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이제부터 저의 ESC키는 GOD입니다. '갓캡' 만들기 [1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870598)
69 | 13 | 26863 | 비추력 36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3
1
 댓글


(IP보기클릭)106.101.***.***

BEST
아이 맨날 탐나는것 만들기만하시고 ㅋㅋㅋㅋ 안파시니까 ㅋㅋㅋㅋ 진짜 그림의 떡이자나요!!!
26.04.14 17:20

(IP보기클릭)118.235.***.***

26.04.14 17:05

(IP보기클릭)106.101.***.***

BEST
아이 맨날 탐나는것 만들기만하시고 ㅋㅋㅋㅋ 안파시니까 ㅋㅋㅋㅋ 진짜 그림의 떡이자나요!!!
26.04.14 17:20

(IP보기클릭)140.248.***.***

ZetMonkey
https://airbridge.tumblbug.com/u0w63m (비밀임) | 26.05.12 01:26 | |

(IP보기클릭)218.232.***.***

오 아이디어 좋네요 저도 하나 만들어봐야겠네요
26.04.14 17:46

(IP보기클릭)59.15.***.***

근데 솔직히 느낌이 스틱같아요 기울이면 기울여질거 같은 느낌
26.04.14 18:43

(IP보기클릭)115.23.***.***

오른쪽 글 눌러보기 전에 온갖 추측을 했었습니다... 갓이면 영어로 신... 혹시 건덕이시라면 갓건담?... 그것도 아니라면... ....근데... 진짜로 '갓' 이군요...훗...한방 먹었네요.. (먹이신거 맞죠?)
26.05.11 16:39

(IP보기클릭)223.38.***.***

멋있어..
26.05.11 17:55

(IP보기클릭)223.39.***.***

`: 어두워
26.05.11 19:39

(IP보기클릭)112.157.***.***

26.05.11 23:40

(IP보기클릭)124.59.***.***

그저 갓...
26.05.12 01:24

(IP보기클릭)203.149.***.***

근데 esc 키는 왜요? 뭔가 은밀한 작업이라도 하시는건가
26.05.12 09:40

(IP보기클릭)182.210.***.***

아티산이 뭐 원래 디자인이긴 한데 불편할듯...;;
26.05.12 11:48

(IP보기클릭)61.74.***.***

광화문 키캡 재판해주세요오오
26.05.12 14:3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