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일식] 나가사키 사람들도 추천하는 나가사키 짬뽕 맛집 체인 [26]


profile_image


(113944)
46 | 26 | 23789 | 비추력 1928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6
1
 댓글


(IP보기클릭)59.15.***.***

BEST
저도 계속 그러다 결국 갔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다행히 만족했어요
26.05.03 17:05

(IP보기클릭)218.51.***.***

BEST
흠 저는 동의못함.. 진짜 너무차이나요 ㅠ
26.05.03 20:40

(IP보기클릭)118.34.***.***

BEST
저도 링거헛 참 좋아합니다. 야채가 잘 볶아져서 들어가서 정말 맛있지요.
26.05.03 19:05

(IP보기클릭)59.15.***.***

BEST
전 나가사키 시카이로나 저거나 별 차이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26.05.04 17:03

(IP보기클릭)59.16.***.***

매번 가본다하고 다른거 먹느라 제끼는곳
26.05.03 17:04

(IP보기클릭)59.15.***.***

BEST nintendo
저도 계속 그러다 결국 갔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다행히 만족했어요 | 26.05.03 17:05 | |

(IP보기클릭)124.53.***.***

일본 체인은 스몰 사이즈 있는곳들이 있어 좋더군요. 두명 가서도 종류별로 여러개를 시켜먹을수 있으니
26.05.03 17:34

(IP보기클릭)59.15.***.***

StoneCold 0522
일본은 식당이건 술집이건 음식을 사이즈가 적어서 좋긴해요 | 26.05.04 17:03 | |

(IP보기클릭)122.34.***.***

일본 오사카에서 먹는 나가사키 짬뽕이군요 음식 요리 추천할만한가 보네요
26.05.03 18:36

(IP보기클릭)59.15.***.***

가고싶은사람람
체인의 안정적인 맛이 있죠 | 26.05.04 17:03 | |

(IP보기클릭)121.181.***.***

교자는 피는 진짜 쫀득 바삭하니 좋았는데 속은 평범했던 거로 기억합니다.
26.05.03 18:53

(IP보기클릭)59.15.***.***

페르셔스
속은 정말 슴슴한게 평범했습니다 | 26.05.04 17:04 | |

(IP보기클릭)118.34.***.***

BEST
저도 링거헛 참 좋아합니다. 야채가 잘 볶아져서 들어가서 정말 맛있지요.
26.05.03 19:05

(IP보기클릭)59.15.***.***

reonhart
야채는 인정 신선한 야채가 듬뿍 잘 볶아져서 나오죠 | 26.05.04 17:04 | |

(IP보기클릭)1.225.***.***

야채가 듬뿍인게 맛나 보여요 :)
26.05.03 20:35

(IP보기클릭)59.15.***.***

빠오빠오개초코
야채는 여기서 섭취 | 26.05.04 17:04 | |

(IP보기클릭)218.51.***.***

BEST
흠 저는 동의못함.. 진짜 너무차이나요 ㅠ
26.05.03 20:40

(IP보기클릭)59.15.***.***

BEST 환경보호의중요성
전 나가사키 시카이로나 저거나 별 차이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 26.05.04 17:03 | |

(IP보기클릭)211.179.***.***

가끔 체인점이 유명한 곳보다 맛있다고 느껴질 때가 있죠^^ 근데 그래도 저는 손해 본 느낌은 전혀 안 들고 오히려 떙 잡았다는 기분만 들어서 좋더라구요.
26.05.04 21:57

(IP보기클릭)183.98.***.***

옛날에 사이타마 외노자 할 따 히다카야 야채듬뿍탕면 엄청 많이 먹었었는데 링거헛 야채듬뿍짬뽕도 비슷한 맛이 나더라구요 취향에 잘 맞아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26.05.11 16:25

(IP보기클릭)61.72.***.***

진짜 자주 가던 곳임. 이온몰에는 거의다 있었는대 시대가 지났는지 이제는 별로 안보이기도하고... 면 1.5배 곱빼기도 가능하고 세트도 좋고. 카마쿠라랑 제일 자주 먹었던거 같음. 일본꺼라 국물이 깔끔하고 소프트한 맛은 아니더라도..다른 대 보다는 그래도 좀 깔끔한 편
26.05.11 21:36

(IP보기클릭)175.210.***.***

운좋게 공항에 있길래 먹었는데 생각보다 만족하고 맛있던
26.05.11 23:08

(IP보기클릭)218.237.***.***

사라우동도 먹어보세요 ㅋㅋㅋㅋ 나가사키 좋아해서 자주가는데 짬뽕보다 사라우동을 더 많이 먹게 된거 같음
26.05.12 01:40

(IP보기클릭)221.150.***.***

체인점이라 기본은 합니다.....기본은 말이죠....
26.05.12 07:34

(IP보기클릭)203.140.***.***

예전엔 면2배해도 가격 완전 똑같아서 정말 좋아하던 가게였는데 요새는 가격이 너무 많이 올랐음 ㅜ_ㅜ
26.05.12 07:41

(IP보기클릭)220.120.***.***

크 링거헛이군요 이거 나가사키에 체인점 1호점이 있다고 하던데 본점이라고 해야 되나 ㅎㅎ 잘 보고 갑니다!
26.05.12 09:06

(IP보기클릭)122.43.***.***

차가운 면종류는 최악 임~
26.05.12 09:14

(IP보기클릭)211.63.***.***

링거헛 의외로 맛집임 ㅋㅋ
26.05.12 14:09

(IP보기클릭)222.238.***.***

솔직히 줄서서 먹는 곳보다, 이런 체인점이 전체적인 만족도는 더 높았습니다 나리타 3터미널에 갈 때마다 들르는 곳
26.05.12 15:07

(IP보기클릭)1.238.***.***

여기 이케부쿠로에서 한번 갔었는데,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ㅋㅋ 보니까 또 생각나는군요
26.05.23 22:5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