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패스트푸드] 송탄의 수제버거[미스진버거] [2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819508)
35 | 26 | 23123 | 비추력 81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6
1
 댓글


(IP보기클릭)121.169.***.***

BEST
아주 옛날 500원 길버거 시절부터 1500원 까지는 가성비로 먹을만 했는데 지금은 딱히 저 가격으로 먹기는 참 애매합니다. 패티가 말이 좋아 돼지고기지 빵가루랑 돼지고기 민찌 그리고 계란/후추등으로 만든 동그랑땡 수준입니다. 어떻게 아냐고요? 우리 외삼촌이 저 미스진보다 먼저 미스리 리어카 시절에 경기약국 앞에서 리어카 길버거 장사 하셨었거든요. 미스진은 미스리 리어카 인수하신분이고... 송탄 미군부대 클럽 투어 할때 배고프면 사먹던거입니다. 튀김은 클럽에서 맥주랑 먹고요...
26.05.12 16:49

(IP보기클릭)118.176.***.***

앗! 먹어본 가게다!! 저는 맛있게 먹었던 가게입니다. 뭐... 취향은 좀 탈 수도 있겠지만요.
26.05.09 19:28

(IP보기클릭)110.14.***.***

▶◀brynhild
맞아요 ㅎㅎㅎ 그래도 오이빼고 먹으니 맛나영 | 26.05.10 19:52 | |

(IP보기클릭)182.220.***.***

옛날 버거잭이란 햄버거가 저런 느낌이었는데 어린나이에 상당히 맛나게 먹었죠ㅎㅎ저건 정말 맛난 사람에겐 취향저격!
26.05.09 20:54

(IP보기클릭)110.14.***.***

★アニメ 大王
아 맞다 근처에 버거잭있던거 본거같아여 | 26.05.10 19:52 | |

(IP보기클릭)121.166.***.***

잔이 먹고 죽어라 잔같네요
26.05.12 15:47

(IP보기클릭)118.235.***.***

락스라마스01
맛은 있었어요 | 26.05.12 17:39 | |

(IP보기클릭)118.32.***.***

한때 바이크타고 많이 다녔죠 바이크족 성지같은곳이었는데 지금은 아닌거 같네요
26.05.12 16:10

(IP보기클릭)118.235.***.***

캠낚아조씨
저 술먹고 있을때 바이커들이 다녔죠 | 26.05.12 17:39 | |

(IP보기클릭)121.169.***.***

BEST
아주 옛날 500원 길버거 시절부터 1500원 까지는 가성비로 먹을만 했는데 지금은 딱히 저 가격으로 먹기는 참 애매합니다. 패티가 말이 좋아 돼지고기지 빵가루랑 돼지고기 민찌 그리고 계란/후추등으로 만든 동그랑땡 수준입니다. 어떻게 아냐고요? 우리 외삼촌이 저 미스진보다 먼저 미스리 리어카 시절에 경기약국 앞에서 리어카 길버거 장사 하셨었거든요. 미스진은 미스리 리어카 인수하신분이고... 송탄 미군부대 클럽 투어 할때 배고프면 사먹던거입니다. 튀김은 클럽에서 맥주랑 먹고요...
26.05.12 16:49

(IP보기클릭)118.235.***.***

뭐하냐
헛?!!! 첨 시작이 리어카였나요? | 26.05.12 17:39 | |

(IP보기클릭)175.116.***.***

뭐하냐
엇, 고향분. 반갑습니다. | 26.05.13 16:16 | |

(IP보기클릭)180.228.***.***

여기 제가 군생활할 때 맛있게 먹던집이라 애들 데리고 가봤는데 애들 입맛에는 아니더군요
26.05.12 17:38

(IP보기클릭)118.235.***.***

늑대소년켄
저는 오산파워데이때 왔지만 저긴 시간에 쫓겨서 못간게아쉬웠죠 | 26.05.12 17:39 | |

(IP보기클릭)221.150.***.***

요즘 옛날식 햄버거 먹을데가 여기 밖에 없어서 지나갈때 사먹습니다. 맥날 버거킹도 좋지만 개인적인 취향엔 이런 옛날식 햄버거가 더 맛있더라고요. 가격도 솔직히 비싼 느낌은 없고 요즘 딱 적당한 가격이고요.
26.05.12 19:02

(IP보기클릭)183.101.***.***

리버휘닉스
로컬버거로 유명하단 이유로도 괜찮죠 | 26.05.13 00:33 | |

(IP보기클릭)211.234.***.***

한번 먹어보고 다신 안먹어야지 다짐 가성비도 안좋고 주방 기름쩐거보면 거기에 은박지에 음식 싸는것도 이 가격이면 테이블서비스.해주는 맥도날드 버거 2개 먹음
26.05.12 22:31

(IP보기클릭)183.101.***.***

운영의맙소사
맥날은 지겹게 먹어서 여기는 어떤가 가긴하지만 그러고 보면 차라리 술집가는게 나은거 같습니다 다시간다면 | 26.05.13 00:33 | |

(IP보기클릭)58.236.***.***

미스리 미스진... 둘 다 한번 정도 경험으로 충분하다 생각... 케찹 샐러드 맛이라
26.05.12 23:13

(IP보기클릭)183.101.***.***

아란나라
학교 햄버거 맛이죠 ㅋㅋ | 26.05.13 00:34 | |

(IP보기클릭)183.100.***.***

밑에 바 사진도 송탄인가요?
26.05.12 23:18

(IP보기클릭)183.101.***.***

구경은싸움구경
네 맞아요 K55가는 길목 | 26.05.13 00:32 | |

(IP보기클릭)116.32.***.***

여기말고 육교밑 길버거집이 찐이었는데 천원이라 퇴근후 두개사들고 집에갔다가 한달후에 미친듯이 살찌는걸알고 그만둠 양상추를 엄청많이줘서 아삭한 포만감이 장난아님
26.05.13 09:14

(IP보기클릭)119.195.***.***

미스리 가게 위치 바뀌고나서 갔을때, 만두가 다른거로 바껴서 그후론 안가게 된 ㅎ
26.05.13 10:46

(IP보기클릭)115.95.***.***

작사있을때 1500원이였는데 ....
26.05.13 13:02

(IP보기클릭)14.45.***.***

수재비가 아니네
26.05.13 13:21

(IP보기클릭)218.209.***.***

아직도 여전하네요 ㅎㅎㅎ 10년 전에 친구랑 가 본 것 같은데
26.05.13 15:0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