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다닌지 6개월여..
몸무게 세자리에서 두 자리로 줄이고
현재 약 15kg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현재도 진행중인 올해 꽉찬 불혹의 아재입니다..
그래서 아재답게 아재스러운 식당에서
혼밥 & 혼술을 최근에 즐긴 일상을 올려봅니다..
방문했던 식당 상호명입니다..
아재입니다..
이 식당의 베스트메뉴인 소고기버섯샤브샤브 입니다..
사나이는 2인분 시키는 것입니다..
미나리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최고의 조합입니다..
이렇게 한상차림입니다..
초록색 어른이음료도 시켜봅니다..
소고기와 미나리와 버섯..그리고 후추
이 조합으로 만들어진 국물은 늘 최고입니다..
어른이 음료를 부르는 맛이죠..
물론 건더기들도 맛있습니다..
글을 적는 와중에도 또 생각나네요..
미나리와 고기중에 고민하다
고기만 추가해봅니다..
운동 후에 단백질이 땡기기에..
고기는 언제나 옳습니다..
고기는 언제나 진리입니다..
고기는 언제나 맛있는법입니다..
고기 추가로 국물이 더 맛있어졌습니다..
그렇다면 이 때가 최적의 조건입니다..
칼국수 사리를 넣어봅니다..
면이 익어가는 시간은
1분이 1시간 같은건 매번 마찬가지네요..
후식으로 주문한 계란볶음밥입니다..
이 집에오면 꼭 먹어야하는 볶음밥입니다..
어지간한 중국집 볶음밥과는 비교가 안됩니다..
야채와 계란으로 맛있게 볶아진 볶음밥..
샤브국물과 곁들이면 최고의 궁합입니다..
샤브국물 한 숟가락 떠서 비벼먹어도 맛있죠..
마지막 한입과 한잔 남겨놓고서
마무리 인증샷!!
이 날은 기본테이블이 만석이라
둥근 원형테이블에서 먹었지만
쪼끄만 인덕션이 불조절도 더 쉬워서
다음부터는 애용하는 자리가 되곘네요..
무엇보다 술장고가 바로 뒤에 있어서
굉장히 좋은(?) 자리였습니다..
이렇게 또 알찬 혼밥 & 혼술 라이프를
즐긴 하루였습니다..
루리웹 음갤 활동은 거의 눈팅 위주지만
가끔은 이렇게라도 모자란 필력으로
글을 적어봅니다..
다들 언제나 맛있는거 드시고 건강하세요~












(IP보기클릭)211.234.***.***
집은 김포 직장은 파주 먹부림은 일산.. 방랑을 즐기는 고독한혼술러입니다^^
(IP보기클릭)211.234.***.***
시작이 반입니다.. 메뉴늘 어서 고르세요!!
(IP보기클릭)218.159.***.***
(IP보기클릭)211.234.***.***
이 집이 가성비도 워낙 뛰어나서 종좀 애용하는중이네요.. | 26.05.09 17:20 | |
(IP보기클릭)175.198.***.***
(IP보기클릭)211.234.***.***
과찬이십니다;; | 26.05.09 17:21 | |
(IP보기클릭)1.237.***.***
(IP보기클릭)211.234.***.***
시작이 반입니다.. 메뉴늘 어서 고르세요!! | 26.05.09 17:21 | |
(IP보기클릭)58.121.***.***
(IP보기클릭)211.234.***.***
집은 김포 직장은 파주 먹부림은 일산.. 방랑을 즐기는 고독한혼술러입니다^^ | 26.05.09 19:46 | |
(IP보기클릭)218.156.***.***
(IP보기클릭)211.234.***.***
아주 좋습니다^^ | 26.05.18 19:19 | |
(IP보기클릭)125.178.***.***
(IP보기클릭)211.234.***.***
좋은 짤이네요^^ | 26.05.18 18:29 | |
(IP보기클릭)211.180.***.***
(IP보기클릭)211.234.***.***
가게크기가 예전엔 지금보다 더 컸었지요.. 저는 지금의 크기일때 알게된.. | 26.05.18 18:28 | |
(IP보기클릭)121.129.***.***
(IP보기클릭)211.234.***.***
컨디션 좋으면 저기에 + @ 가능합니다^^ | 26.05.18 19:20 | |
(IP보기클릭)211.222.***.***
(IP보기클릭)211.234.***.***
집은 김포이고 먹부림이 주로 일산이에요.. 이 식당이 가성비 좋아보여서 이용하는중이네요^^ | 26.05.19 12:44 | |
(IP보기클릭)211.248.***.***
(IP보기클릭)211.234.***.***
이런게 삶의 낙이죠.. | 26.05.19 12:45 | |
(IP보기클릭)121.168.***.***
(IP보기클릭)211.234.***.***
한때 별명이 언어의맙소사 였습니다..^^ | 26.05.19 12:46 | |
(IP보기클릭)116.123.***.***
(IP보기클릭)211.234.***.***
기회 되시면 꼭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26.05.19 12:48 | |
(IP보기클릭)125.191.***.***
(IP보기클릭)211.234.***.***
집은 김포지만 후곡학원가쪽은 지금 근무하고있는 매장일 때문에 자주 다녀서 익숙한 동네이기도 하네요.. | 26.05.19 12:51 | |
(IP보기클릭)182.227.***.***
(IP보기클릭)211.234.***.***
칼국수사리와 볶음밥과 어른이음료는 거들뿐... | 26.05.19 16:07 | |
(IP보기클릭)115.21.***.***
(IP보기클릭)211.234.***.***
아침키 기준 188정도 됩니다;;; | 26.05.19 16:0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