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3147\u3147\u3131","rank":0},{"keyword":"@","rank":5},{"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c18c\uc8042","rank":1},{"keyword":"\uc720\ud76c\uc655","rank":"new"},{"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b9c8\ube44m","rank":"new"},{"keyword":"\uc824\ub2e4","rank":3},{"keyword":"\uc57c\uad6c","rank":"new"},{"keyword":"\ud398\uadf8\uc624","rank":"new"},{"keyword":"\uc18c\uc804","rank":1},{"keyword":"\ub77c\uc624","rank":"new"},{"keyword":"\ub9d0\ub538","rank":"new"}]
(IP보기클릭)211.33.***.***
재료가 소진되었슴니다
(IP보기클릭)175.214.***.***
와 대박이네요 집에서 저런 웍을 ㅎㅎㅎ
(IP보기클릭)61.39.***.***
곱배기 주문이요
(IP보기클릭)39.112.***.***
사장님이 맛있고 음식이 친절한 작성자가 있다해서 귀한곳에서 왔습니다~
(IP보기클릭)1.224.***.***
저도 집에 라드사놓고 아주 잘 쓰고있네요 고소하고 참 맛있음
(IP보기클릭)61.39.***.***
곱배기 주문이요
(IP보기클릭)211.33.***.***
재료가 소진되었슴니다 | 26.05.02 11:50 | |
(IP보기클릭)220.117.***.***
그러니까.... 재료만 드리면 해주신다는 말씀이신지... | 26.05.02 14:52 | |
(IP보기클릭)211.33.***.***
괜찮아요ㅎㅎㅎ | 26.05.02 16:43 | |
(IP보기클릭)39.115.***.***
흑흑 | 26.05.11 11:39 | |
(IP보기클릭)175.214.***.***
와 대박이네요 집에서 저런 웍을 ㅎㅎㅎ
(IP보기클릭)211.33.***.***
생긴게 저래서 그러지 코팅 궁중팬이랑 역할 똑같슴니다ㅎㅎ | 26.05.02 11:50 | |
(IP보기클릭)218.155.***.***
(IP보기클릭)211.33.***.***
상관없어요 라드가 얼마 안남아서 식용유 섞음ㅠㅜ.... | 26.05.02 16:44 | |
(IP보기클릭)1.224.***.***
저도 집에 라드사놓고 아주 잘 쓰고있네요 고소하고 참 맛있음
(IP보기클릭)211.33.***.***
저는 만들었는데 진짜 맛있슴니다 | 26.05.02 16:45 | |
(IP보기클릭)122.41.***.***
(IP보기클릭)211.33.***.***
감사함니다 | 26.05.02 16:45 | |
(IP보기클릭)203.149.***.***
(IP보기클릭)211.33.***.***
감사함니다 | 26.05.02 16:46 | |
(IP보기클릭)218.159.***.***
(IP보기클릭)211.33.***.***
파만 넣었어도 완벽한데 말입니다 | 26.05.02 16:46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11.33.***.***
해드셔보세요 맛있슴니다 | 26.05.02 21:30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33.***.***
키와메임니다! | 26.05.08 19:41 | |
(IP보기클릭)99.167.***.***
(IP보기클릭)211.33.***.***
맞슴니다 선생님 | 26.05.08 19:41 | |
(IP보기클릭)59.3.***.***
(IP보기클릭)211.33.***.***
맞슴니다 | 26.05.08 19:41 | |
(IP보기클릭)210.178.***.***
(IP보기클릭)211.33.***.***
맞슴니다 그래도 파가 빠진게 아쉬운... | 26.05.08 19:41 | |
(IP보기클릭)122.45.***.***
(IP보기클릭)211.33.***.***
일본에서 중화요리 조미료로 사용함니다 | 26.05.08 19:43 | |
(IP보기클릭)211.234.***.***
웨이파와 쌍벽을 이루는 조리료... 일본의 미원 포지션. | 26.05.08 20:02 | |
(IP보기클릭)114.204.***.***
'상탕(上湯)'이라고 씁니다. 검색하시려면 이쪽으로 보시면 될겁니다. | 26.05.08 23:04 | |
(IP보기클릭)203.149.***.***
(IP보기클릭)211.33.***.***
감사함니다 | 26.05.08 19:55 | |
(IP보기클릭)39.112.***.***
사장님이 맛있고 음식이 친절한 작성자가 있다해서 귀한곳에서 왔습니다~
(IP보기클릭)211.33.***.***
누추한 곳까지 오셔서 감사함니다....... | 26.05.08 19:54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22.107.***.***
계란물에 미리 밥이랑 섞고나서 볶으면 되지않을까요 | 26.05.08 18:53 | |
(IP보기클릭)14.38.***.***
밥이랑 계란 섞은다음 중약불에서 젓가락으로 계속 저으면 됩니다 게속 저어야해서 노력필요 | 26.05.08 19:24 | |
(IP보기클릭)211.33.***.***
볶음밥 좋아해서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봤는데 계란풀고 밥이랑 미리 섞어놓고 볶는게 결과물이 좋게 나오네요 타지만 않게 볶아주시면 될거에요 | 26.05.08 19:50 | |
(IP보기클릭)125.138.***.***
(IP보기클릭)211.33.***.***
다 떨어져서 저도 뽑아야됨니다ㅠㅜ | 26.05.08 19:55 | |
(IP보기클릭)125.138.***.***
저는 해야수산부 경매사라 하나로마트 정육 점주한테 홍합이랑 바지락 주고 비계랑 맞딜 합니다.. ㅋㅋ | 26.05.08 19:57 | |
(IP보기클릭)211.33.***.***
물물교환이네요ㅋㅋㅋㅋ 전 정육점 가서 굽신굽신해야겠슴니다......... | 26.05.08 20:09 | |
(IP보기클릭)220.89.***.***
비계는 살코기보다 좀더 익혀야 해서 고난이도이려나요? 중국집들이 라드를 안쓰게 된 이유가 배수관이 막혀서 그렇다는데요 중국노부부들이 운영하는 곳들은 짜장면은 라드 쓰는게 랜덤인듯 하지만 볶음밥 만큼은 꼭 라드로 하는 거 같더라고요 그런데 라드 쓰고도 배수관 안막히게 하는 비결이 뭘까요? | 26.05.09 14:22 | |
(IP보기클릭)58.120.***.***
(IP보기클릭)211.33.***.***
감사함니다 | 26.05.08 23:44 | |
(IP보기클릭)211.177.***.***
(IP보기클릭)211.33.***.***
보통 가정집 화구입니다! | 26.05.08 23:45 | |
(IP보기클릭)211.199.***.***
(IP보기클릭)211.33.***.***
감사함니다 | 26.05.08 23:45 | |
(IP보기클릭)119.65.***.***
(IP보기클릭)61.35.***.***
(IP보기클릭)122.37.***.***
(IP보기클릭)211.33.***.***
저는 일본 자주가서 사오는데 요즘은 한국에도 팔아요! 조금 비싸긴하지만요 그냥 만능 조미료입니다! 성분 보면 소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다 들어가있어요ㅋㅋㅋ | 26.05.10 01:01 | |
(IP보기클릭)121.129.***.***
(IP보기클릭)180.80.***.***
(IP보기클릭)211.193.***.***
(IP보기클릭)211.33.***.***
계란하고 밥을 미리섞어놓고 볶아보시면 쉬울겁니다! | 26.05.11 20:33 | |
(IP보기클릭)59.1.***.***
(IP보기클릭)220.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