뎅에도 떡 넣어줘서... | 26.05.19 23:30 | |
(IP보기클릭)211.187.***.***
(IP보기클릭)118.176.***.***
네 효창공원역 근처^^ | 26.05.19 23:30 | |
(IP보기클릭)74.73.***.***
(IP보기클릭)118.176.***.***
그래도 가격이 괜찮습니다 일인분 이천원 파는집 없거든요. | 26.05.19 23:31 | |
(IP보기클릭)211.62.***.***
(IP보기클릭)118.176.***.***
용문시장 너무 좋아요. 봄에 오면 작은 골목 벚꽃길이 ㅠㅠ | 26.05.19 23:32 | |
(IP보기클릭)222.106.***.***
(IP보기클릭)118.176.***.***
동네 떡볶이 프차 양보다 두배는 넘습니다 ㅎㅎ | 26.05.19 23:32 | |
(IP보기클릭)221.147.***.***
(IP보기클릭)118.176.***.***
이번에 오뎅은 패스 했습니다 양이 많아서 ㅎㅎ | 26.05.20 01:09 | |
(IP보기클릭)113.60.***.***
(IP보기클릭)118.176.***.***
아쉽게 계란 이나 튀김류는 없더라고요 ㅎㅎ | 26.05.20 08:42 | |
(IP보기클릭)211.222.***.***
(IP보기클릭)118.176.***.***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 26.05.20 12:30 | |
(IP보기클릭)182.212.***.***
(IP보기클릭)118.176.***.***
떡볶이는 그냥 평범해요 ㅎㅎ | 26.05.20 12:30 | |
(IP보기클릭)112.216.***.***
(IP보기클릭)118.176.***.***
맞아요 근데 너무 멀어요 ㅠㅠ | 26.05.20 12:30 | |
(IP보기클릭)121.140.***.***
(IP보기클릭)118.176.***.***
맞아요 프차는 별로.. | 26.05.20 14:13 | |
(IP보기클릭)220.121.***.***
(IP보기클릭)118.176.***.***
다음에 가게되면 리뷰 하겠습니다 ㅎㅎ | 26.05.20 15:53 | |
(IP보기클릭)220.117.***.***
(IP보기클릭)118.176.***.***
분식 드세요! ㅎㅎ | 26.05.20 15:53 | |
(IP보기클릭)125.131.***.***
(IP보기클릭)118.176.***.***
앗.. 좀 복잡한데.. 제가 싼 김밥을 가져가서 떡볶이 사서 야외에서 같이 먹었어요. | 26.05.20 15:54 | |
(IP보기클릭)103.150.***.***
(IP보기클릭)118.176.***.***
오 용산에 사셨었군요 부럽.. | 26.05.20 18:06 | |
(IP보기클릭)118.220.***.***
(IP보기클릭)118.176.***.***
감사합니다 ㅎㅎ | 26.06.14 17:4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