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0b4\ub9c8\uc704","rank":"new"},{"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57c\uad6c","rank":6},{"keyword":"\ub86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cc38\uad50\uc721","rank":"new"},{"keyword":"\uac74\ub2f4","rank":-3},{"keyword":"\uc774\ud658","rank":5},{"keyword":"@","rank":-3},{"keyword":"\uc824\ub2e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1},{"keyword":"\ub9d0\ub538","rank":-5},{"keyword":"\uc18c\uc804","rank":-2},{"keyword":"\uc120\uad00\uc704","rank":-2}]
(IP보기클릭)118.131.***.***
소세지가 너무 고급이라 그 맛이 안나는 듯 합니다. 이 조합으로 한번 재도전해보시죠
(IP보기클릭)1.237.***.***
86년생인데 처음 보는 조합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211.36.***.***
와 생각나네요 저희동네는 눌러서 굽는 기계가있었는데 지금먹으라하면 위생때문에 못먹겠지만 그땐 그게 왜그렇게 맛있었는지...
(IP보기클릭)121.142.***.***
82년생인 저도 처음 봄
(IP보기클릭)175.205.***.***
우왕 쩝쩝박사신데
(IP보기클릭)175.205.***.***
우왕 쩝쩝박사신데
(IP보기클릭)118.235.***.***
기억속의 오래된 레시피를 꺼내본것뿐입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26.04.23 09:17 | |
(IP보기클릭)211.36.***.***
와 생각나네요 저희동네는 눌러서 굽는 기계가있었는데 지금먹으라하면 위생때문에 못먹겠지만 그땐 그게 왜그렇게 맛있었는지...
(IP보기클릭)122.44.***.***
호떡에 소세지에 쥐포도 구워먹던 | 26.04.22 21:22 | |
(IP보기클릭)118.235.***.***
그렇죠ㅋㅋ 위생따윈 신경쓰지않던 낭만의 시대였죠 | 26.04.23 09:18 | |
(IP보기클릭)121.163.***.***
전아직도 생각나네요 진짜 맛있었는데 | 26.05.12 09:54 | |
(IP보기클릭)1.237.***.***
86년생인데 처음 보는 조합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223.38.***.***
87인데 저는 봤읍니다.. 킈킈 | 26.04.22 22:02 | |
(IP보기클릭)118.235.***.***
이게 파는데도 있고 안파는데도 있었습니다 모를수도 있어요 ㅎㅎ | 26.04.23 09:19 | |
(IP보기클릭)121.142.***.***
†-Kerberos-†
82년생인 저도 처음 봄 | 26.04.23 20:18 | |
(IP보기클릭)125.135.***.***
85인 저도 실제로 본적은 없는 조합입니다. 90년대 생들이 먹었단걸 이야기로 듣고 사진으로만 봤습니다. | 26.05.12 10:54 | |
(IP보기클릭)61.109.***.***
(IP보기클릭)118.235.***.***
월드컵어포나 쥐포에 소세지 말아주기도 했어요! | 26.04.23 09:19 | |
(IP보기클릭)221.142.***.***
(IP보기클릭)118.235.***.***
맞습니다 그때 그 간식! | 26.04.23 09:20 | |
(IP보기클릭)110.8.***.***
(IP보기클릭)118.235.***.***
생각보다 맛있답니다 소세지가 짜면 짤수록 더 맛있고요 | 26.04.23 09:21 | |
(IP보기클릭)122.208.***.***
(IP보기클릭)118.235.***.***
감사합니다 ㅎㅎ | 26.04.23 09:21 | |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18.235.***.***
아직도 저 조합을 파는곳이 있다고요? 와우 신기합니다 | 26.04.23 09:21 | |
(IP보기클릭)211.234.***.***
팬케이크 핫도그라고 해서 본문의 꿀호떡 대신에 팬케이크로 감싼 길거리 음식이 있지요 물론 먹어보진 않았어요 ㅋㅋ 노량진 갈 때마다 컵밥 아니면 지하철에 있는 한식뷔페에서 먹었거든요 | 26.04.23 09:39 | |
(IP보기클릭)222.101.***.***
(IP보기클릭)218.145.***.***
(IP보기클릭)112.221.***.***
(IP보기클릭)118.131.***.***
소세지가 너무 고급이라 그 맛이 안나는 듯 합니다. 이 조합으로 한번 재도전해보시죠
(IP보기클릭)211.44.***.***
와 켄터키 진짜 고전이네 | 26.05.11 17:16 | |
(IP보기클릭)1.232.***.***
켄터키 후랑크 쫀쫀해요 빠빰~ | 26.05.11 18:45 | |
(IP보기클릭)61.80.***.***
그 시절 맛 그대로 재현하려면 소시지는 이거 쓰는 게 필수. 위에 나온 소시지는 돈육 함량 90% 이상 고급 소시지인데, 그 시절 소시지는 켄테키 후랑크처럼 계육 절반에 돈육은 10%대 들어간 염가판이라 맛이 다를 수 밖에 없음. | 26.05.11 20:57 | |
(IP보기클릭)14.56.***.***
cm송 자동재생 ㅋㅋ | 26.05.12 14:15 | |
(IP보기클릭)121.129.***.***
쟌슨빌은 안되겠죠 ? | 26.05.12 14:42 | |
(IP보기클릭)218.155.***.***
싸구려긴 한데 또 그만의 맛이 있었던... | 26.05.12 14:59 | |
(IP보기클릭)211.38.***.***
(IP보기클릭)211.38.***.***
(IP보기클릭)133.106.***.***
그냥 굽는게 아니라 눌러서 지져버려야 그 맛이 나오지 않을까요? ㅎㅎ
(IP보기클릭)211.36.***.***
마져 이거엿어요 눌러서 지져서 먹엇음 85년생 | 26.05.11 18:48 | |
(IP보기클릭)1.225.***.***
학교앞에 오래된 문방구라 연탄불을 때서 하는게 있었는데 어느날 그림에 있는 기계로 바뀜. 이런거에 구워먹던게 진짜 맛있었음. | 26.05.11 21:47 | |
(IP보기클릭)211.203.***.***
저기에 진미채 버터 넣고 먹으면 존맛 ㅋㅋ | 26.05.12 08:09 | |
(IP보기클릭)183.96.***.***
(IP보기클릭)118.223.***.***
(IP보기클릭)222.107.***.***
(IP보기클릭)222.118.***.***
(IP보기클릭)39.114.***.***
(IP보기클릭)218.157.***.***
(IP보기클릭)211.46.***.***
(IP보기클릭)211.222.***.***
(IP보기클릭)211.178.***.***
(IP보기클릭)210.101.***.***
(IP보기클릭)219.104.***.***
(IP보기클릭)222.100.***.***
(IP보기클릭)172.58.***.***
(IP보기클릭)115.138.***.***
(IP보기클릭)211.196.***.***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4.7.***.***
(IP보기클릭)118.32.***.***
(IP보기클릭)182.214.***.***
(IP보기클릭)121.129.***.***
(IP보기클릭)1.221.***.***
(IP보기클릭)211.60.***.***
(IP보기클릭)112.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