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양식] 새로 생긴 잠실의 텍사스 로드 하우스 가오픈(Pre-open) 방문 [53]


profile_image
(135820)
50 | 53 | 33479 | 비추력 180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3
1
 댓글


(IP보기클릭)223.38.***.***

BEST
전 여기 칠리 컵 맛있었어요 :) 일단 빵이 넘 맛나서 좋아요 ~
26.04.28 11:12

(IP보기클릭)106.101.***.***

BEST
세트메뉴 한번 먹은적 있는데 볶음밥이 맛잇더라구욤
26.04.28 08:39

(IP보기클릭)118.235.***.***

BEST
아웃백 정도 가격인데, 카드 할인이나 이런게 별로 없습니다. 스테이크(6~10oz 기준)가 2~3만 원대부터 시작하고 2인이서 먹으면 약 7~8만원 정도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세한건 제가 전에 썼던 가이드를 보시면 좋습니다.
26.04.28 10:16

(IP보기클릭)106.101.***.***

BEST

재작년에 험프리스 내 텍사스 로드스테이크에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카투사 에스코트받아서 가본 거였어요.)
26.05.13 21:15

(IP보기클릭)59.17.***.***

BEST
여기 대부분 스테이크만 드시는데 버거 찐 맛집입니다.
26.05.13 20:44

(IP보기클릭)106.101.***.***

BEST
세트메뉴 한번 먹은적 있는데 볶음밥이 맛잇더라구욤
26.04.28 08:39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2543007234
볶음밥 괜찮습니다. 여기 사이드 메뉴들도 급이 좀 있어서 좋더라구요. | 26.04.28 10:14 | |

(IP보기클릭)99.167.***.***

오메 가격대가 어캐되는지 모르겠지만 잘나오네요 ㅎㅎ;
26.04.28 08:58

(IP보기클릭)118.235.***.***

BEST MadMaxx
아웃백 정도 가격인데, 카드 할인이나 이런게 별로 없습니다. 스테이크(6~10oz 기준)가 2~3만 원대부터 시작하고 2인이서 먹으면 약 7~8만원 정도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세한건 제가 전에 썼던 가이드를 보시면 좋습니다. | 26.04.28 10:16 | |

(IP보기클릭)121.169.***.***

테이터스킨이나 칠리컵 같이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사이드메뉴가 있던 점은 좋았으나 스테이크는 썩 좋은지 모르겠더라고요.
26.04.28 10:56

(IP보기클릭)221.153.***.***

마스터코카
스테이크는 포트워스 립아이가 진짜 맛있어용 | 26.04.28 11:13 | |

(IP보기클릭)118.235.***.***

마스터코카
동급의 패밀리 레스토랑중에서는 제일 좋은것 같더라구요. 물론 전문 스테이크 레스토랑과는 차이가 좀 있을 수 있지만 전 여기서 미디엄 레어로 거의 다 먹어봤는데, 저같이 터프한 식감 좋아하는 취향은 만족스러웠습니다. | 26.04.28 11:28 | |

(IP보기클릭)223.38.***.***

마스터코카
저도.. 회식이나 모임으로 몇번 판교점 갔으나 내돈내고 먹기엔 아웃백이 낫다는 생각이긴 해요.. | 26.05.13 19:42 | |

(IP보기클릭)223.38.***.***

BEST
전 여기 칠리 컵 맛있었어요 :) 일단 빵이 넘 맛나서 좋아요 ~
26.04.28 11:12

(IP보기클릭)118.235.***.***

아줌마별
여기와서는 칠리컵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지요~^^ | 26.04.28 11:28 | |

(IP보기클릭)203.252.***.***

지방대도시랑 경기도에만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서울로 오긴 왔네요 시간내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bb
26.04.28 12:33

(IP보기클릭)118.235.***.***

超勇者神
네 송파구청 맞은 편에 생겼습니다. 현대백화점 계열 건물이 아닌 독립건물에는 처음 여는것 같습니다. | 26.04.28 12:42 | |

(IP보기클릭)168.126.***.***

김포현대아울렛에 있어서 몇번 가봤었죠. 런치가 은근 가성비있고 소스들이 꽤 미국맛 나더라구요..느끼한데 맛있는..땅콩도 계속 먹으라고 앞에 있어서 조금 먹었습니다.
26.04.28 12:57

