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한식] 놀면뭐하니에 나온 갈비집 [30]


profile_image_default


(666040)
83 | 30 | 37216 | 비추력 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0
1
 댓글


(IP보기클릭)211.235.***.***

BEST
밥은 드셨소~???
26.04.28 13:26

(IP보기클릭)165.225.***.***

BEST
진짜 고기 먹을때 공기밥 안주시나요?ㅋㅋ
26.04.28 12:51

(IP보기클릭)117.111.***.***

BEST
고기 다 먹고 밥 시켰습니다 ㅋㅋ
26.04.28 14:42

(IP보기클릭)117.111.***.***

BEST
맞아요 콩잎 ㅎㅎ 특히나 맛나드라구요
26.04.28 14:43

(IP보기클릭)125.187.***.***

BEST
와~ 반찬 장난 아니네요.. 저것은 콩잎 인가요?!
26.04.28 13:34

(IP보기클릭)165.225.***.***

BEST
진짜 고기 먹을때 공기밥 안주시나요?ㅋㅋ
26.04.28 12:51

(IP보기클릭)117.111.***.***

BEST 한치
고기 다 먹고 밥 시켰습니다 ㅋㅋ | 26.04.28 14:42 | |

(IP보기클릭)211.235.***.***

BEST
밥은 드셨소~???
26.04.28 13:26

(IP보기클릭)117.111.***.***

yongmasan
네 야무지게 고기 다먹고 밥으로 마무리했음요 ㅋㅋ | 26.04.28 14:43 | |

(IP보기클릭)125.187.***.***

BEST
와~ 반찬 장난 아니네요.. 저것은 콩잎 인가요?!
26.04.28 13:34

(IP보기클릭)117.111.***.***

BEST 매리골드
맞아요 콩잎 ㅎㅎ 특히나 맛나드라구요 | 26.04.28 14:43 | |

(IP보기클릭)121.166.***.***

유재석씨 이번에 갈비값을 냈나요
26.04.28 16:23

(IP보기클릭)1.237.***.***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26.04.29 06:09

(IP보기클릭)110.13.***.***

†-Kerberos-†
다른 지역은 저 가격보다 비싼 가보네요 1.5~2배로 비싼 편이라 처음에 가격표 잘못 본 줄 알았습니다 (사실 처음에 소생갈비 가격과 착각하긴했지만 돼지 갈비 수입산인데 저 가격은 좀...) | 26.05.14 19:20 | |

(IP보기클릭)1.237.***.***

순풍산부인과에서도 봤던 곳 같은데
26.05.14 19:00

(IP보기클릭)58.224.***.***

기성품 돼지갈비가 아니네요 굿
26.05.14 22:48

(IP보기클릭)218.156.***.***

꼬물오빠
사진속 고기는 소갈비... | 26.05.15 02:07 | |

(IP보기클릭)58.224.***.***

goodkey
어쩐지 때깔이 ㅋㅋㅋ | 26.05.15 15:32 | |

(IP보기클릭)218.156.***.***

무조건 시켜야 하는 단위가 있는게 좀 그렇네요;;; 가격도 돼지갈비 수입산이 저 가격에 180그람이면 꽤 비싸네요 우리동네 국내산 돼지갈비 250그람에 16000인데 수입산이 저돈이면 명륜을 가는게 차라리...
26.05.15 02:10

(IP보기클릭)1.221.***.***

수입산인데 이가격이면....
26.05.15 09:29

(IP보기클릭)59.9.***.***

고기검사 받으셨네요
26.05.15 11:47

(IP보기클릭)124.44.***.***

한국 물가가 이정도로 올랐나요? 엄청 비싼거 같은데 ㄷㄷ
26.05.15 13:38

(IP보기클릭)121.129.***.***

와 진짜 맛있겠다 리얼 갈비 느낌 근본
26.05.15 14:29

(IP보기클릭)115.90.***.***

다녀와보까? 했는데.. 김해네요 쩝
26.05.15 14:34

(IP보기클릭)14.37.***.***

수도권 살아서 그런가?? 가격은 착해보이는데 돼지갈비도 수입산 저정도 싼편인거 같은데;;
26.05.15 14:42

(IP보기클릭)221.160.***.***

커피색스타킹하이힐
돼지갈비는 국내산 저거 받아도 평범한 가격 ㅋ | 26.05.15 16:09 | |

(IP보기클릭)121.162.***.***

밥 달라고 하면 주나요 ㅎ
26.05.15 14:45

(IP보기클릭)175.197.***.***

저기가 어딥니꼬
26.05.15 15:31

(IP보기클릭)125.135.***.***

푸레양
김해 진영 할매갈비 | 26.05.15 16:46 | |

(IP보기클릭)125.135.***.***

역시 갱상도는 콩잎이지.. (사실 나 40년넘게 창원+마산살면서 콩잎 못먹음)
26.05.15 16:46

(IP보기클릭)175.197.***.***

물개마왕
창원 팔용동 탄약창 으윽... | 26.05.15 16:48 | |

(IP보기클릭)125.135.***.***

푸레양
난 창원+마산놈인데 훈련은 창원39사단에서 받고 자대는 저멀리 천안 탄약창으로.. 아니 우리집 바로 근처에 9탄약창이랑 39사단 다 있는데 왜 거기로... | 26.05.15 16:49 | |

(IP보기클릭)175.197.***.***

물개마왕
잉? 군수사 탄약창 출신이예여? 천안이면 몇이더라 1인가 3인가 그랬는데 | 26.05.15 16:50 | |

(IP보기클릭)125.135.***.***

푸레양
3탄약창 4탄약중대 8구역 미군탄관리병 주특기 2911 키작고 눈이 땡그랗게 생겨서 초거대사이즈 흑인미군이 맨날 먹을거 줬었음 기브미더 쪼꼬렛또 | 26.05.15 16:57 | |

(IP보기클릭)175.197.***.***

물개마왕
ㅋㅋㅋ 신기하닼ㅋ 미군 있던것도 똑같은거 보니 진짜인가보네 나 운전병이라 거기도 종종 다녀왔었음! 정작 나는 스울사람인데 창원까지 가서 난 누군가 또 여긴 어딘가 했지만... 아무튼 국밥도 맛있고 좋은 동네였음. 콩잎 잘먹음. | 26.05.15 16:59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