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문화/여행] [서울] 서울의 새 덕질 성지 마리오아울렛 방문 [4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721017)
129 | 40 | 58274 | 비추력 722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0
1
 댓글


(IP보기클릭)221.146.***.***

BEST
요즘 오타쿠문화가 양지로 많이 올라와서그런지 국내에도 이런곳이 많이생기네요 ㄷㄷ 함 가봐야겠군요
26.05.07 13:16

(IP보기클릭)110.12.***.***

BEST
이젠 오타쿠 서브컬처 문화도 음지에서 몰래 즐기는 것이 아닌 양지로 나와 당당하게 즐기는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마리오아울렛도 서울의 유명한 덕질의 성지로 계속 성장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6.05.07 23:37

(IP보기클릭)223.38.***.***

BEST
전 생각보다 볼게 없더라구요. 콜라보 까페도 특색없이 있고.. 자판기에 파란색 벤치로 포토존 꾸며 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생각도 들고.. 그냥 굿즈만 가져다 놓았지 크게 고민한 흔적이 안보였었네요
26.05.15 20:40

(IP보기클릭)118.176.***.***

BEST
아직 다른곳에 비하면 새발의 피 수준이긴 하지만 다른 층에도 확장한다니 기대해봐야죠.
26.05.15 18:29

(IP보기클릭)119.70.***.***

BEST
엥 옷 안팔려서 망하던곳 아니였나? 왠 성지? 하며 눌러봤는데 와..구경 가볼만 하겠어요 좋은 정보 감삼다!
26.05.16 01:58

(IP보기클릭)211.234.***.***

기한 있나요?.
26.05.02 17:13

(IP보기클릭)110.12.***.***

야자와 니코의(소꿉친구)남친
어쩌면 팝업 스토어는 기한이 끝나면 다른 IP관련 샵으로 대체될 것 같습니다만 별도 공지가 없다면 아직은 계속 쭉 운영될 것 같네요 | 26.05.03 01:27 | |

(IP보기클릭)115.21.***.***

소닉하고 사진 찍는 게 시간이 따로 정해져있었군요. 제가 갔을 땐 없었는데...
26.05.02 22:06

(IP보기클릭)110.12.***.***

stuckybam
제가 방문했을때 마침 소닉이 나타났기에 운 좋게 같이 사진 찍을 수 있었지요 | 26.05.03 01:28 | |

(IP보기클릭)218.154.***.***

저 중형 소닉 혹시 가격이 얼마였는지 알 수있을까요
26.05.03 10:52

(IP보기클릭)211.217.***.***

루리웹-4795184391
자세한 가격은 기억안나는데 아마 4만원 중반대였던 것 같아요 | 26.05.03 15:07 | |

(IP보기클릭)221.146.***.***

BEST
요즘 오타쿠문화가 양지로 많이 올라와서그런지 국내에도 이런곳이 많이생기네요 ㄷㄷ 함 가봐야겠군요
26.05.07 13:16

(IP보기클릭)110.12.***.***

BEST 키토신
이젠 오타쿠 서브컬처 문화도 음지에서 몰래 즐기는 것이 아닌 양지로 나와 당당하게 즐기는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마리오아울렛도 서울의 유명한 덕질의 성지로 계속 성장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26.05.07 23:37 | |

(IP보기클릭)220.76.***.***

집 근처인데 전혀 몰랐었네요! 가보겠습니다!
26.05.15 17:50

(IP보기클릭)118.176.***.***

BEST
아직 다른곳에 비하면 새발의 피 수준이긴 하지만 다른 층에도 확장한다니 기대해봐야죠.
26.05.15 18:29

(IP보기클릭)218.155.***.***

가오픈때 운이 좋아 다녀왔는데, 세가 부스쪽 메가드라이브 패키지 전시해놓은거 막 눈돌아 가더라구요;;;
26.05.15 19:00

(IP보기클릭)211.215.***.***

여기 홍대 ak 프라자와 가챠상품들은 가격 비교하면 어떨까요? 가격 비슷하다 하면 여기로 갈까 해서요
26.05.15 19:17

(IP보기클릭)110.12.***.***

헤젤넛
정확한 가격 비교는 제가 말씀드리기는 어렵겠네요 한번 직접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26.05.16 01:23 | |

(IP보기클릭)223.38.***.***

BEST
전 생각보다 볼게 없더라구요. 콜라보 까페도 특색없이 있고.. 자판기에 파란색 벤치로 포토존 꾸며 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생각도 들고.. 그냥 굿즈만 가져다 놓았지 크게 고민한 흔적이 안보였었네요
26.05.15 20:40

(IP보기클릭)110.12.***.***

밍이
그래도 아직은 오픈 초기니까 덕후들의 성지로서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해봅니다 | 26.05.16 01:21 | |

