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달은 포코피아로 미친듯이 달렸네요
와이프랑 서로 훈수를 두며 서로 "언제 자?" 라고 물어보며 기회를 보며...
이제 와이프는 붉은 사막을 하러 떠났고
저는 같이 보낸 시간도 기릴 겸 굿즈를 만들기로 합니다
3디 프린터 구매한 사람들이 걸리는 고질병이있는데 바로
와이프한테 뭐 원하냐고 물어보는거죠
라프라스 만들어달랍니다
그래서 완성샷부터 일단...
자잘한 도색 삑사리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색감이 어려울 것 같았는데 나름 원하는대로 나와서 만족스럽네요
메타몽 남/녀 버젼
수컷/암컷이라 해야하나...?
정작 게임은 저희 둘다 여자로 했단게 함정
정작 제 캐릭터는 로켓단 복장으로 보낸 시간이 많았단 거도 ...
사실 시작 전엔 제일 걱정 많았던 창백카츄
저 은은한 색감을 어떻게 조색하지
조금만 잘못해도 너무 쨍할꺼 같았는데
적당히 파스텔 톤이 나온거 같아 맘에 들어요
눈은 세가지 색으로 분할했는데 티가 안나네요
와이프가 부탁한 라프라스
저 댕청한 표정이 귀엽네요
그리고 제가 원해서 만든 이끼만보
왠지..앞에 작은 식탁이랑 열매 놔야할 거 같은 기분...
제 장식장은 자리가 거의 다 찼으니
와이프 칸에 놔봅니다
아바타 옆이라 뜬금없지만
모아놓으니 역시 귀엽긴 하네요
그럼 이만..






(IP보기클릭)112.171.***.***
삽니다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72.58.***.***
(IP보기클릭)140.248.***.***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178.***.***
(IP보기클릭)112.171.***.***
삽니다
(IP보기클릭)219.251.***.***
(IP보기클릭)211.33.***.***
(IP보기클릭)59.14.***.***
(IP보기클릭)110.10.***.***
(IP보기클릭)221.147.***.***
(IP보기클릭)211.185.***.***
(IP보기클릭)211.211.***.***
(IP보기클릭)1.228.***.***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220.65.***.***
(IP보기클릭)39.115.***.***
(IP보기클릭)12.75.***.***
엘레구 새턴 12 k입니다 | 26.05.20 01:34 | |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2.75.***.***
레진으로 뽑아서 도색했슴다! 근데 이 모델러는 fdm 용으로도 만드는거 같긴해요. 대부분Stardemy 였던걸로.. | 26.05.20 01:34 | |
(IP보기클릭)211.36.***.***
3d 프린터인가요? 전혀모르는데 안타깝네요 | 26.05.20 01:35 | |
(IP보기클릭)12.75.***.***
요즘엔 잘나와서 주의사항만 잘 숙지하시면 취미로 할만해요! 몇년전엔 진짜 온갖공부하고 트러블슈팅도 해야했는데... | 26.05.20 02:35 | |
(IP보기클릭)211.36.***.***
초보자 쓸만한 3d 프린터가 머가있을가요 추천좀 부탁드려요 | 26.05.20 02:53 | |
(IP보기클릭)12.75.***.***
제가 쓰는 새턴4 울트라 좋은데..레진이 냄새가 심하고 독성이기도 해서 장소가 좀 문제죠.. | 26.05.20 04:45 | |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21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