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일식] 혼술의 시간 [3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2058238)
46 | 32 | 19195 | 비추력 635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2
1
 댓글


(IP보기클릭)49.163.***.***

BEST
두부를 배달 했는데. 두부가 안보여요
26.05.03 23:01

(IP보기클릭)121.181.***.***

BEST
에이스 안주들의 향연
26.05.03 23:12

(IP보기클릭)49.163.***.***

BEST
두부를 배달 했는데. 두부가 안보여요
26.05.03 23:01

(IP보기클릭)124.52.***.***

깨알글씨
본편 말고 추가편 중간쯤에 두부가 있긴 있어요 ㅎㅎㅎ | 26.05.08 16:56 | |

(IP보기클릭)121.181.***.***

BEST
에이스 안주들의 향연
26.05.03 23:12

(IP보기클릭)124.52.***.***

페르셔스
전부 맛도리들이죠 :) | 26.05.08 16:57 | |

(IP보기클릭)175.122.***.***

크으.. 매번 참 재미나게 보고 있습니다. 제가 서울 산다면, 진짜 같이 한 잔 하고 싶내요 캬
26.05.03 23:34

(IP보기클릭)124.52.***.***

가지않는길
잘 봐주신다니 감사할 따름이네요 :) 짠~ | 26.05.08 17:21 | |

(IP보기클릭)182.227.***.***

회 좋아하지 않는데도 되게 먹음직스럽게 나오네요.
26.05.03 23:51

(IP보기클릭)124.52.***.***

rudin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은 법이죠 :) 그래서 더 자주 가게 되나 봐요 | 26.05.08 17:22 | |

(IP보기클릭)99.167.***.***

정작 두부는 왜 안줍니까 ㅎㅎ
26.05.04 01:01

(IP보기클릭)124.52.***.***

MadMaxx
중간에 두부가 있긴 있어요 ㅎㅎㅎ 못 알아보실까 봐 사진 추가했어유~ | 26.05.08 17:23 | |

(IP보기클릭)106.101.***.***

카에루 좋지요 멀어서 잘 못간다는
26.05.04 07:56

(IP보기클릭)124.52.***.***

그리핀도른자
아 가보셨군요 ㅎㅎ 전 아무래도 집이 가까운 편이라 운이 좋았네요 :) | 26.05.08 17:23 | |

(IP보기클릭)218.145.***.***

음식 퀄이 진짜 좋아보입니다~ +_+
26.05.04 10:35

(IP보기클릭)124.52.***.***

LCH
그래서인지 10년 단골이 되었죠 +_+ | 26.05.08 17:24 | |

(IP보기클릭)211.252.***.***

1인 숙성 사시미 2차로 혼자가서 소주 한병 안주 한점에 한잔씩 먹으면 딱 좋겠군요.
26.05.04 15:17

(IP보기클릭)124.52.***.***

yeariing
그러면 딱 좋죠 :) 하지만 아쉽게도 이제 소주를 팔지 않아서... T-T | 26.05.08 17:36 | |

(IP보기클릭)1.224.***.***

예쁘네요
26.05.04 18:05

(IP보기클릭)124.52.***.***

nintendo
여기 음식들 담음새가 보기 좋아요 :) | 26.05.08 17:36 | |

(IP보기클릭)221.138.***.***

두릅튀김 지짜 맛있음
26.05.05 07:50

(IP보기클릭)124.52.***.***

공허의 금새록
진짜 제철 두릅은 뭘 해도 맛있죠 :) | 26.05.08 17:36 | |

(IP보기클릭)211.196.***.***

으아니 혼자 얼마나 드신겁니꽈~ ㅎ
26.05.06 07:23

(IP보기클릭)124.52.***.***

Nang A
많이 먹기 했네요 :) 그리고 사진도 이게 전부가 아니라 더 있어요 ㅎㅎ | 26.05.08 17:37 | |

(IP보기클릭)180.228.***.***

안주들 비주얼이 다 미쳤네요.
26.05.12 17:53

(IP보기클릭)124.52.***.***

늑대소년켄
하나같이 모두 먹음직스럽죠 츄릅~ | 26.05.13 17:00 | |

(IP보기클릭)210.178.***.***

어우야 사진에 맛이 담겨엤네요
26.05.12 22:08

(IP보기클릭)124.52.***.***

엄마밥은최고야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26.05.13 17:00 | |

(IP보기클릭)175.195.***.***

고독한 미식가 혼술버전 ㄷㄷ 이건 굉장합니다.
26.05.13 00:37

(IP보기클릭)124.52.***.***

사랑을담아서 C.VA
ㅎㅎㅎ 이정도면 고독한 혼술가가 되겠죠? | 26.05.13 17:02 | |

(IP보기클릭)182.215.***.***

카에루라는 이자카야 검색해보니 여러 곳 나오네 ㅠㅠ 실례지만 저기 주소가 어떻게되나요?ㅠㅠ 근처면 한번 찾아가고 싶네요 ㅠㅠㅠㅠㅠ
26.05.13 14:22

(IP보기클릭)124.52.***.***

말로스
'합정동 카에루'라고 검색하면 나올 거예요 :) | 26.05.13 17:03 | |

(IP보기클릭)223.38.***.***

오 여기 이제 일반소주를 안파는 ㅠㅠ
26.05.13 16:58

(IP보기클릭)124.52.***.***

윤발이 형
첨엔 그게 좀 아쉬웠지만, 니혼슈를 먹는 맛도 좋더라고요 :) | 26.05.13 17:04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