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기억나나요, 문구점 간식 [61]


profile_image


profile_image (3039202)
61 | 61 | 36812 | 비추력 2908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1
1
 댓글


(IP보기클릭)118.131.***.***

BEST

소세지가 너무 고급이라 그 맛이 안나는 듯 합니다. 이 조합으로 한번 재도전해보시죠
26.04.23 16:23

(IP보기클릭)1.237.***.***

BEST
86년생인데 처음 보는 조합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26.04.22 21:02

(IP보기클릭)211.36.***.***

BEST
와 생각나네요 저희동네는 눌러서 굽는 기계가있었는데 지금먹으라하면 위생때문에 못먹겠지만 그땐 그게 왜그렇게 맛있었는지...
26.04.22 20:54

(IP보기클릭)121.142.***.***

BEST
82년생인 저도 처음 봄
26.04.23 20:18

(IP보기클릭)175.205.***.***

BEST
우왕 쩝쩝박사신데
26.04.22 20:52

(IP보기클릭)175.205.***.***

BEST
우왕 쩝쩝박사신데
26.04.22 20:52

(IP보기클릭)118.235.***.***

우에용
기억속의 오래된 레시피를 꺼내본것뿐입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26.04.23 09:17 | |

(IP보기클릭)211.36.***.***

BEST
와 생각나네요 저희동네는 눌러서 굽는 기계가있었는데 지금먹으라하면 위생때문에 못먹겠지만 그땐 그게 왜그렇게 맛있었는지...
26.04.22 20:54

(IP보기클릭)122.44.***.***

고다란커추
호떡에 소세지에 쥐포도 구워먹던 | 26.04.22 21:22 | |

(IP보기클릭)118.235.***.***

고다란커추
그렇죠ㅋㅋ 위생따윈 신경쓰지않던 낭만의 시대였죠 | 26.04.23 09:18 | |

(IP보기클릭)121.163.***.***

고다란커추
전아직도 생각나네요 진짜 맛있었는데 | 26.05.12 09:54 | |

(IP보기클릭)1.237.***.***

BEST
86년생인데 처음 보는 조합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26.04.22 21:02

(IP보기클릭)223.38.***.***

†-Kerberos-†
87인데 저는 봤읍니다.. 킈킈 | 26.04.22 22:02 | |

(IP보기클릭)118.235.***.***

†-Kerberos-†
이게 파는데도 있고 안파는데도 있었습니다 모를수도 있어요 ㅎㅎ | 26.04.23 09:19 | |

(IP보기클릭)121.142.***.***

BEST
†-Kerberos-†
82년생인 저도 처음 봄 | 26.04.23 20:18 | |

(IP보기클릭)125.135.***.***

†-Kerberos-†
85인 저도 실제로 본적은 없는 조합입니다. 90년대 생들이 먹었단걸 이야기로 듣고 사진으로만 봤습니다. | 26.05.12 10:54 | |

