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c8fc\uc2dd","rank":6},{"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d2b8\ub9ad\uceec","rank":-2},{"keyword":"\ub9c8\ub77c\ud1a4","rank":"new"},{"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4},{"keyword":"\ub358\ud30c","rank":"new"},{"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ac74\ub2f4","rank":3},{"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new"},{"keyword":"\uc6d0\ud53c\uc2a4","rank":"new"},{"keyword":"\ub9d0\ub538","rank":4},{"keyword":"@","rank":0},{"keyword":"\ud3ec\ucf13\ubaac","rank":"new"},{"keyword":"\uc6cc\ud574\uba38","rank":"new"},{"keyword":"\uc18c\uc804","rank":1},{"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new"},{"keyword":"\uc774\ud658","rank":-6}]
(IP보기클릭)14.52.***.***
개인적으로 소세지 식감은 좋은데 단맛이 적응 안됐던... 가성비는 좋았었네요
(IP보기클릭)1.230.***.***
어우 사진만 봐도 소시지가 탱글 탱글하네요. 저도 베트남 친구네 놀러갈 때마다 로컬에서 파는 수제소시지 자주 먹었는데 아 또가고 싶다. 올 연말에 현지인 동생 결혼식 때 가서 소시지 먹고 와야겠네요.
(IP보기클릭)1.237.***.***
윤기가 좔좔
(IP보기클릭)211.197.***.***
팁을 좀 드리자면 칼집난건 육즙 빠져서 별로일수 있으니 칼집 없는걸로 사드시고 꼭 옆에 보시면 쪽마늘 있어요 그거 3~4개 집어서 까서 한입씩 한알 같이 드세요.
(IP보기클릭)14.4.***.***
50NTD 뉴타이완 달러. 2400원 정도인 듯.
(IP보기클릭)1.237.***.***
윤기가 좔좔
(IP보기클릭)125.130.***.***
맥주랑 할게 먹을 걸 🤣 | 26.05.03 08:20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25.130.***.***
또 먹고 싶어요 많이 먹고올 걸 🤣 | 26.05.03 08:19 | |
(IP보기클릭)99.167.***.***
(IP보기클릭)121.142.***.***
(IP보기클릭)124.62.***.***
별로임 | 26.05.10 09:07 | |
(IP보기클릭)222.113.***.***
(IP보기클릭)1.230.***.***
어우 사진만 봐도 소시지가 탱글 탱글하네요. 저도 베트남 친구네 놀러갈 때마다 로컬에서 파는 수제소시지 자주 먹었는데 아 또가고 싶다. 올 연말에 현지인 동생 결혼식 때 가서 소시지 먹고 와야겠네요.
(IP보기클릭)218.145.***.***
(IP보기클릭)211.218.***.***
(IP보기클릭)118.221.***.***
(IP보기클릭)14.52.***.***
개인적으로 소세지 식감은 좋은데 단맛이 적응 안됐던... 가성비는 좋았었네요
(IP보기클릭)211.197.***.***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10.99.***.***
(IP보기클릭)211.197.***.***
저도 몇달전에 가서 먹었는데 은은한 단맛이고 짠맛이 약해요 | 26.05.08 20:01 | |
(IP보기클릭)210.99.***.***
오 은은한 단맛이면 저도 좋아하겠네요. 언젠가 대만 여행 간다면 소시지는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예전에 간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소시지를 먹은 적이 없네요. ㄷㄷㄷ | 26.05.08 20:02 | |
(IP보기클릭)211.197.***.***
월급루팡조아쓰
팁을 좀 드리자면 칼집난건 육즙 빠져서 별로일수 있으니 칼집 없는걸로 사드시고 꼭 옆에 보시면 쪽마늘 있어요 그거 3~4개 집어서 까서 한입씩 한알 같이 드세요. | 26.05.08 22:20 | |
(IP보기클릭)210.99.***.***
오오 꿀팁 감사합니다 | 26.05.09 02:38 | |
(IP보기클릭)125.177.***.***
(IP보기클릭)14.34.***.***
(IP보기클릭)194.195.***.***
(IP보기클릭)61.7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03.149.***.***
(IP보기클릭)39.116.***.***
(IP보기클릭)211.34.***.***
(IP보기클릭)175.223.***.***
지우펀에 맥주면 台湾頭라는 수제 맥주 직영점이 있어서 맛있는 수제 맥주에 그냥저냥(...)의 안주 조합이 최고 였네요
(IP보기클릭)211.49.***.***
(IP보기클릭)175.193.***.***
코로나 터지기 전 12월에 대만 놀러갔었는데 가이드가 한국 사람들이 대만 오면 다들 망고 찾는데 망고는 여름 과일이라 지금 사먹는건 다 냉동이라 맛없다며 석가과를 추천해줬는데 씨가 좀 귀찮긴 해도 고급진 단맛이 맛있었음... | 26.05.09 20:25 | |
(IP보기클릭)211.243.***.***
이거 보고 흠칫 한 사람 손
(IP보기클릭)219.104.***.***
(IP보기클릭)14.4.***.***
푸라이
50NTD 뉴타이완 달러. 2400원 정도인 듯. | 26.05.10 02:57 | |
(IP보기클릭)219.104.***.***
아 왜 난 홍콩달러로 환율을 봤지... 타이완 달러가 있는지......첨봄... | 26.05.10 15:11 | |
(IP보기클릭)118.32.***.***
(IP보기클릭)14.4.***.***
(IP보기클릭)116.33.***.***
(IP보기클릭)182.227.***.***
(IP보기클릭)122.35.***.***
(IP보기클릭)221.160.***.***
(IP보기클릭)1.229.***.***
(IP보기클릭)39.119.***.***
(IP보기클릭)173.3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9.192.***.***
(IP보기클릭)211.104.***.***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21.160.***.***
(IP보기클릭)125.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