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카우보이비밥 - 스파이크&비셔스 [29]


profile_image


(5597190)
49 | 29 | 16612 | 비추력 24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9
1
 댓글


(IP보기클릭)14.5.***.***

빗속을걷기
26.05.02 06:41

(IP보기클릭)211.107.***.***

별걸다줄임
네 맞습니다. 칸노요코의 OST도 일품이죠. | 26.05.02 07:07 | |

(IP보기클릭)119.195.***.***

스파이크 지금 네가 어떤 눈을 하고 있는지 알고있나
26.05.02 10:23

(IP보기클릭)211.107.***.***

정상영업
깨지 않는 꿈을 꿀 작정이었는데, 어느샌가 그만 잠에서 깨고 말았어. | 26.05.02 10:59 | |

(IP보기클릭)220.117.***.***

방~
26.05.02 11:23

(IP보기클릭)211.107.***.***

Q진
그 한마디에 마지막 화 'Blue'가 귓가에 들리는 것 같네요. | 26.05.02 17:12 | |

(IP보기클릭)182.220.***.***

들린다 그 브금이
26.05.02 15:15

(IP보기클릭)211.107.***.***

초기화된적빛노을
저도 그 선율 때문에 비밥을 놓아줄 수가 없어서 결국 이렇게 피규어로 만들게 되었네요.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5.02 17:14 | |

(IP보기클릭)211.203.***.***

초기화된적빛노을
천년의 사랑이 생각나면 아재 | 26.05.12 08:11 | |

(IP보기클릭)125.244.***.***

26.05.02 21:14

(IP보기클릭)118.235.***.***

제로몽
감사합니다! | 26.05.02 23:47 | |

(IP보기클릭)211.241.***.***

우와와와와 정품 인줄 알았어요 명장면을 정말 잘 만드셨네요!!
26.05.05 16:01

(IP보기클릭)58.149.***.***

수군절도사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26.05.12 14:23 | |

(IP보기클릭)106.248.***.***

나 이거 봤어. 원더풀 데이즈 한국 영화에서
26.05.11 17:36

(IP보기클릭)58.149.***.***

적도펭귄
아 원더풀데이즈도 정말 좋죠. 주제곡 '비상'을 정말 좋아합니다. | 26.05.12 14:23 | |

(IP보기클릭)211.178.***.***

BANG~
26.05.11 19:56

(IP보기클릭)58.149.***.***

入Iㅥr己∫人=I△
네 그 여운이 정말 깁니다. | 26.05.12 14:25 | |

(IP보기클릭)106.101.***.***

검과 총의 일기토가 성사될까 싶었는데 멋지게 만든~ 근데 결국 총의...
26.05.11 21:10

(IP보기클릭)58.149.***.***

Z도둑고양이Z
검과 총의 비장미 정말 잘 표현한거같습니다. | 26.05.12 14:32 | |

(IP보기클릭)121.185.***.***

다음에는 모티브가 된 영웅본색 2의 장면도 볼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26.05.11 21:14

(IP보기클릭)58.149.***.***

badride
그시대 홍콩느와르의 영감을 많이 받은 감독의 세계관이 잘 녹아난거같습니다. 실사인물도 잘 표현할 만큼 능력을 배양하여 다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 26.05.12 14:35 | |

(IP보기클릭)118.219.***.***

"기억해둬라.. 뱀의독은 서서히 퍼진다는걸..."
26.05.11 23:58

(IP보기클릭)58.149.***.***

박길동이
"그 독 때문에 깨지 않는 꿈을 꾸고 있었는지도 모르겠군." | 26.05.12 14:36 | |

(IP보기클릭)116.32.***.***

이 장면 투니뮤직으로 많이 나온 ㅋㅋㅋ
26.05.12 02:13

(IP보기클릭)58.149.***.***

GWAK P
튜니뮤직 감성을 기억하시는군요 ㅎㅎ | 26.05.12 14:38 | |

(IP보기클릭)27.35.***.***

green bird 흘러나오면서 나오던 저 연출 보고나서, 멋지다 라는 말이 자연스럽게 나왔던 기억이 나네요.
26.05.12 13:22

(IP보기클릭)58.149.***.***

hinamania
네 그 몽환적인 멜로디와 극히 격정적인 장면의 불일치가 오랫동안 기억에 박어버리는 킥이 었던거 같아요. | 26.05.12 14:41 | |

(IP보기클릭)218.239.***.***

오 넷플릭스 볼게 없어서 이거 정주행 중인데 @_@
26.05.12 13:33

(IP보기클릭)58.149.***.***

잠만자라
즐거운 정주행 되세요~ See you space cowboy.. | 26.05.12 14:43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