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목우촌햄 [5]


profile_image


(1255594)
14 | 5 | 5322 | 비추력 3372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218.145.***.***

햄이 얇아서 밥에 김처럼 싸 먹으면 좋을 거 같네요~ +_+
26.05.10 09:14

(IP보기클릭)122.41.***.***

LCH
그렇게 먹고 있기는 한데 목우촌 이름값에 비해 맛은 좀 부족하네요. | 26.05.10 09:16 | |

(IP보기클릭)119.192.***.***

슬라이스 햄은 샌드위치에 적격인데 양에 비해 싸지가 않던..크흡..
26.05.10 13:31

(IP보기클릭)221.138.***.***

목우촌은 좀 두툼한종류가 맛있는거같아여
26.05.10 18:55

(IP보기클릭)122.41.***.***

공허의 금새록
공감합니다. | 26.05.10 19:41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