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마이룸] 사표 내고 집 안에 방 안에 사무실 만든 놈 [49]


profile_image


(5430097)
111 | 49 | 62058 | 비추력 4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9
1
 댓글


(IP보기클릭)121.161.***.***

BEST
나만빼고 부자웹....
26.04.28 22:28

(IP보기클릭)59.13.***.***

BEST
맞춤 가구로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공장 대표님이 양산 가능한 모델까지 맞춰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죠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26.04.10 08:48

(IP보기클릭)118.235.***.***

화이팅
26.04.10 06:53

(IP보기클릭)59.13.***.***

루리웹-2578729255
감사합니다~! | 26.04.10 08:47 | |

(IP보기클릭)117.111.***.***

맞춤 제작 가구가 엄청 멋있네요 만드신 분이 라운드 깎으시면서 한숨 많이 쉬었을 것 같습니다 ㅋㅋ
26.04.10 06:58

(IP보기클릭)59.13.***.***

BEST 백청동
맞춤 가구로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공장 대표님이 양산 가능한 모델까지 맞춰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죠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 26.04.10 08:48 | |

(IP보기클릭)118.235.***.***

요즘 저렇게 공간분리하는 아이디어 많이들 활용하시더라구요 맞춤 가구까지 만들어서 꾸미신거 너무 좋은데요
26.04.13 09:48

(IP보기클릭)59.13.***.***

트레콰르
맞아요 그런데 시중에 가구들이 자다가 발로 차면 쓰러지는 칸막이 정도 밖에 없어서 직접 쓰려고 구조부터 다시 만들어봤어요 생각보다 비슷한 고민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기서 더 안정적으로 쓸 수 있는 방향으로 계속 다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4.13 10:20 | |

(IP보기클릭)121.161.***.***

BEST
나만빼고 부자웹....
26.04.28 22:28

(IP보기클릭)59.13.***.***

무지개목장갑
저 이거 사무실/방 합산ㅠㅠㅠ 부자 아니에요 | 26.04.30 11:42 | |

(IP보기클릭)125.187.***.***

와! 진짜 아이디어 좋으시네요 저는 집에서 왁스카빙하는데 방이 너무 좁아서 한쪽구석에 세공책상 두고 합니다 부럽네요
26.04.29 18:21

(IP보기클릭)59.13.***.***

잡았다이놈
오! 세공 책상 기준에서 보면 어떠신가요? 여기에 다 못 올린 기능 왕창 있어요 | 26.04.30 11:43 | |

(IP보기클릭)125.187.***.***

저는 1인용 제일 작은거 사용중이라 일단 수납공간이 부럽네요 세공책상도 좀 큰건 옆으로 서랍도 달려있고 하는데 제꺼는 작은거두개 큰거 하나가 전부라 저정도 작성자님 정도의 공간만 나오면 좋을것 같아요
26.04.30 16:29

(IP보기클릭)59.13.***.***

잡았다이놈
https://bbs.ruliweb.com/hobby/board/600001/read/1985 이벤트 츄라이 츄라이~! | 26.04.30 16:35 | |

(IP보기클릭)183.96.***.***

침대가 가운데 있는 것을 개인적으로 싫어하지만서도 ㅎ 전체적으로 분리가 잘 된 느낌입니다 ! 멋지네요
26.05.14 16:13

(IP보기클릭)59.13.***.***

BladeAndStar
감사합니다! 실례가 안된다면 가운데가 싫은 이유는 어떤 부분일까요? 아이디어가 될 수 있겠는데요! | 26.05.15 00:35 | |

(IP보기클릭)183.96.***.***

미운오리덕스
특별나게 그런건 아니여요 ㅎㅎ 방 중에 4귀통이 중에 한쪽에 넣어놔야 뭔가 벽에 붙는 안정적인(?)느낌 ? ㅎㅎ | 26.05.15 15:50 | |

(IP보기클릭)175.126.***.***

오... 좋네요.
26.05.14 17:20

(IP보기클릭)59.13.***.***

키라키라센세이션
감사합니다~! | 26.05.15 00:37 | |

(IP보기클릭)14.44.***.***

오~ 멋진데요?
26.05.14 19:47

(IP보기클릭)59.13.***.***

나르디안
구웃~! | 26.05.15 00:39 | |

(IP보기클릭)110.35.***.***

와 진짜 집 안에 원룸이네요 ㅋㅋ
26.05.14 21:32

(IP보기클릭)59.13.***.***

너우트
집을 하나 더 쓰는 느낌! | 26.05.15 00:39 | |

(IP보기클릭)221.150.***.***

후방주의를 하지 않아도 되는 배치...!
26.05.14 22:00

(IP보기클릭)59.13.***.***

비아드
매우 중요한 안정감..! | 26.05.15 00:40 | |

(IP보기클릭)220.73.***.***

저래서 인테리어를 배워야되는구나..... 본업까진 아니어도 어느정도 배치법이라던가 배우고 싶은데 감이 안잡힙니다...
26.05.14 22:03

(IP보기클릭)59.13.***.***

착한댓글/착한외모/착한몸매
제가 블로그랑 유튜브로 방 사이즈 받아서 가구 배치 팁 살짝살짝 해드리고 있습니다 놀러오세요~! | 26.05.15 00:41 | |

