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문화/여행] 재밌는 만화방 하나 알랴드립니다 [6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156444)
118 | 62 | 35586 | 비추력 8667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62
1
 댓글


(IP보기클릭)121.143.***.***

BEST
단점이 너무 크네요!
26.05.12 22:05

(IP보기클릭)119.192.***.***

BEST
어느 부유한분이 취미로 하시는 곳 수준인거 같을 정도로 멋진데요
26.05.12 22:47

(IP보기클릭)112.170.***.***

BEST
농담이 아니라 라면은 좀 크네요 ㅋㅋㅋㅋㅋ
26.05.12 22:27

(IP보기클릭)59.15.***.***

BEST
만화책 관리 잘하고 싶으면 라면 안파는게 좋겠죠 냄새도 그렇고 아예 분리한 공간에서 먹고 들어가는 구조라면 모를까....
26.05.20 18:28

(IP보기클릭)219.251.***.***

BEST
와 하루온종일 있어보고싶네요
26.05.12 22:13

(IP보기클릭)121.143.***.***

BEST
단점이 너무 크네요!
26.05.12 22:05

(IP보기클릭)112.170.***.***

BEST
VICE
농담이 아니라 라면은 좀 크네요 ㅋㅋㅋㅋㅋ | 26.05.12 22:27 | |

(IP보기클릭)58.238.***.***

레드불 몇캔만 마셔도 본전가능이네요 ㅎㄷㄷ
26.05.12 22:13

(IP보기클릭)219.251.***.***

BEST
와 하루온종일 있어보고싶네요
26.05.12 22:13

(IP보기클릭)58.77.***.***

좋은 정보 감사...! 압도적 감사..!
26.05.12 22:44

(IP보기클릭)119.192.***.***

BEST
어느 부유한분이 취미로 하시는 곳 수준인거 같을 정도로 멋진데요
26.05.12 22:47

(IP보기클릭)182.230.***.***

잠보곰
만화방이라기 보다는 진짜 부유하신분이 사람들 초대해서 자기 컬렉션 보여주고 같이 놀려고 만든것같긴 하네요... 만화책은 생각보다 많이 없는 느낌 + 취향이 보이는.... | 26.05.15 19:14 | |

(IP보기클릭)211.234.***.***

Server error
처음엔 그런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오히려 온갖 신간들 많이 들어옵니더 | 26.05.20 19:33 | |

(IP보기클릭)118.43.***.***

한번 가보고싶긴한데 원하는 만화가 있으련지 모르겠네요
26.05.12 23:44

(IP보기클릭)61.101.***.***

와 좋네요..
26.05.13 00:05

(IP보기클릭)218.239.***.***

가격대비 오히려 훌륭한것 같네요.
26.05.13 11:18

(IP보기클릭)125.187.***.***

재입장이 가능하다니 밥 먹고 와도 된다는 소리네요~
26.05.13 13:40

(IP보기클릭)125.131.***.***

우와 저도 한번 가보고 싶어요..
26.05.15 15:22

(IP보기클릭)121.179.***.***

한남동 만화건물 와드 ㅇㄷ
26.05.20 16:14

(IP보기클릭)218.152.***.***

아..라면이 없다니!! 짜계치도 없나요?
26.05.20 16:21

(IP보기클릭)61.35.***.***

만화방은 다 거기서 거기 화정역에도 12시간에 8천원인데 외부음식 배달음식 전부다 가능
26.05.20 16:46

(IP보기클릭)211.179.***.***

2만원에 저 정도면 개쩌네요. 위치 생각하면 성공한 만화 덕후분이 취미로 운영하는 만화방 같은 거 아닌가 싶군요.
26.05.20 16:55

(IP보기클릭)223.39.***.***

하루 온종일 놀수있는데 2만원이라니..
26.05.20 17:22

(IP보기클릭)124.52.***.***

쩌는데요?? 2만원이 절대 안아까운 것 같습니다
26.05.20 17:26

(IP보기클릭)59.15.***.***

BEST
만화책 관리 잘하고 싶으면 라면 안파는게 좋겠죠 냄새도 그렇고 아예 분리한 공간에서 먹고 들어가는 구조라면 모를까....
26.05.20 18:28

