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요 며칠 아내의 집밥 [41]


profile_image_default


(885646)
99 | 41 | 39053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1
1
 댓글


(IP보기클릭)161.29.***.***

BEST
부러워요 ㅊㅊ
26.05.10 10:52

(IP보기클릭)121.136.***.***

BEST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습니까?
26.05.11 14:26

(IP보기클릭)125.129.***.***

BEST
작용과 반작용 급부와 반대급부. 결혼 20년차에 저 밥상을 받는데는 뭔가 이유가 있을것이다. 알고싶지 않다 ㅜㅜ
26.05.15 17:26

(IP보기클릭)58.29.***.***

BEST
아내분의 정성이 느껴지네요~
26.05.10 11:21

(IP보기클릭)118.37.***.***

BEST
사모님께서 워낙 잘챙겨주셔서 고급보디가 아니실지... 부러움의 표현이었슴다
26.05.16 07:04

(IP보기클릭)161.29.***.***

BEST
부러워요 ㅊㅊ
26.05.10 10:52

(IP보기클릭)58.29.***.***

BEST
아내분의 정성이 느껴지네요~
26.05.10 11:21

(IP보기클릭)58.77.***.***

오우 행복한 밥상이네요
26.05.10 11:34

(IP보기클릭)175.122.***.***

와 신혼인가요? 진짜 최고내요 캬
26.05.10 12:53

(IP보기클릭)211.195.***.***

유기를 쓰시네요 ㅎㅎ 정성이 대단 하십니다 부럽.
26.05.10 13:21

(IP보기클릭)121.136.***.***

BEST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습니까?
26.05.11 14:26

(IP보기클릭)61.77.***.***

올때메론바
저 정도면 소행성 충돌할뻔한 지구를 구한듯 | 26.05.15 21:09 | |

(IP보기클릭)221.139.***.***

와우... 진짜 부럽네요... 결혼 11년차인데 저런 밥상 받아본게 언제인지...
26.05.15 17:03

(IP보기클릭)211.106.***.***

와. 결혼 엄청 일찍 하셨네요.
26.05.15 17:20

(IP보기클릭)125.129.***.***

BEST
작용과 반작용 급부와 반대급부. 결혼 20년차에 저 밥상을 받는데는 뭔가 이유가 있을것이다. 알고싶지 않다 ㅜㅜ
26.05.15 17:26

(IP보기클릭)175.197.***.***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나 봅니다.
26.05.15 17:49

(IP보기클릭)121.66.***.***

와씨,,,,,,,,,,,,,,,,ㅠㅠ개부럽다
26.05.15 18:03

(IP보기클릭)121.134.***.***

내 최애 계란초가 있네요 인천분이 신가요??
26.05.15 18:29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0312411645
인천, 그 중 초계란이 아닌 계란초라 부른다는 건 용현남 초등학교 출신? ㅋ | 26.05.15 22:09 | |

(IP보기클릭)175.114.***.***

저는 파스타 한번 먹기 힘든데ㅠ 최곱니다.
26.05.15 18:50

(IP보기클릭)211.248.***.***

아내 : 하 씨...그렇게 먹였는데 왜 안스지?
26.05.15 21:44

(IP보기클릭)162.83.***.***

요즘에 여성배우자 고려할때 극강의 미모마져 바를수 있다는 요리렦!!
26.05.15 22:04

(IP보기클릭)118.37.***.***

선생님 손 사진 좀 보여주십시오
26.05.16 02:10

(IP보기클릭)218.52.***.***

루리웹쎅쓰킹
아…이건 무슨 드립이죠? 궁금합니다 ^^;; | 26.05.16 07:01 | |

(IP보기클릭)118.37.***.***

BEST
KOO15
사모님께서 워낙 잘챙겨주셔서 고급보디가 아니실지... 부러움의 표현이었슴다 | 26.05.16 07:04 | |

(IP보기클릭)218.52.***.***

루리웹쎅쓰킹
아… 감사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고급보디 맞습니다 ^^;;; 감사합니다 | 26.05.16 07:24 | |

(IP보기클릭)218.52.***.***

KOO15
농담입니다 ㅎㅎ | 26.05.16 07:24 | |

(IP보기클릭)58.121.***.***

처음엔 평범한데... 생각하다 자세히 보니 자랑할만 하시구나~ 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자그마한 부분에서 존중받으시는 느낌이 듭니다. 작은 거 하나라도 예쁘게 담아서 주시네요.
26.05.16 09:47

(IP보기클릭)119.197.***.***

대단한 요리가 아니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텐데 저렇게 하나하나 예쁜 그릇에 담는 건 보통 정성과 사랑으로 할 수 있는 게 아님
26.05.16 10:30

(IP보기클릭)14.46.***.***

그릇잔치만 해도 상위 0.1%인데.. 정성까지 더하니 매일이 천국이실듯... 최고네욤!!
26.05.16 12:08

(IP보기클릭)119.65.***.***

사모님의 정성이 가득한 집밥이네요 👍
26.05.16 13:01

(IP보기클릭)219.255.***.***

이건 전생에 나라 구하는 정도로도 불가능해..ㅠ
26.05.16 15:41

(IP보기클릭)14.56.***.***

너무 부럽당 ㅠ_ㅠ
26.05.16 16:37

(IP보기클릭)125.130.***.***

아내분이 요리를 잘 하시는 것 같아 너무 부럽네요.
26.05.16 20:03

(IP보기클릭)115.137.***.***

아내분이 요리 잘하시는거 같아서 부럽네요 제 와이프는..크흠 여보 사랑해
26.05.16 20:25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1.146.***.***

우와ㅠㅠ
26.05.16 21:16

(IP보기클릭)219.104.***.***

50대인데 결혼한지는 20년안됬습니다. 저보다 빨리 결혼 하셨군요.. 전 결혼 하고 부터 마눌이 밥을 해주진 않아요. 같이 맞벌이라서... 바라지도 않구요.. 그래서 제가 하는게 많습니다. 제가 해서 온 가족이 먹습니다. 저도 오래동안 요리를 해왔기 때문에 식사 준비 한거보고 진짜 정성스럽구나라고 느꼇네요...저렇게 못하거든요 ㅎㅎ
26.05.17 00:46

(IP보기클릭)221.165.***.***

반찬그릇들은 포트메리온이고 밥그릇 국그릇은 놋그릇이네요 놋그릇들은 관리가 까다로운편인데 정성이 많이 느껴집니다 ㅎㅎ
26.05.17 04:45

(IP보기클릭)211.234.***.***

난 전생에 무슨 대역죄를 지은 걸까
26.05.17 15:03

(IP보기클릭)175.118.***.***

와... 엄청 잘해주시네요. 부럽습니다ㅠㅠ
26.05.17 19:50

(IP보기클릭)119.71.***.***

사모님께서 솜씨가 좋네요
26.05.17 20:40

(IP보기클릭)110.12.***.***

세금 2배 내쇼. 아니 10배 내쇼
26.05.18 01:26

(IP보기클릭)221.140.***.***

기대안하고 들어왔다가.. 계속 스크롤 내리면서.. 와....... 이거 뭐야?? -0- !! 대단 대단.
26.05.18 02:16

(IP보기클릭)218.54.***.***

생활비를 풍족하게 주시나봅니다.
26.05.18 08:30

(IP보기클릭)112.222.***.***

부럽다.. 난왜 내가 돈도 벌고 밥도 하고 설거지도 하는걸까...
26.05.18 09:48

(IP보기클릭)221.150.***.***

혹시... 전생에 거북선 탑승하셨었습니까?
26.05.18 12:2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