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리뷰] 메탈카드봇 타키 커스텀 리뷰 [27]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835985)
32 | 27 | 10620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7
1
 댓글


(IP보기클릭)182.220.***.***

BEST

26.05.11 00:30

(IP보기클릭)175.193.***.***

BEST

26.05.11 09:17

(IP보기클릭)1.250.***.***

BEST
하.. 여기는 유머게시판이 아닌데 이런건 거기서 밖으로 안 들고 오면 안되요?? 내가 이런거 보기 싫어서 유머게시판을 안가는데 피규어 리뷰에서 이런걸 봐야하나..
26.05.12 18:26

(IP보기클릭)121.165.***.***

BEST
1달간 노력 쏟아부워서 만든거에 혐 붙이라는건 기분이 좀 그러네요 여기 게시판에 성적어필이 아예 없던 피규어 제품 리뷰들만 올라온것도 아니고
26.05.13 14:24

(IP보기클릭)183.101.***.***

BEST
어음... 취향 존중합니다..
26.05.11 00:06

(IP보기클릭)183.101.***.***

BEST
어음... 취향 존중합니다..
26.05.11 00:06

(IP보기클릭)182.220.***.***

BEST

26.05.11 00:30

(IP보기클릭)117.111.***.***

소개합니다! 봇박이!
26.05.11 06:36

(IP보기클릭)218.157.***.***

26.05.11 07:55

(IP보기클릭)118.235.***.***

아.... 어.. 아.. 음....
26.05.11 08:46

(IP보기클릭)175.193.***.***

BEST

26.05.11 09:17

(IP보기클릭)121.164.***.***

26.05.11 11:29

(IP보기클릭)221.146.***.***


박제되서 삼지에서 고소나 당해라
26.05.11 11:44

(IP보기클릭)106.101.***.***

26.05.11 14:16

(IP보기클릭)220.70.***.***

26.05.11 14:43

(IP보기클릭)221.151.***.***

이게 뭐야 그걸 왜 달아요????
26.05.11 16:45

(IP보기클릭)114.111.***.***

오른쪽에 버리자!
26.05.11 20:13

(IP보기클릭)211.234.***.***

드립잘치고싶다
부끄러움은 왜 우리 몫인가...... ㅠㅠ | 26.05.12 17:45 | |

(IP보기클릭)14.47.***.***

아.. 썸네일 보고 내가 잘못봤나 싶어서 들어왔더니 진짜였네 ;;
26.05.11 20:21

(IP보기클릭)61.4.***.***


26.05.11 21:28

(IP보기클릭)58.29.***.***

26.05.12 08:54

(IP보기클릭)211.234.***.***

앍ㅋㅋㅋㅋㅋㅋ 뭐야 이 찌찌는!?!?!? .......아니 정말 이 찌찌는 뭡니까!? ㅎㄷㄷ 타키 순정품은 손모가지가 교체식이 아니라는 점이 아쉬운데 손목 볼조인트가 너무 뻑뻑해서 억지로 빼면 엿될 것 같다는 삘이 확 오더군요. 그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궁금합니다.
26.05.12 17:50

(IP보기클릭)118.235.***.***

renirevenge
엥 그냥 당기면 빠져요 파손 위험 없던데용 | 26.05.12 17:56 | |

(IP보기클릭)113.30.***.***

별수상
헐킈, 별수상님 말씀을 믿고 확 뽑아봤는데 정말 어디 박살나는 곳 없이 뽑히네요? ㅋㅋㅋ | 26.05.13 05:23 | |

(IP보기클릭)121.165.***.***

renirevenge
교체용 손은 HGUC급 프라모델 손에 손목 조인트만 퍼티로 뭉쳐서 두껍게 만들고 타키 손목에 들어가는 크기가 될때까지 갈아냈어용 | 26.05.13 05:26 | |

(IP보기클릭)1.250.***.***

BEST
하.. 여기는 유머게시판이 아닌데 이런건 거기서 밖으로 안 들고 오면 안되요?? 내가 이런거 보기 싫어서 유머게시판을 안가는데 피규어 리뷰에서 이런걸 봐야하나..
26.05.12 18:26

(IP보기클릭)116.126.***.***

커스텀이라길래 어떻게했나 봤더니 눈만 배렸네요... 혐주의 좀 붙여주시죠;;;
26.05.13 13:13

(IP보기클릭)121.165.***.***

BEST 요루쿠루
1달간 노력 쏟아부워서 만든거에 혐 붙이라는건 기분이 좀 그러네요 여기 게시판에 성적어필이 아예 없던 피규어 제품 리뷰들만 올라온것도 아니고 | 26.05.13 14:24 | |

(IP보기클릭)119.71.***.***

별수상
괜시리 어그로에 마음 상처받지마세요 활동내역보니 어그로 분탕 부계같아보이는데 괜히 마음 쓰시는것보다 그냥 무시하시는게 답입니다 | 26.05.15 18:15 | |

(IP보기클릭)121.165.***.***

공구리호랑이
활동내역을 이제야 봤군요... 감사합니다 흐어... | 26.05.15 20:44 | |

(IP보기클릭)223.38.***.***

좀 괴상하지만 부럽군요 크흠
26.05.14 18:27

(IP보기클릭)118.32.***.***


역시 충격흡수장치는 저정도는 돼야지요
26.06.01 02:0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