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연세우유 깨먹는 하트 생크림빵~~~ [28]


profile_image


profile_image (2553)
33 | 28 | 23603 | 비추력 5795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8
1
 댓글


(IP보기클릭)1.239.***.***

BEST
팜유에서 거름
26.05.08 09:50

(IP보기클릭)115.21.***.***

BEST
초콜릿도 팜유고, 크림도 팜유겠죠? 한국에서는 무슨 디저트를 먹든 결론은 팜유네요
26.05.08 10:19

(IP보기클릭)118.235.***.***

BEST
팜유크림 23프로... 저는 저런거먹으면 속뒤집어져서 몇시간고생하던데
26.05.08 08:15

(IP보기클릭)218.152.***.***

BEST
오~ 맛있어 보이는군요 뭐..건강에는 안좋다고 하시는분도 있겠지만, 저걸 건강으로 먹겠습니까? 술도 담배도 이런 간식도 기호식품이라고 생각합니다.
26.05.08 10:18

(IP보기클릭)99.167.***.***

BEST
쵸코에 크림은 반칙이죠 ㅎㅎ
26.05.08 08:10

(IP보기클릭)118.176.***.***

와 크림 엄청 많네요!!
26.05.08 02:12

(IP보기클릭)221.138.***.***

연대는 이제 빵집이다!
26.05.08 07:54

(IP보기클릭)99.167.***.***

BEST
쵸코에 크림은 반칙이죠 ㅎㅎ
26.05.08 08:10

(IP보기클릭)118.235.***.***

BEST
팜유크림 23프로... 저는 저런거먹으면 속뒤집어져서 몇시간고생하던데
26.05.08 08:15

(IP보기클릭)1.239.***.***

BEST
팜유에서 거름
26.05.08 09:50

(IP보기클릭)59.6.***.***

kopan
팜유 쓰는거야 그러려니해도..고급 우유+생크림 사용한 가격 받아먹는 마케팅하고 비싸게 파는게 괘씸함. 저가 원료 쓰면 싸게 팔아야지.. | 26.05.14 15:03 | |

(IP보기클릭)220.93.***.***

혈당폭격기 ㅠㅠ
26.05.08 09:56

(IP보기클릭)218.152.***.***

BEST
오~ 맛있어 보이는군요 뭐..건강에는 안좋다고 하시는분도 있겠지만, 저걸 건강으로 먹겠습니까? 술도 담배도 이런 간식도 기호식품이라고 생각합니다.
26.05.08 10:18

(IP보기클릭)115.21.***.***

BEST
초콜릿도 팜유고, 크림도 팜유겠죠? 한국에서는 무슨 디저트를 먹든 결론은 팜유네요
26.05.08 10:19

(IP보기클릭)59.15.***.***

no_more
코스트코 우유크림 롤케이크 팜유 안넣고 만들어짐 2만원에 크기도 쥰내 큼 | 26.05.13 21:06 | |

(IP보기클릭)121.144.***.***

no_more
일본은 가짜계란... 일본이든 한국이든 편의점 음식은 되도록이면 안먹는게 좋음.. 돈 없는 학생들 아껴가며 여행할때나 선택하는거지 | 26.05.14 12:01 | |

(IP보기클릭)221.154.***.***

no_more
팜유가 의외로 트랜스 지방은 거의 없음. 다만 포화지방이 많음. 그런데 포화지방도 버터나 우유보다 적게 들어 있음. 팜유가 몸에 나쁘다는 이미지는 팜유 자체보다는 주로 설탕과 나트륨 범벅인 싸구려 음식에 많이 들어가서 그러함.. | 26.05.14 13:31 | |

(IP보기클릭)1.232.***.***

어우야 달달하겠네여
26.05.08 11:24

(IP보기클릭)106.101.***.***

비주얼이랑 맛이 좋긴 하죠
26.05.08 18:34

(IP보기클릭)211.196.***.***

완벽한 어둠의 빵이로군요 ㅎㅎ
26.05.09 13:04

(IP보기클릭)211.222.***.***

저도 오늘 사왔네요 아직 먹지는 않았습니다
26.05.10 00:16

(IP보기클릭)123.142.***.***

시리즈 한번씩은 다 먹어왔는데 이것도 도전해 봐야 겠네요. 초코로 덮힌 초코칩과 크림이 잔뜩 들어간 빵이라니... 먹어볼 수 밖에 없네요. ㅎㅎㅎ
26.05.13 16:58

(IP보기클릭)121.167.***.***

음.. 몽쉘을 엄청나게 키워놓은 느낌이려나요..
26.05.13 18:53

(IP보기클릭)125.130.***.***

연세우유 깨먹는다는게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네요
26.05.13 18:54

(IP보기클릭)36.39.***.***

루리웹-4236529154
연세우유 브랜드의 생크림빵 표면이 깨지는 초코코팅이어서 연세우유/깨먹는 하트 생크림빵으로 읽으시면 됩니다. | 26.05.13 21:09 | |

(IP보기클릭)125.243.***.***

초콜릿 들어간거 살때 팜유 들어간거는 조금 도전하기 꺼려지더군요 그냥 맛이 없....
26.05.13 22:42

(IP보기클릭)121.139.***.***

연세우유 뭐 시리즈는 많이 내는데 뭘 먹어도 바로 혀에 그 특유의 겉도는 그 크림 느낌?이 강하게 오던데 그래서 그런가 이미지가 딱히 좋진 않네요
26.05.14 00:04

(IP보기클릭)61.78.***.***

맛있긴한데 껍데기에 **우유 박아넣는게 괘씸하죠 연세우유, 서울우유 콜라보인데 죄다 식물성 크림
26.05.14 00:21

(IP보기클릭)211.49.***.***

식물성 크림 섞였다고 색안경 끼고 보지만, 저 연세우유크림빵을 뛰어넘는 크림빵도 생각보다 많지 않음 유명 제과점의 생크림빵도 꼴에 100%동물성크림이라며 비싸긴 엄청 비싸면서 맛은 연세보다 별로인 경우가 많더군요
26.05.14 00:31

(IP보기클릭)180.83.***.***

괴물딴지
유명 제과점 어디 말씀이세요?? | 26.05.14 06:05 | |

(IP보기클릭)211.49.***.***

문화예술가
지명도 있는 곳 중 3곳 정도만 꼽으면 대전 성심당, 부산 태성당, 서울 홍대의 푸하하이고 그외에도 많이 먹어봤는데요 이 세 곳 중에서는 그나마 푸하하가 제일 괜찮습니다. 다만 푸하하는 빵 속의 생크림은 맛있는데 빵이 좀 별로죠. | 26.05.14 07:09 | |

(IP보기클릭)218.50.***.***

괴물딴지
이런 식으로 자기최면 걸면서 적응해버리면 곤란한데 | 26.05.14 13:13 | |

(IP보기클릭)221.154.***.***

괴물딴지
유명 제과점등에서도 동물성 크림만 쓰면 형태 유지와 보존이 힘들어서 식물성 기름도 많이 씀. 생크림 직접 만들어 본 사람은 알 거임. | 26.05.14 13:26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