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중식] 신당동 간짜장+탕수육 [25]


profile_image


(5170473)
63 | 25 | 38798 | 비추력 14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5
1
 댓글


(IP보기클릭)59.24.***.***

BEST
저건 간짜장이 아니에요 ㅠㅠㅠ
26.04.27 11:32

(IP보기클릭)59.10.***.***

BEST
믹스이긴한데 그래도 맛은 간짜장에 가까운 느낌이라 맛있게 먹었네요 가격이 일단 착하다보니 :)
26.04.27 14:12

(IP보기클릭)58.224.***.***

BEST
가격 착하면 용서되죠 비싼데 간짜장인척 하는애들이 용서못함ㅋㅋ
26.04.27 15:04

(IP보기클릭)121.157.***.***

BEST
탕수육 훌륭해 보이네요
26.04.27 12:18

(IP보기클릭)59.24.***.***

BEST
저건 간짜장이 아니에요 ㅠㅠㅠ
26.04.27 11:32

(IP보기클릭)117.111.***.***

reft
한강짜장ㄷㄷㄷ | 26.04.27 13:54 | |

(IP보기클릭)59.10.***.***

BEST reft
믹스이긴한데 그래도 맛은 간짜장에 가까운 느낌이라 맛있게 먹었네요 가격이 일단 착하다보니 :) | 26.04.27 14:12 | |

(IP보기클릭)58.224.***.***

BEST
후안 마타
가격 착하면 용서되죠 비싼데 간짜장인척 하는애들이 용서못함ㅋㅋ | 26.04.27 15:04 | |

(IP보기클릭)59.10.***.***

꼬물오빠
ㅋㅋㅋㅋㅋ맞습니다 | 26.04.27 15:09 | |

(IP보기클릭)121.157.***.***

BEST
탕수육 훌륭해 보이네요
26.04.27 12:18

(IP보기클릭)59.10.***.***

한글은_찰지다
탕수육 정말 좋았습니다:) | 26.04.27 14:12 | |

(IP보기클릭)122.41.***.***

볶먹은 추천입니다. 코팅된 소스의 식감 무시 못하죠.
26.04.27 12:37

(IP보기클릭)59.10.***.***

그럼못써
오 맞아요!! 그 특유의 느낌이 잘 살아있었습니다! | 26.04.27 14:13 | |

(IP보기클릭)61.79.***.***

청산 거기 맞나요?
26.04.27 15:57

(IP보기클릭)59.10.***.***

タカヤ ノリコ
맞습니당 :) | 26.04.27 16:22 | |

(IP보기클릭)203.251.***.***

사는 곳에서 멀지 않은 곳이네요. 한 번 찾아가보겠습니다. 탕수육에 이과두주 마시고 싶네요.
26.04.27 16:31

(IP보기클릭)165.225.***.***

탕수육 비주얼이 ㄷㄷ
26.04.27 17:43

(IP보기클릭)218.51.***.***

사진 엄청먹음직..
26.04.27 21:53

(IP보기클릭)1.227.***.***

음식도 좋고 사진도 좋고 굿입니당
26.04.28 12:06

(IP보기클릭)124.52.***.***

6000원임에도 맛나 보이네요. 사진도 쨍하니 정말 좋습니다~
26.04.28 17:21

(IP보기클릭)211.199.***.***

덴뿌라급으로 찾기 힘든 볶먹이 단돈 1만4천원...
26.05.08 17:52

(IP보기클릭)182.230.***.***

간짜장은 아니고 물짜장인데 간짜장처럼 소스, 면 따로 내어주는것같네요 하지만 가격이 싸니까 문제안됨 ㅋ
26.05.08 19:33

(IP보기클릭)211.192.***.***

와...저런 탕수육 비쥬얼 오랜만이네요
26.05.09 08:08

(IP보기클릭)220.89.***.***

건물주이실까요? 어떡해 그런 가격을 유지하실 수 있는지
26.05.09 15:51

(IP보기클릭)121.66.***.***

탕수육 비주얼이 완전 취향...
26.05.09 16:01

(IP보기클릭)1.231.***.***

글쓴님은 저와 반대이시군요. 탕수육을 좋아해서 근래 중식당을 찾아 다니며 먹고 있습니다. 얼마 전 먼저 청산, 다음 날 서울역 태향에서 탕수육을 주문해서 먹었더니 청산이 머릿속에서 지워졌습니다. 태향의 탕수육이 개인적으로 1등이라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지만 웨이팅 때문에 가기가 망설여지네요.
26.05.09 20:40

(IP보기클릭)112.187.***.***

자장면 맛집 와드
26.05.10 02:11

(IP보기클릭)182.227.***.***

탕수육이 좀 짤 거 같아요
26.05.10 10:58

(IP보기클릭)118.33.***.***

맛있겠당
26.05.10 15:5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