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최근

[완구] [THE 합체] 루리웹 유저가 as 해준 그레이트 다간 GX [23]


 
  • 스크랩
  • |
  • URL 복사
  • |
  • |
  • |
  • |
  • 네이버로공유
  • |
  • |


  • 댓글 | 23
    1


    (5359047)
    118.235.***.***

    BEST
    이거 올리고 나서 좀 있으니까 헤드랑 가슴파츠만 다시 as 요청했던 거에 대해 굿스마일 답변이 왔네여. 어스파이터 부품들은 지금 재고 없어서 23년에 생산해서 보낼 예정이라고 하고 그레이트 헤드는 지금 보내준다고 대단히 죄송하다고 답변 보내주네요. 후우, 이제라도 as 해준다는 답변 준건 좋긴 한데 처음부터 이랬으면 어땠을지 아쉽습니다.
    22.08.12 15:34

    (68926)
    203.128.***.***

    BEST
    담당자마다 차이가 있는지 어째 서비스 기준이 뭔가 일정하지가 않네요.
    22.08.12 15:48

    (768763)
    118.47.***.***

    BEST

    굿스마일 완전 깡패입니다. 현지에서도 불량에 대해서 저렇게 대처합니다 일본 현지에서 피규어 불량 교환 받고 받은 메세지 입니다. 허용범위라서 안바꿔줘도 되는데 그냥 바꿔주는 거다. 쉽게 말해서 더이상 교환 신청 하지 말라는 메세지 입니다. 근데 반전은 왔던 교환파츠도 하자품이였습니다. 이 사건 이후 저도 가급적 굿스마는 불량 있으면 그냥 안모을 요량 하고 판매 사이트에 환불하려고 합니다.
    22.08.12 17:23

    (1253629)
    125.143.***.***

    BEST
    헐... 저번 어스라이너AS대응보고 ..역시 굿스마일 괜찮네..라고했는데 과연 내규로 정한 오차 범위가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 참 아쉽네요 아마..제가 생각하는 것 만큼 좋은 브랜드는 아니였을지도 모른다 생각하니 여러모로 슬프네요 ㅠㅜ 다간이후 더합체의 용자시리즈는 전종수집이예정이였는데.. 이런식으로나오면 추억은 그냥 추억으로 남겨야하나 생각드네요
    22.08.13 00:07

    (131354)
    124.50.***.***

    굿스마가 A/S 가 까다로워진건지 다간이 워낙 불량이 너무 많다보니 일일이 다 대응해주려다가 부담되서 포기한건지 모르겠지만 많이 안타깝고 씁슬하네요 다간 정도면 문제가 많아서 솔직히 해줘야 되는거라고 보는데 어스라이너 불량이 너무 엄청났기때문에 굿스마쪽에서도 자금이 많이 들어가서 어느정도 초반에는 받아주던 다른부분에 A/S 도 판매후 시간이 어느정도 지난 지금 시점에 어느정도 걸러서 캔슬해버린게 아닌가 싶네요 대부분 넨드로이드나 스케일 피규어는 도색 미스만 나도 A/S 해주는편인데 이번 다간은 좀 씁슬하네요 .. 합본으로 내거나 재판을 한번 언젠간 할텐데 이런 상황이면 재판도 완전하게 불량이슈가 사라지긴 힘들것 같네요
    22.08.12 14:49

    (5359047)
    118.235.***.***

    BEST
    더블오쿠안타
    이거 올리고 나서 좀 있으니까 헤드랑 가슴파츠만 다시 as 요청했던 거에 대해 굿스마일 답변이 왔네여. 어스파이터 부품들은 지금 재고 없어서 23년에 생산해서 보낼 예정이라고 하고 그레이트 헤드는 지금 보내준다고 대단히 죄송하다고 답변 보내주네요. 후우, 이제라도 as 해준다는 답변 준건 좋긴 한데 처음부터 이랬으면 어땠을지 아쉽습니다. | 22.08.12 15:34 | |

