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커뮤니티에서 항상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올려봅니다.
철권의 화랑은 제가 평생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런데 취미로 피규어를 모아온게 10년이 넘었는데도, 제대로 된 피규어가 존재하질 않아서 소장할 수 없다는게 안타까웠습니다. 현존하는 정식 라이센스 제품 + 일부 비공식 제품 등 모든 제품을 소장하고 있지만 전부 저퀄에 허접한거 뿐이거든요.
처음엔 "없으면 만들어보고싶다" 라는 생각으로, 우선 "하이앤드 최고퀄로 헤드를 갖고싶다"라는 생각만 했는데, 정신차려보니 12인치 피규어를 만들고 있네요. 주력은 6인치인데 어쩌다보니 12인치로 먼저 제작하게 됐습니다.
난생 처음으로 헤드조형 및 도색, 의상도 전부 의뢰 드려서 커스텀으로 제작중입니다. 어제 일차로 완성된 헤드와 손을 결합한 바디를 받았는데 상상이상으로 잘 나온거 같아서 너무 기쁘고, 하루 종일 피규어만 보고 있게되네요ㅎㅎ
정말 무지 기뻐서 방방곡곡 자랑하고 싶은데 주변엔 피규어 관심있는 사람이 없어서, 여기서 공유해봅니다. 실물 진짜 멋진데 사진을 잘 못찍어서 안타깝습니다ㅠ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17.111.***.***
헤드 진짜로 생각하던것 이상으로 나왔습니다. 실제로 받아본 순간 너무 기뻣어요 ㅎㅎ. 의상 저도 기대중인데, 완성되면 글 올리겠습니다ㅎㅎ | 26.05.10 19:48 | |
(IP보기클릭)220.86.***.***
(IP보기클릭)211.36.***.***
네 완성까지 힘내볼게요 ㅎㅎ. 좋은댓글 감사합니다 | 26.05.16 02:27 | |
(IP보기클릭)121.180.***.***
(IP보기클릭)121.152.***.***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4.44.***.***
(IP보기클릭)118.221.***.***
(IP보기클릭)122.38.***.***
와 지금껏 어설픈 피규어나 SD밖에 못봤던거 같은데 이건 제대로 재현해냈네요 ㄷㄷ
(IP보기클릭)211.226.***.***
(IP보기클릭)218.157.***.***
(IP보기클릭)14.58.***.***
3버전 GOAT
(IP보기클릭)125.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