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춘천식 민물회 송어반 향어반 하프 & 하프 [21]


profile_image_default


(5901869)
46 | 21 | 18839 | 비추력 29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1
1
 댓글


(IP보기클릭)220.72.***.***

BEST

많이 주문했으니까요 ㅋㅋ
26.05.08 08:58

(IP보기클릭)220.72.***.***

BEST
양식기술이 좋아서 그런걱정은 안해도 돼요 충때문에 돼지고기 바싹익혀먹는것도 옛말이 됐잖아요
26.05.12 07:57

(IP보기클릭)211.36.***.***

👍👍
26.05.07 17:20

(IP보기클릭)118.32.***.***

저네성
더블따봉 감사요~ | 26.05.07 17:22 | |

(IP보기클릭)223.39.***.***

효도면 언제나 ㅊㅊ
26.05.07 18:53

(IP보기클릭)118.32.***.***

마귀태우
압도적 감사^^ | 26.05.07 19:55 | |

(IP보기클릭)119.203.***.***

와 양이 어마어마해보이네요
26.05.07 22:54

(IP보기클릭)220.72.***.***

BEST NR.BIT

많이 주문했으니까요 ㅋㅋ | 26.05.08 08:58 | |

(IP보기클릭)125.142.***.***

매운탕골 언젠가 여름철 장마때 다 쓸려나갔다고 들었는데, 요즘엔 안가본지 오래라 장사 잘되는지 궁금하네요. 춘천살땐 외식이다 하면 항상 가던 곳. 전 고등학교때까지 회하면 당연히 민물회가 근본인줄 알았습니다.ㅎㅎ 송어는 수도권에서도 쉽게 식당을 찾아볼 수 있는데 향어는 그립네요. 회는 향어가 송어보다 맛있죠.
26.05.11 17:08

(IP보기클릭)118.32.***.***

싸게바라
매운탕골 가끔 지나가는데 영업은 그대로 하더라구요. 요즘 고속도로덕에 서울 춘천 1시간거리니까 저도 짬내서 가끔 가는겁니다^^ | 26.05.11 17:19 | |

(IP보기클릭)112.220.***.***

부모님이 양산 사시는데 향어먹어본적 없다니깐 양산쪽에 향어집가서 맛있게 먹은기억이 나네요, 어머니가 말씀하시길, 향어는 초장빨이라며 초장에 이런저런 다대기 들어간집이 맛있다고하셨지요. 하도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집에간 뒤에도 배달앱으로 맛있는집 찾아서 종종 시켜먹습니다. 여기는 제피가루도 넣어주던데, 윗쪽에도 제피 넣어주던가요?
26.05.11 17:55

(IP보기클릭)118.32.***.***

미능
아뇨 제피라는 단어자체를 모를분들이 대다수일껄요? | 26.05.11 17:58 | |

(IP보기클릭)221.149.***.***

산초와 제피는 다릅니다 ㅎㅎ 송어는 충청도쪽과 영월쪽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론 예천에서 먹은 송어가 제일 맛있었어요(향어는 없음 ㅠㅠ)
26.05.11 17:57

(IP보기클릭)118.32.***.***

루리웹-1716026438
워 남쪽분들이 향어를 더 많이드시는줄 알았는데요...동네마다 조금씩 다른가봐요 | 26.05.11 18:02 | |

(IP보기클릭)221.149.***.***

캠낚아조씨
향어 잉어가 있긴한데 특히 향어는 대부분 잘게 썰어서 아쉬워요... | 26.05.11 18:05 | |

(IP보기클릭)118.32.***.***

루리웹-1716026438
북으로 오십쇼 두팔벌려 환영합네다! | 26.05.11 18:06 | |

(IP보기클릭)211.248.***.***

요즘엔 세균이랑 바이러스 떄메 안 먹는 음식 ..한떄 매운탕은 최애였음..
26.05.11 23:14

(IP보기클릭)118.235.***.***

디스토마 문제 없나요?
26.05.12 01:14

(IP보기클릭)220.72.***.***

BEST Peruano
양식기술이 좋아서 그런걱정은 안해도 돼요 충때문에 돼지고기 바싹익혀먹는것도 옛말이 됐잖아요 | 26.05.12 07:57 | |

(IP보기클릭)182.212.***.***

크 맛있겠네요
26.05.12 07:55

(IP보기클릭)118.43.***.***

향어는 거진다 양식이라 기생충걱정 없죠? 바닷가 살아서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춘천가면 먹어보고싶네요
26.05.12 09:38

(IP보기클릭)118.32.***.***

언더스톤
자연에서 낚시해서 회 파는집은 아마 없을꺼에요 | 26.05.12 10:36 | |

(IP보기클릭)211.209.***.***

춘천 종종 애들이랑 놀러가서 향어랑 송어먹는데 늘 배달로 먹었거든요.. 바로 먹으면 다르다니 담에는 바로 먹어봐야 겠습니다..
26.05.12 15:5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