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국물은 진짜 괜춘 면이 아쉽.. 치킨왕! [56]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49595)
39 | 56 | 32024 | 비추력 1933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6
1
 댓글


(IP보기클릭)222.103.***.***

BEST
하림은 면을 진짜 못 만듬...
26.05.05 01:23

(IP보기클릭)112.160.***.***

BEST
하림 뭔가 신상품은 무진장나오는데 뭔가 큰 한방이없어...
26.05.05 07:41

(IP보기클릭)121.166.***.***

BEST
가격도 개창렬의 선두주자 유통기한 임박으로 50% 세일해도 비쌈
26.05.13 17:07

(IP보기클릭)223.62.***.***

BEST
그래도 하림 라면 라인업들 중에선 그나마 괜찮아 보이는(...)
26.05.05 10:08

(IP보기클릭)211.234.***.***

BEST
하림 금세 망할 줄 알았는데 꾸준히 하네요..사활을 걸긴 한것 같아요
26.05.05 12:59

(IP보기클릭)222.103.***.***

BEST
하림은 면을 진짜 못 만듬...
26.05.05 01:23

(IP보기클릭)218.51.***.***

Dragonic
그런거같아요 ㅠ | 26.05.05 10:06 | |

(IP보기클릭)121.166.***.***

BEST
Dragonic
가격도 개창렬의 선두주자 유통기한 임박으로 50% 세일해도 비쌈 | 26.05.13 17:07 | |

(IP보기클릭)112.160.***.***

BEST
하림 뭔가 신상품은 무진장나오는데 뭔가 큰 한방이없어...
26.05.05 07:41

(IP보기클릭)218.51.***.***

방구석게임러
하나만 걸려라!! | 26.05.05 10:07 | |

(IP보기클릭)223.62.***.***

BEST
그래도 하림 라면 라인업들 중에선 그나마 괜찮아 보이는(...)
26.05.05 10:08

(IP보기클릭)118.235.***.***

Zebralpaca0000
국물은 진짜 일품이였어요! | 26.05.05 12:20 | |

(IP보기클릭)211.234.***.***

BEST
하림 금세 망할 줄 알았는데 꾸준히 하네요..사활을 걸긴 한것 같아요
26.05.05 12:59

(IP보기클릭)218.51.***.***

모리야파블
사장 사심이 듬뿍들어가서 포기안할듯.. | 26.05.05 13:21 | |

(IP보기클릭)1.225.***.***

하림에서 진짜 꾸준히 라멘이 나오네요 ;;; 국물이 맛있다고 하니 함 도전 해봐야겠네요.
26.05.05 19:13

(IP보기클릭)218.51.***.***

빠오빠오개초코
한번 속는셈치고드셔보시죠! | 26.05.05 22:03 | |

(IP보기클릭)222.109.***.***

빠오빠오개초코
라멘 아니고 라면 입니다 | 26.05.14 04:07 | |

(IP보기클릭)118.221.***.***

요번에 미식라면 한 번 먹어봤는데 국물은 맛있더라고요. 면은 뭔가 그냥 그랬는데 ㅎㅎ 요거도 궁금하네요. 근데 전 개인적으로 청양고추 넣어 먹고 싶더라고요 캬캬캬
26.05.06 00:50

(IP보기클릭)39.7.***.***

아줌마별
맛잘알별님.. | 26.05.06 07:53 | |

(IP보기클릭)220.121.***.***

이것도 조만간에 세일로 왕창 풀릴듯
26.05.13 16:30

(IP보기클릭)218.51.***.***

루리웹-7366708487
언제나 그랬듯이..! | 26.05.13 20:57 | |

(IP보기클릭)114.129.***.***

루리웹-7366708487
보름 전에 집더하기에 갔더니.. 구석에서 2+1으로 팔기에 사 온 걸 지금까지 새까맣게 잊고 있었네요,^^;; | 26.05.14 14:13 | |