(IP보기클릭)211.34.***.***

왜날뾁에올인
맞아요 분리되어있지 않으면 후루룹쩝쩝에 여기저기 지저분하게 이용하는 인간들도 많고 개별로임... | 26.05.21 14:52 | |

(IP보기클릭)112.169.***.***

이수에서 만화방하고 있는데 제가 꿈꾸는 그런 환경이네요. 현실적으로는 불가능하겠지만요 ㅋㅋㅋ 잘봤습니다. 멋진곳이네요 ㅋㅋ
26.05.20 18:29

(IP보기클릭)110.15.***.***

오오~신선한 곳이군요! 한번 쯤 가보고 싶네요~
26.05.20 18:37

(IP보기클릭)118.130.***.***

깔끔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음식을 안판다는게 장단점은 있을 것 같은데, 저런 분위기라면 장점에 수렴할 수 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 게시글 감사드립니다, 작성자님
26.05.20 18:40

(IP보기클릭)175.196.***.***

라면 선 넘네요... 짜장면도 못 시켜먹을 것 같은데 ㅠㅜ
26.05.20 19:00

(IP보기클릭)110.35.***.***

라면팔면 책에 국물 묻을수 있다고 생각해서 안파는게 아닌가 싶네요. 보통 라면 먹으면서 책을 보니까요.
26.05.20 19:02

(IP보기클릭)14.35.***.***

위례신도시에도 있습니다 ㅎㅎ 피자가 맛있습니다
26.05.20 19:12

(IP보기클릭)118.223.***.***

책도 다 수집한 책들 같은데 신간이 없을거 같은 느낌.
26.05.20 19:13

(IP보기클릭)61.76.***.***

어... 재밌는 책도 있네요
26.05.20 19:25

(IP보기클릭)119.197.***.***

우와 한남동 그래픽 조만간 한 번 가봐야겠네요
26.05.20 19:51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4.37.***.***

당연히 리클라이너도 있겠죠?!
26.05.20 20:12

(IP보기클릭)59.6.***.***

오...
26.05.20 20:39

(IP보기클릭)1.229.***.***

걍 홍보글이네요
26.05.20 21:01

(IP보기클릭)183.102.***.***

루리웹-8934329389
걍 홍보글ㅋㅋㅋㅋㅋㅋ 어이 없어서 웃김 | 26.05.20 23:12 | |

(IP보기클릭)61.254.***.***

루리웹-8934329389
이미 유명한 곳인데 뭔 홍보글 ㅋㅋㅋㅋ | 26.05.20 23:32 | |

(IP보기클릭)223.194.***.***

루리웹-8934329389
평생 자기 아디도 안만들고 본인 글은 똥글만 싸고 남의 정보나 퍼먹고 살면서 홍보글 이러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21 09:32 | |

(IP보기클릭)218.234.***.***

와 싸다.. 동네의 만화카페는 시간제 비용도 미칠듯 비싸면서.. 음식 가격도 미쳐서.. 그나마 예전엔 하늘뷰 좋았는데 최근엔 근처에 고층건물 올라와서 건물 창문뷰 되버림
26.05.20 21:04

(IP보기클릭)58.239.***.***

라면 없는게 아쉽넹
26.05.20 21:37

(IP보기클릭)218.50.***.***

속지마세요 한남동 아닙니다 이태원동 입니다 ㅎㅎ
26.05.20 21:38

(IP보기클릭)218.149.***.***

여기저기 다니다보면 결국 벌툰같은 반쯤가린 룸식 구조가 무조건 필요해짐 꼭 여친이랑 손장난 치려고그러는게 아니라 편한 정도가 차원이다름 엎드리고 눕고 굴러다니고
26.05.20 22:26

