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대한항공 비즈니스 기내식 [21]


profile_image_default


(5828322)
48 | 21 | 34867 | 비추력 101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1
1
 댓글


(IP보기클릭)121.176.***.***

BEST
개인의 취향이 있겠지만, 요즘 댄공은 폭망 중인듯 합니다. 비지니스 서비스도 엉망인데, 이코노미야 말해뭐해할 수준이니...이런 놈들이 아시아나를 먹었으니..에휴 얼른 마일리지 털고 AA나 아랍 타고 댕기등가 해야 할것 같습니다.
26.05.14 16:17

(IP보기클릭)61.254.***.***

BEST
대한힝공은 밥 잘나오지요..비행기는 이코노미민 타봤지만 그중에서도 대한항공이 밥 잴로 잘나왔습니다..최악은 델타..기내식,서비스 모두 최악
26.04.25 05:01

(IP보기클릭)121.176.***.***

장거리 타신 듯
26.04.24 23:33

(IP보기클릭)125.247.***.***

수페르인자기
5시간 탔는데 잘 나오더라고요. | 26.04.25 01:40 | |

(IP보기클릭)125.190.***.***

루이레이
5시간정도면 유럽은 아니라 하셨으니.... 동남아 방콕? | 26.05.15 12:22 | |

(IP보기클릭)61.254.***.***

BEST
대한힝공은 밥 잘나오지요..비행기는 이코노미민 타봤지만 그중에서도 대한항공이 밥 잴로 잘나왔습니다..최악은 델타..기내식,서비스 모두 최악
26.04.25 05:01

(IP보기클릭)125.247.***.***

yusof91
댄공이 욕을 먹기는 하지만 그래도 확실히 잘 나오는 것 같아요. 확실히 미국 계열 항공사 서비스가 별로인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 26.04.25 06:38 | |

(IP보기클릭)175.208.***.***

yusof91
오래전 노스웨스트 북미 노선은 그나마 서비스가 좀 나았는데, 델타가 합병하는 바람에...미국 북부로 갈 때는 일본 나리타에서 환승해서 미니아폴리스로 가는 노선을 자주 이용했는데, 델타는 저도 타고 싶지 않네요. | 26.04.25 17:53 | |

(IP보기클릭)121.176.***.***

BEST
yusof91
개인의 취향이 있겠지만, 요즘 댄공은 폭망 중인듯 합니다. 비지니스 서비스도 엉망인데, 이코노미야 말해뭐해할 수준이니...이런 놈들이 아시아나를 먹었으니..에휴 얼른 마일리지 털고 AA나 아랍 타고 댕기등가 해야 할것 같습니다. | 26.05.14 16:17 | |

(IP보기클릭)210.218.***.***

SLEEPING8
아시아나는 공중분해되어야 할 회사였음..부채덩어리라 현산개도 수천억 포기하면서 버린회사엿으니. | 26.05.14 23:54 | |

(IP보기클릭)61.102.***.***

26.04.25 11:05

(IP보기클릭)125.247.***.***

행복한소녀♡하와와상
확실히 잘 나오는 편인 것 같아요. | 26.04.26 07:45 | |

(IP보기클릭)121.158.***.***

와.....
26.04.26 17:24

(IP보기클릭)125.247.***.***

lRunal
댄공이 확실히 잘 나오는 편인 것 같아요. | 26.04.27 11:34 | |

(IP보기클릭)1.235.***.***

댄공 비지니스는 라면을 드셔야 ㅎㅎㅎ 그래도 기내식 다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26.04.27 10:38

(IP보기클릭)125.247.***.***

Venom™
5시간 여정이라서 솔직히 생각이 안 나더라고요. 대신 유럽 갈 때에는 꼭 라면 부탁합니다.ㅎㅎ | 26.04.27 11:35 | |

(IP보기클릭)119.70.***.***

와.. 비즈니스석 탄게 한 20년 전이 마지막이었는데, 옛날에 비해 엄청 잘 나오네요 ㅠ
26.05.14 22:57

(IP보기클릭)125.247.***.***

로피카
장거리 노선은 더 잘 나오더라고요. | 26.05.14 23:19 | |

(IP보기클릭)14.42.***.***

저 스테이크가 별 거 아닌데 참 괜찮단 말이죠. 먹어본 비즈니스 기내식 중 최악은 런던항공. 지금 생각해도 화가 나네요.
26.05.14 23:29

(IP보기클릭)119.200.***.***

모레는 괜찮을라나 요즘 비즈니스 타도 거의 안먹음.샐러드만 맛있게 먹고 스테이크 맛없음
26.05.15 08:54

(IP보기클릭)211.234.***.***

부자웹 클라스 역시 어디안가네요
26.05.15 09:29

(IP보기클릭)119.194.***.***

맨마지막이 제일 맛있어보이네요..ㅋㅋ
26.05.15 12:25

(IP보기클릭)106.246.***.***

질문이 있는데 저런 스테이크는 데파 나오는건지? 아니면 요리를 하는건지 궁금하네요
26.05.15 16:2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