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한식] 고독한혼술러의 운동 후 맛있는 혼밥 & 혼술 [30]


profile_image


(116192)
50 | 30 | 24259 | 비추력 17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0
1
 댓글


(IP보기클릭)211.234.***.***

BEST
집은 김포 직장은 파주 먹부림은 일산.. 방랑을 즐기는 고독한혼술러입니다^^
26.05.09 19:46

(IP보기클릭)211.234.***.***

BEST
시작이 반입니다.. 메뉴늘 어서 고르세요!!
26.05.09 17:21

(IP보기클릭)218.159.***.***

샤브샤브집에서 중국집 뺨치는 계란볶음밥이라니 좀 신선하군요. 제가 샤브샤브집을 거의 안가다보니 몰랐을 수도 ... 아무튼 샤브샤브도 계란볶음밥도 아주 좋아보입니다. 술이 땡기네요.
26.05.09 15:49

(IP보기클릭)211.234.***.***

yongja1200
이 집이 가성비도 워낙 뛰어나서 종좀 애용하는중이네요.. | 26.05.09 17:20 | |

(IP보기클릭)175.198.***.***

야무지게 드셨네요...어른이 음료까지 완벽 합니다.
26.05.09 16:12

(IP보기클릭)211.234.***.***

TekkamanBlade
과찬이십니다;; | 26.05.09 17:21 | |

(IP보기클릭)1.237.***.***

저 내일 혼자 출장때문에 지방내려가서, 저녁에 혼밥할 것 같은데 어떻게 혼술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몇년만의 혼술인지...
26.05.09 16:23

(IP보기클릭)211.234.***.***

BEST †-Kerberos-†
시작이 반입니다.. 메뉴늘 어서 고르세요!! | 26.05.09 17:21 | |

(IP보기클릭)58.121.***.***

어디신지? 근처면 가끔 같이 한잔 하시져ㅎㅎ
26.05.09 18:51

(IP보기클릭)211.234.***.***

BEST 삽사리
집은 김포 직장은 파주 먹부림은 일산.. 방랑을 즐기는 고독한혼술러입니다^^ | 26.05.09 19:46 | |

(IP보기클릭)218.156.***.***

정말 좋네용!!!!!!!!!!
26.05.09 21:48

(IP보기클릭)211.234.***.***

금타몽
아주 좋습니다^^ | 26.05.18 19:19 | |

(IP보기클릭)125.178.***.***

26.05.12 00:39

(IP보기클릭)211.234.***.***

인생은히로이키쿠리처럼
좋은 짤이네요^^ | 26.05.18 18:29 | |

(IP보기클릭)211.180.***.***

후곡 학원가군요ㅎㅎ처음엔 가게가 좀 저 넓었었는데 시간이 갈 수록 점점 가게 크기가 작아지더군요
26.05.18 17:25

(IP보기클릭)211.234.***.***

설전의상환
가게크기가 예전엔 지금보다 더 컸었지요.. 저는 지금의 크기일때 알게된.. | 26.05.18 18:28 | |

(IP보기클릭)121.129.***.***

크 혼자 세병 ㄷㄷ
26.05.18 19:00

(IP보기클릭)211.234.***.***

나루호도 류이치_
컨디션 좋으면 저기에 + @ 가능합니다^^ | 26.05.18 19:20 | |

(IP보기클릭)211.222.***.***

후곡 사시는군요! 저기 학원가 쪽에 독서실 다녔었어요
26.05.18 20:45

(IP보기클릭)211.234.***.***

일산땅부자
집은 김포이고 먹부림이 주로 일산이에요.. 이 식당이 가성비 좋아보여서 이용하는중이네요^^ | 26.05.19 12:44 | |

(IP보기클릭)211.248.***.***

좋다
26.05.18 22:23

(IP보기클릭)211.234.***.***

소지마
이런게 삶의 낙이죠.. | 26.05.19 12:45 | |

(IP보기클릭)121.168.***.***

아니 글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26.05.18 23:26

(IP보기클릭)211.234.***.***

GunParadeMarch
한때 별명이 언어의맙소사 였습니다..^^ | 26.05.19 12:46 | |

(IP보기클릭)116.123.***.***

집앞이다!! 아직 저긴 가보지는 못했고 옆에 스몰하노이도 가성비 좋더군요
26.05.18 23:38

(IP보기클릭)211.234.***.***

우리집 뚠뚠이
기회 되시면 꼭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26.05.19 12:48 | |

(IP보기클릭)125.191.***.***

동네분이시네요 샤브샤브는 구성이 완젼 등촌의 그것이네요
26.05.19 00:58

(IP보기클릭)211.234.***.***

Ds0409
집은 김포지만 후곡학원가쪽은 지금 근무하고있는 매장일 때문에 자주 다녀서 익숙한 동네이기도 하네요.. | 26.05.19 12:51 | |

(IP보기클릭)182.227.***.***

빨간 샤브샤브 육수에 미나리에 고기 가득이라니. 최고의 조합이네요.
26.05.19 15:07

(IP보기클릭)211.234.***.***

rudin
칼국수사리와 볶음밥과 어른이음료는 거들뿐... | 26.05.19 16:07 | |

(IP보기클릭)115.21.***.***

손을 보아하니 거인이시군요!
26.05.19 15:43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2682316345
아침키 기준 188정도 됩니다;;; | 26.05.19 16:08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