(IP보기클릭)221.146.***.***


오호
26.05.20 23:37

(IP보기클릭)121.130.***.***

안그래도 웨이팅때매 못가는데 ㅡㅡ 이런 거 퍼뜨리지 마세요
26.05.20 23:38

(IP보기클릭)122.43.***.***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노리는게 뭘지 생각 하게 됨.
26.05.20 23:53

(IP보기클릭)1.243.***.***

밥만 밖에서 먹고 온다면 지상낙원.........ㄷㄷㄷ
26.05.21 01:12

(IP보기클릭)1.225.***.***

공간이 다 오픈된곳임? 그건 별론데
26.05.21 04:07

(IP보기클릭)222.109.***.***

멋진 곳이군요.
26.05.21 05:41

(IP보기클릭)119.206.***.***

입지, 깔끔한 인테리어 , 음료 무제한 이런거 생각하면 전체적으로 봤을 때 아주 저렴한 수준은 아니더라고 혼쾌히 소비자가 2만원을 내고 이용할 만한 곳 같네요.
26.05.21 07:00

(IP보기클릭)1.223.***.***

아니 만화방에서 라면이 없으면... 한강 라면이라도 놔야 완성체인데..
26.05.21 07:47

(IP보기클릭)125.129.***.***

책은 그냥 저냥 있어 보이고 간식이나 과자등 음식을 안파는데 수익이 어디서 나올지 궁금하네요^^; 술은 허가 받고 파는거겠죠?
26.05.21 08:58

(IP보기클릭)1.230.***.***

옛날 무협만화나 만화ㅂㅂ방에잇던 만화들은 없나요?? 황성 이재학 천제황 등등~
26.05.21 09:57

(IP보기클릭)117.111.***.***

만화책 테마로 묶어놓은거 보니 애정이 느껴지네요. 라면은 냄새때문에 수긍 할만하고 좋네요
26.05.21 10:09

(IP보기클릭)182.210.***.***

보기에는 좋아보이나 만화책 종류는 생각보다 많이 없습니다. 옛날 만화방이나 기존의 만화카페 분위기는 아니에요. 구간은 많이 없어요 뭐 그렇다고 원나블 같은게 없는건 아니고 구간중 명작들 애장판들 나온것들은 있음. 근데 뭐 만화보러 갈려면 안가는게 맞음. 조용은 합니다
26.05.21 10:10

(IP보기클릭)106.248.***.***

과천에 리플렉스는 라면 팜 https://m.blog.naver.com/lim_yeon_soo/223678700101
26.05.21 10:26

(IP보기클릭)180.228.***.***

적도펭귄
여기도 좋아보이네요 | 26.05.21 15:02 | |

(IP보기클릭)222.112.***.***

여기 개인 업자가 운영하는게 아니고 대신증권에서 운영하는 곳임. 위례신도시에도 있는데, 거기는 푸드도 제공하는 대신 가격이 더 비쌈
26.05.21 11:39

(IP보기클릭)59.7.***.***

회나무로 39길은 한남동이 아니라 이태원동
26.05.21 12:54

(IP보기클릭)218.144.***.***

만화카페 와드
26.05.21 13:39

(IP보기클릭)106.101.***.***

쉬는날 하루 가서 힐링해야겠다
26.05.21 14:11

(IP보기클릭)175.196.***.***

저 맛난 밀크캔디는 우크라이나의 애국노 포로셴코 전 대통령의 회사 로셴에서 나오는 물건이죠.
26.05.21 14:33

(IP보기클릭)180.228.***.***

와~~진짜 좋은데요 다른 만화방보다 가격도 싸보이네요
26.05.21 14:49

(IP보기클릭)221.150.***.***

만화방에서 짜장면을 못시켜먹다니 ㅠㅠ 아쉽
26.05.21 15:34

(IP보기클릭)172.224.***.***

오우~~ 우리동네네요~ 한번도 안가봤지만 내부 사진보니 한번 가봐야 겠네요~ 장진우거리 끝에 있는 건물인건만 알고있었는데..
26.05.24 00:4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