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9c8\ub77c\ud1a4","rank":0},{"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544\ub80c","rank":-1},{"keyword":"\uc57c\uad6c","rank":0},{"keyword":"\ud06c\uc544","rank":3},{"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5},{"keyword":"\uc6d0\uc2e0","rank":1},{"keyword":"@","rank":5},{"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new"},{"keyword":"\ub274\ud1a0\ub07c","rank":"new"},{"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cc38\uad50\uc721","rank":-3},{"keyword":"\ub125\uc2a8","rank":-8},{"keyword":"\uac74\ub2f4","rank":"new"}]
(IP보기클릭)121.169.***.***
아주 옛날 500원 길버거 시절부터 1500원 까지는 가성비로 먹을만 했는데 지금은 딱히 저 가격으로 먹기는 참 애매합니다. 패티가 말이 좋아 돼지고기지 빵가루랑 돼지고기 민찌 그리고 계란/후추등으로 만든 동그랑땡 수준입니다. 어떻게 아냐고요? 우리 외삼촌이 저 미스진보다 먼저 미스리 리어카 시절에 경기약국 앞에서 리어카 길버거 장사 하셨었거든요. 미스진은 미스리 리어카 인수하신분이고... 송탄 미군부대 클럽 투어 할때 배고프면 사먹던거입니다. 튀김은 클럽에서 맥주랑 먹고요...
(IP보기클릭)118.176.***.***
(IP보기클릭)110.14.***.***
맞아요 ㅎㅎㅎ 그래도 오이빼고 먹으니 맛나영 | 26.05.10 19:52 | |
(IP보기클릭)182.220.***.***
(IP보기클릭)110.14.***.***
아 맞다 근처에 버거잭있던거 본거같아여 | 26.05.10 19:52 | |
(IP보기클릭)121.166.***.***
(IP보기클릭)118.235.***.***
맛은 있었어요 | 26.05.12 17:39 | |
(IP보기클릭)118.32.***.***
(IP보기클릭)118.235.***.***
저 술먹고 있을때 바이커들이 다녔죠 | 26.05.12 17:39 | |
(IP보기클릭)121.169.***.***
아주 옛날 500원 길버거 시절부터 1500원 까지는 가성비로 먹을만 했는데 지금은 딱히 저 가격으로 먹기는 참 애매합니다. 패티가 말이 좋아 돼지고기지 빵가루랑 돼지고기 민찌 그리고 계란/후추등으로 만든 동그랑땡 수준입니다. 어떻게 아냐고요? 우리 외삼촌이 저 미스진보다 먼저 미스리 리어카 시절에 경기약국 앞에서 리어카 길버거 장사 하셨었거든요. 미스진은 미스리 리어카 인수하신분이고... 송탄 미군부대 클럽 투어 할때 배고프면 사먹던거입니다. 튀김은 클럽에서 맥주랑 먹고요...
(IP보기클릭)118.235.***.***
헛?!!! 첨 시작이 리어카였나요? | 26.05.12 17:39 | |
(IP보기클릭)175.116.***.***
엇, 고향분. 반갑습니다. | 26.05.13 16:16 | |
(IP보기클릭)180.228.***.***
(IP보기클릭)118.235.***.***
저는 오산파워데이때 왔지만 저긴 시간에 쫓겨서 못간게아쉬웠죠 | 26.05.12 17:39 | |
(IP보기클릭)221.150.***.***
(IP보기클릭)183.101.***.***
로컬버거로 유명하단 이유로도 괜찮죠 | 26.05.13 00:33 | |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83.101.***.***
맥날은 지겹게 먹어서 여기는 어떤가 가긴하지만 그러고 보면 차라리 술집가는게 나은거 같습니다 다시간다면 | 26.05.13 00:33 | |
(IP보기클릭)58.236.***.***
(IP보기클릭)183.101.***.***
학교 햄버거 맛이죠 ㅋㅋ | 26.05.13 00:34 | |
(IP보기클릭)183.100.***.***
(IP보기클릭)183.101.***.***
네 맞아요 K55가는 길목 | 26.05.13 00:32 | |
(IP보기클릭)116.32.***.***
(IP보기클릭)119.195.***.***
(IP보기클릭)115.95.***.***
(IP보기클릭)14.45.***.***
(IP보기클릭)218.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