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열심히 일했다고 1박2일 육아에서 해방시켜준다해서
한국 다녀왔습니다!
애도 애엄마도 떼어놓고 온거라 어찌나 외롭고 슬펐는지 흑흑흑
너무 슬퍼서 위장을 계속 채웠지 뭡니까
그 중에 제일 먹고싶었던 탕수육과 짜장면 먹으러
친구랑 만나서 전포동까지 갔습니다.
주문했는데 만두가 이만큼 나오네요.
탕수육 소짜 시켰는데...?
탕수육 소짜도 많네요 ㅋㅋ
같이간 친구가 대학때 자취 룸메도 하면서
진짜 엄청 먹던 친구인데도
둘이 먹기 힘들더군요.
나이란...
찹쌀탕수같은게 아닌 근본탕수를 찾아다녀서
이런 탕수육을 찾았습니다 ㅎㅎ
원래 부산서는 동래 태백관 갔었는데
이번에 동래가기엔 동선이 안나와서...
그래도 고기가 차있고 맛있네요!
단점은 조금 질겼다는 점?
짜장면도 옜날 스타일이어야한다고 고집해서
요새 나오는 깔끔타입이 아닌 꾸덕꾸덕
2000년대 영화에 나오는 그런 짜장을 찾아서 왔습니다.
근디 짬뽕이 더 맛있ㅇ...
짜장면이 옜날맛이 나긴 하는데
그래도 요즘맛에 가까웠습니다
아쉽네요.
다음번에는 꾸덕짜장면을 찾을 수 있길...
한국은 정말...
뭐든 크네요
건물도 크고...
아 저거 특정 정당 뭐 그런거 아닙니다 ㅠㅠㅠㅠㅠㅠ
일본에서 한국오니 건물이 신기해서 찍었는데...
암튼 1박2일 짧지만 잘 먹고 돌아갑니다!









(IP보기클릭)60.111.***.***
일본사는 사람이 부산가서 짜장면 먹었다는 글에 '거긴 지진이 패시브'같은 댓을 다시는건...크흠....
(IP보기클릭)112.171.***.***
굳이 이런글에서 국까를 해야 속이 시원한지
(IP보기클릭)124.50.***.***
거긴 지진이 패시브라...
(IP보기클릭)125.143.***.***
어디 망해서 아파트에서 쫒겨나셨나?
(IP보기클릭)211.234.***.***
이런 낙오자 말 신경쓸 거 없죠. 잘 사는 사람은 이런 말 안 하고 다니거든요.
(IP보기클릭)125.134.***.***
(IP보기클릭)60.120.***.***
뭔가 압도당했습니다 ㅋㅋㅋ | 26.05.07 21:37 | |
(IP보기클릭)125.134.***.***
남의시선에 과도하게 집착하고 비교질하는 시기,질투,허세의 국민성이 건축물에까지 승화되어 그렇습니다. | 26.05.07 21:56 | |
(IP보기클릭)121.185.***.***
개인의 취향이라고는 하나도 없는 획일성도 추가하도록 하죠. | 26.05.08 08:36 | |
(IP보기클릭)124.50.***.***
GARO™
거긴 지진이 패시브라... | 26.05.08 08:47 | |
(IP보기클릭)125.134.***.***
좋은말씀이십니다. | 26.05.08 18:42 | |
(IP보기클릭)60.111.***.***
일본사는 사람이 부산가서 짜장면 먹었다는 글에 '거긴 지진이 패시브'같은 댓을 다시는건...크흠.... | 26.05.08 18:51 | |
(IP보기클릭)125.134.***.***
ㅋㅋㅋㅋㅋㅋ | 26.05.08 19:03 | |
(IP보기클릭)112.171.***.***
GARO™
굳이 이런글에서 국까를 해야 속이 시원한지 | 26.05.18 17:24 | |
(IP보기클릭)125.143.***.***
GARO™
어디 망해서 아파트에서 쫒겨나셨나? | 26.05.18 19:33 | |
(IP보기클릭)211.234.***.***
GARO™
이런 낙오자 말 신경쓸 거 없죠. 잘 사는 사람은 이런 말 안 하고 다니거든요. | 26.05.18 21:29 | |
(IP보기클릭)218.146.***.***
님 혹시 명예 조선인 인가 그거임? | 26.05.18 23:38 | |
(IP보기클릭)61.98.***.***
지진이 패시브라 잘됐다거나 살기가 어떻다는게 아니라 작성자께서 느끼신 한일 건물 스타일의 차이에 대해 지진을 원인으로 짚으신 것 같습니다. 오해하신 것 같네요. | 26.05.19 06:10 | |
(IP보기클릭)121.144.***.***
울지마... | 26.05.19 08:51 | |
(IP보기클릭)118.45.***.***
저런 댓글에 마음 상하지 마시길...제가 괜히 민망하고 죄송하네요 | 26.05.19 09:45 | |
(IP보기클릭)218.51.***.***
(IP보기클릭)60.111.***.***
네 ㅎㅎ 후쿠오카 살고있습니다 | 26.05.08 12:55 | |
(IP보기클릭)222.108.***.***
(IP보기클릭)60.111.***.***
게다가 위장이 줄어서... 엄청난 고민이었어요 ㅋㅋㅋㅋ | 26.05.08 12:55 | |
(IP보기클릭)118.221.***.***
(IP보기클릭)60.111.***.***
화이팅입니다! | 26.05.08 18:52 | |
(IP보기클릭)43.233.***.***
(IP보기클릭)175.115.***.***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8.209.***.***
(IP보기클릭)115.92.***.***
거긴 동래에 있는 태백관이라는 곳인데 관광지에서 떨어져있는데다가 차없으면 가기도 힘들어서 외지인들은 가기가 쉽지 않아요 | 26.05.18 22:48 | |
(IP보기클릭)61.76.***.***
거기는 동래고 앞 | 26.05.19 11:32 | |
(IP보기클릭)1.230.***.***
(IP보기클릭)211.116.***.***
(IP보기클릭)175.197.***.***
(IP보기클릭)182.212.***.***
(IP보기클릭)112.216.***.***
(IP보기클릭)61.76.***.***
(IP보기클릭)221.162.***.***
(IP보기클릭)218.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