(IP보기클릭)117.111.***.***

미운오리덕스

고마워요! 찾아갈게요 | 26.05.15 11:45 | |

(IP보기클릭)59.13.***.***

착한댓글/착한외모/착한몸매
넵! 귀찮으면 쪽지로 주셔도 됩니다! | 26.05.15 17:46 | |

(IP보기클릭)124.153.***.***

엄청 멋집니다!
26.05.14 22:21

(IP보기클릭)59.13.***.***

ゴブリンスレイヤー
엄청 감사합니다! | 26.05.15 00:42 | |

(IP보기클릭)115.160.***.***

멋지네요. 혹시 창업/홍보용 홈페이지는 안 필요하신가요?
26.05.14 22:58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59.13.***.***

MX
홈페이지도 있습니다만 어떤 부분인지 궁금은 한데 쪽지로 한번 주셔요! | 26.05.15 00:42 | |

(IP보기클릭)182.31.***.***

미운오리덕스
쪽지 드렸습니다. 여러모로 뜬금없는 질문에 어리둥절하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 | 26.05.15 00:47 | |

(IP보기클릭)59.8.***.***

저도 재택근무 4년차인데, 방문열고 나가는걸 퇴근으로 생각하면 기분 째집니다.
26.05.15 01:15

(IP보기클릭)59.13.***.***

늑대달리자
저도 같은 컴퓨터 쓰면서 일하고 쉬는 게 섞이니까 쉬어도 일하는 거 같고 일해도 쉬는 거 같더라고요 이번에 공간 분리하고는 그런 거 싹 없어졌습니다 재택 동지 파이팅 입니다! | 26.05.15 01:18 | |

(IP보기클릭)61.101.***.***

와 인테리어 대박이네요.. 멋져요
26.05.15 01:53

(IP보기클릭)59.13.***.***

루리웹-5643854572
공사 없이 가구만 놓은건데 이쁘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 26.05.15 07:56 | |

(IP보기클릭)211.34.***.***

자가 브랜드... 꼭 성공하실 겁니다.
26.05.15 07:50

(IP보기클릭)59.13.***.***

영원불꽃
묵직한 말씀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 26.05.15 07:57 | |

(IP보기클릭)14.35.***.***

참고로 저 집 팔때는 가벽 다시 세우셔야 할 겁니다. 저도 작년에 38평 매입할때 같은 단지내에 방 3개냐 4개냐 가지고 고민 많이 했는데 4개짜리가 훨씬 더 잘 나간다고 하더군요. 다만, 인테리어 되어 있고 단지내에서 위치 좋은 집이 방 3개짜리에 있어서 이쪽으로 선택했지만...
26.05.15 09:29

(IP보기클릭)59.13.***.***

Getchu.c*m
맞아요! 그렇긴 하지만 아이방으로 쓰실 분이라면 더 좋아하지 않으시겠습니까 ㅎㅎ 팁 감사합니다! | 26.05.15 10:50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59.1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한나리
집 하나 쓴다 생각하고 삽니다 ㅋㅋㅋㅋ | 26.05.15 10:51 | |

(IP보기클릭)119.195.***.***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잘 보고 갑니다. 혹시 필요할지 몰라 스크랩했습니다.
26.05.15 11:09

(IP보기클릭)59.13.***.***

모닝캄
감사합니다~! 잘 되겠습니다! | 26.05.15 12:11 | |

(IP보기클릭)211.222.***.***

26.05.15 13:06

(IP보기클릭)59.13.***.***

체르미아

| 26.05.15 13:40 | |

(IP보기클릭)175.210.***.***

멋지십니다. 전 집에 비밀공간 만드는게 꿈인데 언젠가 이뤘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하시고 번창하세요
26.05.15 17:45

(IP보기클릭)59.13.***.***

꿀벅지마운트
로망! 저도 방에서 다 해결하고 싶어서 만들었어요 냉장고 소리가 조금 거슬리는거 빼면.. 다 나이스! 화이팅입니다! | 26.05.15 17:47 | |

(IP보기클릭)122.43.***.***

'센스 좋당~' 하면서 사진 보고 위로 올라가니 전문가 분이셨군요. 저도 곧 이사하는데 집에 가구 만들어볼까 고민중... 제작은 뭐 어찌 하겠는데 디자인이 걱정입니다.ㅎㅎ
26.05.16 10:02

(IP보기클릭)59.13.***.***

Lucky 13
좋아하는걸 만들다보니 이렇게 되었습니다 ㅎㅎ 원하는대로 만드실 수 있을거에요 화이팅입니다! | 26.05.16 14:33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