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중식] 중국 선양 197년된 만두집 눈꽃군만두 [13]


profile_image


(113944)
48 | 13 | 31532 | 비추력 1924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3
1
 댓글


(IP보기클릭)211.179.***.***

BEST
만두로 건물을 세우다니 대단하네요
26.05.04 22:04

(IP보기클릭)112.171.***.***

BEST

냉부에 가끔씩 나오는 튀일
26.05.18 16:28

(IP보기클릭)180.71.***.***

BEST
197년라니 대단하네요 ㄷㄷ
26.05.18 19:04

(IP보기클릭)211.177.***.***

BEST
글쎄요. 저거 만두재료가 사람이 과연 먹을수 있는 재료로 만든건지 . 중국 본토 음식은 절때 못먹을거 같아요.
26.05.18 19:28

(IP보기클릭)175.196.***.***

BEST
중국 우시에서 먹어본 만두가 지금까지 먹어본 만두중 최고였는데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26.05.18 22:13

(IP보기클릭)211.179.***.***

BEST
만두로 건물을 세우다니 대단하네요
26.05.04 22:04

(IP보기클릭)59.15.***.***

루리웹-2595463879
그것도 제일 번화가 대로변 | 26.05.05 11:22 | |

(IP보기클릭)61.102.***.***

루리웹-2595463879
그러게요 와 | 26.05.05 17:38 | |

(IP보기클릭)220.89.***.***

루리웹-2595463879
ㄷㄷ 하인켈과 그래텔에 나온 과자집처럼 | 26.05.05 19:17 | |

(IP보기클릭)59.9.***.***

루리웹-2595463879
지점도 꽤있죠 | 26.05.19 10:36 | |

(IP보기클릭)112.171.***.***

BEST

냉부에 가끔씩 나오는 튀일
26.05.18 16:28

(IP보기클릭)180.71.***.***

BEST
197년라니 대단하네요 ㄷㄷ
26.05.18 19:04

(IP보기클릭)211.177.***.***

BEST
글쎄요. 저거 만두재료가 사람이 과연 먹을수 있는 재료로 만든건지 . 중국 본토 음식은 절때 못먹을거 같아요.
26.05.18 19:28

(IP보기클릭)220.82.***.***

문혁때 살아남아서 강하군
26.05.18 22:10

(IP보기클릭)175.196.***.***

BEST
중국 우시에서 먹어본 만두가 지금까지 먹어본 만두중 최고였는데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26.05.18 22:13

(IP보기클릭)118.43.***.***

햐..본토 만두 먹고싶다 ㅠ
26.05.18 23:42

(IP보기클릭)220.120.***.***

저도 출장겸 선양 갔을 때 기억 나는 것이 북한하고 가까우니 납치 조심하라는 외교부 문자가... ㅠㅠ 무서워서 잘 돌아다니지 못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26.05.19 08:08

(IP보기클릭)1.232.***.***

요즘에도 만두집가서 마늘 달라고 하면 주나요?중국에서 먹을때 마늘맛이 없어서 항상 생마늘 요청해서 만두 한입먹고 생마늘 반쪽 먹고 그랬는데 지금도 주는지 궁금하네요~아침마다 먹던 저 맛이 그립네요 ㅎ
26.05.19 13:1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