(IP보기클릭)122.36.***.***

밍이
안가봐도 알겠음 별 의욕없이 그냥 사업아이템으로 갖다놓은 느낌 팍팍 남 | 26.05.16 23:02 | |

(IP보기클릭)182.230.***.***

국전처럼 아키하바라 삘나게 가챠머신이랑 오타쿠 피규어같은게 잔뜩있는편이 볼거리도 많고 더 좋을듯 싶습니다.
26.05.15 20:50

(IP보기클릭)27.35.***.***

여기 포켓몬 굿즈 많다고 들었는데 안더울때 한번 가봐야겠네요. 3세대 굿즈 많았으면 좋겠는데....
26.05.15 21:56

(IP보기클릭)119.70.***.***

BEST
엥 옷 안팔려서 망하던곳 아니였나? 왠 성지? 하며 눌러봤는데 와..구경 가볼만 하겠어요 좋은 정보 감삼다!
26.05.16 01:58

(IP보기클릭)211.219.***.***

이세계 삼촌 저기가면 폭주할거야. 올 MD팩 컬랙션이라니... 박물관에 보내야 할 유물이라고...
26.05.16 10:01

(IP보기클릭)58.29.***.***

스크롤 계속 내리면서 새(bird)는 언제 나오나 했더니 새가 새(new)였네.. 새 좋아하는데 마리오를 왜 갔지 했네요 허허
26.05.16 14:46

(IP보기클릭)116.126.***.***


4월에 처음 열렸을때 뜬끔 학원마스 굿즈도 들여와서 구경 갔는데 열긴 열었는데 다들 미숙하고 굿즈들 정확히 모르는 느낌이 많긴 하더라구요(일반인 직원 시선으로 보면 하나도 모를테니 ㅎㅎ..). 이름 잘못 걸린거 알려드리니 뭐 잘못 된 거 있으면 바로 이야기 해달라고 하시고. 지금은 잘 정리 되었을지 모르겠지만 니즈 맞춰서 잘 운영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홍대에 너무 과포화된 거 같은데 여기저기 스토어 생기면 참 좋긴 해요. 문제는 가산디지털이 직장인들 몰리는 곳이라 주말 외 출퇴근 시간대 전철 포화도가 지옥인게 문제..
26.05.16 16:49

(IP보기클릭)175.159.***.***

BoxBoy
러브라이브 코너도 상품명을 원문으로만 써둬서 잘 모르는 분들은 누군지도 모르게 되어있더라구요ㅠㅠ 한국어로도 이름 써주지 | 26.05.18 22:23 | |

(IP보기클릭)125.244.***.***

가볼곳이 늘었군
26.05.16 18:07

(IP보기클릭)121.161.***.***

와 요즘 한국 풍경이 왜이럼 ㅋㅋㅋ 일본 안가도 되겠네
26.05.16 19:38

(IP보기클릭)61.80.***.***

개인적으로 한국 놀러오는 일본 성우들이 서울에 있는 티니핑 마켓 필수 코스로 들른다는 썰은 간간히 듣기만했지 구체적인 상호는 몰랐는데 여기가 그곳이었나 보군요
26.05.16 22:16

(IP보기클릭)115.138.***.***

가봤는데... 어설프달까 아직 덕후들 마음을 흔들만한 뭔가가 없는 곳이었어요
26.05.17 00:52

(IP보기클릭)210.178.***.***

여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덕분에 잘 봤습니다~
26.05.17 04:24

(IP보기클릭)211.193.***.***

어설프다는 얘기가 많긴 한데 그래도 저만한 스페이스 확보가 대박이네요 ㄷㄷ 서울살면서 덕질 성지 어디 있는지도 잘 몰랐는데 혹시 또 가볼 곳 어디 있나요? 홍대 애니메이트만 가봤네요
26.05.17 15:05

(IP보기클릭)61.101.***.***

10년전만해도 써코니나 닥터마틴같은거 싸게팔아서 마리오아울렛 자주갔었는데 오타쿠문화가 들어섰군요ㅎ 저렇게 대거 들어설 정도면 장사가 되니까 들어선거겠죠? 이젠 서브컬쳐가 아니라 메인컬쳐중 하나라 봐도 무방한듯ㅎ 포켓몬이나 커비 인형들은 제가봐도 좋네요ㅎ
26.05.17 18:26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1.153.***.***

제2의 아키하바라를 만드려는건가
26.05.17 19:45

(IP보기클릭)211.176.***.***

제가 갔을 당시는 러브라이브 팝업만 있었는데 5월 초부터 뭐가 더 추가 됐군요! 잘 봤습니다!!
26.05.17 20:28

(IP보기클릭)49.167.***.***

사진만 보면, 별로 안땡기네요.
26.05.17 20:36

(IP보기클릭)1.238.***.***


드퀘 코너도 있길래 5/1일 바로 방문해서 샀습니다 ㅋㅋ 일본에서도 품절이여서 못 샀는데 ㅠㅠ 국내에서 구할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26.05.18 00:09

(IP보기클릭)211.229.***.***

행복발전소
슬라임에 잡아먹힌 떼껄룩... | 26.05.18 07:58 | |

(IP보기클릭)211.32.***.***

덕질에 아무 관심도 없는 넥타이 틀딱이 덕질이 유행이라니까 허겁지겁 갖다놓은 티가 나는데 좀
26.05.18 12:56

(IP보기클릭)125.131.***.***

와.. 이런곳이...
26.05.18 13:34

(IP보기클릭)116.123.***.***

마리오아울렛에 소닉이라니!!! ㅂㄷㅂㄷ
26.05.18 14:22

(IP보기클릭)182.210.***.***

성지?.....
26.05.19 10:31

(IP보기클릭)110.15.***.***

어떻게 꾸몄을지 궁금했는데~잘봤습니다.
26.05.20 18:3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