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외곽도시 팔레타인에 Chicago Culinary Kitchen 이라는 바베큐집인데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같이 색다른 스페셜 메뉴를 팝니다.
주인장이 무슨 바베큐 대회 우승자라는거 같던데 한국에 대한 관심도 높은지 가끔 Korean 붙은 메뉴도 종종 내놓습니다.
몇년전에 먹었던것 중에 제일 충격적이였던게 파김치 국물을 핫소스 대신 사용한 삼겹살 타코...
요번 토요일 스페셜은 우대갈비 바베큐 였습니다.
항시 메뉴는 아니지만 쿨타임 차면 팔아줍니다.
날이 좋아서 패티오에서 먹었는데 아직은 춥네요
에헤이 고기 식는다
반대쪽은 요렇게 바크가... 탄거 아닙니다
짭짤 합니다
양손으로 들고 원시인 마냥, 원피스의 루피 마냥 야만스럽게 뜯어먹는데 쾌감이 좋습니다
혼밥하니깐 이걸 찍어줄 사람이 없네....
육즙이... 아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네요 쩝...
소스는 가게에서 직접 만든거 4종이 있는데 요 두개가 가장 잘 어울려서 요거 두개로 먹었습니다
레거시는 달달한거
체리 하바네로는 맵고 달달한거
뼈 둔기를 얻었습니다.
대충 사이즈 비교.
예 뚝배기 깰수 있을것 같습니다.








(IP보기클릭)58.29.***.***
만화한번도 안보셨나요
(IP보기클릭)122.34.***.***
만화고기는 몰라도 뼈는 엄청 크네요 ㅎㄷㄷ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10.12.***.***
ㅋㅋㅋㅋ
(IP보기클릭)58.29.***.***
뼈가 튼실하군요
(IP보기클릭)122.34.***.***
만화고기는 몰라도 뼈는 엄청 크네요 ㅎㄷㄷ
(IP보기클릭)58.29.***.***
만화한번도 안보셨나요
(IP보기클릭)110.12.***.***
Austinpowers
ㅋㅋㅋㅋ | 26.04.26 17:02 | |
(IP보기클릭)124.59.***.***
ㅋㅋ; | 26.04.27 08:12 | |
(IP보기클릭)121.169.***.***
zzzzzzzzzzzzzzzzzzzzz | 26.05.15 19:03 | |
(IP보기클릭)223.62.***.***
Austinpowers
| 26.05.16 12:38 | |
(IP보기클릭)175.118.***.***
뜯는 맛이 있겠네요.
(IP보기클릭)218.51.***.***
(IP보기클릭)218.145.***.***
(IP보기클릭)110.35.***.***
(IP보기클릭)116.122.***.***
(IP보기클릭)58.29.***.***
뼈가 튼실하군요
(IP보기클릭)121.172.***.***
(IP보기클릭)211.49.***.***
실제로 먹어보면 입과 손에 기름 묻고 존니 불편함 작게 짤라서 불판에 구워 먹는 것이 최고임!!!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21.140.***.***
(IP보기클릭)12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