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헬로카봇 귀여운악당 트럭봇 만들어봤습니다 [7]


profile_image


(5855051)
15 | 7 | 8817 | 비추력 2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7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우왕! 별거 아닌것 처럼 생겼지만 악당으로서 최선을 다하는 감초 캐릭터 입체화라니 너무 좋은데요^^ 상품화 해도 좋지 않을까....? ㅎㅎㅎ
26.05.07 21:22

(IP보기클릭)222.108.***.***

⊙Wonie⊙
바퀴하나짜리만 아니었다면 출시해도 괜찮았을것 같아요 | 26.05.11 16:48 | |

(IP보기클릭)116.33.***.***

마음씨는 착했던....
26.05.08 14:19

(IP보기클릭)222.108.***.***

사일럭스
헬로카봇에 등장하는 악당들은 다 착한것같아요 ㅎㅎ | 26.05.11 16:48 | |

(IP보기클릭)211.170.***.***

아들들이 어렸을때 보았던 헬로카봇인데.. 여기서 악당 로봇보니 너무 반갑네요.. 실력이 대단하십니다~!!
26.05.11 17:29

(IP보기클릭)222.108.***.***

타이거 윙
ㅎㅎ 감사합니다 관절없는 통짜 조형이라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 26.05.11 17:55 | |

(IP보기클릭)59.24.***.***

아들이 헬로카봇을 무척 좋아하는데 악당 로봇도 좀 나왔으면 좋을거 같네요~ 오늘도~ 실패~~~~~
26.05.12 15:0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