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c774\uc885\ubc94","rank":0},{"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864","rank":0},{"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c778\ubc29","rank":"new"},{"keyword":"\ub9d0\ub538","rank":0},{"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3},{"keyword":"\uc0dd\uad6c\uba4d","rank":1},{"keyword":"\ud638\uc2dc\ub178","rank":2},{"keyword":"jtbc","rank":-3},{"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b370\ube4c\ub9e8","rank":"new"},{"keyword":"\ub9c8\ub77c\ud1a4","rank":"new"},{"keyword":"\uc8fc\uc2dd","rank":-6},{"keyword":"@","rank":-1},{"keyword":"\uc724\uac00\ub188","rank":"new"},{"keyword":"\uac74\ub2f4","rank":-4}]
(IP보기클릭)121.176.***.***
개인의 취향이 있겠지만, 요즘 댄공은 폭망 중인듯 합니다. 비지니스 서비스도 엉망인데, 이코노미야 말해뭐해할 수준이니...이런 놈들이 아시아나를 먹었으니..에휴 얼른 마일리지 털고 AA나 아랍 타고 댕기등가 해야 할것 같습니다.
(IP보기클릭)61.254.***.***
대한힝공은 밥 잘나오지요..비행기는 이코노미민 타봤지만 그중에서도 대한항공이 밥 잴로 잘나왔습니다..최악은 델타..기내식,서비스 모두 최악
(IP보기클릭)121.176.***.***
(IP보기클릭)125.247.***.***
5시간 탔는데 잘 나오더라고요. | 26.04.25 01:40 | |
(IP보기클릭)125.190.***.***
5시간정도면 유럽은 아니라 하셨으니.... 동남아 방콕? | 26.05.15 12:22 | |
(IP보기클릭)61.254.***.***
대한힝공은 밥 잘나오지요..비행기는 이코노미민 타봤지만 그중에서도 대한항공이 밥 잴로 잘나왔습니다..최악은 델타..기내식,서비스 모두 최악
(IP보기클릭)125.247.***.***
댄공이 욕을 먹기는 하지만 그래도 확실히 잘 나오는 것 같아요. 확실히 미국 계열 항공사 서비스가 별로인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 26.04.25 06:38 | |
(IP보기클릭)175.208.***.***
오래전 노스웨스트 북미 노선은 그나마 서비스가 좀 나았는데, 델타가 합병하는 바람에...미국 북부로 갈 때는 일본 나리타에서 환승해서 미니아폴리스로 가는 노선을 자주 이용했는데, 델타는 저도 타고 싶지 않네요. | 26.04.25 17:53 | |
(IP보기클릭)121.176.***.***
yusof91
개인의 취향이 있겠지만, 요즘 댄공은 폭망 중인듯 합니다. 비지니스 서비스도 엉망인데, 이코노미야 말해뭐해할 수준이니...이런 놈들이 아시아나를 먹었으니..에휴 얼른 마일리지 털고 AA나 아랍 타고 댕기등가 해야 할것 같습니다. | 26.05.14 16:17 | |
(IP보기클릭)210.218.***.***
아시아나는 공중분해되어야 할 회사였음..부채덩어리라 현산개도 수천억 포기하면서 버린회사엿으니. | 26.05.14 23:54 | |
(IP보기클릭)61.102.***.***
(IP보기클릭)125.247.***.***
확실히 잘 나오는 편인 것 같아요. | 26.04.26 07:45 | |
(IP보기클릭)121.158.***.***
(IP보기클릭)125.247.***.***
댄공이 확실히 잘 나오는 편인 것 같아요. | 26.04.27 11:34 | |
(IP보기클릭)1.235.***.***
(IP보기클릭)125.247.***.***
5시간 여정이라서 솔직히 생각이 안 나더라고요. 대신 유럽 갈 때에는 꼭 라면 부탁합니다.ㅎㅎ | 26.04.27 11:35 | |
(IP보기클릭)119.70.***.***
(IP보기클릭)125.247.***.***
장거리 노선은 더 잘 나오더라고요. | 26.05.14 23:19 | |
(IP보기클릭)14.42.***.***
(IP보기클릭)119.200.***.***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19.194.***.***
(IP보기클릭)106.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