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c8fc\uc2dd","rank":6},{"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d2b8\ub9ad\uceec","rank":-2},{"keyword":"\ub9c8\ub77c\ud1a4","rank":"new"},{"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4},{"keyword":"\ub358\ud30c","rank":"new"},{"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ac74\ub2f4","rank":3},{"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new"},{"keyword":"\uc6d0\ud53c\uc2a4","rank":"new"},{"keyword":"\ub9d0\ub538","rank":4},{"keyword":"@","rank":0},{"keyword":"\ud3ec\ucf13\ubaac","rank":"new"},{"keyword":"\uc6cc\ud574\uba38","rank":"new"},{"keyword":"\uc18c\uc804","rank":1},{"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new"},{"keyword":"\uc774\ud658","rank":-6}]
(IP보기클릭)124.54.***.***
그래서 제가 가정용 불판 테이블을 샀읍니다.. 철판은 아니지만 그리들에 해먹으면 조크등여!!
(IP보기클릭)1.237.***.***
참 어려운 문제 같아요. 집에서 이렇게 먹으면 가성비가 확 올라가긴 하는데, 역시 철판닭갈비는 닭갈비집의 그 광활한 철판에 양배추 고구마도 잔뜩 때려붓고 쓰까쓰까 하는 맛이 또..
(IP보기클릭)175.213.***.***
이 제품 찾아보니 후기가 많네요 혹시 많이 맵지는 않나요? 맵찔이라서요 😅
(IP보기클릭)211.252.***.***
사실 재료준비 음식 조리 설거지등 생각하면 외식이 좋고 지갑사정을 생각하면 집에서 먹는게 좋죠...
(IP보기클릭)211.222.***.***
이런 닭갈비들 괜찮더라구요 야채만 조금 추가해주면
(IP보기클릭)1.237.***.***
참 어려운 문제 같아요. 집에서 이렇게 먹으면 가성비가 확 올라가긴 하는데, 역시 철판닭갈비는 닭갈비집의 그 광활한 철판에 양배추 고구마도 잔뜩 때려붓고 쓰까쓰까 하는 맛이 또..
(IP보기클릭)124.54.***.***
†-Kerberos-†
그래서 제가 가정용 불판 테이블을 샀읍니다.. 철판은 아니지만 그리들에 해먹으면 조크등여!! | 26.05.09 05:17 | |
(IP보기클릭)218.145.***.***
밖에서 먹는 거랑 집에서 먹는 거랑 장단점이 각각 있는 거 같습니다 ㅎㅎ | 26.05.10 09:29 | |
(IP보기클릭)211.252.***.***
†-Kerberos-†
사실 재료준비 음식 조리 설거지등 생각하면 외식이 좋고 지갑사정을 생각하면 집에서 먹는게 좋죠... | 26.05.16 08:52 | |
(IP보기클릭)58.29.***.***
가성비가 확 오르긴 하는데 맛도 다르고 뒤처리 비용까지 고려하면 또이또이 같긴 합니다 둘 중에 뭘 더 선호하느냐의 선호도 차이 같습니다 특히 2~3인 가구 일 때는 더더욱이 말이에요 하지만 철판에 양배추 고구마도 그렇고 남은 양념에 흰쌀밥 김치 썰은거 김가루 참기름 들이붓고 먹는 볶음밥까지 생각하면 확실히 외식이 좋을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 26.05.16 09:01 | |
(IP보기클릭)175.213.***.***
이 제품 찾아보니 후기가 많네요 혹시 많이 맵지는 않나요? 맵찔이라서요 😅
(IP보기클릭)218.145.***.***
저나 와이프나 매운 걸 그닥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건 먹으면서 맵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 26.05.10 09:30 | |
(IP보기클릭)99.167.***.***
(IP보기클릭)218.145.***.***
양배추랑 떡을 좀 넣었는데 고기가 많다 보니 가려진 거 같습니다 ㅎㅎ;; | 26.05.10 09:30 | |
(IP보기클릭)211.196.***.***
(IP보기클릭)218.145.***.***
가격대비 양이 많아서 괜찮더라구요~ | 26.05.10 09:31 | |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218.145.***.***
고기는 많아야 제맛입니다 ㅎㅎ | 26.05.10 09:31 | |
(IP보기클릭)211.222.***.***
이런 닭갈비들 괜찮더라구요 야채만 조금 추가해주면
(IP보기클릭)218.145.***.***
일단 고기가 많아서 좋습니다 ㅎㅎ | 26.05.10 09:31 | |
(IP보기클릭)221.138.***.***
(IP보기클릭)125.137.***.***
(IP보기클릭)220.117.***.***
(IP보기클릭)121.189.***.***
(IP보기클릭)22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