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문화/여행] 남한산성에서 바라본 사우론의 탑 [48]


profile_image


(4735253)
75 | 48 | 25499 | 비추력 28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8
1
 댓글


(IP보기클릭)115.21.***.***

잘 찍으셨네요.^^
26.04.30 01:35

(IP보기클릭)222.108.***.***

이지스함1
>_< | 26.05.07 02:26 | |

(IP보기클릭)211.248.***.***

랜드마크긴 해요.
26.04.30 02:25

(IP보기클릭)222.108.***.***

Happiest Dungeon
맞아요! 서울의 랜드마크 롯데 사우론의 탑! | 26.05.07 02:26 | |

(IP보기클릭)203.149.***.***

잘 찍었음
26.04.30 07:05

(IP보기클릭)222.108.***.***

루리웹-7842507
감사합니다!!! >_< | 26.05.07 02:26 | |

(IP보기클릭)218.101.***.***

ㅗㅜㅑ
26.04.30 08:42

(IP보기클릭)222.108.***.***

똥글장인
감사합니다 오우야! ㄷㄷㄷ | 26.05.07 02:26 | |

(IP보기클릭)118.130.***.***

와 엄청나내요
26.04.30 09:10

(IP보기클릭)222.108.***.***

ALEXPP
날이 맑아서 다행이었어요!!! 감사합니다!!! | 26.05.07 02:26 | |

(IP보기클릭)58.79.***.***

사이버서울 2077
26.04.30 13:08

(IP보기클릭)222.108.***.***

아기장수 우투리
킹치만 와따시, 아직 사펑 초반부에서 로봇대전한다고 멈춰있는걸쟝... | 26.05.07 02:27 | |

(IP보기클릭)125.187.***.***

한강에 남산까지 멋져요~
26.04.30 13:11

(IP보기클릭)222.108.***.***

매리골드
저 포인트가 정말 좋은 포인트인거 같아요! 그리고 옛날에 저 남한산성에서 적이 오는지 훤히 보기 좋은 위치인거 같아요! | 26.05.07 02:27 | |

(IP보기클릭)121.162.***.***

와 이쁘네요 역시 장비...
26.04.30 13:45

(IP보기클릭)222.108.***.***

냥냥뇽냥긔여워
아니옵니다... A7R3는 이제 구형중의 구형바디이며... 하물며 미놀타 렌즈들은 필카 렌즈입니다 ㅠㅠ | 26.05.07 02:28 | |

(IP보기클릭)169.211.***.***

진짜 2개의 탑이네요
26.05.05 18:52

(IP보기클릭)222.108.***.***

코나N라인
감사합니다! 일단 어디부터 공성전 갈까요? +_+ | 26.05.07 02:28 | |

(IP보기클릭)58.143.***.***

한강 너머로 남센가드 타워까지 완벽한 구도 b
26.05.05 19:24

(IP보기클릭)222.108.***.***

```
감사합니다!! 저기가 정말 구도 잡기 좋은 위치인거 같아요!! | 26.05.07 02:28 | |

(IP보기클릭)121.138.***.***

넘나멋있으십니다!!!추천추천
26.05.19 16:30

(IP보기클릭)222.108.***.***

4do
어머♡ 감사합니다♡♡ | 26.05.20 16:41 | |

(IP보기클릭)211.234.***.***

바랏두르입니다 ㄷㄷ
26.05.19 16:51

(IP보기클릭)222.108.***.***

만달로리안
이명은 루나투르코! ㄷㄷ | 26.05.20 16:41 | |

(IP보기클릭)14.5.***.***

현대가 한전부지에 백층짜리 올리는거 원안 유지 했으면 진짜 두개의탑 되는 거였는데..아쉽;
26.05.19 18:17

(IP보기클릭)222.108.***.***

스치프
현대에서 49층짜리 3개 빌딩으로 가닥잡은거 같은데 저는 이 삼지창을 기대중입니다ㅠㅠ | 26.05.20 16:46 | |

(IP보기클릭)116.127.***.***

와 최고입니다....
26.05.19 19:17

(IP보기클릭)222.108.***.***

스르
감사합니다!!❤️❤️ | 26.05.20 16:46 | |

(IP보기클릭)220.74.***.***

저게 그 제주도에서도 보인다는 그거군요..
26.05.19 20:29

(IP보기클릭)222.108.***.***

b9381382

사실입니다!(아님) | 26.05.20 16:47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8.48.***.***

남산타워까지해서 두개의 탑 ㄷㄷ
26.05.20 01:33

(IP보기클릭)222.108.***.***

프림블루로즈
ㄷㄷㄷ | 26.05.20 16:48 | |

(IP보기클릭)220.95.***.***

사펑스타일의 사우론의탑! 진짜 간지폭발이네요.
26.05.20 08:04

(IP보기클릭)222.108.***.***

♡두루&마리♡
감사합니다!😆😆 | 26.05.20 16:48 | |

(IP보기클릭)49.164.***.***


사우론의 눈!
26.05.20 09:48

(IP보기클릭)222.108.***.***

스코즈마
진정한 사우론의 눈... ㄷㄷㄷ | 26.05.20 16:49 | |

(IP보기클릭)119.195.***.***

와...멋지네요...굿입니다. 그런데 저 건물에 검은 부분은 미분양일까요? ㅎ
26.05.20 09:54

(IP보기클릭)222.108.***.***

모닝캄
저는 잘 모르겠오요...ㅠㅠ | 26.05.20 16:50 | |

(IP보기클릭)27.35.***.***

저기 펜트하우스 살고있는사람들은 어떠한 삶을 살고있을까?
26.05.20 10:35

(IP보기클릭)121.173.***.***

siniki
게임 오딘의 라이온하트 대표가 살고있죠 | 26.05.20 15:01 | |

(IP보기클릭)220.92.***.***

서울 온!
26.05.20 13:23

(IP보기클릭)222.108.***.***

gunpowder06
서울 on! | 26.05.20 16:51 | |

(IP보기클릭)121.88.***.***


외출때 볼때마다 혼자말 하면서 웃습니다. "잠실 모르도르.......ㅋㅋㅋㅋㅋㅋ"
26.05.20 13:24

(IP보기클릭)222.108.***.***

카오스 메이커
잠실 모르도르...😮 | 26.05.20 16:51 | |

(IP보기클릭)211.104.***.***

크.. 두개의 탑
26.05.20 13:41

(IP보기클릭)222.108.***.***

재추나기
😆😆😆 | 26.05.20 16:52 | |

(IP보기클릭)121.129.***.***

지인분이 저기 사셔서 구경 갔었는데 ㅋㅋㅋㅋ 월세만 4천인가에 월 관리비 400 정도라 해서 도대체 어느 수준이면 사나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26.05.20 14:16

(IP보기클릭)222.108.***.***

나루호도 류이치_
저도 구경가서 야경찍고싶어요🥹🥹 | 26.05.20 16:52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