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한식] 숯불 돼지갈비 [5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2058238)
72 | 53 | 42240 | 비추력 635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3
1
 댓글


(IP보기클릭)210.119.***.***

BEST
헉.. 충격적인 게시물이네요.. 애기 때 화곡동 사시던 외삼촌이 온가족 고기사준다고 자주 데려가셨던 곳이 바로 저기구나.. 동굴갈비가 아니라 동글갈비였구나.. 충격. 어린 시절에 목격했던 그 비주얼이 아직도 생생하게 살아있었구나 ㅜㅜ 2차 충격
26.05.04 12:12

(IP보기클릭)122.41.***.***

BEST
저 가게 옆의 일식 주점이 돈까스 참 잘합니다.
26.05.03 22:10

(IP보기클릭)1.228.***.***

BEST
특히 일반 무생채가 아닌 저런식의 초절임무생채와 단짠양념갈비의 조합은 사기죠
26.05.04 21:55

(IP보기클릭)220.86.***.***

BEST
어렸을때부터 갔던 고기집.. 맛은있는데 가격이 ㅠㅠ...
26.05.03 22:14

(IP보기클릭)210.220.***.***

BEST
여기 돼지 갈비집도 유명하죠! 영등포 부일숯불갈비도 유명해오!!
26.05.03 23:16

(IP보기클릭)122.41.***.***

BEST
저 가게 옆의 일식 주점이 돈까스 참 잘합니다.
26.05.03 22:10

(IP보기클릭)222.112.***.***

그럼못써
오!!! 아시는군요!!! | 26.05.03 23:43 | |

(IP보기클릭)124.52.***.***

그럼못써
그러고 보니 이 곳 근처에 못써님이 자주 가시던 갈비돈까스집이 있었던 것 같은데... 그집 지금은 장사 안하나요? | 26.05.08 16:31 | |

(IP보기클릭)122.41.***.***

빠오빠오개초코
https://bbs.ruliweb.com/hobby/board/300117/read/30653791?search_type=subject&search_key=%EC%B6%94%EC%96%B5&page=3 ㅠㅠ | 26.05.08 22:16 | |

(IP보기클릭)220.86.***.***

BEST
어렸을때부터 갔던 고기집.. 맛은있는데 가격이 ㅠㅠ...
26.05.03 22:14

(IP보기클릭)124.52.***.***

최고보다최선
하지만 저는 맛이 좋아서 가격이 납득이 가는 느낌이었어요 ;;; | 26.05.08 16:31 | |

(IP보기클릭)211.63.***.***

옥희 토끼 예쁘다 채화영 나쁘다 !
26.05.03 22:15

(IP보기클릭)124.52.***.***

nintendo
헤헤- 제가 TV를 안봐서... 검색해봐도 뭔지 모르겠어요 ㅎㅎ | 26.05.08 16:33 | |

(IP보기클릭)99.167.***.***

크 양념갈비가 맛있겠네요 ㅎㅎ
26.05.03 22:33

(IP보기클릭)124.52.***.***

MadMaxx
양념으로 범벅 된 맛 전 참 좋아합니다 ㅎㅎㅎ 소등심 다음으로 양념돼지갈비가 좋아요. | 26.05.08 16:35 | |

(IP보기클릭)210.220.***.***

BEST
여기 돼지 갈비집도 유명하죠! 영등포 부일숯불갈비도 유명해오!!
26.05.03 23:16

(IP보기클릭)124.52.***.***

국밥충
전 다른 동네라 몰랐는데, 동생네 가족은 여기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매부는 어렸을 때부터 다녔던 노포라고 ㅎㅎ | 26.05.08 16:36 | |

(IP보기클릭)61.82.***.***

저 무생채가 제일 좋더군요
26.05.03 23:17

(IP보기클릭)1.228.***.***

BEST
내가왕이될상인가
특히 일반 무생채가 아닌 저런식의 초절임무생채와 단짠양념갈비의 조합은 사기죠 | 26.05.04 21:55 | |

(IP보기클릭)124.52.***.***

내가왕이될상인가
다른 찬들도 맛있는데 고기에 무생채 조합은 정말 깡패조합이죠. | 26.05.08 16:36 | |

(IP보기클릭)124.52.***.***

제끼고질러
진짜 양념갈비 + 무생채는 깡패조합이죠 | 26.05.08 16:37 | |

(IP보기클릭)59.15.***.***

단짠갈비에 시원한 동치미국물
26.05.03 23:24

(IP보기클릭)124.52.***.***

호크미사일
여기 메뉴에 냉면이 없었는데, 동치미 국물의 존재만으로도 납득이 갔어요 ㅎㅎㅎ | 26.05.08 16:38 | |

(IP보기클릭)211.234.***.***

동글갈비는 화곡역에 있지요 화곡본동시장들어가는 입구에 ㅋ
26.05.03 23:32

(IP보기클릭)124.52.***.***

클라우드세실
여기가 거기 아닌가요? | 26.05.08 16:38 | |

(IP보기클릭)211.234.***.***

빠오빠오개초코
맞아요! | 26.05.08 19:26 | |

(IP보기클릭)211.58.***.***

클라우드세실
역사가 거의 50년이 된 진짜배기 갈비집입니다. 진짜 저 식당 근처에 있던 고기집들이 많이 사라졌지만 지금도 그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 식당 바로 맞은편 집이 저 동글갈비 분점이라고....... | 26.05.09 09:24 | |

