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강아지] 이랬던 애가.. [3]


profile_image_default


(1238756)
8 | 3 | 4417 | 비추력 37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4.58.***.***

저는 중대형견은 1년 정도로 성장기로 보는데 다 성장해도 중 대형 아이들이 철 드는데 3살 정도 걸립니다^^; 그 땐까진 애기 같아요
25.03.26 15:37

(IP보기클릭)106.101.***.***

다크고난뒤부터 철들때까지가 제일힘들땝니다.....
25.03.27 10:46

(IP보기클릭)222.108.***.***

저희집 말티즈 1살 좀넘었는데요. 올해 11월되야지 2살되는데 지금도 그냥 애기에요.^^
25.04.01 09:1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