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구관] 요즘 3만원 가챠돌 수준 [1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040942)
16 | 13 | 9001 | 비추력 12097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3
1
 댓글


(IP보기클릭)211.234.***.***

귀여워~~
26.05.10 12:35

(IP보기클릭)123.213.***.***

루리웹-3803841280

진쟈 귀여워요 | 26.05.10 12:51 | |

(IP보기클릭)220.70.***.***

와 귀여움 한도초과입니다 ㅋㅋ
26.05.10 13:04

(IP보기클릭)220.70.***.***

쥬드매버릭
어디서 사셨나요? 검색해도 안나와요 | 26.05.10 13:08 | |

(IP보기클릭)123.213.***.***

쥬드매버릭
타오바오 브랜드 come4free 에요! | 26.05.10 13:29 | |

(IP보기클릭)118.235.***.***

너무 귀엽네요..!!!
26.05.10 13:07

(IP보기클릭)211.179.***.***

좋은데여
26.05.10 13:15

(IP보기클릭)121.154.***.***

귀...귀여워
26.05.10 15:12

(IP보기클릭)61.105.***.***

이게 3만원이요??
26.05.10 16:13

(IP보기클릭)182.228.***.***

넨도 보다 훨씬 좋군요
26.05.10 16:32

(IP보기클릭)119.195.***.***

썸넬보고 사쿠란가? 했네요;
26.05.10 18:25

(IP보기클릭)211.207.***.***

3만원 이라니 못해도 6만원은 할 줄 알았는데
26.05.10 18:32

(IP보기클릭)106.101.***.***

가챠가 3만원이나? 하고 들어왔다가 이퀄이 3만원밖에?로 보고 갑니다
26.05.10 21:2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