(IP보기클릭)61.109.***.***

월드컵어포ㅜㅜ
26.04.22 21:47

(IP보기클릭)118.235.***.***

알콜은행
월드컵어포나 쥐포에 소세지 말아주기도 했어요! | 26.04.23 09:19 | |

(IP보기클릭)221.142.***.***

저 [sɔ:sɪdƷ] 문방구에서 자주 봤었죠
26.04.22 21:48

(IP보기클릭)118.235.***.***

Zebralpaca0000
맞습니다 그때 그 간식! | 26.04.23 09:20 | |

(IP보기클릭)110.8.***.***

천잰데?
26.04.22 21:57

(IP보기클릭)118.235.***.***

OTACON2000
생각보다 맛있답니다 소세지가 짜면 짤수록 더 맛있고요 | 26.04.23 09:21 | |

(IP보기클릭)122.208.***.***

먹을줄아시네 ㅋㅋㅋ
26.04.22 22:45

(IP보기클릭)118.235.***.***

클럭워크
감사합니다 ㅎㅎ | 26.04.23 09:21 | |

(IP보기클릭)211.234.***.***

노량진 푸드트럭 거리에서 본 거 같아요
26.04.23 06:32

(IP보기클릭)118.235.***.***

0ㅛ0
아직도 저 조합을 파는곳이 있다고요? 와우 신기합니다 | 26.04.23 09:21 | |

(IP보기클릭)211.234.***.***

코나커피
팬케이크 핫도그라고 해서 본문의 꿀호떡 대신에 팬케이크로 감싼 길거리 음식이 있지요 물론 먹어보진 않았어요 ㅋㅋ 노량진 갈 때마다 컵밥 아니면 지하철에 있는 한식뷔페에서 먹었거든요 | 26.04.23 09:39 | |

(IP보기클릭)222.101.***.***

원조 소떡소떡인 셈인가 ㅎㅎ
26.04.23 10:56

(IP보기클릭)218.145.***.***

꿀호떡에 소시지랑 같이 먹는 건 처음 보는 거 같네요~ +_+
26.04.23 12:20

(IP보기클릭)112.221.***.***

처음 보는 조합인데 한번 해먹어봐야겠네요 ㅋㅋㅋ
26.04.23 14:53

(IP보기클릭)118.131.***.***

BEST

소세지가 너무 고급이라 그 맛이 안나는 듯 합니다. 이 조합으로 한번 재도전해보시죠
26.04.23 16:23

(IP보기클릭)211.44.***.***

츄라이x2
와 켄터키 진짜 고전이네 | 26.05.11 17:16 | |

(IP보기클릭)1.232.***.***

츄라이x2
켄터키 후랑크 쫀쫀해요 빠빰~ | 26.05.11 18:45 | |

(IP보기클릭)61.80.***.***

츄라이x2
그 시절 맛 그대로 재현하려면 소시지는 이거 쓰는 게 필수. 위에 나온 소시지는 돈육 함량 90% 이상 고급 소시지인데, 그 시절 소시지는 켄테키 후랑크처럼 계육 절반에 돈육은 10%대 들어간 염가판이라 맛이 다를 수 밖에 없음. | 26.05.11 20:57 | |

(IP보기클릭)14.56.***.***

드림캐스트
cm송 자동재생 ㅋㅋ | 26.05.12 14:15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1.129.***.***

츄라이x2

쟌슨빌은 안되겠죠 ? | 26.05.12 14:42 | |

(IP보기클릭)218.155.***.***

츄라이x2
싸구려긴 한데 또 그만의 맛이 있었던... | 26.05.12 14:59 | |

(IP보기클릭)211.38.***.***

저거 저도 해먹었는데 호떡을 반으로 잘라야 뭔가 좀 밸런스가 맞는 느낌이에요 케찹이랑 머스타드소스랑 랠리쉬도 추가하면 존맛탱
26.05.11 16:17

(IP보기클릭)211.38.***.***

아 반이라는건 싹뚝이 아니라 넓게 두장을 말합니다 ㅎ
26.05.11 16:17

(IP보기클릭)133.106.***.***


그냥 굽는게 아니라 눌러서 지져버려야 그 맛이 나오지 않을까요? ㅎㅎ
26.05.11 16:47

(IP보기클릭)211.36.***.***

Read
마져 이거엿어요 눌러서 지져서 먹엇음 85년생 | 26.05.11 18:48 | |

(IP보기클릭)1.225.***.***

Read
학교앞에 오래된 문방구라 연탄불을 때서 하는게 있었는데 어느날 그림에 있는 기계로 바뀜. 이런거에 구워먹던게 진짜 맛있었음. | 26.05.11 21:47 | |

