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9c8\ub77c\ud1a4","rank":0},{"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544\ub80c","rank":-1},{"keyword":"\uc57c\uad6c","rank":0},{"keyword":"\ud06c\uc544","rank":3},{"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5},{"keyword":"\uc6d0\uc2e0","rank":1},{"keyword":"@","rank":5},{"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new"},{"keyword":"\ub274\ud1a0\ub07c","rank":"new"},{"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cc38\uad50\uc721","rank":-3},{"keyword":"\ub125\uc2a8","rank":-8},{"keyword":"\uac74\ub2f4","rank":"new"}]
(IP보기클릭)222.103.***.***
하림은 면을 진짜 못 만듬...
(IP보기클릭)112.160.***.***
하림 뭔가 신상품은 무진장나오는데 뭔가 큰 한방이없어...
(IP보기클릭)121.166.***.***
가격도 개창렬의 선두주자 유통기한 임박으로 50% 세일해도 비쌈
(IP보기클릭)223.62.***.***
그래도 하림 라면 라인업들 중에선 그나마 괜찮아 보이는(...)
(IP보기클릭)211.234.***.***
하림 금세 망할 줄 알았는데 꾸준히 하네요..사활을 걸긴 한것 같아요
(IP보기클릭)222.103.***.***
하림은 면을 진짜 못 만듬...
(IP보기클릭)218.51.***.***
그런거같아요 ㅠ | 26.05.05 10:06 | |
(IP보기클릭)121.166.***.***
Dragonic
가격도 개창렬의 선두주자 유통기한 임박으로 50% 세일해도 비쌈 | 26.05.13 17:07 | |
(IP보기클릭)112.160.***.***
하림 뭔가 신상품은 무진장나오는데 뭔가 큰 한방이없어...
(IP보기클릭)218.51.***.***
하나만 걸려라!! | 26.05.05 10:07 | |
(IP보기클릭)223.62.***.***
그래도 하림 라면 라인업들 중에선 그나마 괜찮아 보이는(...)
(IP보기클릭)118.235.***.***
국물은 진짜 일품이였어요! | 26.05.05 12:20 | |
(IP보기클릭)211.234.***.***
하림 금세 망할 줄 알았는데 꾸준히 하네요..사활을 걸긴 한것 같아요
(IP보기클릭)218.51.***.***
사장 사심이 듬뿍들어가서 포기안할듯.. | 26.05.05 13:21 | |
(IP보기클릭)1.225.***.***
(IP보기클릭)218.51.***.***
한번 속는셈치고드셔보시죠! | 26.05.05 22:03 | |
(IP보기클릭)222.109.***.***
라멘 아니고 라면 입니다 | 26.05.14 04:07 | |
(IP보기클릭)118.221.***.***
(IP보기클릭)39.7.***.***
맛잘알별님.. | 26.05.06 07:53 | |
(IP보기클릭)220.121.***.***
(IP보기클릭)218.51.***.***
언제나 그랬듯이..! | 26.05.13 20:57 | |
(IP보기클릭)114.129.***.***
보름 전에 집더하기에 갔더니.. 구석에서 2+1으로 팔기에 사 온 걸 지금까지 새까맣게 잊고 있었네요,^^;; | 26.05.14 14:13 | |
(IP보기클릭)112.159.***.***
(IP보기클릭)218.51.***.***
면을 왜케못뽑는지.. | 26.05.13 20:57 | |
(IP보기클릭)211.105.***.***
(IP보기클릭)218.51.***.***
하지만 회장이 라면으로 성공하고싶어 환장하셨다져,, | 26.05.13 20:57 | |
(IP보기클릭)103.114.***.***
(IP보기클릭)218.51.***.***
맛자체는 일반라면이죠!?!?! | 26.05.13 20:57 | |