    (68926)
    203.128.***.***

    BEST
    파란새
    담당자마다 차이가 있는지 어째 서비스 기준이 뭔가 일정하지가 않네요. | 22.08.12 15:48 | |

    (131354)
    124.50.***.***

    파란새
    늦게라도 해주니 다행이네요 이걸로 헤드도 100% 로 완벽해지겠군요! | 22.08.12 16:47 | |

    (5359047)
    59.18.***.***

    더블오쿠안타
    그건 솔직히 받아보기 전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따로 조취할 것 없이 그냥 가만 있으면 알아서 as 택배 올까요? 답변온 메일 번역 돌리면 따로 불량 부품 회수한단 얘기 없이 그냥 보내준다고만 나와 있어서요. | 22.08.12 17:25 | |

    (131354)
    124.50.***.***

    파란새
    네 굿스마에서 추가사진이나 파츠 자기들 한테 보내라고 따로 요청한게 없스면 더 제출할 필요 없이 추가파츠를 보내 줍니다 (받으실 주소를 굿스마에 알려주셨다는 가정하에) 원래 되게 쿨하게 해주는데 접수 담당자나 새로 고용된 인력에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원래 갓스마라고 찬양 받을 정도로 피규어들에 A/S 는 정말 잘해주던곳이거든요 더군다나 다른 일본메이커들이 국제대응을 전혀 안하고 있는 마당이니 그만큼 대인배 대우도 받았던거구요 어째서인지 다간 A/S 부터 트러블이 심해진것 같네요 | 22.08.12 18:36 | |

    (5359047)
    118.235.***.***

    더블오쿠안타
    그럼 이제 더 할 거 없이 그냥 택배 기다리만 하면 되겟네요. 주소라면 처음에 접수할 때 주소 기재해서 제출 했으니 더 쓸 것도 없을 거고요. 혹시 몰라서 준비해야 할 게 있나 답변 보낸 게 있지만 어쨋든 그냥 기다리다 보면 23녀까지 완료 되긴 하겟네요. | 22.08.12 18:50 | |

    (1515396)
    58.122.***.***

    다크데몬즈소울
    A/s 문의마다 태도의 차이가 있는 건 확실합니다. 100% 똑같은 증상인데도 어떤 분은 1개 더 제공, 어떤 분은 교환 처리되고... 어떤 분은 A/s가 받아 들여지는 반면 어떤 분은 거절 되더라구요. 담당자 성향의 차이인지 아님 일자별 차이인지 모르겠습니다만 기준은 없는 것 같습니다. | 22.08.12 21:48 | |

    (792678)
    220.70.***.***

    참 험난하셨군요
    22.08.12 14:54

    (5359047)
    118.235.***.***

    홍기ㅋㅋ
    이번엔 운이 정말 좋았지만 다음엔 또 이런 일 안 겪었으면 좋겟어요. | 22.08.12 15:02 | |

    (4750929)
    1.215.***.***

    적지않은 금액의 제품인데 불량이 참 아쉽네요
    22.08.12 16:24

    (768763)
    118.47.***.***

    BEST

    굿스마일 완전 깡패입니다. 현지에서도 불량에 대해서 저렇게 대처합니다 일본 현지에서 피규어 불량 교환 받고 받은 메세지 입니다. 허용범위라서 안바꿔줘도 되는데 그냥 바꿔주는 거다. 쉽게 말해서 더이상 교환 신청 하지 말라는 메세지 입니다. 근데 반전은 왔던 교환파츠도 하자품이였습니다. 이 사건 이후 저도 가급적 굿스마는 불량 있으면 그냥 안모을 요량 하고 판매 사이트에 환불하려고 합니다.
    22.08.12 17:23

    (5359047)
    59.18.***.***

    GYUNYU
    다간 as 신청하기 전에는 as 좋다고 들었던 거 같은데... 본토에서도 저런 일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ㄷㄷ | 22.08.12 17:27 | |

    (768763)
    118.47.***.***

    파란새
    선심 쓰는 척 저딴 메세지까지 같이 넣어놨는데 상당히 기분 드럽더라고요... 개인적으론 굿스마는 불량나면 맘고생 하시지 말고 판매업체에 환불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초기 불량에 환불을 해주지 않는 없체라면 차라리 구매하시지 않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보다 고가의 피규어라 위로의 말씀 드려요... | 22.08.12 17:29 | |

