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만들게 된 계기라 하면...
얘가 너무 꼴렸었으며
마침 완구도 싸게 파는곳에서 운좋게 구매했고
동서양 가릴거 없이 개쩌는 팬아트도 많았고
(K-문화의 승리)
물건너 일본에선 이미 개쩌는 작례가 나오기 시작했던지라
일단 만들어버렸습니다
그리고 탄생한 타키 S.E.X.
Sky.Eliminate.Xiphos의 약자로
새롭게 커스텀해서 제작한 세가지 옵션팩의 이름입니다
이상한 의미는 아니에요 아무튼
전체 구성
커스텀 타키
S(Sky)형 장비(윙)
E(Eliminate)형 장비(개틀링/교체용 총신)
X(Xiphos)형 장비(검/손잡이)
HWS 아머(Huge Waifu Sexy의 약자)
교체용 손 4개(좌우 펼친손/무기 쥐는 손)
빔 라이플, 실드
먼저 개선된 사양의 타키 소체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하자면
흉부 아머가 제거된게 기본 사양입니다
또한 펼친손이 추가되서 포징의 자유도가 높아졌고
애널을 개통해서 언제든 공중 포징이 가능합니다
물론 흉부 아머는 애당초 분리가 가능했기에
언제든 끼워줄수 있고
기존 타키의 무기들도 그대로 끼워줄수 있어서
겉보기에는 편손과 스탠드 구멍만 증설한 타키처럼 보이게 할수 있어요
일반 타키 상태로도 스탠드 구멍 유무는 확실히 중요한 느낌
당연히 그외에 무기들도 그대로 부착 가능
스탠드가 버텨줘서 다행이에요
애초에 구조를 크게 뜯어고친건 없다보니
차량으로 변형하는것도 문제없이 유지됐습니다
상단에 뚫린 구멍은 원래 나사구멍인데
그 부분에 3mm 조인트 구멍 박아서 무기 부착 가능해졌어요
차량 형태일때 개틀링 붙이는 식으로 매드맥스스럽게 꾸미기 가능
다음은 라이플이랑 실드인데
무기들 다 만들고 왠지 국룰 무장이 빠진 느낌이라 추가한 애들입니다
S형 장비랑 같이 끼워주면 수직날개 백팩+실드+라이플
무진장 익숙한 느낌이 되어버립니다
아무튼 이 형태는 타키S라고 해요
비행 유닛을 붙여서 장시간 비행이 가능한 고기동 형태라는 설정입니다
이처럼 각 형태는 이름 뒤에 부착한 장비 이니셜 붙이면 됩니다
S형 장비는 비행하지 않을때는 날개를 접어둘수 있어요
이건 타키E
양팔에 새롭게 증설된 조인트에 개틀링 붙인 원거리 섬멸전 특화형태에요
뒤에서 보면 요로코롬 생겼습니다
개틀링을 앞으로 돌리면
바로 발사 가능한데
어 잠만 뭔가 익숙한데....
아
아무튼 파츠 교체로 긴 개틀링 형태로 교체 가능
관절이 클러치 관절이라 애초에 들고있을때 무리 없습니다
개틀링을 아까같은 미사용 형태로 두고 빔 파츠 끼워서
빔 소드로 사용 가능
그리고 이 형태는 타키X
사이포스랑 HWS가 부착된 근접전 특화형에요
흉부에 HWS 아머가 부착되었고
백팩에 사이포스 두자루 수납되어 있음
네오디뮴 자석으로 부착되는 방식
교체 손잡이 파츠 쓰면 양손에 들려주기 가능
검으로 활용할수 있어요
또 칼날은 드라군마냥 원격으로 띄우고 조종 가능
대충 HWS에 비트 제어장치가 내장되어있다고 칩시다
또 가장 큰 특징이라 할수있는 이 HWS는
별 의미없지만 쮸쮸 덮게를 제거할수 있어요
마찬가지로 자석 고정입니다
아무튼 이거로 모든 장비를 전부 합쳐보자구요
탄생 타키S.E.X.
모든 장비를 전부 부착한 상태에요
거기에 더해서 원래 타키 무기였던 하체파츠까지 끼우면
풀아머 타키가 될수 있어요
이 상태로도 비트 띄울수 있고 대충 이정도로 마무리
생각보다 이런저런 일이 있어서 오래 걸렸던 작업인데
이번에 마감 치면서 무사히 마무리할수 있어서 다행인거 같아요
아무튼 이거로 나도 완성해서 만족했다고 생각합니다
님들도 타키 사셈 개이쁨










































(IP보기클릭)182.220.***.***
(IP보기클릭)175.193.***.***
(IP보기클릭)1.250.***.***
하.. 여기는 유머게시판이 아닌데 이런건 거기서 밖으로 안 들고 오면 안되요?? 내가 이런거 보기 싫어서 유머게시판을 안가는데 피규어 리뷰에서 이런걸 봐야하나..
(IP보기클릭)121.165.***.***
1달간 노력 쏟아부워서 만든거에 혐 붙이라는건 기분이 좀 그러네요 여기 게시판에 성적어필이 아예 없던 피규어 제품 리뷰들만 올라온것도 아니고
(IP보기클릭)183.101.***.***
어음... 취향 존중합니다..
(IP보기클릭)183.101.***.***
어음... 취향 존중합니다..
(IP보기클릭)182.220.***.***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218.157.***.***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75.193.***.***
(IP보기클릭)121.164.***.***
(IP보기클릭)221.146.***.***
박제되서 삼지에서 고소나 당해라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20.70.***.***
(IP보기클릭)221.151.***.***
(IP보기클릭)114.111.***.***
(IP보기클릭)211.234.***.***
부끄러움은 왜 우리 몫인가...... ㅠㅠ | 26.05.12 17:45 | |
(IP보기클릭)14.47.***.***
(IP보기클릭)61.4.***.***
(IP보기클릭)58.29.***.***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18.235.***.***
엥 그냥 당기면 빠져요 파손 위험 없던데용 | 26.05.12 17:56 | |
(IP보기클릭)113.30.***.***
헐킈, 별수상님 말씀을 믿고 확 뽑아봤는데 정말 어디 박살나는 곳 없이 뽑히네요? ㅋㅋㅋ | 26.05.13 05:23 | |
(IP보기클릭)121.165.***.***
교체용 손은 HGUC급 프라모델 손에 손목 조인트만 퍼티로 뭉쳐서 두껍게 만들고 타키 손목에 들어가는 크기가 될때까지 갈아냈어용 | 26.05.13 05:26 | |
(IP보기클릭)1.250.***.***
하.. 여기는 유머게시판이 아닌데 이런건 거기서 밖으로 안 들고 오면 안되요?? 내가 이런거 보기 싫어서 유머게시판을 안가는데 피규어 리뷰에서 이런걸 봐야하나..
(IP보기클릭)116.126.***.***
(IP보기클릭)121.165.***.***
1달간 노력 쏟아부워서 만든거에 혐 붙이라는건 기분이 좀 그러네요 여기 게시판에 성적어필이 아예 없던 피규어 제품 리뷰들만 올라온것도 아니고 | 26.05.13 14:24 | |
(IP보기클릭)119.71.***.***
괜시리 어그로에 마음 상처받지마세요 활동내역보니 어그로 분탕 부계같아보이는데 괜히 마음 쓰시는것보다 그냥 무시하시는게 답입니다 | 26.05.15 18:15 | |
(IP보기클릭)121.165.***.***
활동내역을 이제야 봤군요... 감사합니다 흐어... | 26.05.15 20:44 | |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18.32.***.***
역시 충격흡수장치는 저정도는 돼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