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12인치] 철권 화랑 피규어를 제작중입니다. [14]


profile_image_default


(205877)
58 | 14 | 16940 | 비추력 1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4
1
 댓글


(IP보기클릭)106.101.***.***

헤드 잘 나왔네요 웃통 벗은 버전도 있으니 완성이라 해도 손색이 없네요 의상꺼지 기대 하겠습니다!
26.05.10 18:49

(IP보기클릭)117.111.***.***

xx단테xx
헤드 진짜로 생각하던것 이상으로 나왔습니다. 실제로 받아본 순간 너무 기뻣어요 ㅎㅎ. 의상 저도 기대중인데, 완성되면 글 올리겠습니다ㅎㅎ | 26.05.10 19:48 | |

(IP보기클릭)220.86.***.***

저도 철권에서 화랑을 제일 좋아해서 항상 액션피규어가 나왔으면 했는데 직접 만들고 계시는군요! 부럽습니다~완성되면 구경할 수 있게 또 사진 올려주세요ㅎㅎ
26.05.11 12:17

(IP보기클릭)211.36.***.***

바카랑
네 완성까지 힘내볼게요 ㅎㅎ. 좋은댓글 감사합니다 | 26.05.16 02:27 | |

(IP보기클릭)121.180.***.***

26.05.19 16:45

(IP보기클릭)121.152.***.***

반다이 새끼들이 SHF 꼴랑 4개만 내고 유기하지만 않았어도...ㅠㅠ 힘내십쇼 저도 화랑 최애입니다
26.05.19 17:10

(IP보기클릭)106.101.***.***

와 엄청멋지네요 헤어스타일보면 가죽조끼랑 가죽바지 코스튬입히고 싶네요 히로인은 안내 고 뭐하는거니 반다이야ㅜㅡ
26.05.19 18:39

(IP보기클릭)14.44.***.***

스톰 콜렉터블 ㄱㅈㅅ들 꼴랑 5개 내고 유기할줄 꿈에도 몰랐다...
26.05.19 19:18

(IP보기클릭)118.221.***.***

도복 버전도 꼭 보고 싶읍니다
26.05.20 00:49

(IP보기클릭)122.38.***.***


와 지금껏 어설픈 피규어나 SD밖에 못봤던거 같은데 이건 제대로 재현해냈네요 ㄷㄷ
26.05.20 09:29

(IP보기클릭)211.226.***.***

저도 화랑 주캐라... 반갑습니다. 철권5시절의 얼굴이 보이네요! 복장 만드시느라 고민좀 하실거같은데 응원합니다.
26.05.20 09:36

(IP보기클릭)218.157.***.***

" 성가시다고! "
26.05.20 11:14

(IP보기클릭)14.58.***.***


3버전 GOAT
26.05.20 13:17

(IP보기클릭)125.143.***.***

탈영!
26.05.20 13:2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