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쪽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가보고 싶었던 중식당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간짜장(6000원)과 탕수육(14000원)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물기가 제법 많은 느낌
양은 살짝 적었습니다.
그래서인지 곱배기 시켜드시는 분들이 많았슴
1인손님이 유난히 많았는데
테이블이 적다보니 합석을 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식사시간이 지났음에도 꾸준히 손님이 들어오셨습니다.
볶아서 나오는 근본 탕수육이었습니다.
소스 색이 굉장히 진한데
맛은 전혀 그렇지 않다.
굉장히 부드러움
너무 달지도 시지도 않고
밸런스가 정말 좋았습니다.
튀김 상태도 좋아서 볶아져 나왔음에도
바삭함이 잘 느껴졌습니다.
바사삭~이런 건 당연히 아니고
적당히 바삭하고 쫄깃한 느낌이
마지막까지 잘 유지되는 정말 좋은 탕수육이었음!
비슷한 스타일로 유명한 곳 중
서울역의 태향이 있는데 개인적으론 이곳이
조금 더 취향에 맞았습니다.
맛있습니다!
불향도 나고 간이 정말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흐믈흐믈한 양파가 섞여있는 걸로 보아
약간 하이브리드 간짜장으로 생각이 들지만
6000원에 이 정도의 간짜장이면
조금의 불만도 없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IP보기클릭)59.24.***.***
저건 간짜장이 아니에요 ㅠㅠㅠ
(IP보기클릭)59.10.***.***
믹스이긴한데 그래도 맛은 간짜장에 가까운 느낌이라 맛있게 먹었네요 가격이 일단 착하다보니 :)
(IP보기클릭)58.224.***.***
가격 착하면 용서되죠 비싼데 간짜장인척 하는애들이 용서못함ㅋㅋ
(IP보기클릭)121.157.***.***
탕수육 훌륭해 보이네요
(IP보기클릭)59.24.***.***
저건 간짜장이 아니에요 ㅠㅠㅠ
(IP보기클릭)117.111.***.***
한강짜장ㄷㄷㄷ | 26.04.27 13:54 | |
(IP보기클릭)59.10.***.***
믹스이긴한데 그래도 맛은 간짜장에 가까운 느낌이라 맛있게 먹었네요 가격이 일단 착하다보니 :) | 26.04.27 14:12 | |
(IP보기클릭)58.224.***.***
후안 마타
가격 착하면 용서되죠 비싼데 간짜장인척 하는애들이 용서못함ㅋㅋ | 26.04.27 15:04 | |
(IP보기클릭)59.10.***.***
ㅋㅋㅋㅋㅋ맞습니다 | 26.04.27 15:09 | |
(IP보기클릭)121.157.***.***
탕수육 훌륭해 보이네요
(IP보기클릭)59.10.***.***
탕수육 정말 좋았습니다:) | 26.04.27 14:12 | |
(IP보기클릭)122.41.***.***
(IP보기클릭)59.10.***.***
오 맞아요!! 그 특유의 느낌이 잘 살아있었습니다! | 26.04.27 14:13 | |
(IP보기클릭)61.79.***.***
(IP보기클릭)59.10.***.***
맞습니당 :) | 26.04.27 16:22 | |
(IP보기클릭)203.251.***.***
(IP보기클릭)165.225.***.***
(IP보기클릭)218.51.***.***
(IP보기클릭)1.227.***.***
(IP보기클릭)124.52.***.***
(IP보기클릭)211.199.***.***
(IP보기클릭)182.230.***.***
(IP보기클릭)211.192.***.***
(IP보기클릭)220.89.***.***
(IP보기클릭)121.66.***.***
(IP보기클릭)1.231.***.***
(IP보기클릭)112.187.***.***
(IP보기클릭)182.227.***.***
(IP보기클릭)11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