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중식] [음성] 삼선볶음밥 [2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8145)
51 | 23 | 29958 | 비추력 238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3
1
 댓글


(IP보기클릭)218.159.***.***

BEST
어허~ 다들 사먹고 싶어도 사먹을 수 조차 없는 계란국 나오는 볶음밥에서 짬뽕국물 타령을 하시다니 ... 사실 저도 계란국보다 짬뽕국물이 더 좋습니다 ( ... ) 매운걸 좋아하기도 하지만 계란국의 고점은 한계가 있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짬뽕국물이 좀 뭐랄까, 그 중식집의 색깔도 잘 보여주고요.
26.05.05 10:05

(IP보기클릭)59.31.***.***

BEST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무극리 697번지 동천홍 입니다 ^^
26.05.08 21:24

(IP보기클릭)220.92.***.***

BEST
계란국이 슴슴하니 좋기는 한데 딱 거기까지인 느낌이죠 ㅋㅋㅋ
26.05.08 17:53

(IP보기클릭)218.155.***.***

BEST
농담으로 말씀드린건데 자세히 알려 주셔서 저도 가보겠습니다 ㅎㅎ
26.05.09 00:25

(IP보기클릭)218.155.***.***

BEST
어딘지 왜 안 알려주는 겁니까 ㅠㅠ 음성 자주 가는데 사실은 옆에 충주인데 경계선이라 음성 무극시장 가까움
26.05.08 16:56

(IP보기클릭)218.159.***.***

BEST
어허~ 다들 사먹고 싶어도 사먹을 수 조차 없는 계란국 나오는 볶음밥에서 짬뽕국물 타령을 하시다니 ... 사실 저도 계란국보다 짬뽕국물이 더 좋습니다 ( ... ) 매운걸 좋아하기도 하지만 계란국의 고점은 한계가 있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짬뽕국물이 좀 뭐랄까, 그 중식집의 색깔도 잘 보여주고요.
26.05.05 10:05

(IP보기클릭)220.92.***.***

BEST
yongja1200
계란국이 슴슴하니 좋기는 한데 딱 거기까지인 느낌이죠 ㅋㅋㅋ | 26.05.08 17:53 | |

(IP보기클릭)121.185.***.***

yongja1200
계란국이 맛있다는것은 학습된 고정관념이라고 생각합니다. 짬뽕을 좋아하지는 않아서 중식집 가면 항상 간짜장 또는 볶음밥을 주문하지만 그래도 짬뽕 국물이 훨씬 맛있네요. | 26.05.10 08:55 | |

(IP보기클릭)14.56.***.***

badride
아마 맛 때문이라기 보다는 볶음밥 잘하는 중식 노포 : 볶음밥에 계란국 줌. 옛날 스타일 볶음밥 잘 못하는 요즘 중식 매장 : 볶음밥에 짬뽕 줌. 요즘 스타일 요런식으로 구분되서 그런 것 같아요. | 26.05.10 09:22 | |

(IP보기클릭)218.51.***.***

와하 맛있겠다!!
26.05.05 10:07

(IP보기클릭)211.234.***.***

삼선 볶음밥이 저렇게 나오는군요 ㅎㅎ
26.05.05 12:58

(IP보기클릭)122.41.***.***

제대로 볶아진게 보기 좋습니다.
26.05.05 14:54

(IP보기클릭)1.225.***.***

와 ㅎㄷㄷㄷ 볶음밥 제대로네요. 이렇게 주는 중국집이 집 근처에 있었다면... T-T
26.05.05 18:15

(IP보기클릭)1.237.***.***

비주얼 예술이네요 진짜 ㄷㄷ
26.05.05 18:26

(IP보기클릭)218.145.***.***

건더기가 실해서 넘 좋네요~ +_+
26.05.06 12:07

(IP보기클릭)218.155.***.***

BEST
어딘지 왜 안 알려주는 겁니까 ㅠㅠ 음성 자주 가는데 사실은 옆에 충주인데 경계선이라 음성 무극시장 가까움
26.05.08 16:56

(IP보기클릭)59.31.***.***

BEST カナラズ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무극리 697번지 동천홍 입니다 ^^ | 26.05.08 21:24 | |

(IP보기클릭)218.155.***.***

BEST
낭만파동권
농담으로 말씀드린건데 자세히 알려 주셔서 저도 가보겠습니다 ㅎㅎ | 26.05.09 00:25 | |

(IP보기클릭)114.204.***.***

볶음밥 위에 슬한 잡채를 올리는 경우는 처음 봐서 굉장히 궁금해지네요.
26.05.08 18:54

(IP보기클릭)121.136.***.***

음성 음성읍에 있는 김쓰부도 초맛집인데 그립네요ㅠ
26.05.08 22:28

(IP보기클릭)175.212.***.***

Tensor flow
오 가보겠습니다 | 26.05.11 10:04 | |

(IP보기클릭)182.227.***.***

계란국이 근본입니다
26.05.10 10:59

(IP보기클릭)106.101.***.***

오늘 휴업이더라구요 모욕감을 줬어!!
26.05.10 11:38

(IP보기클릭)175.212.***.***

세이규
아이고 | 26.05.11 10:04 | |

(IP보기클릭)112.156.***.***

어허~ 다들 사먹고 싶어도 사먹을 수 조차 없는 계란국
26.05.10 13:12

(IP보기클릭)211.55.***.***

선생님 사진을 너무 맛있게 잘찍으시는거같아요 혼자 온천다닐겸 먹으러 돌아다니기 시작했는데 선생님 게시글덕에 충주쪽에 후보지가 엄청 늘어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선생님
26.05.10 21:47

(IP보기클릭)175.212.***.***

경기광주89조영민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26.05.11 10:04 | |

(IP보기클릭)119.204.***.***

먹고싶어요!
26.05.11 08:5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