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라드로 볶음밥 볶았슴니다 [60]


profile_image_default


(4916754)
108 | 60 | 46854 | 비추력 25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0
1
 댓글


(IP보기클릭)211.33.***.***

BEST
재료가 소진되었슴니다
26.05.02 11:50

(IP보기클릭)175.214.***.***

BEST
와 대박이네요 집에서 저런 웍을 ㅎㅎㅎ
26.05.02 11:22

(IP보기클릭)61.39.***.***

BEST
곱배기 주문이요
26.05.02 11:19

(IP보기클릭)39.112.***.***

BEST
사장님이 맛있고 음식이 친절한 작성자가 있다해서 귀한곳에서 왔습니다~
26.05.08 18:25

(IP보기클릭)1.224.***.***

BEST
저도 집에 라드사놓고 아주 잘 쓰고있네요 고소하고 참 맛있음
26.05.02 13:37

(IP보기클릭)61.39.***.***

BEST
곱배기 주문이요
26.05.02 11:19

(IP보기클릭)211.33.***.***

BEST 공허의 에드시런
재료가 소진되었슴니다 | 26.05.02 11:50 | |

(IP보기클릭)220.117.***.***

코듣보1
그러니까.... 재료만 드리면 해주신다는 말씀이신지... | 26.05.02 14:52 | |

(IP보기클릭)211.33.***.***

Q진
괜찮아요ㅎㅎㅎ | 26.05.02 16:43 | |

(IP보기클릭)39.115.***.***

코듣보1

흑흑 | 26.05.11 11:39 | |

(IP보기클릭)175.214.***.***

BEST
와 대박이네요 집에서 저런 웍을 ㅎㅎㅎ
26.05.02 11:22

(IP보기클릭)211.33.***.***

낯선땅의이방인
생긴게 저래서 그러지 코팅 궁중팬이랑 역할 똑같슴니다ㅎㅎ | 26.05.02 11:50 | |

(IP보기클릭)218.155.***.***

라드만 쓰면 안되는건가요 식용유를 섞는 이유가 궁금하네요
26.05.02 13:28

(IP보기클릭)211.33.***.***

라우 르 크루제
상관없어요 라드가 얼마 안남아서 식용유 섞음ㅠㅜ.... | 26.05.02 16:44 | |

(IP보기클릭)1.224.***.***

BEST
저도 집에 라드사놓고 아주 잘 쓰고있네요 고소하고 참 맛있음
26.05.02 13:37

(IP보기클릭)211.33.***.***

nintendo
저는 만들었는데 진짜 맛있슴니다 | 26.05.02 16:45 | |

(IP보기클릭)122.41.***.***

엔간한 배달 중국집보다 훨씬 좋아보입니다.
26.05.02 13:56

(IP보기클릭)211.33.***.***

그럼못써
감사함니다 | 26.05.02 16:45 | |

(IP보기클릭)203.149.***.***

너무 맛있어 보임
26.05.02 13:56

(IP보기클릭)211.33.***.***

루리웹-7842507
감사함니다 | 26.05.02 16:46 | |

(IP보기클릭)218.159.***.***

맛있는 재료를 쓰되 자잘한거 생략해서 뭐랄까 스트레이트 처럼 꽂혀오는 음식 .... 의 매력이 있죠. 아으 맛있겠다.
26.05.02 14:24

(IP보기클릭)211.33.***.***

yongja1200
파만 넣었어도 완벽한데 말입니다 | 26.05.02 16:46 | |

(IP보기클릭)106.101.***.***

저도 라드로 한 번 밥을 해먹고 싶네요.
26.05.02 18:14

(IP보기클릭)211.33.***.***

다럼쥐
해드셔보세요 맛있슴니다 | 26.05.02 21:30 | |

(IP보기클릭)118.235.***.***

웍부터 프로의 느낌이 ㄷㄷ
26.05.02 21:33

(IP보기클릭)211.33.***.***

†-Kerberos-†
키와메임니다! | 26.05.08 19:41 | |

(IP보기클릭)99.167.***.***

이거시 볶은밥의 기본이죠 ㅎㅎ
26.05.02 22:23

(IP보기클릭)211.33.***.***

MadMaxx
맞슴니다 선생님 | 26.05.08 19:41 | |

(IP보기클릭)59.3.***.***

라드가 진리다
26.05.08 16:54

(IP보기클릭)211.33.***.***

술과고기
맞슴니다 | 26.05.08 19:41 | |

(IP보기클릭)210.178.***.***

심플 이즈 베스트
26.05.08 17:04

(IP보기클릭)211.33.***.***

말벌군33
맞슴니다 그래도 파가 빠진게 아쉬운... | 26.05.08 19:41 | |

(IP보기클릭)122.45.***.***

혹시 샨탄이라는 조미료가 어떤 계열인가요.
26.05.08 17:32

(IP보기클릭)211.33.***.***

마네킨
일본에서 중화요리 조미료로 사용함니다 | 26.05.08 19:43 | |

(IP보기클릭)211.234.***.***

마네킨
웨이파와 쌍벽을 이루는 조리료... 일본의 미원 포지션. | 26.05.08 20:02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4.204.***.***