(IP보기클릭)118.235.***.***

낙서쟁이이삭
이것이 미국맛인가 스러운 맛있는 느끼함이 확실히 있지요. 빵과 땅콩 무한리필까지.... | 26.04.28 13:29 | |

(IP보기클릭)106.255.***.***

제가 매우 좋아하는 곳이네요 잠실에 생기다니... 하지만 전 판교 현백이 더 가까워서 자주 이용합니다. 스테이크도 맛있고 다 좋지만 식전빵이 정말 그걸로만 배채우는거 같네요 ㅎ
26.04.28 13:46

(IP보기클릭)118.235.***.***

마리풀(Marifull)
판교가 본점입니다. 식전빵에 칠리소스에 찍어먹는건 여기서만 할 수 있죠. 이 빵은 뭘로 먹어도 만능입니다~^^ | 26.04.28 14:15 | |

(IP보기클릭)211.211.***.***

빵, 고기, 칠리컵. 이 세개로 아웃백 빰따꾸 쌔리는 맛입죠 ㅋㅋ
26.04.28 23:38

(IP보기클릭)118.235.***.***

고로케무침
ㅎㅎ 저처럼 아웃백에서 갈아 탄 분들이 비슷하게 하는 말씀들이죠. | 26.04.29 10:15 | |

(IP보기클릭)223.38.***.***

전에 써주셨던 가이드보고 와이프랑 판교현백점 다녀왔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파튀김도요.ㅎㅎ
26.04.29 08:08

(IP보기클릭)118.235.***.***

엘사♥잭프로스트
고맙습니다~^^ 판교 현백이 본점이라 거기가 꽤 잘 되어 있더라구요., | 26.04.29 10:16 | |

(IP보기클릭)118.129.***.***

텍싸스 전기톱 로드 하우스 저도 언젠간 꼭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26.05.13 17:31

(IP보기클릭)118.235.***.***

Di.Fm
어.....음 중간에 뭔가가 들어가긴 했지만, 꼭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합니다. | 26.05.13 18:27 | |

(IP보기클릭)110.44.***.***

빵하고 고기는 텍사스가 낫고.... 투움바는 아웃백이 낫고 비슷한 파스타는 투움바보다는 좀 못한거같던...... 텍사스 계란볶음밥은 좀 별로였어요 아무 맛도 안나고 밍밍했음... 볶음밥은 뭐 든거 없어도 아웃백이 나은거같아요 빵은 개인적으로는 텍사스가 훨 나음 아웃백은 뭐 부쉬맨브레드가 좀 특색은 있지만 빵 자체의 맛은 그리 좋지는 않은...
26.05.13 17:51

(IP보기클릭)118.235.***.***

크으응
네, 제가 소개해드린 메뉴도 다 고기류인 걸로 사실 파스타를 먹으려면 이탈리아 레스토랑이 좋고 볶음밥은 중국집을 가야 한다는 생각이라, 저는 고기와 빵이면 충분하더라구요. 셀러드는 도울 뿐 | 26.05.13 18:29 | |

(IP보기클릭)1.238.***.***

전 아웃백ㅋㅋ
26.05.13 19:14

(IP보기클릭)220.79.***.***

전 캑투스 페탈 먹으러 가서 덤으로 스테이크를 먹는데 이름이 어려워서 그런가 메뉴판에서 그냥 양파튁김으로 이름이 바뀌었더라고요
26.05.13 19:16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5434390418
아웃백에 블루밍어니언 단종되고 여기서 캑투스 페탈 다시보니 반갑더군요. 제가 갈아탄 이유 중 하나죠. | 26.05.14 11:05 | |

(IP보기클릭)119.197.***.***

미국에 있을때 거의 매주 다녔던 TRH, 한주동안에 랩실과 논문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고기 썰면서 풀었었네요. 한국엔 험프리스에 먼저 들어와서 거기로 잘 다니다가, 요즘은 서울인근에 매장이 많이 보여서 좋은거 같습니다.
26.05.13 20:06

(IP보기클릭)118.235.***.***

은퇴 4년차
서울 인근에 있다가 이번에 잠실본점이 드디어 서울입성이라 점점 더 사람들에게 인지도가 오르는것 같습니다. | 26.05.14 11:06 | |

(IP보기클릭)59.17.***.***

BEST
여기 대부분 스테이크만 드시는데 버거 찐 맛집입니다.
26.05.13 20:44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35.***.***

루리웹-0263076657
일단 고기로된 모든 것은 여기가 찐이죠~^^ | 26.05.14 11:07 | |

(IP보기클릭)58.224.***.***


미국 텍사스 로드하우스 진짜 싸고 맛있는데 아웃백보다 훨씬 싸고 양도 많았어요.
26.05.13 21:10

(IP보기클릭)118.235.***.***

모몽가
네, 우리나라는 아직까지 매장들이 많지 않아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번에 처음 서울 매장 들어오니 좀 더 인지도가 올라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 26.05.14 11:08 | |

