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파스스스스 부서지는 에그타르트 [21]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156444)
69 | 21 | 25891 | 비추력 8660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1
1
 댓글


(IP보기클릭)114.207.***.***

BEST
악마같으친절함...... 이군요
26.04.30 08:26

(IP보기클릭)112.216.***.***

BEST
석촌점이 집근처라 가봤는데 일단 가격이 너무 착하더라구요 요즘시기에 손바닥만한 에그타르트 3천원이라니
26.04.30 10:54

(IP보기클릭)211.234.***.***

BEST
하나만 드시다니 절제력이 상당하시군요 😊
26.04.30 15:16

(IP보기클릭)210.220.***.***

BEST
저는 친구차에서 에그타르트 먹는 나쁜짓은 못할거같아요... 차돌짬뽕 곱배기면 모를까
26.04.30 08:23

(IP보기클릭)124.59.***.***

BEST
와 예술이네요
26.04.30 10:48

(IP보기클릭)210.220.***.***

BEST
저는 친구차에서 에그타르트 먹는 나쁜짓은 못할거같아요... 차돌짬뽕 곱배기면 모를까
26.04.30 08:23

(IP보기클릭)114.207.***.***

BEST
악마같으친절함...... 이군요
26.04.30 08:26

(IP보기클릭)59.16.***.***

여기 참 맛있어요 오리지날만!
26.04.30 08:41

(IP보기클릭)218.145.***.***

오호~ 자르면 하트모양으로 되네요~ +_+
26.04.30 08:42

(IP보기클릭)1.232.***.***

새록님 차에서 먹읍시다!
26.04.30 09:50

(IP보기클릭)165.225.***.***

석촌에 라뿔이라고 에그타르트 전문점 있는데 거기도 유명하더라구요. 전 에그타르를 불호해서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26.04.30 09:59

(IP보기클릭)222.104.***.***

픽베이크 판교 현백에서 팝업할때 사먹어봤었는데 달달한게 초딩입맛에 딱이라서 한 번씩 사먹고 있네요~ 가격도 적당하고 한 번씩 생각날때마다 사먹기 좋아요~
26.04.30 10:13

(IP보기클릭)124.59.***.***

BEST
와 예술이네요
26.04.30 10:48

(IP보기클릭)112.216.***.***

BEST
석촌점이 집근처라 가봤는데 일단 가격이 너무 착하더라구요 요즘시기에 손바닥만한 에그타르트 3천원이라니
26.04.30 10:54

(IP보기클릭)124.49.***.***

ΩOmega
서울에선 3천원이 착한가격인거였군요 ㄷㄷㄷ 목포에서는 엄청 맛있는 유명한 집이 2천원이던데 괜히 여자애들이 몇박스씩 사가는게 아니엇군요;; | 26.05.10 22:30 | |

(IP보기클릭)218.51.***.***

에타는 현재 성북 나따드나따이외엔 아무것도 만족감을 못주는 넘나 어려운 메뉴인데 과연 여긴어떨지..
26.04.30 11:15

(IP보기클릭)211.234.***.***

BEST
하나만 드시다니 절제력이 상당하시군요 😊
26.04.30 15:16

(IP보기클릭)118.221.***.***

전남친이 차에서 뭐 먹지 말래요 ㅠㅠ
26.05.01 04:21

(IP보기클릭)99.167.***.***

탑승하기도 전에 거부당할겁니다;;ㅎ
26.05.01 07:51

(IP보기클릭)211.196.***.***

차 바꾸시면 연락 주십셔
26.05.02 12:05

(IP보기클릭)211.235.***.***

KFC 에그타르트에 견줄만하군요.. 이쁘다.
26.05.08 16:54

(IP보기클릭)175.124.***.***

혹시 머그컵도 판매를 하던가요? 머그컵 너무 탐나네요
26.05.08 22:18

(IP보기클릭)61.82.***.***

작년에 리스본과 포르투 다녀왔는데, 리스본에 있는 만테가리아 랑 거의 비슷한 맛입니다. 픽베이크 성수 방문할때마다 2박스씩 사요. 픽베이크가 좋은점이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서, 타르트가 약간 촉촉해요.
26.05.09 02:23

(IP보기클릭)218.152.***.***

맛있겠네요. 최근에 에그타르트 찾아다니다 어느 개인카페 갔었는데 애그타르트에서 비린 계란찜 맛이 나는거에 기겁했는데...
26.05.09 06:53

(IP보기클릭)220.72.***.***

어제 성수 서울숲에 있는 지점에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26.05.11 09:02

(IP보기클릭)14.32.***.***

지난번 코엑스에서 지나는데 사람들 줄서서 구매하던 팝업스토어가 이거던데.. 맛은 못봤지만 패키지가 너무 깔끔하고 예뻐서 기억나네요 ㅎㅎ
26.05.11 10:1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