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최근방문

[패스트푸드] 여러분 비빔피자라고 들어보셨나요? ^^ [18]





[광고]
글꼴

IMG_20190509_113831_683.jpg

 

짜잔!

 

이경우 어디에 따져야 합니까

 

배민앱 리뷰에 올리니 사장 답변도 없고... 

 

라이더분 잘못인지 점주잘못인지... 

 



댓글 | 18
1


(53772)

211.249.***.***

BEST
보통 라이더가 개판으로 운반하면 저렇게 됩니다. 저는 해당업체에 바로 전화하니까 새로운걸로 만들어서 보내주더군요 증거 사진 찍고, 바로 신고하면 됩니다. 필요하면 사진 보내드린다고 저 경우 보통 라이더가 물어줘야 한다네요
19.05.09 11:44
BEST
저라면 환불 또는 다시 해서 보냅니다. 손님하고 기사랑 싸움을 만들필요가 있을까요? 업주인 나랑 기사랑 싸우는게 빠르게 일처리 될꺼 같은데. 보통 저러면 업주분은 손님도 잃고 기사님들에게도 바보 취급 받습니다. 우선 환불 하고 기사님에게 사정 설명하고 대신 물건 피해값은 안받습니다. 딱 천원짜리 캔커피 하나만 부탁합니다. 대신 다음부터 잘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드리면 그 기사님이 우리가게 물건 엄청 신경 써주시더라고요!
19.05.09 15:00
BEST
이런건 배민측에 연락하면 될거에요 저도 예전에 저런식으로 와서 전화하니 배민측에서 새로 해준다고 연락왔었거든요
19.05.09 11:46
BEST
손님이 저를 또는 제가 파는 피자를 보고 구매를 하셨습니다. 기사는 판매자 또는 구매자의 편의를 위해 중간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입니다. 우선 판매자와 구매자의 사이 문제라 생각하고(판매된 물건의 손상이라) 판매자인 제가 빠른 사과와 상황 대처를 하고 추 후 중간에서 잘못한 자(대행기사님)와 말을 섞겠다는 뜻이였습니다. 물런 저의 행동과 생각이 정답이 아닌지라 그래서 글 초에 "저라면"이라는 단서를 달았습니다. 보통 배달상 벌어지는 일들은 기사님들이 배상이 맞습니다. 하지만 전 반대로 사람이 하는 일이라 생각하고 기사님들에게 사고 경위와 상황만 전달하고 천원짜리 캔커리 하나 받아멌습니다. 그러면 그 실수한 기사님들이 추후 저의 물건 배달시에는 신경을 엄청 써주더라고요!! 캔커피를 받는 이유는 어짜피 벌어진 일이고 서로 잘잘못은 따졌으니 그만 미안해 하라는 의미로 받아 먹고 있습니다.ㅎㅎ
19.05.09 18:29
(3467335)

203.149.***.***

BEST
요호 진짜 업계인 등판
19.05.10 00:05
(53772)

211.249.***.***

BEST
보통 라이더가 개판으로 운반하면 저렇게 됩니다. 저는 해당업체에 바로 전화하니까 새로운걸로 만들어서 보내주더군요 증거 사진 찍고, 바로 신고하면 됩니다. 필요하면 사진 보내드린다고 저 경우 보통 라이더가 물어줘야 한다네요
19.05.09 11:44
Cattic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라이더 실수면 한번쯤은 걍 먹어야겠네요 담에 그러면 요기요로 갈아타야지 | 19.05.09 12:12 | | |
BEST
이런건 배민측에 연락하면 될거에요 저도 예전에 저런식으로 와서 전화하니 배민측에서 새로 해준다고 연락왔었거든요
19.05.09 11:46
퍼가요~
19.05.09 14:09
(10696)

175.223.***.***

이 정도면 바로 업주든 어디든 전화하셔서 따지셔야할 판인데요??? 저도 웬만하면 그냥 넘어가자는 편인데, 저 같아도 바로 따질 것 같네요 ㅠㅠ
19.05.09 14:26
(1029871)