(IP보기클릭)106.101.***.***

BEST

재작년에 험프리스 내 텍사스 로드스테이크에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카투사 에스코트받아서 가본 거였어요.)
26.05.13 21:15

(IP보기클릭)59.13.***.***


텍사스로드하우스에서 칠리컵 먹을 때 항상 이 장면을 떠올리며 먹게됩니다 ㅋㅋ
26.05.13 21:28

(IP보기클릭)118.235.***.***

뚜뚜뿌
텍사스 로드하우스에서는 빵부터 해서 저렇게 먹으면 여기 잘 왔구나 싶더라구요.~^^ | 26.05.14 11:09 | |

(IP보기클릭)1.243.***.***

5-6년 전에 갔을떄 고기나 빵등은 너무너무 만족했는데 와......느끼함을 잡아줄 메뉴가 하나도 없어서 같이 간 친구랑 너무 느끼해서 이마 빡빡 때려가며 겨우 먹었던 기억이 ㅎㅎㅎㅎㅎ
26.05.13 22:42

(IP보기클릭)118.235.***.***

Safty Bread
그 느끼함 잡는데는 칠리컵을 추천 드립니다. 여기가서 칠리컵 안 드시면 손해세요. | 26.05.14 11:09 | |

(IP보기클릭)121.139.***.***

여기 조심해야?할게 빵이 진짜 맛있는데 그만큼 버터가 많이 발라져 있어서 그런지 소화력 좀 떨어지면 화장실에서 매우 힘들다는 얘기가.... 그 외는 스테이크도 좋은데 다른 메뉴들도 괜찮더라고요 생각보다 엄청 비싸지도 않고 특히 칵테일 음료가 대빵 크게나와서 좋음!
26.05.13 22:56

(IP보기클릭)118.235.***.***

미리아도 할래!
버터가 듬뿍이라는게 바로 구운 빵이라 더 느껴지요. 우리 아들 녀석은 빵만 계속 먹다 고기 나왔을떄 몇점 먹고 리타이어 하더군요(계획대로다) 음료도 비싸기는 한데 혼자 먹기에는 부담되는 (아메리칸 스타일?) 크기죠. | 26.05.14 16:38 | |

(IP보기클릭)59.29.***.***

예전에 남양주인가 하남에 있는 지점에서 먹었는데 다른 스테이크가게가 양식 전문점이라면 여기는 스테이크 전문점이라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스테이크에 진심이었음
26.05.14 08:42

(IP보기클릭)118.235.***.***

Gold Standard
하남에는 없고 현대아울렛 다산점이실 겁니다. 저도 처음으로 간 곳이 거기거든요. 고기만큼은 진심이 느껴집니다.~^^ | 26.05.14 16:42 | |

(IP보기클릭)121.139.***.***

판교점에 얼리다이닝 할 때 가면 쏠쏠하더라구요
26.05.14 10:02

(IP보기클릭)118.235.***.***

모나까페
얼리 다이닝도 있었군요. 배워갑니다~^^ | 26.05.15 10:42 | |

(IP보기클릭)121.139.***.***

라커펠트
재작년 까지는 월단위로 했었는데 작년부터는 잘 안해서 아쉽네요 | 26.05.15 14:04 | |

(IP보기클릭)118.235.***.***

모나까페
이벤트성이었나 보군요. 눈여겨 봐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26.05.15 14:25 | |

(IP보기클릭)71.105.***.***

왜 여전히 grand open 이라고 쓰지... grand opening 인데... texas 라면서.. 미국 이라면서
26.05.14 11:09

(IP보기클릭)221.141.***.***

저는 가끔 판교점을 이용하는데 빵이 넘 달아서 좀 그렇더라 구요
26.05.14 11:12

(IP보기클릭)118.235.***.***

temjin
우리 가족은 미쿡맛이라고 부르죠~^^ | 26.05.15 10:43 | |

(IP보기클릭)118.91.***.***

남양주에서 먹어봤었는데 맛있었어요.
26.05.14 11:53

(IP보기클릭)118.235.***.***

데에엔👾
네 저희집에서 제일 가까운 곳이라 저도 자주 갑니다. | 26.05.15 10:43 | |

(IP보기클릭)118.235.***.***


이번 잠실점 오픈을 계기로 매장 좀 더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26.05.14 16:17

(IP보기클릭)118.235.***.***

0가시
치미추리 옵션도 있으니 나중에 한번 주문해 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26.05.15 10:44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