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롤주의] 텍사스 로드하우스 - 개인적인 추천 메뉴 가이드
위에 텍사스 로드 하우스에 대한 가이드 글을 쓴 계기로 텍사스로드하우스 본사의 신메뉴 평가 등의 행사에 참여했는데, 이번에는 오늘(4월 28일) 정식 오픈 하는 텍사스 로드하우스 잠실점의 가오픈 행사에 초청받아 오픈전에 매장에서 맛을 볼 수 있는 기화거 있었습니다.
* 가오픈(Pre-open/Soft Opening)은 정식 오픈 전 매장이나 서비스가 최종 점검을 위해 제한적으로 운영하는 기간입니다. 이 기간에는 메뉴나 서비스가 일부 제한될 수 있으며, 고객 피드백을 받아 정식 오픈 시 부족한 점을 보완하는 목적으로 주로 활용됩니다.
정식 오픈이 아니라 메인메뉴는 지정이어서 스트립 스테이크와 하프립, 치킨 스테이크 3개가 나왔습니다. 메인 메뉴에 사이드메뉴가 2개씩이라 사이드 메뉴6개 이렇게 먹었습니다. 더 추가해도 된다고 했는데, 이정도만 해도 양이 많은 곳이라 충분합니다.
하프립이 잘 익혀졌습니다.
정식 오픈전이라 좀처럼 보기 힘든 실내 바를 사진을 입수하고(여기서 음료와 주류를 만듭니다) 신상 스테이크칼도 볼 수 있었습니다.
미국영화에서 잘 나오는 큰 TV에 바텐더 있는 그런 스타일이죠
신상 스테이크칼, 아마도 제가 처음 드는 칼 같습니다.
여기 가면 꼭 맛보셔야 할 칠리컵입니다.
처음으로 맛본 허니치킨 스테이크, 저는 터프한 고기맛때문에 치킨은 안 시키는데, 마님과 아이는 좋아하더군요. 부드러운 식감입니다.
잘 먹고 빵까지 챙겨주시네요. 서울 중심에 텍사스 로드 하우스가 생겨서 석촌호수 왔다가 들리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제가 아웃백에서 갈아탄 이유를 가보시면 아실 겁니다.














(IP보기클릭)223.38.***.***
전 여기 칠리 컵 맛있었어요 :) 일단 빵이 넘 맛나서 좋아요 ~
(IP보기클릭)106.101.***.***
세트메뉴 한번 먹은적 있는데 볶음밥이 맛잇더라구욤
(IP보기클릭)118.235.***.***
아웃백 정도 가격인데, 카드 할인이나 이런게 별로 없습니다. 스테이크(6~10oz 기준)가 2~3만 원대부터 시작하고 2인이서 먹으면 약 7~8만원 정도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세한건 제가 전에 썼던 가이드를 보시면 좋습니다.
(IP보기클릭)106.101.***.***
재작년에 험프리스 내 텍사스 로드스테이크에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카투사 에스코트받아서 가본 거였어요.)
(IP보기클릭)59.17.***.***
여기 대부분 스테이크만 드시는데 버거 찐 맛집입니다.
(IP보기클릭)106.101.***.***
세트메뉴 한번 먹은적 있는데 볶음밥이 맛잇더라구욤
(IP보기클릭)118.235.***.***
볶음밥 괜찮습니다. 여기 사이드 메뉴들도 급이 좀 있어서 좋더라구요. | 26.04.28 10:14 | |
(IP보기클릭)99.167.***.***
(IP보기클릭)118.235.***.***
아웃백 정도 가격인데, 카드 할인이나 이런게 별로 없습니다. 스테이크(6~10oz 기준)가 2~3만 원대부터 시작하고 2인이서 먹으면 약 7~8만원 정도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세한건 제가 전에 썼던 가이드를 보시면 좋습니다. | 26.04.28 10:16 | |
(IP보기클릭)121.169.***.***
(IP보기클릭)221.153.***.***
스테이크는 포트워스 립아이가 진짜 맛있어용 | 26.04.28 11:13 | |
(IP보기클릭)118.235.***.***
동급의 패밀리 레스토랑중에서는 제일 좋은것 같더라구요. 물론 전문 스테이크 레스토랑과는 차이가 좀 있을 수 있지만 전 여기서 미디엄 레어로 거의 다 먹어봤는데, 저같이 터프한 식감 좋아하는 취향은 만족스러웠습니다. | 26.04.28 11:28 | |
(IP보기클릭)223.38.***.***
저도.. 회식이나 모임으로 몇번 판교점 갔으나 내돈내고 먹기엔 아웃백이 낫다는 생각이긴 해요.. | 26.05.13 19:42 | |
(IP보기클릭)223.38.***.***
전 여기 칠리 컵 맛있었어요 :) 일단 빵이 넘 맛나서 좋아요 ~
(IP보기클릭)118.235.***.***
여기와서는 칠리컵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지요~^^ | 26.04.28 11:28 | |
(IP보기클릭)203.252.***.***
(IP보기클릭)118.235.***.***
네 송파구청 맞은 편에 생겼습니다. 현대백화점 계열 건물이 아닌 독립건물에는 처음 여는것 같습니다. | 26.04.28 12:42 | |
(IP보기클릭)168.126.***.***
(IP보기클릭)118.235.***.***
이것이 미국맛인가 스러운 맛있는 느끼함이 확실히 있지요. 빵과 땅콩 무한리필까지.... | 26.04.28 13:29 | |
(IP보기클릭)106.255.***.***
(IP보기클릭)118.235.***.***
판교가 본점입니다. 식전빵에 칠리소스에 찍어먹는건 여기서만 할 수 있죠. 이 빵은 뭘로 먹어도 만능입니다~^^ | 26.04.28 14:15 | |
(IP보기클릭)211.211.***.***
