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그간 만들어 먹은 것들 한 무더기와 사 먹은 라멘. [10]


profile_image


(977804)
31 | 10 | 23867 | 비추력 11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0
1
 댓글


(IP보기클릭)211.200.***.***

BEST
강력한 동기가 있다면 귀차니즘은 아무것도 아니게 됩니다.
26.05.08 22:18

(IP보기클릭)211.55.***.***

결혼해주세요
26.05.08 11:05

(IP보기클릭)59.6.***.***

OverMars[SpEed]
으악 | 26.05.08 13:44 | |

(IP보기클릭)220.84.***.***

맥앤치즈 저도 만들어 봐야겠네요. 밀가루 쓰는 분 대단합니다. 전 파전이나 굴전도 귀찮은데 ㅎㅎ
26.05.08 20:30

(IP보기클릭)211.200.***.***

BEST 루리웹-3112923799
강력한 동기가 있다면 귀차니즘은 아무것도 아니게 됩니다. | 26.05.08 22:18 | |

(IP보기클릭)133.106.***.***

스팸피자는 영콘이 인상이 너무 강렬하네요 ㅎㅎ
26.05.15 21:16

(IP보기클릭)59.6.***.***

Read
토핑이 너무 없어 보여서 얹었는데 별로예요. 안 얹는 게 더 낫습니다. | 26.05.16 09:10 | |

(IP보기클릭)118.235.***.***

혹시 운동은 따로 하시나요? 다 살이 안 찔 수 없는 음식들이네요
26.05.18 13:15

(IP보기클릭)59.6.***.***

|||||i||||!||||
따로 운동은 안 합니다. 뚜벅이 출퇴근만 합니다. 저것들을 만들어서 마구마구 먹는 게 아니고, 빵, 과자류 같은 경우엔 냉동실에 얼려 놓고, 주로 아침 식사, 혹은 아침 겸 점심 정도의 대용으로 야금야금 꺼내 먹습니다. | 26.05.18 16:30 | |

(IP보기클릭)118.235.***.***

찰나찰랑
운동 안 하면 그냥 체지방 계속 상승하고 살 찝니다.. | 26.05.19 14:14 | |

(IP보기클릭)211.200.***.***

|||||i||||!||||
동년배들의 평균보다는 뱃살이 없는 편입니다. 걱정은 감사합니다. :) | 26.05.19 14:36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