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고양이] 두살이 된 록희입니다 [3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879896)
73 | 39 | 35740 | 비추력 851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9
1
 댓글


(IP보기클릭)175.113.***.***

BEST
미모가 굉장하네요
26.04.13 20:48

(IP보기클릭)118.235.***.***

BEST
산책냥이라니..
26.04.13 23:04

(IP보기클릭)219.251.***.***

BEST
푸른눈의 미소녀~!!!
26.04.14 14:49

(IP보기클릭)125.129.***.***

BEST
산책냥이라니 너무 부럽네요. 혹시 목줄? 하네스 어떤 제품인지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우리집 냥이들도 바깥 세상 구경시켜 주고 싶어서요.
26.04.14 03:08

(IP보기클릭)220.127.***.***

BEST
산책의 끝은 실종이라는 말도 있어서, 생애 첫 동물병원 나들이 부터 특이한(수의사 손에 번팅, 병원 가는 길에 바깥 구경 좋아하고) 아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아시겠지만 집사가 하고 싶다고 해서 가능한 것도 아니긴 하지만요. 할 수 있는 아이라 하더라도 위험대비는 단단히 하셔야 하고요.(2인 1조, 자극이 적은 안전한 환경) 하네스는 펫쭈 하네스로 검색하면 나오는 제품이에요.
26.04.14 08:07

(IP보기클릭)175.113.***.***

BEST
미모가 굉장하네요
26.04.13 20:48

(IP보기클릭)14.56.***.***

루리웹-4233959322
고맙다냥! | 26.04.13 21:02 | |

(IP보기클릭)220.26.***.***

와 저도 같은 랙돌키우는데 추천드립니다!
26.04.13 21:00

(IP보기클릭)14.56.***.***

코코몽
렉돌집사 추! | 26.04.13 21:02 | |

(IP보기클릭)118.235.***.***

BEST
산책냥이라니..
26.04.13 23:04

(IP보기클릭)118.235.***.***

눈빛
집사가 고생합니당 ㅇㅇ | 26.04.14 09:51 | |

(IP보기클릭)125.129.***.***

BEST
산책냥이라니 너무 부럽네요. 혹시 목줄? 하네스 어떤 제품인지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우리집 냥이들도 바깥 세상 구경시켜 주고 싶어서요.
26.04.14 03:08

(IP보기클릭)220.127.***.***

BEST 오리양
산책의 끝은 실종이라는 말도 있어서, 생애 첫 동물병원 나들이 부터 특이한(수의사 손에 번팅, 병원 가는 길에 바깥 구경 좋아하고) 아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아시겠지만 집사가 하고 싶다고 해서 가능한 것도 아니긴 하지만요. 할 수 있는 아이라 하더라도 위험대비는 단단히 하셔야 하고요.(2인 1조, 자극이 적은 안전한 환경) 하네스는 펫쭈 하네스로 검색하면 나오는 제품이에요. | 26.04.14 08:07 | |

(IP보기클릭)125.248.***.***

산책을 즐기는 냥이라니 ! 귀하다..
26.04.14 09:50

(IP보기클릭)222.110.***.***

누누리
집사가 고생 ㅠ | 26.04.14 10:31 | |

(IP보기클릭)219.251.***.***

BEST
푸른눈의 미소녀~!!!
26.04.14 14:49

(IP보기클릭)14.56.***.***

jack box

발바닥 미소녀! | 26.04.14 21:15 | |

(IP보기클릭)221.154.***.***

https://youtu.be/_YYmfM2TfUA?si=3nEoeOvCy_mH4YSy 장발묘 너무 귀엽네요. 건강한 애로 키워주세요~
26.05.18 16:41

(IP보기클릭)118.235.***.***

기레기 꿈나무
역시 냥냥펀치 꿈나무로 키울려고 저런 이름을 | 26.05.18 23:00 | |

(IP보기클릭)14.56.***.***

기레기 꿈나무
고맙다냥! | 26.05.18 23:05 | |

(IP보기클릭)124.153.***.***

정말 예쁘네요!
26.05.18 16:45

(IP보기클릭)14.56.***.***

ゴブリンスレイヤー
너무 예뻐서 팔불출이 되었지용 | 26.05.18 23:06 | |

(IP보기클릭)58.227.***.***


심각할정도로 예쁜거아닙니까
26.05.18 18:11

(IP보기클릭)14.56.***.***

실비아드알리시아
저도 매일 새삼 반한답니다! | 26.05.18 23:06 | |

(IP보기클릭)221.151.***.***

애기가 미묘에 산책냥이까지ㅠㅠㅠ 집사랑 오래오래 행복하고 반려갤에서 또 보자
26.05.18 19:09

(IP보기클릭)14.56.***.***

흙곰2
고맙다냥! | 26.05.18 23:06 | |

(IP보기클릭)124.137.***.***

랙돌 키우고 싶지만 현실적으로 힘들어서 오늘도 사진 구경 잔뜩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26.05.18 19:18

(IP보기클릭)14.56.***.***

jinggirl
저도 키우기 까지 참 오래 망설였는데 (무려 10년) 좋은 날이 올거에요! | 26.05.18 23:07 | |

(IP보기클릭)112.187.***.***

한복 너모 잘어울리잖아 ㅜㅡ 커여워요
26.05.18 19:25

(IP보기클릭)14.56.***.***

루리웹-0890296212
고맙다냥! | 26.05.18 23:08 | |

(IP보기클릭)58.29.***.***

저도 렉돌 키우고 싶은데, 혹시 분양처와 분양가를 쪽지로 안내 받을 수 있을까요?
26.05.19 03:24

(IP보기클릭)14.56.***.***

m-flo
보냈습니다! | 26.05.19 08:48 | |

(IP보기클릭)175.210.***.***

만우절 ㅋㅋㅋ
26.05.19 07:35

(IP보기클릭)14.56.***.***

꿀벅지마운트
거짓말처럼 예쁜 아이가 태어난! | 26.05.19 08:49 | |

(IP보기클릭)72.158.***.***

Rocky..!
26.05.19 08:15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4.56.***.***

irwin
남편하고 제 이름 한자씩 따서 만든 이름인데 이래저래 중의적인 뜻도 있고 어감도 이쁘죠! | 26.05.19 08:49 | |

(IP보기클릭)219.248.***.***

록키 발보아
26.05.19 08:37

(IP보기클릭)14.56.***.***

쩌리짱

훈련보단 잠이 좋다냥 | 26.05.19 08:51 | |

(IP보기클릭)175.197.***.***

26.05.19 10:24

(IP보기클릭)14.39.***.***

자연사를권장👻

| 26.05.19 12:28 | |

(IP보기클릭)113.30.***.***

록희 발 봐 로키 발보아 ㅋㅋㅋㅋㅋㅋㅋ
26.05.19 14:34

(IP보기클릭)14.56.***.***

renirevenge

발봐! | 26.05.19 14:47 | |

(IP보기클릭)115.139.***.***

눈 색깔이 정말 예쁘네요.
26.05.19 14:43

(IP보기클릭)14.56.***.***

Panic

신비로움..! | 26.05.19 14:48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