(IP보기클릭)118.235.***.***
ㅎㅎ 저처럼 아웃백에서 갈아 탄 분들이 비슷하게 하는 말씀들이죠. | 26.04.29 10:15 | |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18.235.***.***
고맙습니다~^^ 판교 현백이 본점이라 거기가 꽤 잘 되어 있더라구요., | 26.04.29 10:16 | |
(IP보기클릭)118.129.***.***
(IP보기클릭)118.235.***.***
어.....음 중간에 뭔가가 들어가긴 했지만, 꼭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합니다. | 26.05.13 18:27 | |
(IP보기클릭)110.44.***.***
(IP보기클릭)118.235.***.***
네, 제가 소개해드린 메뉴도 다 고기류인 걸로 사실 파스타를 먹으려면 이탈리아 레스토랑이 좋고 볶음밥은 중국집을 가야 한다는 생각이라, 저는 고기와 빵이면 충분하더라구요. 셀러드는 도울 뿐 | 26.05.13 18:29 | |
(IP보기클릭)1.238.***.***
(IP보기클릭)220.79.***.***
(IP보기클릭)118.235.***.***
아웃백에 블루밍어니언 단종되고 여기서 캑투스 페탈 다시보니 반갑더군요. 제가 갈아탄 이유 중 하나죠. | 26.05.14 11:05 | |
(IP보기클릭)119.197.***.***
(IP보기클릭)118.235.***.***
서울 인근에 있다가 이번에 잠실본점이 드디어 서울입성이라 점점 더 사람들에게 인지도가 오르는것 같습니다. | 26.05.14 11:06 | |
(IP보기클릭)59.17.***.***
여기 대부분 스테이크만 드시는데 버거 찐 맛집입니다.
(IP보기클릭)118.235.***.***
일단 고기로된 모든 것은 여기가 찐이죠~^^ | 26.05.14 11:07 | |
(IP보기클릭)58.224.***.***
미국 텍사스 로드하우스 진짜 싸고 맛있는데 아웃백보다 훨씬 싸고 양도 많았어요.
(IP보기클릭)118.235.***.***
네, 우리나라는 아직까지 매장들이 많지 않아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번에 처음 서울 매장 들어오니 좀 더 인지도가 올라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 26.05.14 11:08 | |
(IP보기클릭)106.101.***.***
재작년에 험프리스 내 텍사스 로드스테이크에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카투사 에스코트받아서 가본 거였어요.)
(IP보기클릭)59.13.***.***
텍사스로드하우스에서 칠리컵 먹을 때 항상 이 장면을 떠올리며 먹게됩니다 ㅋㅋ
(IP보기클릭)118.235.***.***
텍사스 로드하우스에서는 빵부터 해서 저렇게 먹으면 여기 잘 왔구나 싶더라구요.~^^ | 26.05.14 11:09 | |
(IP보기클릭)1.243.***.***
(IP보기클릭)118.235.***.***
그 느끼함 잡는데는 칠리컵을 추천 드립니다. 여기가서 칠리컵 안 드시면 손해세요. | 26.05.14 11:09 | |
(IP보기클릭)121.139.***.***
(IP보기클릭)118.235.***.***
버터가 듬뿍이라는게 바로 구운 빵이라 더 느껴지요. 우리 아들 녀석은 빵만 계속 먹다 고기 나왔을떄 몇점 먹고 리타이어 하더군요(계획대로다) 음료도 비싸기는 한데 혼자 먹기에는 부담되는 (아메리칸 스타일?) 크기죠. | 26.05.14 16:38 | |
(IP보기클릭)59.29.***.***
(IP보기클릭)118.235.***.***
하남에는 없고 현대아울렛 다산점이실 겁니다. 저도 처음으로 간 곳이 거기거든요. 고기만큼은 진심이 느껴집니다.~^^ | 26.05.14 16:42 | |
(IP보기클릭)121.139.***.***
(IP보기클릭)118.235.***.***
얼리 다이닝도 있었군요. 배워갑니다~^^ | 26.05.15 10:42 | |
(IP보기클릭)121.139.***.***
재작년 까지는 월단위로 했었는데 작년부터는 잘 안해서 아쉽네요 | 26.05.15 14:04 | |
(IP보기클릭)118.235.***.***
이벤트성이었나 보군요. 눈여겨 봐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26.05.15 14:25 | |
(IP보기클릭)71.105.***.***
(IP보기클릭)221.141.***.***
(IP보기클릭)118.235.***.***
우리 가족은 미쿡맛이라고 부르죠~^^ | 26.05.15 10:43 | |
(IP보기클릭)118.91.***.***
(IP보기클릭)118.235.***.***
네 저희집에서 제일 가까운 곳이라 저도 자주 갑니다. | 26.05.15 10:43 | |
(IP보기클릭)118.235.***.***
이번 잠실점 오픈을 계기로 매장 좀 더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IP보기클릭)118.235.***.***
치미추리 옵션도 있으니 나중에 한번 주문해 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26.05.15 10:4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