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돼지...바빵? [3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49595)
51 | 39 | 26603 | 비추력 1931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9
1
 댓글


(IP보기클릭)121.131.***.***

BEST

26.05.03 22:47

(IP보기클릭)1.225.***.***

BEST
ㅎㅎㅎㅎ 돼지바 바리에이션 신기하네요. 올드스쿨 돼지바 맛있죠~
26.05.03 20:40

(IP보기클릭)118.235.***.***

BEST
1일 3아이스크림 하고계시죠?
26.05.04 07:53

(IP보기클릭)1.225.***.***

BEST
ㅎㅎㅎㅎ 돼지바 바리에이션 신기하네요. 올드스쿨 돼지바 맛있죠~
26.05.03 20:40

(IP보기클릭)218.51.***.***

빠오빠오개초코
돼지바는 디저트업계에서도 사랑하는조합인듯합니다 ㅎ | 26.05.03 20:49 | |

(IP보기클릭)211.63.***.***

저도 맛있더라구요 딸기시럽과 윗부분 바삭 초코가 너무 잘 어울림 민트가 없어서 참 다행!
26.05.03 20:51

(IP보기클릭)218.51.***.***

nintendo
ㅋㅋ돼지바와 민트는 100만년정도 먼 관계.. | 26.05.03 20:59 | |

(IP보기클릭)1.237.***.***

흐르지 않는다는게 킬포네요
26.05.03 21:30

(IP보기클릭)218.51.***.***

†-Kerberos-†
차에서 먹어도됩니다!!ㅋㅋ | 26.05.03 21:37 | |

(IP보기클릭)121.181.***.***

오 먹어봐야겠어요.
26.05.03 21:50

(IP보기클릭)218.51.***.***

페르셔스
만족하실겁니다 | 26.05.03 21:53 | |

(IP보기클릭)121.131.***.***

BEST

26.05.03 22:47

(IP보기클릭)118.235.***.***

나코쨩
ㅋㅋ | 26.05.04 07:53 | |

(IP보기클릭)220.88.***.***

나코쨩
설마 티에 윤어게인? | 26.05.12 12:26 | |

(IP보기클릭)218.144.***.***

반다이크에크!
유게이를 내란범 어게인으로 보다니 설마 그쪽 ?? | 26.05.12 18:25 | |

(IP보기클릭)112.160.***.***

오 아이스크림 돼지라서 먹어봐야겠네요.
26.05.04 04:01

(IP보기클릭)118.235.***.***

BEST 방구석게임러
1일 3아이스크림 하고계시죠? | 26.05.04 07:53 | |

(IP보기클릭)112.221.***.***

오 돼지바 좋아하는데 이런 것도 나왔군요 ㅋㅋㅋㅋ
26.05.04 17:08

(IP보기클릭)218.51.***.***

mxgege
어여드시죠! | 26.05.04 23:53 | |

(IP보기클릭)211.179.***.***

생각해보니까 오히려 저런 모나카일 때 더 효과적인 조합일 거 같기도...
26.05.04 21:54

(IP보기클릭)218.51.***.***

루리웹-2595463879
다른버전도 요버전으로 나오면좋겠어요 ㅎㅎ | 26.05.04 23:53 | |

(IP보기클릭)61.97.***.***

제 취향은 아니였습니다. 맛있을꺼 같아서 9개 사왔는데 ;ㅁ;
26.05.11 17:49

(IP보기클릭)218.51.***.***

모래로 만든섬
아고 한방에 9개나 사셨다니ㅠㅠ | 26.05.11 21:56 | |

(IP보기클릭)14.42.***.***

https://www.youtube.com/shorts/tx2UX3rKPTE 이거 완전 돼지빵이네
26.05.11 18:00

(IP보기클릭)218.51.***.***

루리웹-742617000027
이게뭐람 ㅋ | 26.05.11 21:56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218.51.***.***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보추랑후타는게이아님
간식으로 좋습니다! | 26.05.11 21:56 | |

(IP보기클릭)211.201.***.***

전 바닐라 부분이 너무 많아서 좀 실망했는데 저랑 반대시네요.
26.05.11 22:04

(IP보기클릭)218.51.***.***

whytong
돼지의 시그니처부분도 물론 좋지만..ㅠ | 26.05.11 22:30 | |

(IP보기클릭)14.7.***.***

저는 왕큰 아이스크림 빅파이 같은 맛이였어서 좋았읍니다
26.05.11 22:26

(IP보기클릭)218.51.***.***

초이만두
오호 빅파이맛 기억도안나네요 안먹어본지오래되어서ㅠㅜ | 26.05.11 22:30 | |

(IP보기클릭)1.229.***.***

돼지바 단점이 특유의 부스러기 떨굼인데 저건 그게 없고 좋아보이네..
26.05.12 03:14

(IP보기클릭)118.235.***.***

각난닫랄
편하게먹는돼지바.. | 26.05.12 07:56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5.22.***.***

2+1 인가 하길래 사먹어 봤는데, 괜찮았어요. 다만..너무 괜찮아서, 생각없이 계속 먹게 된다는 게 문제라면 문제랄까 (....)
26.05.12 09:39

(IP보기클릭)218.51.***.***

가백
그럼 큰일납니다 조심..! | 26.05.12 11:06 | |

(IP보기클릭)58.72.***.***

어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26.05.12 10:32

(IP보기클릭)218.51.***.***

garod1015
갠찬쥬? | 26.05.12 11:06 | |

(IP보기클릭)61.43.***.***

이거 맛있음. 돼지바의 특징은 없고 크런키처럼 초콜릿 덩어리로 넣어서 돼지바 그 부스러기 느낌 거의 없었어요. 여기에 딸기시럽, 아이스크림, 겉에 과자 조합이 굿이었음
26.05.12 11:35

(IP보기클릭)118.235.***.***

Mr.D
만족하셨군요 | 26.05.12 14:46 | |

(IP보기클릭)106.101.***.***

돼지바 맛없어져서 아쉬웠는데 이건 먹어봐야겠군요
26.05.12 13:34

(IP보기클릭)118.235.***.***

패스트트랙
도전!! | 26.05.12 14:46 | |

(IP보기클릭)1.221.***.***

편의점 10개 행사가로 사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26.05.12 14:25

(IP보기클릭)118.235.***.***

아몰러
오ㅠ돼지바빵부자!! | 26.05.12 14:47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