(IP보기클릭)112.159.***.***

하림에서 나오는 라면들 국물은 괜찮은데 면은좀 별로인게 많음 ㄷㄷ
26.05.13 17:18

(IP보기클릭)218.51.***.***

대영 팬더
면을 왜케못뽑는지.. | 26.05.13 20:57 | |

(IP보기클릭)211.105.***.***

차라리 면 말고 햇반을 끼워서 인스턴트 닭곰탕으로 먹게 하면은!
26.05.13 17:59

(IP보기클릭)218.51.***.***

ThickInTheBox
하지만 회장이 라면으로 성공하고싶어 환장하셨다져,, | 26.05.13 20:57 | |

(IP보기클릭)103.114.***.***

그래도 훌라면은 짱맛잇서요!
26.05.13 18:28

(IP보기클릭)218.51.***.***

고로케무침
맛자체는 일반라면이죠!?!?! | 26.05.13 20:57 | |

(IP보기클릭)103.114.***.***

환경보호의중요성
소고기+닭육수 느낌인데 최근 먹어본 신제품 중엔 가장 맛잇엇습니다. MSG도 대놓고 들어간 라면이라 더 맛잇엇어요. | 26.05.14 09:41 | |

(IP보기클릭)218.51.***.***

고로케무침
내일먹어야게따 봉지로살까 컵으로살까고민 ㅠ | 26.05.14 10:00 | |

(IP보기클릭)103.114.***.***

환경보호의중요성
봉지가 맛잇어용! | 26.05.14 10:38 | |

(IP보기클릭)1.220.***.***

고로케무침
저도 훌라면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최근 하림꺼 중에 도쿠시마라면 이후로 젤 잘나온듯. 하림라면이 기름이 너무 많은거랑 면이 아쉬운거 말고 국물은 참 잘 뽑는듯 해요. | 26.05.14 13:07 | |

(IP보기클릭)49.172.***.***

하림은 진짜 라면 만들때 영혼까지 갈아넣는 노력을 하는데 이상하게 맛이 따라주지 않는...
26.05.13 18:35

(IP보기클릭)218.51.***.***

루리웹-107661272
이유가멀까여.. | 26.05.13 20:58 | |

(IP보기클릭)221.142.***.***

하림 라면....근데 의외로 먹을만 함.
26.05.13 19:49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8.51.***.***

지그재그아빠
국물들은 대부분 갠차늠 ㅋㅋ | 26.05.13 20:58 | |

(IP보기클릭)39.116.***.***

라면 끓일때 치킨스톡 조금씩 넣어먹는데 확실히 맛있어짐
26.05.13 20:04

(IP보기클릭)218.51.***.***

아마미 하루갓카
마법의템.. | 26.05.13 20:58 | |

(IP보기클릭)121.144.***.***

그래도 하림에서 나온 양푼이 김치찌개 라면은 면발이 탱글탱글한게 좋았습니다. ㅠ
26.05.13 20:38

(IP보기클릭)218.51.***.***

헉돌프
그정도만하지!!!! | 26.05.13 20:58 | |

(IP보기클릭)116.122.***.***

좋은 재료로 프리미엄 밀고 있는건 알겠는데 짜장 컵라면도 남들 1500원할때 혼자 막 4천원씩 하는데 맛은 그닥이고 좋은 재료 이전에 맛을 살리는 연구가 필요할듯
26.05.13 20:52

(IP보기클릭)218.51.***.***

Rusty Angel
너무 급한듯함 | 26.05.13 20:58 | |

(IP보기클릭)14.37.***.***

카더라 통신에 따르면 하림 The미식 시리즈를 비롯해서 새로 나오는 제품들 거의 마이너스 매출이라고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되게 비싼 모델 써서 광고 마케팅 빵빵하게 해대는데 정작 마트 가보면 행사 상품으로만 나가는 수준. 회사에서 장기적인 안목으로 육성하고 있다고.
26.05.13 21:12

