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나고야식 장어덮밥 - 해목 [3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394812)
74 | 39 | 38373 | 비추력 4845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9
1
 댓글


(IP보기클릭)99.167.***.***

BEST
크 장어랑 카이센동의 조화가 조쿤요 쿰척춤척 ㅎㅎ;
26.05.03 04:01

(IP보기클릭)125.130.***.***

BEST
장어덮밥도 잘 나오는데, 카이센동도 좋네요 👍
26.05.03 06:13

(IP보기클릭)1.237.***.***

BEST
오우 제대로네요 ㄷㄷ
26.05.03 07:32

(IP보기클릭)99.167.***.***

BEST
크 장어랑 카이센동의 조화가 조쿤요 쿰척춤척 ㅎㅎ;
26.05.03 04:01

(IP보기클릭)211.196.***.***

MadMaxx
3대 장어덮밥집이라고 얘기가 많이 나오길래 함 다녀왔네요 ㅎㅎ | 26.05.03 04:15 | |

(IP보기클릭)125.130.***.***

BEST
장어덮밥도 잘 나오는데, 카이센동도 좋네요 👍
26.05.03 06:13

(IP보기클릭)211.196.***.***

호시노야
그렇습다 맛있습다 ㅎ | 26.05.06 07:27 | |

(IP보기클릭)1.237.***.***

BEST
오우 제대로네요 ㄷㄷ
26.05.03 07:32

(IP보기클릭)211.196.***.***

†-Kerberos-†
여기 요즘 핫하다며? ㅎ | 26.05.06 07:27 | |

(IP보기클릭)58.120.***.***

서울 해목 중 이곳만 못 가봤는데 가보고 싶네요
26.05.03 11:59

(IP보기클릭)211.196.***.***

SillyWalker.
프차라 다 고만고만하지 않을까 생각되긴한데 또 그날 업장 컨디션따라 다르고 하니 가보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ㅎ | 26.05.06 07:28 | |

(IP보기클릭)223.38.***.***

Nang A
가 본 두곳은 차이가 꽤 났습니다 논현쪽이 더 맛있었습니다 | 26.05.06 11:39 | |

(IP보기클릭)223.38.***.***

에이드는 어떠신가요? 우메보시처럼 짠가요?
26.05.03 16:03

(IP보기클릭)211.196.***.***

nintendo
저는 하이볼 먹어서 잘 모르겠습당 ㅎ | 26.05.06 07:28 | |

(IP보기클릭)221.138.***.***

완전 날로 드셨군요
26.05.03 16:40

(IP보기클릭)211.196.***.***

공허의 금새록
레알 ㅋㅋ | 26.05.06 07:28 | |

(IP보기클릭)1.225.***.***

사진 보니까 카이센동 급 땡기네요. 좋은 정보 아주아주 감솨~ 부산 갔을 때도 못가봤던 곳인데 가봐야겠어요.
26.05.03 20:50

(IP보기클릭)211.196.***.***

빠오빠오개초코
빠오님 다니시는 곳이 더 훌륭한 안주가 많은 거 같습니다 ㅎㅎ | 26.05.06 07:29 | |

(IP보기클릭)218.145.***.***

효자는 추천입니다~ 가게가 너무 분위기도 좋고 고급져보이네욤~ +_+
26.05.04 10:40

(IP보기클릭)211.196.***.***

LCH
함 오시져 ㅎ | 26.05.06 07:29 | |

(IP보기클릭)219.251.***.***

효자 추천 넣어드렸습니다~~ 부산 해목에서 먹은 적 있는데 서울에도 있군요 엄청 맛있었던 인생 장어집..
26.05.04 17:38

(IP보기클릭)211.196.***.***

jack box
여기 유명하더군요? ㅎ | 26.05.06 07:29 | |

(IP보기클릭)1.212.***.***

카이센동은 비주얼이 치라시즈시 같아 보이네요 ^^
26.05.08 17:06

(IP보기클릭)175.112.***.***

yan
보통 지라시스시는 저렇게 정갈하게 안 올려놓긴 하는데 일반적인 카이센동 모양이 아니다 보니 저도 지라시스시에 더 가까워보이는 ㅋㅋㅋ | 26.05.08 20:56 | |

(IP보기클릭)222.97.***.***

여기는 열었을 때 가봤어야했는데.
26.05.08 21:10

(IP보기클릭)210.99.***.***


문득 얼마전 갔다온곳이 초라해보이는..
26.05.08 21:56

(IP보기클릭)39.114.***.***

indora8888
제가 잘못 본건지 모르겠는데 이쪽이 구성 더 좋아 보이는데요 | 26.05.09 01:05 | |

(IP보기클릭)175.223.***.***

indora8888
우니가 올라 갔는데 절대 안꿀립니다 ㅋㅋㅋㅋ | 26.05.09 14:58 | |

(IP보기클릭)219.104.***.***

indora8888
이게 더 많이 좋아요!! ㅎㅎ | 26.05.09 16:04 | |

(IP보기클릭)106.244.***.***

indora8888
일단 저는 우니있어서 이게 더 좋아보이네요. | 26.05.10 14:13 | |

(IP보기클릭)118.235.***.***

우와 다음에 꼭 가봐에겠어여,,
26.05.08 23:06

(IP보기클릭)106.101.***.***

어우 오늘 해목 갈려고 하는데 ㅎㅎ
26.05.09 02:57

(IP보기클릭)222.98.***.***

잠실점은 그냥 평범했어요 깻잎은 장어덮밥이랑 먹으니 독특하긴 하더라구요
26.05.09 11:07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1.180.***.***

얼마인가요? 장어덮밥
26.05.09 15:26

(IP보기클릭)219.104.***.***

해목이라고 해서 한식인줄 알았는데...완전 일식이군요... 나오는 녀석을 보니 가격이 꽤 될꺼 같아 보이네요....
26.05.09 16:03

(IP보기클릭)125.247.***.***

해목은 항상 옳다!
26.05.09 18:06

(IP보기클릭)211.211.***.***

부산 살때 해목 진짜 자주 갔는데.. 짱맛있죠...
26.05.09 21:07

(IP보기클릭)211.234.***.***

해목 맛있죠~
26.05.10 10:20

(IP보기클릭)182.227.***.***

우와 다해서 얼마에요?
26.05.10 10:57

(IP보기클릭)112.220.***.***

부산갓을때 해목 웨이팅해가면서 갔엇는데 솔직히.. 솔직히 가격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양산도를 좀더 추천드립니댜 둘다 먹어본 입장에서 주관적이긴해요! 나중에 서울에서 양산도 한번 드셔보셔요
26.05.11 11:42

(IP보기클릭)61.72.***.***


며칠 전에 삿포로에서 먹은 카이센동인데 엄청 비리더군요. 해목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26.05.11 13:42

(IP보기클릭)121.129.***.***

와 그냥 일본 그대로이네요. 굳이 일본 가지 않아도 완벽한 맛을 가까운 국내에서 느낄 수 있는 느낌 기회가 되면 가봐야겠네요
26.05.11 14:1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