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b9c8\ub77c\ud1a4","rank":0},{"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ba85\uc870","rank":-1},{"keyword":"\uc820\ub808\uc2a4","rank":0},{"keyword":"\ud06c\uc544","rank":2},{"keyword":"\uc57c\uad6c","rank":0},{"keyword":"\ub125\uc2a8","rank":9},{"keyword":"\uc544\ub80c","rank":-3},{"keyword":"@","rank":2},{"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ub9d0\ub538","rank":2},{"keyword":"\uc18c\uc8042","rank":"new"},{"keyword":"\uc6d0\uc2e0","rank":-4},{"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3},{"keyword":"\uac74\ub2f4","rank":1},{"keyword":"\ucc38\uad50\uc721","rank":-2}]
(IP보기클릭)211.60.***.***
메빌은 점점 QC가 가격 값을 못 하고 있다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올해 나올 메빌 하이뉴 옵션인 HWS을 구입할 예정인데 양품 당첨되기를 비는 중입니다 ㅠ
(IP보기클릭)1.253.***.***
역시 가품을 구별하기 위해 최쉰 기술를 넣은 반다이에게 박수를!
(IP보기클릭)182.220.***.***
이게 욕을 해도 무지성으로 근거 없는걸로는 욕하시면 안됩니다 정확하게 지금 수리한 제품이 22년 출시한 느와르인데 현재 까지 나온 신제품 QC들도 개판인것을 보아 개선 자체를 안하는 반다이 본사를 겨냥해서 꼬집으셔야합니다.
(IP보기클릭)182.220.***.***
느와르는 출시가 22년입니다 그거는 감안해 주기는 개뿔 22년에도 혼스펙 한정으로 쳐나오고 게이트 저지랄은 진자 처 맞아야 할 사항이긴 합니다
(IP보기클릭)182.220.***.***
큰그림...
(IP보기클릭)1.253.***.***
역시 가품을 구별하기 위해 최쉰 기술를 넣은 반다이에게 박수를!
(IP보기클릭)182.220.***.***
큰그림... | 26.05.12 10:03 | |
(IP보기클릭)211.60.***.***
메빌은 점점 QC가 가격 값을 못 하고 있다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올해 나올 메빌 하이뉴 옵션인 HWS을 구입할 예정인데 양품 당첨되기를 비는 중입니다 ㅠ
(IP보기클릭)182.220.***.***
아무래도 우주세기 팬들은 HWS 비우주분들은 리본즈가 마지막일거 같네요 | 26.05.12 10:03 | |
(IP보기클릭)218.53.***.***
(IP보기클릭)182.220.***.***
이게 욕을 해도 무지성으로 근거 없는걸로는 욕하시면 안됩니다 정확하게 지금 수리한 제품이 22년 출시한 느와르인데 현재 까지 나온 신제품 QC들도 개판인것을 보아 개선 자체를 안하는 반다이 본사를 겨냥해서 꼬집으셔야합니다. | 26.05.12 10:07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82.220.***.***
끄어어어어어 | 26.05.12 10:07 | |
(IP보기클릭)110.10.***.***
(IP보기클릭)182.220.***.***
느와르는 출시가 22년입니다 그거는 감안해 주기는 개뿔 22년에도 혼스펙 한정으로 쳐나오고 게이트 저지랄은 진자 처 맞아야 할 사항이긴 합니다 | 26.05.12 10:02 | |
(IP보기클릭)218.144.***.***
(IP보기클릭)182.220.***.***
메가 하우스 유명하죠...사포 1/24때부터 이미..날개 좌우 반대쳐꼽고 정상이라고 유명하지요.. | 26.05.14 01:37 | |
(IP보기클릭)218.236.***.***
(IP보기클릭)182.220.***.***
미쿠는...음....그건 기존에 메빌과 다른 영역인데 인물쪽 캐릭터가 qc가 개판이면 추후 라이더랑 세야도 타격 클거고 아마 첨이라 초판은 신경좀 잘써서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 26.05.14 01:38 | |
(IP보기클릭)14.5.***.***
(IP보기클릭)182.220.***.***
게이트 자국이 있는건 당연한겁니다 이쪽은 오래됬어요 다만 이제 보기 안좋게 부품을 LR구분해서 내놓은게 아니고 LL RR이런식으로 내놔서 한 방향으로 게이트가 쏠리니깐 이게 보기 안좋게 된겁니다. | 26.05.14 01:38 | |
(IP보기클릭)175.213.***.***
(IP보기클릭)182.220.***.***
18만 일때가 그립네요.. | 26.05.14 01:39 | |
(IP보기클릭)61.105.***.***
(IP보기클릭)182.220.***.***
기술 노하우좀..공유좀들 해야하는데 참;; | 26.05.14 01:39 | |
(IP보기클릭)220.26.***.***
(IP보기클릭)182.220.***.***
저는 생각하길 그전부터 인거 같습니다. 정확히 코로나때 함 완전히 꼴박하다 좀 나아지다가 다시 안좋다지다 약간 경제적 분위기 따라 qc의 변화좀 있다 생각됩니다. 그런걸로 봤을때 말씀대로 찐빠의경의가 한일령 발령하고 또 꼴박한거 아닌가 합니다. | 26.05.14 01:41 | |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82.220.***.***
최애라면 사볼만 합니다 근데 그게 아니면 보지도 마세요 | 26.05.16 03:31 | |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221.150.***.***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59.14.***.***
(IP보기클릭)112.218.***.***
(IP보기클릭)157.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