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대만 흑돼지 소시지 🇹🇼 [50]


profile_image


(2257120)
87 | 50 | 41939 | 비추력 26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0
1
 댓글


(IP보기클릭)14.52.***.***

BEST
개인적으로 소세지 식감은 좋은데 단맛이 적응 안됐던... 가성비는 좋았었네요
26.05.06 15:52

(IP보기클릭)1.230.***.***

BEST
어우 사진만 봐도 소시지가 탱글 탱글하네요. 저도 베트남 친구네 놀러갈 때마다 로컬에서 파는 수제소시지 자주 먹었는데 아 또가고 싶다. 올 연말에 현지인 동생 결혼식 때 가서 소시지 먹고 와야겠네요.
26.05.03 19:39

(IP보기클릭)1.237.***.***

BEST
윤기가 좔좔
26.05.03 07:32

(IP보기클릭)211.197.***.***

BEST
팁을 좀 드리자면 칼집난건 육즙 빠져서 별로일수 있으니 칼집 없는걸로 사드시고 꼭 옆에 보시면 쪽마늘 있어요 그거 3~4개 집어서 까서 한입씩 한알 같이 드세요.
26.05.08 22:20

(IP보기클릭)14.4.***.***

BEST
50NTD 뉴타이완 달러. 2400원 정도인 듯.
26.05.10 02:57

(IP보기클릭)1.237.***.***

BEST
윤기가 좔좔
26.05.03 07:32

(IP보기클릭)125.130.***.***

†-Kerberos-†
맥주랑 할게 먹을 걸 🤣 | 26.05.03 08:20 | |

(IP보기클릭)223.62.***.***

대만 소시지랑 석가 맛있죠
26.05.03 08:18

(IP보기클릭)125.130.***.***

Zebralpaca0000
또 먹고 싶어요 많이 먹고올 걸 🤣 | 26.05.03 08:19 | |

(IP보기클릭)99.167.***.***

저도 흑돼지먹었는데, 솨세지버전도 땡기네요 ㅎㅎ;
26.05.03 09:09

(IP보기클릭)121.142.***.***

대만 위스키 까발란에 저 소세지을 조합한다면?
26.05.03 09:27

(IP보기클릭)124.62.***.***

원히트원더-미국춤™
별로임 | 26.05.10 09:07 | |

(IP보기클릭)222.113.***.***

지우펀 가셨나보네요 대만 먹거리 맛있는게 많아서 정말 좋죠. 석과 진짜 맛있어서 과일 잘 안먹는 저도 혼자서 하나 다 먹게되더라고요
26.05.03 10:30

(IP보기클릭)1.230.***.***

BEST
어우 사진만 봐도 소시지가 탱글 탱글하네요. 저도 베트남 친구네 놀러갈 때마다 로컬에서 파는 수제소시지 자주 먹었는데 아 또가고 싶다. 올 연말에 현지인 동생 결혼식 때 가서 소시지 먹고 와야겠네요.
26.05.03 19:39

(IP보기클릭)218.145.***.***

오우~ 소시지 넘 맛있어 보이네요~ +_+
26.05.04 10:46

(IP보기클릭)211.218.***.***

석과 ? 였나 저거 진짜 맛있던데 ㅎ_ㅎ
26.05.04 15:27

(IP보기클릭)118.221.***.***

석가, 석가두, 슈거애플 다 동일 과일이죠. 석가도 껍데기 모양에 따라 살짝 맛이랑 식감이 다르더라고요ㅎ 소시지 맛있죠 ㅎ
26.05.04 19:47

(IP보기클릭)14.52.***.***

BEST
개인적으로 소세지 식감은 좋은데 단맛이 적응 안됐던... 가성비는 좋았었네요
26.05.06 15:52

(IP보기클릭)211.197.***.***

대만 소시지는 옆에 있는 마늘이랑 같이 먹어야하는데 드셨나요?
26.05.08 18:17

(IP보기클릭)106.101.***.***

길거리 음식은 대만이 진짜 매력적인거 같네요
26.05.08 18:41

(IP보기클릭)210.99.***.***

선생님, 순수하게 궁금해서 여쭤보는 건데, 혹시 단맛은 어느 정도로 강하나요? 한국인 관점에서 친숙한 음식에 비유하자면? 소시지하면 짭짤한 맛을 먼저 떠올리다보니 너무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사진은 정말 잘 봤습니다.
26.05.08 19:17

(IP보기클릭)211.197.***.***

월급루팡조아쓰
저도 몇달전에 가서 먹었는데 은은한 단맛이고 짠맛이 약해요 | 26.05.08 20:01 | |

(IP보기클릭)210.99.***.***

alvani
오 은은한 단맛이면 저도 좋아하겠네요. 언젠가 대만 여행 간다면 소시지는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예전에 간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소시지를 먹은 적이 없네요. ㄷㄷㄷ | 26.05.08 20:02 | |

(IP보기클릭)211.197.***.***

BEST
월급루팡조아쓰
팁을 좀 드리자면 칼집난건 육즙 빠져서 별로일수 있으니 칼집 없는걸로 사드시고 꼭 옆에 보시면 쪽마늘 있어요 그거 3~4개 집어서 까서 한입씩 한알 같이 드세요. | 26.05.08 22:20 | |

(IP보기클릭)210.99.***.***

alvani
오오 꿀팁 감사합니다 | 26.05.09 02:38 | |

(IP보기클릭)125.177.***.***

대만소시지들은 찹쌀이 들어가서 달달하고 특유의 향신료냄세가 나는데 괜춘하더라구요 ㅎㅎ
26.05.08 20:48

(IP보기클릭)14.34.***.***

특정 가게가 아니라 대부분의 소세지가 맛있나보네요 저도 가면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26.05.08 21:53