(IP보기클릭)103.114.***.***
소고기+닭육수 느낌인데 최근 먹어본 신제품 중엔 가장 맛잇엇습니다. MSG도 대놓고 들어간 라면이라 더 맛잇엇어요. | 26.05.14 09:41 | |
(IP보기클릭)218.51.***.***
내일먹어야게따 봉지로살까 컵으로살까고민 ㅠ | 26.05.14 10:00 | |
(IP보기클릭)103.114.***.***
봉지가 맛잇어용! | 26.05.14 10:38 | |
(IP보기클릭)1.220.***.***
저도 훌라면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최근 하림꺼 중에 도쿠시마라면 이후로 젤 잘나온듯. 하림라면이 기름이 너무 많은거랑 면이 아쉬운거 말고 국물은 참 잘 뽑는듯 해요. | 26.05.14 13:07 | |
(IP보기클릭)49.172.***.***
(IP보기클릭)218.51.***.***
이유가멀까여.. | 26.05.13 20:58 | |
(IP보기클릭)221.142.***.***
(IP보기클릭)218.51.***.***
국물들은 대부분 갠차늠 ㅋㅋ | 26.05.13 20:58 | |
(IP보기클릭)39.116.***.***
(IP보기클릭)218.51.***.***
마법의템.. | 26.05.13 20:58 | |
(IP보기클릭)121.144.***.***
(IP보기클릭)218.51.***.***
그정도만하지!!!! | 26.05.13 20:58 | |
(IP보기클릭)116.122.***.***
(IP보기클릭)218.51.***.***
너무 급한듯함 | 26.05.13 20:58 | |
(IP보기클릭)14.37.***.***
(IP보기클릭)118.33.***.***
(IP보기클릭)118.235.***.***
ㅠㅠㅠ가격왜케높게책정하는지 | 26.05.14 05:59 | |
(IP보기클릭)180.83.***.***
(IP보기클릭)118.235.***.***
패키지는귀엽던데 이름에비해 오히려 너무 일반적인배신감이.. | 26.05.14 05:59 | |
(IP보기클릭)103.114.***.***
훌라면 이름 지은사람이랑 패키지 디자이너를 족쳐야함.. 하림 라면중 개인적으론 가장 맛잇엇어요. | 26.05.14 09:41 | |
(IP보기클릭)218.51.***.***
아마 컨펌받은데는 그래도 이유가 ㅋㅋㅋㅋ | 26.05.14 11:10 | |
(IP보기클릭)180.83.***.***
이유가 어딨어요. 컨펌한 새끼가 감다뒤인 거죠. | 26.05.14 16:25 | |
(IP보기클릭)115.138.***.***
(IP보기클릭)118.235.***.***
매우부실... | 26.05.14 05:59 | |
(IP보기클릭)115.138.***.***
너무 부실해서 전 직접 닭고기를 투척해서 먹었음 | 26.05.14 07:33 | |
(IP보기클릭)103.114.***.***
근데또 인스턴트 라면에 닭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려면.. 단가가 올라갈수밖애 없어서.. | 26.05.14 14:33 | |
(IP보기클릭)115.138.***.***
그래도 조금이라도 넣어 주면 이미지가 급상승 하겠죠 | 26.05.14 18:58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03.114.***.***
음 그래도 더미식 비빔면은 면 퀄리티는 비빔면중 탑티어 엿는데 더미식 같은경우엔 조금 겉도는 느낌이져. 훌라면은 꽤 괜찮아요. | 26.05.14 09:43 | |
(IP보기클릭)218.51.***.***
저도 메밀비빔면을 비빔라면 1티어로 생각 | 26.05.14 10:01 | |
(IP보기클릭)114.129.***.***
(IP보기클릭)118.235.***.***
새우탕은 안먹은지오래되어 기억도안나는..ㅠㅠ | 26.05.14 15:07 | |
(IP보기클릭)114.129.***.***
역시.. 수많은 사람들이 혹평을 하는 것에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ㅠㅠ | 26.05.15 08:1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