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C] 스팀 컨트롤러 언박싱 및 간단 후기 [11]


profile_image


(823848)
12 | 11 | 7370 | 비추력 12184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1
1
 댓글


(IP보기클릭)14.32.***.***

BEST
가능하겠음?
26.05.07 16:30

(IP보기클릭)211.248.***.***

뭐가 더 좋죠??? 컴 없어도 저것만 있으면 게임 가능하나?
26.05.07 15:27

(IP보기클릭)14.32.***.***

BEST
이런님히!!
가능하겠음? | 26.05.07 16:30 | |

(IP보기클릭)211.248.***.***

베지트블루
게이브형은 불가능은 3 빼곤 없어!!! | 26.05.07 17:00 | |

(IP보기클릭)58.238.***.***

와 저는 예약실패했는데 부럽습니다 근데 왜 비스팀겜에서 못쓰게 했는지 이해불가에요
26.05.07 21:47

(IP보기클릭)211.106.***.***

VㅇL cㅇm
각 OS별 게임패드 인터페이스가 다르다 보니, 윈도우, 리눅스, mac 등 다양한 곳에서 쓰려고 스팀을 통해 통신하도록 되어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기능을 조작하는 세팅도 전부 스팀으로 이루어지다 보니, 스팀에 의존하게 될 수밖에 없는것 같구요. 그런데 일단 스팀 인풋을 다양한 컨트롤러으로 에뮬레이트해주는 프로젝트가 유저들 통해서 벌써 이뤄지고 있어서, 아마 조만간 모든 게임에서 쓸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거랑 별개로, 가성비는 조금 의문이긴 합니다. 나머지 입력기능은 평이하고, 조작감에 충실한 대신 싼티나는 재질이 좀 걸리네요. 햅틱 패드를 꼭 쑬 것이 아니라면, 8bitdo 얼티밋 2가 1/4 가격에 스팀 인풋 공식 인증 되고 있으니 그 쪽이 더 나은것 같긴 해요. 할인을 노려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26.05.07 22:13 | |

(IP보기클릭)58.238.***.***

쥬트가리온
자세한 후기 감사합니다 저도 8bitdo 얼티밋 쓰고있는데 확실히 가성비 최고제품인거 같습니다 조언해주신대로 세일때 한번 노려봐야겠어요 ㅎㅎㅎ | 26.05.07 22:18 | |

(IP보기클릭)222.99.***.***

듀얼센스랑 비교했을 때 어떤가요?
26.05.08 19:28

(IP보기클릭)211.106.***.***

뭐지..?
제가 듀얼센스를 안 좋아하는 편이라 스팀 컨트롤러가 더 낫긴 하네요. 근데 듀얼센스의 기믹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안 좋아하실 패드일것 같긴 합니다. | 26.05.08 20:02 | |

(IP보기클릭)211.36.***.***

저도 손이 큰 편이라 제품 쓸 때 곤란할 때가 많은데, 크기가 커 보여서 좋네요! 혹시 그립갑을 좀 더 자세히 물어봐도 될까요?
26.05.08 19:29

(IP보기클릭)211.106.***.***

TG볼프강라이브러리언
손이 좀 큰 편이라 8bitdo 트리거에 검지 끝이 아니라 검지 중간부분이 닿는 편이라 불편한데 스팀 컨트롤러는 좀 큰 느낌이 듭니다. 트리거에 검지 끝이 닿고, 그립을 감아도 그립이 적당히 남아 괜찮더라구요. | 26.05.08 20:03 | |

(IP보기클릭)211.216.***.***

우왕 부럽습니다.
26.05.10 02:4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