마네킨
'상탕(上湯)'이라고 씁니다. 검색하시려면 이쪽으로 보시면 될겁니다. | 26.05.08 23:04 | |

(IP보기클릭)203.149.***.***

라드로치
26.05.08 18:12

(IP보기클릭)211.33.***.***

루리웹-3838402061
감사함니다 | 26.05.08 19:55 | |

(IP보기클릭)39.112.***.***

BEST
사장님이 맛있고 음식이 친절한 작성자가 있다해서 귀한곳에서 왔습니다~
26.05.08 18:25

(IP보기클릭)211.33.***.***

삼전성자
누추한 곳까지 오셔서 감사함니다....... | 26.05.08 19:54 | |

(IP보기클릭)118.235.***.***

밥알에 계란을 어떻게 저렇게 스며들게 하죠 ㅜ 제가 하면 계란후라이 부숴서 뒤섞은 밥 되던데 ㅜ
26.05.08 18:27

(IP보기클릭)222.107.***.***

MARIO128
계란물에 미리 밥이랑 섞고나서 볶으면 되지않을까요 | 26.05.08 18:53 | |

(IP보기클릭)14.38.***.***

MARIO128
밥이랑 계란 섞은다음 중약불에서 젓가락으로 계속 저으면 됩니다 게속 저어야해서 노력필요 | 26.05.08 19:24 | |

(IP보기클릭)211.33.***.***

MARIO128
볶음밥 좋아해서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봤는데 계란풀고 밥이랑 미리 섞어놓고 볶는게 결과물이 좋게 나오네요 타지만 않게 볶아주시면 될거에요 | 26.05.08 19:50 | |

(IP보기클릭)125.138.***.***

라드로 볶으면 뭐든 맛 있습니다.. 최소 파만 조금 넣으면 나머지는 라드와. 개인 입맛 간이죠.. 나머지 야채는 거들 뿐.. 요즘 칭찬 받는 중국집 볶음밥 보면 대부분 순살 뒷다리 고기 인데 비계+순살 5:5인 중국집 없어요.. 그게 아마 2천년도 웰빙 들어오면서 인거 같은데 아쉽습니다.. 저도 라드 뽑아서 (아는 하나로 마트 점주한테 비계 달라고 해서)이지만 라드는 볶음밥 찌개 만능입니다.. 그러니 반 보내십쑈...!!
26.05.08 19:51

(IP보기클릭)211.33.***.***

기동전사오소리
다 떨어져서 저도 뽑아야됨니다ㅠㅜ | 26.05.08 19:55 | |

(IP보기클릭)125.138.***.***

코듣보1
저는 해야수산부 경매사라 하나로마트 정육 점주한테 홍합이랑 바지락 주고 비계랑 맞딜 합니다.. ㅋㅋ | 26.05.08 19:57 | |

(IP보기클릭)211.33.***.***

기동전사오소리
물물교환이네요ㅋㅋㅋㅋ 전 정육점 가서 굽신굽신해야겠슴니다......... | 26.05.08 20:09 | |

(IP보기클릭)220.89.***.***

기동전사오소리
비계는 살코기보다 좀더 익혀야 해서 고난이도이려나요? 중국집들이 라드를 안쓰게 된 이유가 배수관이 막혀서 그렇다는데요 중국노부부들이 운영하는 곳들은 짜장면은 라드 쓰는게 랜덤인듯 하지만 볶음밥 만큼은 꼭 라드로 하는 거 같더라고요 그런데 라드 쓰고도 배수관 안막히게 하는 비결이 뭘까요? | 26.05.09 14:22 | |

(IP보기클릭)58.120.***.***

심플하게 맛있겠네요 츄르릅
26.05.08 20:51

(IP보기클릭)211.33.***.***

SillyWalker.
감사함니다 | 26.05.08 23:44 | |

(IP보기클릭)211.177.***.***

혹시 화력도 일반 가정용 가스일반 가정용 가스버너보다 쎈가요??
26.05.08 21:18

(IP보기클릭)211.33.***.***

나무심는 빌런
보통 가정집 화구입니다! | 26.05.08 23:45 | |

(IP보기클릭)211.199.***.***

간결하면서도 강렬합니다
26.05.08 23:29

(IP보기클릭)211.33.***.***

풍호
감사함니다 | 26.05.08 23:45 | |

(IP보기클릭)119.65.***.***

와 비주얼에 개추 드립니다~
26.05.09 12:41

(IP보기클릭)61.35.***.***

돼지 기름 라드 철냄비짱에서 나온 기름
26.05.09 23:21

(IP보기클릭)122.37.***.***

산탄은 가끔 만화에서 보이던대 어떨때 쓰이고 어떤맛인가요 ?? 일본가서 찾아도 안보이던대 ㅠ
26.05.10 00:46

(IP보기클릭)211.33.***.***

계월향
저는 일본 자주가서 사오는데 요즘은 한국에도 팔아요! 조금 비싸긴하지만요 그냥 만능 조미료입니다! 성분 보면 소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다 들어가있어요ㅋㅋㅋ | 26.05.10 01:01 | |

(IP보기클릭)121.129.***.***

와우 순수 볶음밥 보통 짜장 덮힌 거 보다 보니 진짜 맛잇겟네요
26.05.10 07:08

(IP보기클릭)180.80.***.***

주문은 어디서하면 됩니까?
26.05.10 12:53

(IP보기클릭)211.193.***.***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어떻게 해야 저렇게 알알이 부서진 달걀이랑 황금색으로 밥알까지 코팅할 수 있나요? 조리법이 너무 궁금하네요ㅠ
26.05.10 13:00

(IP보기클릭)211.33.***.***

오지의 검은얼굴임팔라
계란하고 밥을 미리섞어놓고 볶아보시면 쉬울겁니다! | 26.05.11 20:33 | |

(IP보기클릭)59.1.***.***

당근은 어떻게 써신건가요? 잘게 잘 써셨네요
26.05.10 17:42

(IP보기클릭)220.86.***.***

라드로치인줄 알았습니다..(엌)
26.05.11 08:4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