(IP보기클릭)118.37.***.***

오 주소 보니 가깝네요...갈비 비쥬얼이 예술입니다...
26.05.04 00:20

(IP보기클릭)124.52.***.***

TekkamanBlade
비쥬얼만큼 맛도 참 좋았어요 ^^ | 26.05.08 16:39 | |

(IP보기클릭)112.187.***.***

고기 잘 구우셨네요 화곡에 있다니 멀지않으니 한번 가봐야겠네요 ㅋ
26.05.04 01:49

(IP보기클릭)124.52.***.***

부기웅이
꼭 한번 다녀와보세요. 맛이 좋았어요 :) | 26.05.08 16:39 | |

(IP보기클릭)118.235.***.***

양념 엄청 듬뿍이네요 거의 재워둔상태그대로의느낌
26.05.04 07:55

(IP보기클릭)124.52.***.***

환경보호의중요성
갈비의 질도 좋았지만 진짜 양념이 본체 느낌이었어요. 남은 양념 봉다리에 싸서 집에 오고 싶었던.... ㅎㅎㅎ | 26.05.08 16:40 | |

(IP보기클릭)218.145.***.***

효자는 추천입니다~
26.05.04 10:38

(IP보기클릭)124.52.***.***

LCH
추천 감사합니다 +_+ | 26.05.08 16:40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0.119.***.***

BEST
헉.. 충격적인 게시물이네요.. 애기 때 화곡동 사시던 외삼촌이 온가족 고기사준다고 자주 데려가셨던 곳이 바로 저기구나.. 동굴갈비가 아니라 동글갈비였구나.. 충격. 어린 시절에 목격했던 그 비주얼이 아직도 생생하게 살아있었구나 ㅜㅜ 2차 충격
26.05.04 12:12

(IP보기클릭)124.52.***.***

삶과문학
제 이야기 덕분에 옛 추억이 떠오르셨다니 기분이 좋네요 :) | 26.05.08 16:54 | |

(IP보기클릭)165.225.***.***

지도 보니까 바로 건너편에 원조동글갈비 라고 있는데 같은 집인가요??
26.05.04 13:45

(IP보기클릭)124.52.***.***

한치
저도 이번에 알았는데, 거기가 같은 집. 2호점이라고 하더라고요. | 26.05.08 16:54 | |

(IP보기클릭)221.138.***.***

저거 양념에 밥뽀까도 맛있겄는디
26.05.05 07:50

(IP보기클릭)124.52.***.***

공허의 금새록
양념이 진짜 반칙 느낌이었죠 ㅎㅎㅎ | 26.05.08 16:55 | |

(IP보기클릭)211.196.***.***

우와 토끼 넘 귀엽군요?
26.05.06 07:24

(IP보기클릭)124.52.***.***

Nang A
동생이 두 마리 뽑아와서 엄니께 한 마리 드렸어요 ㅎㅎ | 26.05.08 16:55 | |

(IP보기클릭)222.110.***.***

저 가게 맛도 좋고 다 좋은데 환기가 너무 안되서 연기 자욱해요 ㅠㅠ
26.05.08 17:53

(IP보기클릭)122.36.***.***

진짜 옛날 간판이넹
26.05.08 23:52

(IP보기클릭)115.20.***.***

첫 사진보고 디오라마 보는줄 알았음
26.05.09 06:03

(IP보기클릭)203.149.***.***

정말 맛있어보임
26.05.09 08:56

(IP보기클릭)211.58.***.***

저희 집 근처에 있는 집인데 제가 초등학생이었을 때부터 진짜 맛있는 갈비집으로 엄청 유명했습니다. 역사가 거의 50년은 된 그런 집입니다. 명륜진사갈비도 감히 넘보지 못하는 그런 맛이 끝내줍니다. 거기에 저 집 근처에 있는 중국집도 진짜 화교가 하는 집이라서 제대로 중식을 맛볼수 있습니다. 특히 전가복 부분은 화곡동 최고 맛집입니다.
26.05.09 09:23

(IP보기클릭)115.139.***.***

제가 자주 다니는 돼지 갈비집도 언제부턴가 메뉴판에 아주 조그만 글씨가 추가됐더라고요. (돼지 갈비, 목살) 차라리 가격을 더 올리더라도 돼지 갈비로만 구성해 주면 좋겠는데 말이죠.
26.05.09 17:37

(IP보기클릭)133.201.***.***

와 진짜 맛있어보여요
26.05.09 18:02

(IP보기클릭)112.172.***.***

숯불갈비들이 맛있는데 한국은 너무 국민적으로 쏠림이 심해서 요즘은 삼겹살타령만 함.. 신기할정도
26.05.09 20:00

(IP보기클릭)175.210.***.***

저희 어머니,형님,여동생이 저동네 사는데 간판은 언제 교체할건지 궁금한곳입니다
26.05.10 01:44

(IP보기클릭)220.121.***.***

저도 무생채랑 동치미 주는 고기집 정말 좋아합니다. 요즘은 파절이도 안주고 양파만 주는집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 집들은 극혐
26.05.10 01:50

(IP보기클릭)58.224.***.***

기성품 아니네요 요즘 거의다 기성품이라.. 진짜 맛있어보입니다
26.05.10 17:28

(IP보기클릭)218.154.***.***

여기 진짜 맛있어요
26.05.11 06:54

(IP보기클릭)220.92.***.***

아름다워요~ ;ㅂ;
26.05.11 09:06

(IP보기클릭)106.247.***.***

망원동 청기와 갈비랑 굉장히 비슷하네요. 거기도 노포분위긴데.. 거긴 45년인가? 그렇다고 했으니 50년이면 여기가 먼저일듯? ㅎㅎ
26.05.11 10:53

(IP보기클릭)121.129.***.***

허름한 간판에서 맛이 느껴진다 ㅋㅋ
26.05.11 14:1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