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초합금] 메빌 그냥 사지마!!사지마!!! [30]


profile_image


(4796618)
58 | 30 | 30737 | 비추력 48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0
1
 댓글


(IP보기클릭)211.60.***.***

BEST
메빌은 점점 QC가 가격 값을 못 하고 있다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올해 나올 메빌 하이뉴 옵션인 HWS을 구입할 예정인데 양품 당첨되기를 비는 중입니다 ㅠ
26.05.12 05:33

(IP보기클릭)1.253.***.***

BEST
역시 가품을 구별하기 위해 최쉰 기술를 넣은 반다이에게 박수를!
26.05.12 05:29

(IP보기클릭)182.220.***.***

BEST
이게 욕을 해도 무지성으로 근거 없는걸로는 욕하시면 안됩니다 정확하게 지금 수리한 제품이 22년 출시한 느와르인데 현재 까지 나온 신제품 QC들도 개판인것을 보아 개선 자체를 안하는 반다이 본사를 겨냥해서 꼬집으셔야합니다.
26.05.12 10:07

(IP보기클릭)182.220.***.***

BEST
느와르는 출시가 22년입니다 그거는 감안해 주기는 개뿔 22년에도 혼스펙 한정으로 쳐나오고 게이트 저지랄은 진자 처 맞아야 할 사항이긴 합니다
26.05.12 10:02

(IP보기클릭)182.220.***.***

BEST
큰그림...
26.05.12 10:03

(IP보기클릭)1.253.***.***

BEST
역시 가품을 구별하기 위해 최쉰 기술를 넣은 반다이에게 박수를!
26.05.12 05:29

(IP보기클릭)182.220.***.***

BEST 민초두유
큰그림... | 26.05.12 10:03 | |

(IP보기클릭)211.60.***.***

BEST
메빌은 점점 QC가 가격 값을 못 하고 있다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올해 나올 메빌 하이뉴 옵션인 HWS을 구입할 예정인데 양품 당첨되기를 비는 중입니다 ㅠ
26.05.12 05:33

(IP보기클릭)182.220.***.***

청류향
아무래도 우주세기 팬들은 HWS 비우주분들은 리본즈가 마지막일거 같네요 | 26.05.12 10:03 | |

(IP보기클릭)218.53.***.***

메빌은 품질검수를 안하던가 제품을 고의파손 하던가 둘중 하나인 듯 한데, 아마 후자로 보입니다.
26.05.12 06:45

(IP보기클릭)182.220.***.***

BEST 밤끝살이
이게 욕을 해도 무지성으로 근거 없는걸로는 욕하시면 안됩니다 정확하게 지금 수리한 제품이 22년 출시한 느와르인데 현재 까지 나온 신제품 QC들도 개판인것을 보아 개선 자체를 안하는 반다이 본사를 겨냥해서 꼬집으셔야합니다. | 26.05.12 10:07 | |

(IP보기클릭)223.62.***.***

LR LL문제는 아스트레아F의 프로토GN소드로 보여줬죠 우기기 시전해서 색놀인 아스트레아P도 일부러 불량내기
26.05.12 08:43

(IP보기클릭)182.220.***.***

NEOSRW
끄어어어어어 | 26.05.12 10:07 | |

(IP보기클릭)110.10.***.***

이번에 중국에서 나온 오리지널 디자인 로봇 프라모델이 7만원인데 리뷰보니 반다이에서 나왔으면 30만원은 넘겠구나 싶더군요.... 메탈빌드 꽤 비싼 걸로 아는데 게이트 자국 있는 건 좀 그러네요...ㅋ
26.05.12 10:00

(IP보기클릭)182.220.***.***

BEST 햇살속인형
느와르는 출시가 22년입니다 그거는 감안해 주기는 개뿔 22년에도 혼스펙 한정으로 쳐나오고 게이트 저지랄은 진자 처 맞아야 할 사항이긴 합니다 | 26.05.12 10:02 | |

(IP보기클릭)218.144.***.***

반가놈들 완성품 qc 개판된거는 오래 된듯 합니다 특히 자회사 메가 하우스는 더 개빡칩니다
26.05.12 10:47

(IP보기클릭)182.220.***.***

나코쨩
메가 하우스 유명하죠...사포 1/24때부터 이미..날개 좌우 반대쳐꼽고 정상이라고 유명하지요.. | 26.05.14 01:37 | |

(IP보기클릭)218.236.***.***

나중에 발매할 메빌 미쿠 문제 있으면 의뢰 드려야 하나 ㅠ_ㅠ 님 글들을 보면 메빌에 대한 신뢰도가 대폭 하락하는군요...
26.05.12 11:24

