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올해도 돌아온 신라호텔의 애플망고빙수 [2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156444)
46 | 25 | 31524 | 비추력 8667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5
1
 댓글


(IP보기클릭)50.35.***.***

BEST
2만원 올랐네요. 매년 가격 갱신 ㅋㅋㅋㅋㅋ
26.05.11 11:36

(IP보기클릭)223.62.***.***

BEST
이분 최소 신라호텔 후계자 ㄷㄷ
26.05.18 17:05

(IP보기클릭)118.235.***.***

BEST
애플망고 그냥 사먹어도 맛있던데.... 저런데 쓰는 수준이면 어느정도일까 궁금하네요
26.05.11 09:13

(IP보기클릭)180.228.***.***

BEST
13만원...ㄷ ㄷ ㄷ 가격만 들어오 오금이 저리네요
26.05.18 16:58

(IP보기클릭)218.152.***.***

BEST
벌써 빙수의 계절이군요..잘봤습니다.
26.05.11 17:18

(IP보기클릭)99.167.***.***

보기만해도 달짝지근하구만유 ㅎㅎ
26.05.11 08:07

(IP보기클릭)118.235.***.***

BEST
애플망고 그냥 사먹어도 맛있던데.... 저런데 쓰는 수준이면 어느정도일까 궁금하네요
26.05.11 09:13

(IP보기클릭)118.130.***.***

가람가랑
확실히 다르긴합니다 저거 먹고나면 만원초반 빙수는 인스턴트느낌이..... | 26.05.19 14:04 | |

(IP보기클릭)183.100.***.***

해마다 각종 기사로 홍보해주는 빙수지요.
26.05.11 11:16

(IP보기클릭)50.35.***.***

BEST
2만원 올랐네요. 매년 가격 갱신 ㅋㅋㅋㅋㅋ
26.05.11 11:36

(IP보기클릭)218.145.***.***

벌써 빙수라니... 시간 참 빠르네요 ㅠㅠ
26.05.11 13:34

(IP보기클릭)218.152.***.***

BEST
벌써 빙수의 계절이군요..잘봤습니다.
26.05.11 17:18

(IP보기클릭)211.234.***.***

벌써 빙수가.. 신라는 매년 비슷해서 재미가 없던 ㅎ
26.05.11 18:42

(IP보기클릭)106.101.***.***

와 13만원짜리 빙수 크으!
26.05.11 19:10

(IP보기클릭)133.200.***.***

호텔 뷔페 13만원 보고 참 비싸다한게 몇년전 같은데 망빙이 13만원을 찍어버렸군요 ㄷㄷ
26.05.11 19:46

(IP보기클릭)211.58.***.***

게이밍감자탕
오히려 뷔페는 이제 앞자리가 다 바뀔 정도이니 새삼 물가상승 무섭죠... | 26.05.18 18:21 | |

(IP보기클릭)223.38.***.***

요기 망고 납품하는 집들은 파치도 안내돌려서 구경하기 힘들쥬 제주 애플망고 제대로 된 놈만 먹어도 기가 막히쥬
26.05.13 01:01

(IP보기클릭)180.228.***.***

BEST
13만원...ㄷ ㄷ ㄷ 가격만 들어오 오금이 저리네요
26.05.18 16:58

(IP보기클릭)223.62.***.***

BEST
이분 최소 신라호텔 후계자 ㄷㄷ
26.05.18 17:05

(IP보기클릭)112.184.***.***

캬 망고 때깔좋네요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26.05.18 18:09

(IP보기클릭)211.196.***.***

좀 전에 말차빙수보고 왔는데 역시 시작했구먼 ㅎ
26.05.18 21:39

(IP보기클릭)110.10.***.***

덕분에 분에 넘치는 음식들 잘 보고 갑니다. ㅎㅎ
26.05.19 00:10

(IP보기클릭)121.136.***.***

저기 자주 가는 사람들은 부동산 코스피로 수억 벌었을텐데, 2만원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을듯 ㅠ
26.05.19 01:29

(IP보기클릭)222.238.***.***

얼마전에 8만원대 였던거 같은데 ;
26.05.19 02:22

(IP보기클릭)121.166.***.***

정직한 내용 정직한 사진 강추 요새는 음식 사진이 아니라 갬셩 터진 낚시 가짜 음갤러 들이나 바이럴 마케팅 꼴뵈기 싫었음
26.05.19 07:49

(IP보기클릭)211.104.***.***

부자추 ㄷㄷ
26.05.19 09:42

(IP보기클릭)175.208.***.***

역시 부자는 다르네..
26.05.19 10:23

(IP보기클릭)211.229.***.***

저가격에 매년 잘팔린다는게 아직도 이해가 안감..
26.05.19 10:40

(IP보기클릭)106.243.***.***

원재료값2만원+나머지 자리랑 서비스비용+부가세10%
26.05.19 13:22

(IP보기클릭)106.101.***.***

어휴. 7만인가 8만할때도 저걸 어떻게 먹지? 했는데 13까지 오르다니 ㄷㄷ 그때가 저점이었네요.
26.05.19 14:4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