    (5359047)
    59.18.***.***

    GYUNYU
    원래 건프라나 프라 정도만 팟지, 완성형 로봇 액션 피겨나 피겨 자체를 사본적이 없었는데, 다간은 추억 때문에 안 하던 짓 해본게 이렇게 고생할 줄은 몰랐어요. (역시 평소에 안 하던 짓은 안해야...) | 22.08.12 17:35 | |

    (1175529)
    218.232.***.***

    굿스마일이 해외까지 A/S를 진행을 해주는 것은 대단한데.. 이메일 담당자들마다 차이가 있는지, 되게 툴툴되는 식으로 짧게 보내거나 정성스럽게 답을 해주거나 편차가 상당함을 종종 느꼈었습니다. 더 합체만이 아니라 특정 불량이 너무 많이 있던 몇몇 제품들을 보면 은근히 거부한 경우가 많았고 같은 내용으로 여러번의 메일을 보내고 나서야.. 그제서야 A/S를 받으셨다는 분들의 이야기를 볼수도 있었지요 저도 다간 X A/S를 받았지만.. 참... 과정이 너무 험란했던 것 같습니다.
    22.08.12 17:34

    (5359047)
    59.18.***.***

    Dinobot
    이쯤되면 as 좋다는 이야기는 왜 있는건지 궁금해지네요. | 22.08.12 17:36 | |

    (1175529)
    218.232.***.***

    파란새
    특히 피그마의 경우, 그렇게 자기들 읽기 쉽게 일본어로 번역해서 보내면.. 왼쪽, 오른쪽 이런 좌우 구분을 확실히 해서 파츠 불량을 명시하고 도움을 요청했더니, 왼쪽을 요청했다면 오른쪽 파츠를 보내는 식으로 엉터리 지원을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한참 기다려서 그런 반대 파츠를 포함해서 보내주어 황당하니 다시 재요청을 하니까... 우리는 파츠를 지원을 해주었다 여러번 지원을 해주었으니 안된다는 소리도 들었었네요 솔직히 그날그날 메일을 받는 담당자가 성실히 일하거나 좋은 사람이면 잘 받아주고 귀찮거나 짜증나면 대충 때우고 마는 그런 담당자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니.. 같은 내용을 여러 차례에 걸쳐 보내니까 그제서야 A/S를 해결했단 이야기가 나오는 게 아닌가 싶네요 | 22.08.12 17:56 | |

    (5359047)
    59.18.***.***

    Dinobot
    ... as 해준다고 해도 안심을 할 수가 없단 이야기네요. 메일 본문에 쓴 그대로 문자 그대로 가온의 헤드 파츠 보내버릴까봐 갑자기 두려워지기 시작했네요(...) 에이 설마, 사진은 확실하게 그레이트 다간 헤드랑 이거 나사 하나 풀면 쉽게 분리되는 사진 첨부했고, 다간X 오른쪽 가슴 장식 파츠라고 명시한 사진과 나사 풀면 풀리는 모습 사진도 첨부했는데 엉뚱한 걸로 보내지는 않겠죠? (...) | 22.08.12 18:03 | |

    (1175529)
    218.232.***.***

    파란새
    좌우 구분하는 파츠에 대해서 오락가락하는 만큼.. 말씀처런 그런 사태가 오지를 않기를 바라겠습니다. 아무튼 되게 웃기죠.. 누가 봐도 불량인데 허용 범위라고 우기다가, 같은 메일 다시 보내면 어느 때에는 또 죄송하다고 다시 보내준다고 하고 답장도 빠르게 안 보내주는거 허용 범위로 알고 이해하고 기다렸을때.. 저런 식으로 답장 보내면 어이가 없을 따름입니다. 저도 A/S를 받았지만, 전량에 주는 어스 라이너 신청한 거 메일 온 거는 안 해준다네요 그쪽 메일로 재문의를 했더니 되게 툴툴되고 그럼 다간 X A/S 기록도 있을텐데, 왜 그건 되고 이건 안 되냐고 따지는 상황이라.. 정말 스트레스를 받는 중입니다. | 22.08.12 18:15 | |

