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한식] 지동순타 순대국밥 [1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3636201)
58 | 17 | 24928 | 비추력 5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7
1
 댓글


(IP보기클릭)39.7.***.***

BEST
동백 순대 입니다
26.05.14 16:38

(IP보기클릭)1.230.***.***

BEST
음주는 적당히
26.05.14 17:46

(IP보기클릭)223.38.***.***

BEST
자동수타 순대국밥이 뭔가하고 들어와봤습니다
26.05.09 09:48

(IP보기클릭)1.237.***.***

주말동안에 국밥집을 다녀와야겠군요
26.05.09 06:48

(IP보기클릭)211.234.***.***

맛있겠당
26.05.09 08:04

(IP보기클릭)223.38.***.***

BEST
자동수타 순대국밥이 뭔가하고 들어와봤습니다
26.05.09 09:48

(IP보기클릭)219.254.***.***

까레라911
순대타운 ; | 26.05.09 10:01 | |

(IP보기클릭)1.210.***.***

와 서비스도 좋고 푸짐 하네요...
26.05.09 13:22

(IP보기클릭)218.145.***.***

순대 서비스가 너무 좋으네요~ +_+
26.05.10 09:33

(IP보기클릭)39.124.***.***

가게이름이 뭔가요?
26.05.14 16:20

(IP보기클릭)39.7.***.***

BEST elvis78
동백 순대 입니다 | 26.05.14 16:38 | |

(IP보기클릭)1.230.***.***

BEST
음주는 적당히
26.05.14 17:46

(IP보기클릭)223.38.***.***

영조야
지금 소주의 절반짜리 용량이 나오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한사람 입니다. 소주는 마시고 싶은데 남겨서 버리는건 싫은..한 150ml짜리 잔술 정도면 될라나. | 26.05.15 08:30 | |

(IP보기클릭)116.32.***.***

프리스코b

뭐 이런것도 있고 팩소주도 있긴 하지요 | 26.05.15 15:37 | |

(IP보기클릭)222.98.***.***

점심때 순대국밥 먹었는데 시장 족발집 국밥 땡기네
26.05.14 21:13

(IP보기클릭)121.169.***.***

캬 침고인다
26.05.15 00:33

(IP보기클릭)203.234.***.***

당면순대라니..
26.05.15 10:09

(IP보기클릭)211.107.***.***

여기는 특수부위 고기랑 순대 볶음만 먹었는데 국밥도 맛있어 보이네요
26.05.15 10:50

(IP보기클릭)118.235.***.***

저희 동네도 순대무한리필 국밥집 있어서 맨날 거기서 소주 먹음. 심지어 소주도 한병에 3500원!!
26.05.15 13:38

(IP보기클릭)121.129.***.***

왜 우리 동네엔 저렇게 내장 서비스가 없는 걸까... 기본 오천원 받던데 ^^ㅋㅋ
26.05.15 14:2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