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야매요리사] 1년치 가족애 정산의 날 (스압) [8]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78246)
32 | 8 | 20414 | 비추력 755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8
1
 댓글


(IP보기클릭)140.248.***.***

BEST
야매라고 하기엔 너무나 고급진 사랑이 들어간 요리들뿐 츄베릅…!!
26.05.11 11:13

(IP보기클릭)115.22.***.***

BEST
1년에 한 번 저렇게 하는 거고, 평소엔 자잘하게 빵 구워서 드리고, 뭐 음식 많이 만들면 주말에 수영 갈 때 조금씩 갖다 드리고 그러곤 있어요. 엄마 말대로 그냥 횟집 갔으면 더 싸게 더 쉽게 했을 거긴 한데, 미역국은 저도 궁금했어서, 만들어 본 거거든요. 재밌긴 했습니다. ㅎㅎ
26.05.11 11:33

(IP보기클릭)140.248.***.***

BEST
야매라고 하기엔 너무나 고급진 사랑이 들어간 요리들뿐 츄베릅…!!
26.05.11 11:13

(IP보기클릭)115.22.***.***

BEST 흙곰2
1년에 한 번 저렇게 하는 거고, 평소엔 자잘하게 빵 구워서 드리고, 뭐 음식 많이 만들면 주말에 수영 갈 때 조금씩 갖다 드리고 그러곤 있어요. 엄마 말대로 그냥 횟집 갔으면 더 싸게 더 쉽게 했을 거긴 한데, 미역국은 저도 궁금했어서, 만들어 본 거거든요. 재밌긴 했습니다. ㅎㅎ | 26.05.11 11:33 | |

(IP보기클릭)218.209.***.***

정성 가득한 요리들이네요 ㅎㅎㅎ 저희 집으로 출장 요리 가능하신가요 ㅎㅎㅎ 맛있겠다
26.05.19 09:13

(IP보기클릭)115.22.***.***

단팥빵용
ㅋㅋㅋㅋ 재미난 게 보이면 호기심 가지고 만들어 볼 찬스를 기다립니다. 마치 데빌 스네이크 낚시대에 궁뎅이를 씰룩거리는 애옹이들처럼!! 재미난 요리가 보이면 또 만들어 올게요~ | 26.05.19 12:18 | |

(IP보기클릭)119.195.***.***

와....님 좀 짱인듯 !!! 멋지십니다. 부럽고요. 행복하십시오^^
26.05.19 09:28

(IP보기클릭)115.22.***.***

모닝캄
감사합니다 ㅋㅋㅋ 요즘은 정보 공개가 워낙 잘 되어 있어서, 유튜브나 이것저것 찾아보면 금방 알 수가 있어서, 직접 할 열정만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세상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26.05.19 12:19 | |

(IP보기클릭)39.117.***.***

혹시 기미상궁 필요치 않으십니까? 제가 잘 할 수 있습니다. (츄릅)
26.05.19 14:16

(IP보기클릭)115.22.***.***

┭┮..┭┮
아하하하하 수도권이 아닌 바닷가에 있어서 기미 상궁하시기도 쉽지 않을 것입니다. | 26.05.19 14:46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