(IP보기클릭)211.203.***.***

Read
저기에 진미채 버터 넣고 먹으면 존맛 ㅋㅋ | 26.05.12 08:09 | |

(IP보기클릭)183.96.***.***

돼지 고기 함유량아 93.3 % 고급이네요 계육으로 가셔야 그 맛이 날 것 같습니다 ㅋㅋㅋ
26.05.11 17:21

(IP보기클릭)118.223.***.***

저기에 동전 초코를 올려놓는 게 또 정석이었죠.
26.05.11 17:57

(IP보기클릭)222.107.***.***

저기에 케챱을 챱챱해서 먹었었죠
26.05.11 18:24

(IP보기클릭)222.118.***.***

와플 만드는 틀이였던가 그걸로 소세지와 호빵 눌렀던 기억이 나네요
26.05.11 19:22

(IP보기클릭)39.114.***.***

켄터키 후랑크 쫀쫀해요 빠밤
26.05.11 20:27

(IP보기클릭)218.157.***.***

초4때 맨날 먹었던 250원짜리 떡꼬치 소스 맛을 30년째 찾고있어요. 캐챱 + 고추장 + ?? 인데 ??를 도저히 못찾겠네요 ㅋㅋㅋ 어릴때는 더 맵게 느꼈고 하교길 살짝 출출한 상태여서 아마 지금 혀로는 찾기 힘든거 같습니다.
26.05.11 20:29

(IP보기클릭)211.46.***.***

소세지 저걸로 먹으면 예전맛안나고 닭 섞인 하급소세지로가셔야할거같아요
26.05.11 20:33

(IP보기클릭)211.222.***.***

왜 돌사탕이 없는 거죠?
26.05.11 21:12

(IP보기클릭)211.178.***.***

저는 연탄구멍에 쫀디기 넣어서 구워먹던 세대라...
26.05.11 21:45

(IP보기클릭)210.101.***.***

처음보네요 음....
26.05.11 22:35

(IP보기클릭)219.104.***.***

저도 첨보네용....전 빠빠오 얼려먹었던 시대라;;
26.05.12 00:29

(IP보기클릭)222.100.***.***

86년생 문구점 아들 출신. 저건 저만 아는 궁합인 줄 알았습니다. 세상은 역시 넓고도 좁다.
26.05.12 01:07

(IP보기클릭)172.58.***.***

본 듯 못 본 듯... 문방구에서 취식이라니 나 때보다 좀 더 나중의 유행인가 봄.
26.05.12 02:45

(IP보기클릭)115.138.***.***

원시고대단짠조합...
26.05.12 07:53

(IP보기클릭)211.196.***.***

완전 처음보는 조합인데 당장 츄라이해보고 싶네요ㅋㅋㅋ
26.05.12 10:50

(IP보기클릭)106.101.***.***

우리때는 후랑크소세지 쥐포 쫀디기 이런거 연탄에 꿔먹엇는뎅ㅎㅎ
26.05.12 12:59

(IP보기클릭)14.7.***.***

76년생 슈퍼마켓(국민학교떄까지만 운영)아들 출신 입니다 ㅋ 저런 조합 처음 봅니다....
26.05.12 13:00

(IP보기클릭)118.32.***.***

오우 처음본 조합이지만 맛나보이네요.. 조합이 최고인거같습니다!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26.05.12 13:04

(IP보기클릭)182.214.***.***

저는 저 호떡 전자렌지 돌려서 설탕케쳡해서 300원주고 사먹었었어요 ㅎㅎ 초딩때
26.05.12 13:26

(IP보기클릭)121.129.***.***

헐머니가 설탕 넣고 라면 반개 끓여서 라볶이식으로 팔던 그 라면도 해봤는데 이젠 너무 달던 ㅋ
26.05.12 14:09

(IP보기클릭)1.221.***.***

저렇게는 안 먹어봤습니다. 다만 꿀호떡 저거 연탄불 철판 사이에서 납작하게 구워서 파는거 겁나 맛있었습니다.
26.05.12 14:23

(IP보기클릭)211.60.***.***

이방식은 첨보는거지만 이렇게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26.05.12 14:26

(IP보기클릭)112.221.***.***

세대차이 느껴지네요;; 이런 고급? 이 문방구에 팔았다니;;; 왠지 맛있어보이는데 함 만들어 먹어보까..
26.05.12 15:2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