(IP보기클릭)194.195.***.***

샹창(대만 소세지)의 단맛은 진짜 꿀이나 설탕바른 찐 단맛이 납니다 일단 야시장에서 딱 하나만 시켜보고 호불호 테스트를 해보세요
26.05.08 21:56

(IP보기클릭)61.74.***.***

솔직히 특유의 잡내남 야생의 그느낌
26.05.08 22:47

(IP보기클릭)118.235.***.***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배가 고프네요..
26.05.08 22:49

(IP보기클릭)203.149.***.***

맛있어 보임
26.05.09 07:20

(IP보기클릭)39.116.***.***

진짜 인생소시지입니다 육즙에 질감이 고기가 그냥 씹혀요 잡내도 없고 조금 달달, 짭짤하게 맞습니다 저렇게 직화로 파는데가 젤 맛있긴한데 편의점마다 있는 굴러가고 있는 소시지도 우리나라 소시지 전문점 빰칩니다 아들이 소시지 때문에 대만을 또 가고 싶어합니다
26.05.09 14:20

(IP보기클릭)211.34.***.***

소세지가 쫄깃하게 보이네
26.05.09 14:42

(IP보기클릭)175.223.***.***


지우펀에 맥주면 台湾頭라는 수제 맥주 직영점이 있어서 맛있는 수제 맥주에 그냥저냥(...)의 안주 조합이 최고 였네요
26.05.09 15:16

(IP보기클릭)211.49.***.***

석가는 대만이 확실히 맛있더군요. 베트남에서도 먹어봤는데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네요 다만 베트남은 사시사철 구할 수 있는데 대만은 겨울과일이라서 여름에 가면 아예 보이지도 않는다고
26.05.09 15:56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75.193.***.***

괴물딴지
코로나 터지기 전 12월에 대만 놀러갔었는데 가이드가 한국 사람들이 대만 오면 다들 망고 찾는데 망고는 여름 과일이라 지금 사먹는건 다 냉동이라 맛없다며 석가과를 추천해줬는데 씨가 좀 귀찮긴 해도 고급진 단맛이 맛있었음... | 26.05.09 20:25 | |

(IP보기클릭)211.243.***.***


이거 보고 흠칫 한 사람 손
26.05.09 19:29

(IP보기클릭)219.104.***.***

쏘시지가 대략 만원?? 이거 비싼거 아닌가요? 보통 길거리 음식이 이정도 하나요??
26.05.09 23:45

(IP보기클릭)14.4.***.***

BEST
푸라이
50NTD 뉴타이완 달러. 2400원 정도인 듯. | 26.05.10 02:57 | |

(IP보기클릭)219.104.***.***

keym
아 왜 난 홍콩달러로 환율을 봤지... 타이완 달러가 있는지......첨봄... | 26.05.10 15:11 | |

(IP보기클릭)118.32.***.***

뭔가 대만은 소세지를 많이 파네요. 길거리에서
26.05.10 02:34

(IP보기클릭)14.4.***.***

같이 있는 생마늘 까서 먹으면 맛있었던 기억 나네요. 그런데 정말 더운데 땀 뻘뻘 흘리면서 한참을 구워서 여러 생각이 들던...
26.05.10 02:54

(IP보기클릭)116.33.***.***

쌩마늘이랑 같이 씹으면 극락의 맛!
26.05.10 03:44

(IP보기클릭)182.227.***.***

소세지 육질이 미칠듯
26.05.10 10:59

(IP보기클릭)122.35.***.***

대만 3번갔는데 소세지 먹으려고 가는게 동기의 반은 됨 진짜 맛있어
26.05.10 15:33

(IP보기클릭)221.160.***.***

가끔 배달앱에서 대만소세지라는게 보여서 시켜봤는데.. 흠.. 본토 맛은 확실히 다른가 보네요
26.05.10 17:49

(IP보기클릭)1.229.***.***

대만 음식 참 맛있어 보이네요
26.05.10 18:32

(IP보기클릭)39.119.***.***

대만여행 가장 기억에 남는 먹거리는 다들 비슷하군요 저도 지우펀에서 먹은 소시지랑 야시장에서 먹은 석가가 가장 맛있고 새로웠던거 같아요
26.05.10 22:45

(IP보기클릭)173.34.***.***

대만 음식은 너무 취향이라 개인적으론 맛 없는 게 없음. 취두부도 없어서 못 먹음 ㅠ
26.05.11 03:51

(IP보기클릭)118.235.***.***

갈비맛 소세지맛이라 한국인이 싫어하기 힘든맛임
26.05.11 07:56

(IP보기클릭)119.192.***.***

저렇게 노점에서 직화로 구워주는 건 맛있는데, 편의점에서도 팔길래 사먹어봤더니 너무 달고 식감이 좀 아쉽더라구요. 직화로 굽는게 중요한 거 같아요.
26.05.11 08:10

(IP보기클릭)211.104.***.***

으 대만 꼭가봐야지
26.05.11 10:04

(IP보기클릭)211.235.***.***

단맛의 느낌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저는 불호쪽일듯. 매운맛과 향신료 많이 들어간 태국 싸이우아가 정말 잘 맞더군요. 국내에선 구하기가 어려워서...
26.05.11 12:12

(IP보기클릭)121.160.***.***

등불 날리고 한개 드셨나보군요 ㅋㅋㅋ...
26.05.11 12:22

(IP보기클릭)125.131.***.***

저도 대만에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늘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꿀맛 ㅠ
26.05.11 13:2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