112.163.***.***

이건 좀 심하다 피자가 아니라 꽈배기인데요
19.05.09 14:29
BEST
저라면 환불 또는 다시 해서 보냅니다. 손님하고 기사랑 싸움을 만들필요가 있을까요? 업주인 나랑 기사랑 싸우는게 빠르게 일처리 될꺼 같은데. 보통 저러면 업주분은 손님도 잃고 기사님들에게도 바보 취급 받습니다. 우선 환불 하고 기사님에게 사정 설명하고 대신 물건 피해값은 안받습니다. 딱 천원짜리 캔커피 하나만 부탁합니다. 대신 다음부터 잘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드리면 그 기사님이 우리가게 물건 엄청 신경 써주시더라고요!
19.05.09 15:00
(1257497)

125.177.***.***

피자집 사장놈
아 이분은 사장님이시구나. 일반적으로는 배달원이 물어주게 되어있자나요 | 19.05.09 18:06 | | |
BEST
기팔111
손님이 저를 또는 제가 파는 피자를 보고 구매를 하셨습니다. 기사는 판매자 또는 구매자의 편의를 위해 중간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입니다. 우선 판매자와 구매자의 사이 문제라 생각하고(판매된 물건의 손상이라) 판매자인 제가 빠른 사과와 상황 대처를 하고 추 후 중간에서 잘못한 자(대행기사님)와 말을 섞겠다는 뜻이였습니다. 물런 저의 행동과 생각이 정답이 아닌지라 그래서 글 초에 "저라면"이라는 단서를 달았습니다. 보통 배달상 벌어지는 일들은 기사님들이 배상이 맞습니다. 하지만 전 반대로 사람이 하는 일이라 생각하고 기사님들에게 사고 경위와 상황만 전달하고 천원짜리 캔커리 하나 받아멌습니다. 그러면 그 실수한 기사님들이 추후 저의 물건 배달시에는 신경을 엄청 써주더라고요!! 캔커피를 받는 이유는 어짜피 벌어진 일이고 서로 잘잘못은 따졌으니 그만 미안해 하라는 의미로 받아 먹고 있습니다.ㅎㅎ | 19.05.09 18:29 | | |
(3467335)

203.149.***.***

BEST
피자집 사장놈
요호 진짜 업계인 등판 | 19.05.10 00:05 | | |
(1311407)

125.183.***.***

피자집 사장놈
저는 언젠가 꼭 고속버스 타고 가서라도 사장님꺼 피자는 먹어볼껍니다.^^; 요즘은 피자 안올리시는듯..^^; | 19.05.10 02:27 | | |
배달원이 물어주는거면 새거 다시 배달해줄때 무슨짓을 할지.. 두렵네요
19.05.09 16:34
(4931710)

117.111.***.***

저건 넘어진거같은데 ㅋㅋ
19.05.09 18:03
그런 끔찍한 물건이 있다니 하고 보니 정말 끔찍한걸 봐버렸네 ㅋㅋㅋ
19.05.09 18:27
(1662721)

175.125.***.***

이건 뭐 피자박스 들고 쉐킷쉐킷한거 같은데요;;
19.05.09 20:13
(4940876)

59.15.***.***

진짜 피자를 서류봉투 들듯이 세워서 들고 계단 뛰어올라가는 라이더도 봤음 역시나 배달대행업체
19.05.09 21:08
(349882)

175.195.***.***

피자 배달시 왠만하면 눞혀서 배달하지 않나요. 일부러 세로로 세워서 가져오거나 실수 또는 고의적으로 바닥에 피자박스채 엎지른거 같아요.
19.05.09 22:32
제누티
급브레이크/ 방지턱/ 과도한 코너링 그리고 사진 보니 삼발이가 하나 밖에 안보입니다. 제거 해서 한개 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전 피자 한판당 3~4개씩 박습니다. 삼발이가 원래 목적은 토핑이 박스 위에 묻지 말라고 만든 제품인데.. 이게 나름 고정도 해주는 지라,,, | 19.05.09 22:47 | | |


1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157895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