    (203687)
    58.123.***.***

    참 안타까웠던 사연인데 불완전하게나마 해결을 하셔서 다행입니다. 이름모를 회원분이 참 호의적이네요.
    22.08.12 21:49

    (1253629)
    125.143.***.***

    BEST
    헐... 저번 어스라이너AS대응보고 ..역시 굿스마일 괜찮네..라고했는데 과연 내규로 정한 오차 범위가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 참 아쉽네요 아마..제가 생각하는 것 만큼 좋은 브랜드는 아니였을지도 모른다 생각하니 여러모로 슬프네요 ㅠㅜ 다간이후 더합체의 용자시리즈는 전종수집이예정이였는데.. 이런식으로나오면 추억은 그냥 추억으로 남겨야하나 생각드네요
    22.08.13 00:07

    (5410939)
    119.64.***.***

    아무래도 악의적인 A/S 신청때문에 여러피해를 보는거같습니다 넨도류같은경우도 파츠 지원받으면 메루카리에 올라오고 그러니 국내에서 오픈톡방으로 다간 A/S신청으로 받아서 판매하는사람들 있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떤분이 그걸 캡쳐해서 굿스마에 메일 넣었다고 하니
    22.08.13 08:25


    1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루리웹 업데이트 내역 8[RULIWEB] 2022.09.01
    30580656 공지 [알림] 동영상 게시물 관련 규정 안내드립니다. 유우사마 48 89541 2019.03.17
    30578570 공지 [알림] 비 라이센스 제품(가품,짝퉁) 등록 관련 안내드립니다 유우사마 29 123671 2018.10.24
    14874616 공지 갤러리 게시판 이용안내입니다. (ver 0.1) (6) 유우사마 19 322985 2012.07.20
    9165818 공지 저작권관련 게시물작성시 주의사항 유우사마 9 327146 2009.08.30
    1445718 공지 18금 이미지의 모자이크 처리 쉽게 하자. (127) 유우사마 121 632141 2004.08.09
    30595149 PVC v2killer 2 318 00:30
    30595148 PVC 치요코 B 3 292 2022.09.28
    30595147 PVC 익삼 3 421 2022.09.28
    30595146 PVC ReviveJu 252 2022.09.28
    30595145 12인치 부라부라 박사 1 442 2022.09.28
    30595144 PVC 무조건 한큐 13 3506 2022.09.28
    30595143 레진 곰나으리 42 4067 2022.09.28
    30595142 PVC 레벨타인 10 2589 2022.09.28
    30595141 레진 루리웹-3709216640 12 2691 2022.09.28
    30595140 PVC 호비론 5 1477 2022.09.27
    30595139 PVC 담비빵 6 1054 2022.09.27
    30595138 PVC 호번밀비 13 3735 2022.09.27
    30595137 다이캐스트 Homefront 3 465 2022.09.27
    30595136 기타 ALEXPP 8 1389 2022.09.27
    30595135 PVC 레벨타인 9 1838 2022.09.27
    30595134 다이캐스트 Homefront 3 446 2022.09.27
    30595133 다이캐스트 락엽 2 417 2022.09.26
    30595132 완구 엄강쇠87 2 1219 2022.09.26
    30595131 12인치 xx단테xx 3 1210 2022.09.26
    30595130 완구 부라부라 박사 15 2221 2022.09.26
    30595129 완구 고간레이저포 13 4547 2022.09.26
    30595128 다이캐스트 Homefront 5 3325 2022.09.26
    30595127 완구 죄수번호따위 6 2466 2022.09.26
    30595126 기타 모랑엑자일 5 1681 2022.09.25
    30595125 기타 루리웹-8443128793 13 4061 2022.09.25
    30595124 완구 하얀기사 13 3992 2022.09.25
    30595123 기타 서밤이 8 3690 2022.09.25
    30595122 자작 메크링거 46 6710 2022.09.25
    글쓰기 126695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