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봄내 춘천 닭갈비~~~ [2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2553)
51 | 20 | 37119 | 비추력 5794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0
1
 댓글


(IP보기클릭)124.54.***.***

BEST
그래서 제가 가정용 불판 테이블을 샀읍니다.. 철판은 아니지만 그리들에 해먹으면 조크등여!!
26.05.09 05:17

(IP보기클릭)1.237.***.***

BEST
참 어려운 문제 같아요. 집에서 이렇게 먹으면 가성비가 확 올라가긴 하는데, 역시 철판닭갈비는 닭갈비집의 그 광활한 철판에 양배추 고구마도 잔뜩 때려붓고 쓰까쓰까 하는 맛이 또..
26.05.09 05:03

(IP보기클릭)175.213.***.***

BEST
이 제품 찾아보니 후기가 많네요 혹시 많이 맵지는 않나요? 맵찔이라서요 😅
26.05.09 07:06

(IP보기클릭)211.252.***.***

BEST
사실 재료준비 음식 조리 설거지등 생각하면 외식이 좋고 지갑사정을 생각하면 집에서 먹는게 좋죠...
26.05.16 08:52

(IP보기클릭)211.222.***.***

BEST
이런 닭갈비들 괜찮더라구요 야채만 조금 추가해주면
26.05.10 00:09

(IP보기클릭)1.237.***.***

BEST
참 어려운 문제 같아요. 집에서 이렇게 먹으면 가성비가 확 올라가긴 하는데, 역시 철판닭갈비는 닭갈비집의 그 광활한 철판에 양배추 고구마도 잔뜩 때려붓고 쓰까쓰까 하는 맛이 또..
26.05.09 05:03

(IP보기클릭)124.54.***.***

BEST
†-Kerberos-†
그래서 제가 가정용 불판 테이블을 샀읍니다.. 철판은 아니지만 그리들에 해먹으면 조크등여!! | 26.05.09 05:17 | |

(IP보기클릭)218.145.***.***

†-Kerberos-†
밖에서 먹는 거랑 집에서 먹는 거랑 장단점이 각각 있는 거 같습니다 ㅎㅎ | 26.05.10 09:29 | |

(IP보기클릭)211.252.***.***

BEST
†-Kerberos-†
사실 재료준비 음식 조리 설거지등 생각하면 외식이 좋고 지갑사정을 생각하면 집에서 먹는게 좋죠... | 26.05.16 08:52 | |

(IP보기클릭)58.29.***.***

†-Kerberos-†
가성비가 확 오르긴 하는데 맛도 다르고 뒤처리 비용까지 고려하면 또이또이 같긴 합니다 둘 중에 뭘 더 선호하느냐의 선호도 차이 같습니다 특히 2~3인 가구 일 때는 더더욱이 말이에요 하지만 철판에 양배추 고구마도 그렇고 남은 양념에 흰쌀밥 김치 썰은거 김가루 참기름 들이붓고 먹는 볶음밥까지 생각하면 확실히 외식이 좋을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 26.05.16 09:01 | |

(IP보기클릭)175.213.***.***

BEST
이 제품 찾아보니 후기가 많네요 혹시 많이 맵지는 않나요? 맵찔이라서요 😅
26.05.09 07:06

(IP보기클릭)218.145.***.***

프라가이즈
저나 와이프나 매운 걸 그닥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건 먹으면서 맵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 26.05.10 09:30 | |

(IP보기클릭)99.167.***.***

이번주는 치킨이 아니라 닭갈비군요, 내용물도 실한게 기호에 따라 야채만 추가하면 좋을거 같네요 ㅎㅎ
26.05.09 11:01

(IP보기클릭)218.145.***.***

MadMaxx
양배추랑 떡을 좀 넣었는데 고기가 많다 보니 가려진 거 같습니다 ㅎㅎ;; | 26.05.10 09:30 | |

(IP보기클릭)211.196.***.***

많이 본 회사네요 여기 괜츈한가보네요 ㅎ
26.05.09 13:02

(IP보기클릭)218.145.***.***

Nang A
가격대비 양이 많아서 괜찮더라구요~ | 26.05.10 09:31 | |

(IP보기클릭)211.36.***.***

고기 많이 좋네요 ㅎㅎㅎ
26.05.09 13:34

(IP보기클릭)218.145.***.***

Awing
고기는 많아야 제맛입니다 ㅎㅎ | 26.05.10 09:31 | |

(IP보기클릭)211.222.***.***

BEST
이런 닭갈비들 괜찮더라구요 야채만 조금 추가해주면
26.05.10 00:09

(IP보기클릭)218.145.***.***

nintendo
일단 고기가 많아서 좋습니다 ㅎㅎ | 26.05.10 09:31 | |

(IP보기클릭)221.138.***.***

그래도 떡도 한번씩 씹히면 기분 좋음 ㅋㅋ
26.05.10 18:41

(IP보기클릭)125.137.***.***

저도 닭고기 좋아해서 닭갈비 자주 사먹지만 한번에 굽고 접시에 옴겨 먹으면 먼가 아쉬워서 테이블에 휴대용 가스레인지 고기 불판 올려서 구워가면서 먹는게 가장 맛있는것 같음.
26.05.15 22:02

(IP보기클릭)220.117.***.***

이거 맛있어요! 조금 아쉬운 건 양념이 넉넉하지 않아서 양배추 같은 부재료를 넉넉히 추가하기 어려워요.(싱거워짐)
26.05.16 21:16

(IP보기클릭)121.189.***.***

춘천 토박이입니다 가끔 농협 가면 춘천에서 납품하는 업체의 닭갈비만 재운거 파는데 집에서 웍에다가 양배추 대파 양파 등등 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26.05.16 23:28

(IP보기클릭)221.140.***.***

야채와 떡만 잘 섞으면.. 거의 가게에서 파는 수준으로 올라가죠! 맛나보입니다!
26.05.18 02:1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