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c774\uc885\ubc94","rank":"new"},{"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5},{"keyword":"\ub864","rank":-2},{"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4},{"keyword":"\ub9d0\ub538","rank":2},{"keyword":"\ub2c8\ucf00","rank":-3},{"keyword":"jtbc","rank":-5},{"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0dd\uad6c\uba4d","rank":"new"},{"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d638\uc2dc\ub178","rank":1},{"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ac74\ub2f4","rank":3},{"keyword":"@","rank":1},{"keyword":"\uba54\uc774\ud50c","rank":-11},{"keyword":"\ubaac\ud5cc","rank":"new"},{"keyword":"\ub9ac\uc13c\ub290","rank":"new"}]
(IP보기클릭)211.235.***.***
밥은 드셨소~???
(IP보기클릭)165.225.***.***
진짜 고기 먹을때 공기밥 안주시나요?ㅋㅋ
(IP보기클릭)117.111.***.***
고기 다 먹고 밥 시켰습니다 ㅋㅋ
(IP보기클릭)117.111.***.***
맞아요 콩잎 ㅎㅎ 특히나 맛나드라구요
(IP보기클릭)125.187.***.***
와~ 반찬 장난 아니네요.. 저것은 콩잎 인가요?!
(IP보기클릭)165.225.***.***
진짜 고기 먹을때 공기밥 안주시나요?ㅋㅋ
(IP보기클릭)117.111.***.***
고기 다 먹고 밥 시켰습니다 ㅋㅋ | 26.04.28 14:42 | |
(IP보기클릭)211.235.***.***
밥은 드셨소~???
(IP보기클릭)117.111.***.***
네 야무지게 고기 다먹고 밥으로 마무리했음요 ㅋㅋ | 26.04.28 14:43 | |
(IP보기클릭)125.187.***.***
와~ 반찬 장난 아니네요.. 저것은 콩잎 인가요?!
(IP보기클릭)117.111.***.***
맞아요 콩잎 ㅎㅎ 특히나 맛나드라구요 | 26.04.28 14:43 | |
(IP보기클릭)121.166.***.***
(IP보기클릭)1.237.***.***
(IP보기클릭)110.13.***.***
다른 지역은 저 가격보다 비싼 가보네요 1.5~2배로 비싼 편이라 처음에 가격표 잘못 본 줄 알았습니다 (사실 처음에 소생갈비 가격과 착각하긴했지만 돼지 갈비 수입산인데 저 가격은 좀...) | 26.05.14 19:20 | |
(IP보기클릭)1.237.***.***
(IP보기클릭)58.224.***.***
(IP보기클릭)218.156.***.***
사진속 고기는 소갈비... | 26.05.15 02:07 | |
(IP보기클릭)58.224.***.***
어쩐지 때깔이 ㅋㅋㅋ | 26.05.15 15:32 | |
(IP보기클릭)218.156.***.***
(IP보기클릭)1.221.***.***
(IP보기클릭)59.9.***.***
(IP보기클릭)124.44.***.***
(IP보기클릭)121.129.***.***
(IP보기클릭)115.90.***.***
(IP보기클릭)14.37.***.***
(IP보기클릭)221.160.***.***
돼지갈비는 국내산 저거 받아도 평범한 가격 ㅋ | 26.05.15 16:09 | |
(IP보기클릭)121.162.***.***
(IP보기클릭)175.197.***.***
(IP보기클릭)125.135.***.***
김해 진영 할매갈비 | 26.05.15 16:46 | |
(IP보기클릭)125.135.***.***
(IP보기클릭)175.197.***.***
창원 팔용동 탄약창 으윽... | 26.05.15 16:48 | |
(IP보기클릭)125.135.***.***
난 창원+마산놈인데 훈련은 창원39사단에서 받고 자대는 저멀리 천안 탄약창으로.. 아니 우리집 바로 근처에 9탄약창이랑 39사단 다 있는데 왜 거기로... | 26.05.15 16:49 | |
(IP보기클릭)175.197.***.***
잉? 군수사 탄약창 출신이예여? 천안이면 몇이더라 1인가 3인가 그랬는데 | 26.05.15 16:50 | |
(IP보기클릭)125.135.***.***
3탄약창 4탄약중대 8구역 미군탄관리병 주특기 2911 키작고 눈이 땡그랗게 생겨서 초거대사이즈 흑인미군이 맨날 먹을거 줬었음 기브미더 쪼꼬렛또 | 26.05.15 16:57 | |
(IP보기클릭)175.197.***.***
ㅋㅋㅋ 신기하닼ㅋ 미군 있던것도 똑같은거 보니 진짜인가보네 나 운전병이라 거기도 종종 다녀왔었음! 정작 나는 스울사람인데 창원까지 가서 난 누군가 또 여긴 어딘가 했지만... 아무튼 국밥도 맛있고 좋은 동네였음. 콩잎 잘먹음. | 26.05.15 16:5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