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가 시작되는 목요일의 저녁
기분이 아주 좋으니 그래서...
혼술의 시간입니다.
[ 카에루 ]
간만에 단골집 입성
사실 이곳만 해도 그동안 원기옥처럼 쌓인 사진이 200장 쌉가능인데,
너무 많이 쌓여서 할 이야기와 사진이 감당이 안 되네요 ;;;
그래서 가장 최근에 먹었던 이야기는 글과 함께...
이전에 먹었던 건 사진만 갈게요.
오늘은 특별히 일본 '후지와라 두부 가게'에서,
배달이 왔다는 소식을 듣고 왔습니다.
배달 온 차량을 보니까 제가 익숙히 알던 그 두부집이 맞네요.
드리프트 굉장히 씨게 하고 오셔서 힘들 것 같지만,
그건 난 모르겄고-
"두부집 사장님. 두부 말고 회 깔아주세요"
[ 1인 숙성사시미 ]
메뉴판에는 없는 1인 메뉴지만,
제가 오랫동안 쓸쓸하게 즐겨 찾는 뒤로는 1인 메뉴도 주십니... 크흡
맨날 혼자야 T-T
열심히 돈 벌고 왔으니까 사케도 도쿠리로 시켜서 잔 깔고요.
핥 핥 핥 핥
술이 답니다 달아~
맛있게 즐길거리 찬찬히 스캔~
이날은 청어 폼이 좋아 보였어요.
기름진 생선이 그득한 구역 스캔 완료
오- 오늘의 메인은 너구나!!
제일 맛있는 건 제일 나중에 먹는 법
일단 기름기와 빵이 제법 좋은 청어부터 즐겨봅니다.
기분이 좋아서 그런지 오늘 술맛이 제법 조쿠나~
"사장님? 배달 끝났는데 왜 안 가시나요?"
갑자기 훅- 치고 들어오는 사장님의 손길
[ 쭈꾸미 냉이 초된장 무침 ]
원래는 주문하려고 했던 메뉴인데 서비스로 주심 ㅎㅎ;;;
아주 감사할 따릅니다.
알이 그득한 제철 쭈꾸미를 미소와 식초로 만든 음식
제철 냉이를 갈아서 미소된장과 식초 배합을 어떻게 이렇게...
심오한 조리 과정을 꽤 정교하게 설명을 들었는데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
이유는 술 취함 이슈죠 T-T
결론은 그냥 정말 맛있었다.
제철 쭈꾸미야 말이 필요 없는 거고,
야들야들한 식감과 적절히 새콤하면서 감칠맛이 정말 좋았네요.
최적의 익힘 정도도 조리방법을 설명해주셨는데 하나도 생각이 안납니다 T-T
[ 두릅 새우말이 튀김 ]
원래는 2P가 기본이지만,
사장님 왈,
"빠오개초코씨는 하프만 먹어도 될 것 같아요"
크으- 제 먹는 양까지 고려해주는 섬세함 크-
새우 + 두릅 = 존맛
봄 채소는 이때만 즐길 수 있는 행복이죠.
간 무가 담긴 쯔유에 즐기는 건 행복한 맛이고요.
새우 + 두릅 + 맛간장 + 간 무 = 大존맛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좋은 시간이었어요.
'혼술의 시간'이었습니다.
혹시나...
그동안 미뤄둔 이야기를 올리지 못할지도 몰라서,
지난 '혼술의 시간'의 사진을 일부 담아봅니다.



































































































(IP보기클릭)49.163.***.***
두부를 배달 했는데. 두부가 안보여요
(IP보기클릭)121.181.***.***
에이스 안주들의 향연
(IP보기클릭)49.163.***.***
두부를 배달 했는데. 두부가 안보여요
(IP보기클릭)124.52.***.***
본편 말고 추가편 중간쯤에 두부가 있긴 있어요 ㅎㅎㅎ | 26.05.08 16:56 | |
(IP보기클릭)121.181.***.***
에이스 안주들의 향연
(IP보기클릭)124.52.***.***
전부 맛도리들이죠 :) | 26.05.08 16:57 | |
(IP보기클릭)175.122.***.***
(IP보기클릭)124.52.***.***
잘 봐주신다니 감사할 따름이네요 :) 짠~ | 26.05.08 17:21 | |
(IP보기클릭)182.227.***.***
(IP보기클릭)124.52.***.***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은 법이죠 :) 그래서 더 자주 가게 되나 봐요 | 26.05.08 17:22 | |
(IP보기클릭)99.167.***.***
(IP보기클릭)124.52.***.***
중간에 두부가 있긴 있어요 ㅎㅎㅎ 못 알아보실까 봐 사진 추가했어유~ | 26.05.08 17:23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24.52.***.***
아 가보셨군요 ㅎㅎ 전 아무래도 집이 가까운 편이라 운이 좋았네요 :) | 26.05.08 17:23 | |
(IP보기클릭)218.145.***.***
(IP보기클릭)124.52.***.***
그래서인지 10년 단골이 되었죠 +_+ | 26.05.08 17:24 | |
(IP보기클릭)211.252.***.***
(IP보기클릭)124.52.***.***
그러면 딱 좋죠 :) 하지만 아쉽게도 이제 소주를 팔지 않아서... T-T | 26.05.08 17:36 | |
(IP보기클릭)1.224.***.***
(IP보기클릭)124.52.***.***
여기 음식들 담음새가 보기 좋아요 :) | 26.05.08 17:36 | |
(IP보기클릭)221.138.***.***
(IP보기클릭)124.52.***.***
진짜 제철 두릅은 뭘 해도 맛있죠 :) | 26.05.08 17:36 | |
(IP보기클릭)211.196.***.***
(IP보기클릭)124.52.***.***
많이 먹기 했네요 :) 그리고 사진도 이게 전부가 아니라 더 있어요 ㅎㅎ | 26.05.08 17:37 | |
(IP보기클릭)180.228.***.***
(IP보기클릭)124.52.***.***
하나같이 모두 먹음직스럽죠 츄릅~ | 26.05.13 17:00 | |
(IP보기클릭)210.178.***.***
(IP보기클릭)124.52.***.***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26.05.13 17:00 | |
(IP보기클릭)175.195.***.***
(IP보기클릭)124.52.***.***
ㅎㅎㅎ 이정도면 고독한 혼술가가 되겠죠? | 26.05.13 17:02 | |
(IP보기클릭)182.215.***.***
(IP보기클릭)124.52.***.***
'합정동 카에루'라고 검색하면 나올 거예요 :) | 26.05.13 17:03 | |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24.52.***.***
첨엔 그게 좀 아쉬웠지만, 니혼슈를 먹는 맛도 좋더라고요 :) | 26.05.13 17: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