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포코피아 피규어 (3D 레진 프린터 자작) [26]


profile_image_default


(693649)
82 | 26 | 19473 | 비추력 11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6
1
 댓글


(IP보기클릭)112.171.***.***

BEST

삽니다
26.04.22 20:57

(IP보기클릭)223.38.***.***

전부 갖고 싶게 잘만들었네요!
26.04.22 10:41

(IP보기클릭)172.58.***.***

없으면 만드는 루리웹!
26.04.22 12:25

(IP보기클릭)140.248.***.***

사장님 그래서 펀딩은 어디로 하면 될까요??
26.04.22 12:31

(IP보기클릭)118.235.***.***

창백카츄 탐나네요ㅎㅎ
26.04.22 12:59

(IP보기클릭)211.178.***.***

메이커에서 파는 제품만큼 훌륭하네요
26.04.22 19:41

(IP보기클릭)112.171.***.***

BEST

삽니다
26.04.22 20:57

(IP보기클릭)219.251.***.***

엄청 이쁘네요!! 색감이 부드러워 너무 좋네요!!
26.04.23 14:18

(IP보기클릭)211.33.***.***

와 창백카츄는 게임이랑 완전히 빼박이네요
26.04.26 21:40

(IP보기클릭)59.14.***.***

와 3D 프린터 어떤 장비를 쓰셨길래 이렇게 깔끔하게 ㄷㄷ
26.05.19 17:56

(IP보기클릭)110.10.***.***

오~~ 파는 상품 같아요 ^_^
26.05.19 19:21

(IP보기클릭)221.147.***.***

색이 정말 잘 나왔네요
26.05.19 19:55

(IP보기클릭)211.185.***.***

아 이건 정말 돈주고 사고싶다
26.05.19 20:16

(IP보기클릭)211.211.***.***

라프라스 진짜 귀엽다ㅠㅠ
26.05.19 21:45

(IP보기클릭)1.228.***.***

라프라스 돈드려서 가지고싶네요 ㅋㅋ
26.05.19 21:55

(IP보기클릭)211.234.***.***

이건 탐난다 ㄷㄷ
26.05.19 23:36

(IP보기클릭)220.65.***.***

하나같이 너무 예쁩니다 ㅠㅠ 사고싶다요
26.05.20 00:38

(IP보기클릭)39.115.***.***

와 혹시 프린터 뭐쓰시나요?
26.05.20 01:13

(IP보기클릭)12.75.***.***

nillpong
엘레구 새턴 12 k입니다 | 26.05.20 01:34 | |

(IP보기클릭)211.36.***.***

소재는 멀로만들죠? 와이프가 좋아할거같은데 만들어주고싶게 잘만드셧네요
26.05.20 01:32

(IP보기클릭)12.75.***.***

프로그man
레진으로 뽑아서 도색했슴다! 근데 이 모델러는 fdm 용으로도 만드는거 같긴해요. 대부분Stardemy 였던걸로.. | 26.05.20 01:34 | |

(IP보기클릭)211.36.***.***

rYWo839
3d 프린터인가요? 전혀모르는데 안타깝네요 | 26.05.20 01:35 | |

(IP보기클릭)12.75.***.***

프로그man
요즘엔 잘나와서 주의사항만 잘 숙지하시면 취미로 할만해요! 몇년전엔 진짜 온갖공부하고 트러블슈팅도 해야했는데... | 26.05.20 02:35 | |

(IP보기클릭)211.36.***.***

rYWo839
초보자 쓸만한 3d 프린터가 머가있을가요 추천좀 부탁드려요 | 26.05.20 02:53 | |

(IP보기클릭)12.75.***.***

프로그man
제가 쓰는 새턴4 울트라 좋은데..레진이 냄새가 심하고 독성이기도 해서 장소가 좀 문제죠.. | 26.05.20 04:45 | |

(IP보기클릭)211.36.***.***

너무너무 이쁩니다. 진심으로 판매하신다면 당장 구매갈길거같아요 ㅎㅎ
26.05.20 10:52

(IP보기클릭)211.212.***.***

여, 여보!!!!!!!!!!!
26.05.20 14:3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