(IP보기클릭)182.220.***.***

야에모리 미니
미쿠는...음....그건 기존에 메빌과 다른 영역인데 인물쪽 캐릭터가 qc가 개판이면 추후 라이더랑 세야도 타격 클거고 아마 첨이라 초판은 신경좀 잘써서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 26.05.14 01:38 | |

(IP보기클릭)14.5.***.***

완성품에 게이트자국이 있는건가요???? ㄷㄷㄷ
26.05.12 16:59

(IP보기클릭)182.220.***.***

디아3 익스팬션
게이트 자국이 있는건 당연한겁니다 이쪽은 오래됬어요 다만 이제 보기 안좋게 부품을 LR구분해서 내놓은게 아니고 LL RR이런식으로 내놔서 한 방향으로 게이트가 쏠리니깐 이게 보기 안좋게 된겁니다. | 26.05.14 01:38 | |

(IP보기클릭)175.213.***.***

저게 돈이라도 싸면 말이라도 안하죠...
26.05.12 17:41

(IP보기클릭)182.220.***.***

하얀기사
18만 일때가 그립네요.. | 26.05.14 01:39 | |

(IP보기클릭)61.105.***.***

저렇게 막뜯어서 만들꺼면 게이트를 좀 안보이는데 놓던가 언더게이트 스몰게이트 방법은 여러가지인데 아무것도 안하는게 진짜 열받죠 가격은 더럽게 비싸면서
26.05.12 22:14

(IP보기클릭)182.220.***.***

靑之彈丸
기술 노하우좀..공유좀들 해야하는데 참;; | 26.05.14 01:39 | |

(IP보기클릭)220.26.***.***

새로운 중국공장으로 교체한이후 임금체불로 인한 업무태만사건이 저번에 일어났었는데 그사건이후로 점점 퀄리티의 찐빠로움이 급격해지는거 같습니다;;
26.05.12 23:40

(IP보기클릭)182.220.***.***

코코몽
저는 생각하길 그전부터 인거 같습니다. 정확히 코로나때 함 완전히 꼴박하다 좀 나아지다가 다시 안좋다지다 약간 경제적 분위기 따라 qc의 변화좀 있다 생각됩니다. 그런걸로 봤을때 말씀대로 찐빠의경의가 한일령 발령하고 또 꼴박한거 아닌가 합니다. | 26.05.14 01:41 | |

(IP보기클릭)211.235.***.***

고맙습니다. 안사야겠네요 그냥 캐릭터만 좋아하는걸로..z건담 사려고 했는데 마음을 접었네요
26.05.14 15:05

(IP보기클릭)182.220.***.***

마귀태우
최애라면 사볼만 합니다 근데 그게 아니면 보지도 마세요 | 26.05.16 03:31 | |

(IP보기클릭)211.36.***.***

얘네는 반다이 본가 딱지 붙은거 말고는 이제 중국제 대비 뭐가 나은지 모르겠네요...하물며 정식 라이센스 생산이라는 이점도 없고...
26.05.18 17:18

(IP보기클릭)221.150.***.***

대략 메빌 아이즈 이후부터 요즘 유광으로 나오는 제품들은 또 큰 이슈까진 없던데 게이트 자국은 여전하더라구요
26.05.19 10:48

(IP보기클릭)211.235.***.***

제 메빌들도 저런거 태반인데;;
26.05.19 11:01

(IP보기클릭)59.14.***.***

바지도 찢어진걸 더비싸게 받는거 연장선인듯 차이나와 차이나게 차이점을 크랙으로 마킹 ㅋㅋ
26.05.19 16:26

(IP보기클릭)112.218.***.***

메빌 느와르 QC가 나쁘지 않다는 평이 많아서 해외직배송 신품으로 구매했는데 콧쿠멍 먹선 도색이 번져서 거뭇게 되어 있더라구요 (꽤 뒤늦게 발견했습니다.) 다행이 지우개 신공으로 자가수리는 완료했는데, 가격을 올릴꺼면 믿고 살 수 있게 도색 QC라도 제대로 했으면 좋겠네요.
26.05.19 16:30

(IP보기클릭)157.107.***.***

아직 박스 뜯지 않은 메빌 3개인가 있는데 무섭습니다..
26.05.21 23:3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