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한국 간 김에 부산 유명 탕슉집 소림각 다녀왔습니다! [3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703275)
56 | 35 | 38334 | 비추력 27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5
1
 댓글


(IP보기클릭)60.111.***.***

BEST
일본사는 사람이 부산가서 짜장면 먹었다는 글에 '거긴 지진이 패시브'같은 댓을 다시는건...크흠....
26.05.08 18:51

(IP보기클릭)112.171.***.***

BEST
굳이 이런글에서 국까를 해야 속이 시원한지
26.05.18 17:24

(IP보기클릭)124.50.***.***

BEST
거긴 지진이 패시브라...
26.05.08 08:47

(IP보기클릭)125.143.***.***

BEST
어디 망해서 아파트에서 쫒겨나셨나?
26.05.18 19:33

(IP보기클릭)211.234.***.***

BEST
이런 낙오자 말 신경쓸 거 없죠. 잘 사는 사람은 이런 말 안 하고 다니거든요.
26.05.18 21:29

(IP보기클릭)125.134.***.***

부산은 큰건물들 다 오피스텔 아니면 아파트입니다. 쪼실거 없습니다.일본이 정상입니다.
26.05.07 21:29

(IP보기클릭)60.120.***.***

GARO™
뭔가 압도당했습니다 ㅋㅋㅋ | 26.05.07 21:37 | |

(IP보기클릭)125.134.***.***

렛서빤다
남의시선에 과도하게 집착하고 비교질하는 시기,질투,허세의 국민성이 건축물에까지 승화되어 그렇습니다. | 26.05.07 21:56 | |

(IP보기클릭)121.185.***.***

GARO™
개인의 취향이라고는 하나도 없는 획일성도 추가하도록 하죠. | 26.05.08 08:36 | |

(IP보기클릭)124.50.***.***

BEST
GARO™
거긴 지진이 패시브라... | 26.05.08 08:47 | |

(IP보기클릭)125.134.***.***

badride
좋은말씀이십니다. | 26.05.08 18:42 | |

(IP보기클릭)60.111.***.***

BEST PlayYo
일본사는 사람이 부산가서 짜장면 먹었다는 글에 '거긴 지진이 패시브'같은 댓을 다시는건...크흠.... | 26.05.08 18:51 | |

(IP보기클릭)125.134.***.***

렛서빤다
ㅋㅋㅋㅋㅋㅋ | 26.05.08 19:03 | |

(IP보기클릭)112.171.***.***

BEST
GARO™
굳이 이런글에서 국까를 해야 속이 시원한지 | 26.05.18 17:24 | |

(IP보기클릭)125.143.***.***

BEST
GARO™
어디 망해서 아파트에서 쫒겨나셨나? | 26.05.18 19:33 | |

(IP보기클릭)211.234.***.***

BEST
GARO™
이런 낙오자 말 신경쓸 거 없죠. 잘 사는 사람은 이런 말 안 하고 다니거든요. | 26.05.18 21:29 | |

(IP보기클릭)218.146.***.***

GARO™
님 혹시 명예 조선인 인가 그거임? | 26.05.18 23:38 | |

(IP보기클릭)61.98.***.***

렛서빤다
지진이 패시브라 잘됐다거나 살기가 어떻다는게 아니라 작성자께서 느끼신 한일 건물 스타일의 차이에 대해 지진을 원인으로 짚으신 것 같습니다. 오해하신 것 같네요. | 26.05.19 06:10 | |

(IP보기클릭)121.144.***.***

GARO™
울지마... | 26.05.19 08:51 | |

(IP보기클릭)118.45.***.***

렛서빤다
저런 댓글에 마음 상하지 마시길...제가 괜히 민망하고 죄송하네요 | 26.05.19 09:45 | |

(IP보기클릭)218.51.***.***

일본거주시군요 !
26.05.07 21:41

(IP보기클릭)60.111.***.***

환경보호의중요성
네 ㅎㅎ 후쿠오카 살고있습니다 | 26.05.08 12:55 | |

(IP보기클릭)222.108.***.***

1박 2일 먹고싶은건 많고 일정은 짧아서 고민이 많으셨겠네요
26.05.07 22:23

(IP보기클릭)60.111.***.***

루리웹-25088432
게다가 위장이 줄어서... 엄청난 고민이었어요 ㅋㅋㅋㅋ | 26.05.08 12:55 | |

(IP보기클릭)118.221.***.***

후쿠오카 좋죠. 육아 동지셨군요 화이팅 :)
26.05.08 13:41

(IP보기클릭)60.111.***.***

아줌마별
화이팅입니다! | 26.05.08 18:52 | |

(IP보기클릭)43.233.***.***

저도 인생 첫 부산이.. 나리타에서 국제선을 타고 간거였어요 ㅎㅎㅎㅎ
26.05.18 16:41

(IP보기클릭)175.115.***.***

울동네는 저런 탕수육이 거의 전멸해가고 있더라구요 ㅠㅠ... 찹쌀 튀김만 늘어남.... 부럽습니다 ㅠ
26.05.18 17:12

(IP보기클릭)118.235.***.***

부산 탕수육 ㅇㄷ
26.05.18 18:30

(IP보기클릭)218.209.***.***

가스파드가 만화로 그린 곳인가 ㅋㅋㅋ
26.05.18 19:32

(IP보기클릭)115.92.***.***

알라리크
거긴 동래에 있는 태백관이라는 곳인데 관광지에서 떨어져있는데다가 차없으면 가기도 힘들어서 외지인들은 가기가 쉽지 않아요 | 26.05.18 22:48 | |

(IP보기클릭)61.76.***.***

알라리크
거기는 동래고 앞 | 26.05.19 11:32 | |

(IP보기클릭)1.230.***.***

꾸덕한 자장면은 서울 강서구 신방화역 근처에 있는 자금성 간짜장이 있는데 추천은 못드려요. 여기가 복불복이라 어떨때는 겁나 맛있고 어떨때는 대충 만든 티가 너무 나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주인이 만들 때는 제대로 나오는거 같고 주인이 자리를 비우거나 쉴 때 일 배우는 배달부가 만들 때는 개판인거 같습니다.(개인적인 생각) 생각해보니 자장면, 짬뽕, 탕수육 3박자를 모두 잘하는 중국집은 저도 경험해보지 못한거 같네요. 뭔가 하나씩 부족한거 같아요. 다음에 한국오면 꼭 3박자 모두 만족하는 중국집 방문하시길 기원합니다.
26.05.18 19:41

(IP보기클릭)211.116.***.***

ㅇ...? 설마 범일동 그 소림각인가요 뭔가 짬뽕 비쥬얼이 낯익은데
26.05.18 21:46

(IP보기클릭)175.197.***.***

26.05.19 04:43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82.212.***.***

탕수육이 찹살아닌 제가 좋아하는 그탕수육이네요 ..
26.05.19 10:03

(IP보기클릭)112.216.***.***

탕수육 너무 맛있겠네요
26.05.19 10:37

(IP보기클릭)61.76.***.***

유명한 곳인가요 와 전포동 30년을 드나들었어도 모르던 곳인데 참 요샌 이런게 신기해요
26.05.19 11:31

(IP보기클릭)221.162.***.***

10대 후반 부터 20대 중반까지 살던 범일동 산동네 중간자락의 중국집. 일요일이면 시켜먹고 했던 집이네요 ㅎㅎ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26.05.19 11:55

(IP보기클릭)218.239.***.***

맛잇겠다!
26.05.19 12:4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