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9c8\ub77c\ud1a4","rank":0},{"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544\ub80c","rank":-1},{"keyword":"\uc57c\uad6c","rank":0},{"keyword":"\ud06c\uc544","rank":3},{"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5},{"keyword":"\uc6d0\uc2e0","rank":1},{"keyword":"@","rank":5},{"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new"},{"keyword":"\ub274\ud1a0\ub07c","rank":"new"},{"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cc38\uad50\uc721","rank":-3},{"keyword":"\ub125\uc2a8","rank":-8},{"keyword":"\uac74\ub2f4","rank":"new"}]
(IP보기클릭)1.239.***.***
팜유에서 거름
(IP보기클릭)115.21.***.***
초콜릿도 팜유고, 크림도 팜유겠죠? 한국에서는 무슨 디저트를 먹든 결론은 팜유네요
(IP보기클릭)118.235.***.***
팜유크림 23프로... 저는 저런거먹으면 속뒤집어져서 몇시간고생하던데
(IP보기클릭)218.152.***.***
오~ 맛있어 보이는군요 뭐..건강에는 안좋다고 하시는분도 있겠지만, 저걸 건강으로 먹겠습니까? 술도 담배도 이런 간식도 기호식품이라고 생각합니다.
(IP보기클릭)99.167.***.***
쵸코에 크림은 반칙이죠 ㅎㅎ
(IP보기클릭)118.176.***.***
(IP보기클릭)221.138.***.***
(IP보기클릭)99.167.***.***
쵸코에 크림은 반칙이죠 ㅎㅎ
(IP보기클릭)118.235.***.***
팜유크림 23프로... 저는 저런거먹으면 속뒤집어져서 몇시간고생하던데
(IP보기클릭)1.239.***.***
팜유에서 거름
(IP보기클릭)59.6.***.***
팜유 쓰는거야 그러려니해도..고급 우유+생크림 사용한 가격 받아먹는 마케팅하고 비싸게 파는게 괘씸함. 저가 원료 쓰면 싸게 팔아야지.. | 26.05.14 15:03 | |
(IP보기클릭)220.93.***.***
(IP보기클릭)218.152.***.***
오~ 맛있어 보이는군요 뭐..건강에는 안좋다고 하시는분도 있겠지만, 저걸 건강으로 먹겠습니까? 술도 담배도 이런 간식도 기호식품이라고 생각합니다.
(IP보기클릭)115.21.***.***
초콜릿도 팜유고, 크림도 팜유겠죠? 한국에서는 무슨 디저트를 먹든 결론은 팜유네요
(IP보기클릭)59.15.***.***
코스트코 우유크림 롤케이크 팜유 안넣고 만들어짐 2만원에 크기도 쥰내 큼 | 26.05.13 21:06 | |
(IP보기클릭)121.144.***.***
일본은 가짜계란... 일본이든 한국이든 편의점 음식은 되도록이면 안먹는게 좋음.. 돈 없는 학생들 아껴가며 여행할때나 선택하는거지 | 26.05.14 12:01 | |
(IP보기클릭)221.154.***.***
팜유가 의외로 트랜스 지방은 거의 없음. 다만 포화지방이 많음. 그런데 포화지방도 버터나 우유보다 적게 들어 있음. 팜유가 몸에 나쁘다는 이미지는 팜유 자체보다는 주로 설탕과 나트륨 범벅인 싸구려 음식에 많이 들어가서 그러함.. | 26.05.14 13:31 | |
(IP보기클릭)1.232.***.***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11.196.***.***
(IP보기클릭)211.222.***.***
(IP보기클릭)123.142.***.***
(IP보기클릭)121.167.***.***
(IP보기클릭)125.130.***.***
(IP보기클릭)36.39.***.***
연세우유 브랜드의 생크림빵 표면이 깨지는 초코코팅이어서 연세우유/깨먹는 하트 생크림빵으로 읽으시면 됩니다. | 26.05.13 21:09 | |
(IP보기클릭)125.243.***.***
(IP보기클릭)121.139.***.***
(IP보기클릭)61.78.***.***
(IP보기클릭)211.49.***.***
(IP보기클릭)180.83.***.***
유명 제과점 어디 말씀이세요?? | 26.05.14 06:05 | |
(IP보기클릭)211.49.***.***
지명도 있는 곳 중 3곳 정도만 꼽으면 대전 성심당, 부산 태성당, 서울 홍대의 푸하하이고 그외에도 많이 먹어봤는데요 이 세 곳 중에서는 그나마 푸하하가 제일 괜찮습니다. 다만 푸하하는 빵 속의 생크림은 맛있는데 빵이 좀 별로죠. | 26.05.14 07:09 | |
(IP보기클릭)218.50.***.***
이런 식으로 자기최면 걸면서 적응해버리면 곤란한데 | 26.05.14 13:13 | |
(IP보기클릭)221.154.***.***
유명 제과점등에서도 동물성 크림만 쓰면 형태 유지와 보존이 힘들어서 식물성 기름도 많이 씀. 생크림 직접 만들어 본 사람은 알 거임. | 26.05.14 13: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