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한식] 밀양 돼지국밥 [25]


profile_image_default


(2863919)
53 | 25 | 32414 | 비추력 2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5
1
 댓글


(IP보기클릭)114.204.***.***

BEST
수많은 밀양돼지국밥중에 여기는 어디인가...
26.05.04 23:19

(IP보기클릭)169.213.***.***

BEST

26.05.10 01:41

(IP보기클릭)116.64.***.***

BEST
여기 삼문동 맛난...같군요
26.05.09 11:17

(IP보기클릭)124.49.***.***

BEST
부산에서 파는건 애초에 밀양식과 양산식 2가지고, 대중적인건 밀양식.... 부산식 돼지국밥은 사실은 없어요 ㅎㅎ
26.05.09 19:57

(IP보기클릭)121.170.***.***

BEST
왜 서울에는 저런 곳이 없는 걸까...
26.05.09 22:43

(IP보기클릭)211.246.***.***

우와...음식이 너무 정갈하게 나오네요!!
26.05.04 21:40

(IP보기클릭)1.228.***.***

차림새 좋네요 ㄷㄷㄷ 뽀얀게 밀양식인가요? 그렇다면 전 부산식으로...
26.05.04 21:42

(IP보기클릭)124.49.***.***

BEST
제끼고질러
부산에서 파는건 애초에 밀양식과 양산식 2가지고, 대중적인건 밀양식.... 부산식 돼지국밥은 사실은 없어요 ㅎㅎ | 26.05.09 19:57 | |

(IP보기클릭)211.234.***.***

밀양 돼지국밥하니 밀양아리랑시장 안의 단골집이 생강나네요 😊
26.05.04 21:49

(IP보기클릭)59.15.***.***

쉰김치가 존나 예술이네
26.05.04 22:40

(IP보기클릭)114.204.***.***

BEST
수많은 밀양돼지국밥중에 여기는 어디인가...
26.05.04 23:19

(IP보기클릭)121.132.***.***

밀양 맛난돼지국밥
26.05.04 23:42

(IP보기클릭)182.208.***.***

수육이 입에서 살살녹을거 같은
26.05.05 17:33

(IP보기클릭)1.237.***.***

차림새 좋네요. 두부김치까지 나오는 건 처음 보는 것 같아요 ㅋㅋ
26.05.05 18:23

(IP보기클릭)14.52.***.***

어우 맛나보이네. 쇠주 2병각
26.05.06 15:44

(IP보기클릭)112.223.***.***

아 폭력적이네
26.05.08 17:14

(IP보기클릭)211.241.***.***

여기 어디에요??
26.05.08 18:29

(IP보기클릭)1.177.***.***

수육이 항정살 같아보입니다
26.05.08 19:35

(IP보기클릭)183.102.***.***

어딘가 궁금하지만... 우리집 근처는 아니겠지 ㅠ
26.05.09 00:44

(IP보기클릭)116.64.***.***

BEST
여기 삼문동 맛난...같군요
26.05.09 11:17

(IP보기클릭)1.214.***.***

여기 어디임? 딱 내 스탈인데 밀양돼지국밥이 너무 많아서 감도 안잡히네...
26.05.09 12:06

(IP보기클릭)59.15.***.***


한때 GS던가 CU에선가 컵라면 형식으로 발매 된게 있어서 가끔 생각날때마다 향수병을 막아줬었는데 더럽게 안팔리는지 없어졌더라
26.05.09 13:34

(IP보기클릭)211.105.***.***

아앗... 감사합니다~
26.05.09 19:22

(IP보기클릭)121.170.***.***

BEST
왜 서울에는 저런 곳이 없는 걸까...
26.05.09 22:43

(IP보기클릭)169.213.***.***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청와대쥴리

| 26.05.10 01:41 | |

(IP보기클릭)49.176.***.***

대구에 결혼식 갔다가 부산 오는 길에 들렀던 한적한 돼지국밥집 생각나네요. 정말 맛있었는데... 고기도 듬뿍...
26.05.10 07:53

(IP보기클릭)182.227.***.***

김치가 존맛일듯
26.05.10 10:58

(IP보기클릭)180.80.***.***

돼지 국밥 집은 너무 흔해서 순대 국밥 먹었는데 서울 오니까 돼지 국밥 집이 귀한 거였다는 것을 아라씀니다~
26.05.10 12:54

(IP보기클릭)118.235.***.***

우와 맛있겠다..
26.05.10 21:27

(IP보기클릭)173.34.***.***

꼭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26.05.11 04:3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