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일식] 도쿄 여행중에 먹은 인생 최고의 돈까스 [2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2973964)
69 | 20 | 53825 | 비추력 17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0
1
 댓글


(IP보기클릭)1.243.***.***

BEST
진짜 만족스러우셨다는개 느껴지는 글이네요
26.05.15 16:57

(IP보기클릭)118.3.***.***

BEST
어라? 저희 동네네용~~ㅋㅋㅋ 글쓴이님 글에 나온 가게는 가본적이 없지만 카마타에서 종종 들르는 돈까쓰 집 한번 영업해보겠습니다... 톤카츠 아오키 https://tonkatsu-aoki.com/shop/ 라는 곳입니당~~이히히~*^0^*
26.05.15 18:18

(IP보기클릭)220.78.***.***

BEST
아마 저 QR코드는 거리제한이 있을겁니다..(반경 5~10M이내)
26.05.15 22:06

(IP보기클릭)14.35.***.***

BEST
카마타 쪽도 싸고 맛있는 맛집들 꽤 많은걸로 알고 있네요
26.05.08 13:31

(IP보기클릭)119.105.***.***

BEST
카마타 근처에 중화요리집이 많이 밀집해 있습니다 교자 한 번 드시고 가시지요
26.05.08 23:54

(IP보기클릭)118.235.***.***

엄청만족하셨군요!
26.05.08 07:19

(IP보기클릭)211.234.***.***

환경보호의중요성
넵,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 26.05.08 19:49 | |

(IP보기클릭)218.153.***.***

사진의 저 QR 읽어서 메뉴는 볼수 있을것 같네요
26.05.08 09:19

(IP보기클릭)211.234.***.***

-SHD-
주문이 가능한 QR코드 그대로 두는 건 문제의 소지가 있을 것 같아 일부 지웠습니다:) | 26.05.08 19:40 | |

(IP보기클릭)220.78.***.***

BEST
켈리존스
아마 저 QR코드는 거리제한이 있을겁니다..(반경 5~10M이내) | 26.05.15 22:06 | |

(IP보기클릭)14.35.***.***

BEST
카마타 쪽도 싸고 맛있는 맛집들 꽤 많은걸로 알고 있네요
26.05.08 13:31

(IP보기클릭)211.234.***.***

Getchu.c*m
이번에 묵은 호텔이 맘에 들어 담에 도쿄를 가게 된다면 또 묵을 것 같은데 근처 잘 뒤져봐야겠습니다ㅎㅎ | 26.05.08 19:48 | |

(IP보기클릭)119.105.***.***

BEST
켈리존스
카마타 근처에 중화요리집이 많이 밀집해 있습니다 교자 한 번 드시고 가시지요 | 26.05.08 23:54 | |

(IP보기클릭)1.243.***.***

BEST
진짜 만족스러우셨다는개 느껴지는 글이네요
26.05.15 16:57

(IP보기클릭)118.3.***.***

BEST
어라? 저희 동네네용~~ㅋㅋㅋ 글쓴이님 글에 나온 가게는 가본적이 없지만 카마타에서 종종 들르는 돈까쓰 집 한번 영업해보겠습니다... 톤카츠 아오키 https://tonkatsu-aoki.com/shop/ 라는 곳입니당~~이히히~*^0^*
26.05.15 18:18

(IP보기클릭)121.139.***.***

ㅋㅋㅋ
26.05.15 23:35

(IP보기클릭)45.112.***.***

도쿄 돈가스 와드
26.05.15 23:50

(IP보기클릭)121.163.***.***

<돈카츠 다이키 케이큐 카마타>
26.05.16 01:10

(IP보기클릭)14.32.***.***

카마타...진짜 추억의 동네다... 제가 일본에 살 때는 케이큐 카마타가 계속 공사중이었어서 그런지 풍경이 굉장히 낯서네요...
26.05.16 03:11

(IP보기클릭)116.84.***.***

여행전 좌표
26.05.16 07:36

(IP보기클릭)119.65.***.***

우와 일본 돈까스 맛있어 보입니다.
26.05.16 13:44

(IP보기클릭)121.170.***.***

저온으로 튀기는 곳 중에 삼각지역 쪽의 돈카츠팔월 이라는 곳도 괜찮습니다. 테이블이 몇 개 없고 저온으로 튀겨서 시간이 좀 걸린다는 단점이....
26.05.16 21:41

(IP보기클릭)211.54.***.***

가마타가 아오키에서 나온 분들이 많더라구요
26.05.17 18:24

(IP보기클릭)221.140.***.***

푸하.. 맛나보입니다.
26.05.18 02:14

(IP보기클릭)1.73.***.***

지방 잘 못 먹어서 돈까스는 한입 먹으면 끝인 제 아내도 여기는 하네다 갈 때마다 반드시 먹을 정도로 좋아합니다
26.05.18 12:2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