(IP보기클릭)118.33.***.***

유튜버에 광고도 내고 그런것같던데 비쌈. 오롯이 비쌈. 먹어는 봤는데 맛은 괜찮긴한데. 비싼게 개마이너스더램....
26.05.13 22:18

(IP보기클릭)118.235.***.***

閃乱의 궤적
ㅠㅠㅠ가격왜케높게책정하는지 | 26.05.14 05:59 | |

(IP보기클릭)180.83.***.***

훌라면은 괜찮은데 패키지 디자인이 참 별로여서 사람들 구미를 당기지 못하는 느낌...
26.05.14 03:53

(IP보기클릭)118.235.***.***

문화예술가
패키지는귀엽던데 이름에비해 오히려 너무 일반적인배신감이.. | 26.05.14 05:59 | |

(IP보기클릭)103.114.***.***

문화예술가
훌라면 이름 지은사람이랑 패키지 디자이너를 족쳐야함.. 하림 라면중 개인적으론 가장 맛잇엇어요. | 26.05.14 09:41 | |

(IP보기클릭)218.51.***.***

고로케무침
아마 컨펌받은데는 그래도 이유가 ㅋㅋㅋㅋ | 26.05.14 11:10 | |

(IP보기클릭)180.83.***.***

환경보호의중요성
이유가 어딨어요. 컨펌한 새끼가 감다뒤인 거죠. | 26.05.14 16:25 | |

(IP보기클릭)115.138.***.***

닭육수만 있고 닭고기가 없는 라면 건더기가 부실해
26.05.14 04:41

(IP보기클릭)118.235.***.***

[흑토]알티나 오라이온
매우부실... | 26.05.14 05:59 | |

(IP보기클릭)115.138.***.***

환경보호의중요성
너무 부실해서 전 직접 닭고기를 투척해서 먹었음 | 26.05.14 07:33 | |

(IP보기클릭)103.114.***.***

[흑토]알티나 오라이온
근데또 인스턴트 라면에 닭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려면.. 단가가 올라갈수밖애 없어서.. | 26.05.14 14:33 | |

(IP보기클릭)115.138.***.***

고로케무침
그래도 조금이라도 넣어 주면 이미지가 급상승 하겠죠 | 26.05.14 18:58 | |

(IP보기클릭)39.7.***.***

하림라면은 전체적으로 면이 스프랑 조화가 안되더라구요 면이 이상해요.
26.05.14 09:35

(IP보기클릭)103.114.***.***

루리웹-2823418374
음 그래도 더미식 비빔면은 면 퀄리티는 비빔면중 탑티어 엿는데 더미식 같은경우엔 조금 겉도는 느낌이져. 훌라면은 꽤 괜찮아요. | 26.05.14 09:43 | |

(IP보기클릭)218.51.***.***

고로케무침
저도 메밀비빔면을 비빔라면 1티어로 생각 | 26.05.14 10:01 | |

(IP보기클릭)114.129.***.***

저는 작년에, 어디선가 "예전에 농심 새우탕면이 엄청 맛있었는데, 이젠 그 맛이 안 난다!"기에, 얼마 전에 둘마트에서 세일할 때, 9개를 전부 다 그걸로만 집어 왔는데.. 수십년 간 컵라면을 먹으면서, 면이.. 워스트 넘버 원이네요.. 미쿡이나 일본 그리고 중국이나 동남아 컵라면도 이 정도까지는 아닌데.. 면이 꼬들한 게 아니라 딱딱하면서 풀맛? 밀가루 덜 익은 맛?이 나고.. 그래서 면이 덜 익었나? 하고 냄비에 넣고 팔팔 끓여 먹어 봤는데도 거의 달라지지가 않더군요?! 그렇다고 국물이 엄청 맛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새우향이 조금 나는 정도?
26.05.14 14:16

(IP보기클릭)118.235.***.***

e루리
새우탕은 안먹은지오래되어 기억도안나는..ㅠㅠ | 26.05.14 15:07 | |

(IP보기클릭)114.129.***.***

환경보호의중요성
역시.. 수많은 사람들이 혹평을 하는 것에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ㅠㅠ | 26.05.15 08:13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